전승의 성지는 위대한 령장의 만고불멸의 업적을 길이 전한다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아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22만㎢에 달하는 우리 나라의 령토에 비해볼 때 너무도 작은 지역에 자리잡고있다.

1950년대초엽까지만 하여도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았던, 지도에 자그마한 점으로밖에 표기되여있지 않는 이 나라의 수많은 고장들중의 하나였다.

하지만 오늘날 이곳은 온 나라가 알고 세계가 아는 력사의 고장으로 빛나고있다.

조용히 그 이름만 불러도 제국주의침략자들에게 무자비한 철추를 내리고 이 땅에 위대한 전승을 안아오신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만고불멸의 업적이 가슴뜨겁게 안겨오는 전승의 성지,

이 땅에 위대한 전승이라는 력사적사변을 안아오신 우리 수령님의 천재적인 군사적예지, 무비의 담력과 배짱, 천출위인상이 뜨겁게 슴배여있는 력사의 고장이여서 이곳을 찾는 우리의 마음은 내짚는 발걸음보다도 끝없이 앞섰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는 총대로 우리 혁명을 개척하고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시며 군사의 영재이시다.》

우리가 평양시교외에 있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에 도착하였을 때는 한낮이였다.

전승의 성지를 옹위하듯 소소리높이 자란 나무들이 꽉 들어찬 산기슭의 도로를 따라 얼마쯤 달리느라니 조국해방전쟁사적지 종합안내도가 세워진 공지가 나졌다.

종합안내도앞에 서니 위대한 수령님의 생애에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이상 의의깊고 사연이 많은 곳이 없다고 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명제가 안겨왔다.

숭엄해지는 마음을 안고 글발을 한자한자 새겨보고있는 우리들곁으로 이곳 일군인 리순경동무가 조용히 다가왔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하신 이 뜻깊은 교시를 통해서도 잘 알수 있는것처럼 우리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에 소중히 보존되여있는 사적물들은 물론 키높이 자란 한그루 나무도 위대한 전승을 안아오신 우리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업적을 뜨겁게 전하고있습니다.지금으로부터 7년전 이곳을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적지의 사적물들과 자료들은 지울수도 없고 절대로 잊어서는 안되는 우리 혁명의 만년재보이라는데 대하여 말씀하시면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령도사가 응축된 전승의 성지라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습니다.》

우리를 안내하면서 그는 이런 이야기도 들려주었다.

지금으로부터 20여년전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곳에 세워져있던 사적비의 비문을 한자한자 새겨보시다가 마지막부분을 큰소리로 읽으시였다.



잊지 못할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여

위대한 수령님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

후손만대에 길이 전하라!

주체104(2015)년 6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도 그 사적비에 새겨진 글발을 오래도록 더듬으시며 위대한 수령님들을 뜨겁게 추억하시였다고 한다.

뜨거워지는 마음을 안고 우리는 최고사령부지휘처로 향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당중앙위원회 정치위원회를 비롯한 200여차의 주요회의를 지도하신 최고사령부지휘처의 집무실은 그리 크지 않았다.

하지만 여기에 당의 통일과 단결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고 인민군대의 정치사상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시며 전체 인민을 전쟁승리에로 조직동원하신 희세의 정치가, 탁월한 군사전략가이신 우리 수령님의 걸출한 위인상이 비끼여있다는 생각으로 가슴이 후더워졌다.

밖으로는 미제를 비롯한 제국주의련합세력을 쳐부셔야 하였고 안으로는 미제의 고용간첩들과 반당종파분자들의 음모를 걸음마다 짓부셔버려야 하였던 가렬처절한 전화의 나날 우리 수령님께서 헤치신 사선의 고비는 얼마였던가.

집무실벽에 남아있는 기총탄자리와 최고사령부지휘처가까이에 있는 나지막한 둔덕에 박힌 불발탄이 그것을 웅변적으로 말해주고있었다.

주체41(1952)년 어느날이였다.하늘을 뒤덮으며 날아든 미제의 공중비적들은 150여개의 폭탄을 퍼붓고 휘발유통까지 뿌리면서 최고사령부주변을 온통 불바다로 만들었다.

그때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위험을 무릅쓰시고 최고사령부주변에 위치하고있는 구분대들의 대피를 지휘하고계시였다.

바로 그 순간 위대한 수령님께서 계시는 곳으로부터 불과 20여m 되는 곳에 500㎏짜리 폭탄이 떨어졌다.다행히도 불발탄이였다.

적의 기총탄이 우박치듯 쏟아지고 폭탄들이 옆에서 터지는 이런 위험천만한 곳에서 우리 수령님께서 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였다는 생각에 사람들은 차마 발걸음을 옮기지 못한다고 강사 리은별동무는 젖어드는 목소리로 이야기하였다.

우리의 뇌리에는 사적지를 찾으시였던 그날 수령님처럼 위험천만한 곳에 계시면서 전쟁을 승리에로 령도한 사실은 세계전쟁사상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다고 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깊은 말씀이 다시금 뜨겁게 되새겨졌다.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마음은 언제나 위대한 수령님께서 계시는 최고사령부에 가있었다.

온 나라 인민들과 인민군용사들이 자나깨나 창문가에 불밝은 최고사령부로 마음달리며 불굴의 신념과 의지로 전쟁의 승리를 앞당긴 그 나날을 최고사령부지휘처에 형상되여있는 대형반경화 《북두칠성 바라보이는 건지리의 밤》이 그대로 펼쳐보이고있었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사적이 깃들어있는 여러 사적터를 지나 작전실에 이르렀다.집무실과 마찬가지로 너무도 수수한 반토굴로 된 작전실이였다.

강사는 작전지도를 한 벽면에 걸수 없어 다음벽면에까지 걸지 않으면 안되였던 이 크지 않은 작전실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전쟁승리를 위한 작전적구상을 무르익히시였고 땅크사냥군조운동을 비롯한 주체전법들을 창조하시였으며 당중앙위원회 제5차전원회의 보고문을 비롯한 고전적로작들도 집필하시였다고 말하였다.

바로 이 작전실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 만경대혁명가문의 뜻이 담긴 사연깊은 권총을 넘겨주시였다.

최고사령부의 작전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작고 수수한 반토굴로 된 작전실,

이 작전실 하나를 통해서도 우리 수령님의 인민적풍모를 뜨겁게 느낄수 있었다.

하기에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 나라에 왔던 외국의 한 대표단 단장은 자기들이 이곳으로 떠나올 때 조선은 지금 전쟁을 하고있기때문에 모든것이 파괴되였어도 위대한 수령님께서만은 으리으리한 작전실에서 인민들과는 좀 다르게 생활하실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와서 보니 수령님께서는 인민들과 다름없이 잡곡밥을 드시면서 소박한 반토굴집에서 전쟁을 령도하고계신다고 자기의 격정을 토로하였다고 한다.

돌아보면 볼수록 미제의 《강대성》의 신화를 깨뜨리고 빛나는 전승을 이룩하신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와 경모의 정이 가슴가득 차오르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였다.

석수떨어지는 갱도공사장에도 자주 나오시여 군인들과 함께 식사도 허물없이 하시고 항일무장투쟁이야기와 전선형편도 들려주시면서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신 위대한 수령님, 몸소 가꾸신 과일나무에서 딴 과일을 군인들의 손에 들려주기도 하시고 공화국영웅들과 모범전투원들을 만나시여 그들의 위훈담을 들어주시고 기관단총과 손목시계를 선물로 주신 감동깊은 이야기들은 우리의 심금을 울려주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최고사령관도 전사도 씨를 뿌려 남새같은것은 자체로 해결하여 농민들의 부담을 덜어주자고 하시며 50여평의 남새밭을 몸소 가꾸시였습니다.그리고 앞으로 전쟁이 끝나면 우리 나라의 강과 호수에 많은 물고기를 길러 인민들의 식생활을 높이자고 하시며 못을 만드시고 손수 잉어를 기르시였습니다.》

강사 박미영동무의 해설을 들으며 뜻깊은 장소들을 돌아보는 우리의 가슴은 끝없이 설레였다.

혹시 우리가 걷고있는 이 길이 우리 수령님께서 사랑하는 전사들에게 무비의 힘과 용기를 안겨주시며 걸으시던 그 길은 아닌지, 혹시 저기 키높이 자란 저 나무가 전화의 그날 작전적구상을 무르익히시는 우리 수령님께 그늘을 지어드린 그 나무는 아닌지.

위대한 수령님께서 고사기관총수들에게 비행기사냥전법을 가르쳐주신 고사기관총좌지와 원수복을 입으시고 기념사진을 찍으신 곳, 몸소 닭을 기르시며 현대적인 닭공장을 건설할 구상을 무르익히신 사연을 전하는 닭장…

언제인가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오래도록 닭장곁을 떠나지 못하시면서 여기가 내가 닭을 기르던 곳이라고, 나는 오늘과 같이 인민들을 위해 복무하는 대규모닭공장들을 일떠세우자고 전쟁때부터 닭을 길러보았다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이렇듯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은 그대로 전 전선에 혈맥처럼 뻗어 우리 인민과 인민군군인들이 무비의 용감성과 영웅성을 발휘하게 하였다.조국의 산들이 영웅의 고지로 솟아 빛나게 하였고 후방인민들이 어떤 시련속에서도 전시생산과 수송을 보장하게 하였다.

최고사령부 작전국구역과 총참모부구락부를 돌아보면 전쟁의 중하를 한몸에 걸머지시고 불철주야로 사업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로고가 어려와 가슴이 뭉클 젖어든다.

전쟁의 승리를 위한 수많은 작전회의를 지도하시면서도 온 나라를 돌보시느라 어느 하루도 편히 쉬지 못하신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때로는 말을 타시고 때로는 야전차를 타시고 때로는 험한 산길을 걸으시며 우리 수령님 전화의 나날에 이어오신 불멸의 자욱이 몇천몇만리인지 우리는 정녕 헤아릴수 없다.

위대한 수령님의 그 로고와 헌신속에서 조국해방전쟁사를 빛나게 장식하는 수많은 사랑의 전설들이 태여나게 되였고 당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더욱 튼튼히 뭉치게 되였으며 온갖 시련을 이겨내고 마침내 위대한 전승의 축포성을 터쳐올리였다.

참으로 조국해방전쟁사적지의 하나하나의 혁명사적물들과 혁명사적터들은 전화의 나날 언제나 인민들과 군인들속에 계시였으며 그들과 조금도 간격을 두지 않으시고 검소하게 생활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인민적풍모, 그 어떤 뢰성벽력에도 끄떡하지 않으시고 우리 인민에게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신 령장의 담대한 기상과 배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었다.

돌이켜보면 3년간의 조국해방전쟁은 세계전쟁사에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간고하고 가렬처절한 전쟁이였다.

온 나라가 전쟁의 불바다에 잠기였던 그때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전법, 비범한 군사적예지와 령군술로 미제를 때려부시는 세계사적기적을 이룩하신분이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조국해방전쟁의 빛나는 승리를 안아오시여 우리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구원해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업적을 무슨 말로 다 칭송할수 있으랴.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에도 위대한 수령님의 체취와 숨결이 력력히 어려있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정녕 보병총과 원자탄의 대결이라고 할수 있는 가렬처절한 대결전에서 우리 인민이 과연 무슨 힘으로 싸워 위대한 승리를 쟁취할수 있었는가를 생동하게 보여주는 력사의 증견자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력사주의원칙에서 더욱 훌륭하게 꾸려지게 되였다.

건지리혁명사적관을 새로 건설하도록 하시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진문헌들을 밝고 정중하게 모시며 사적자료들도 잘 전시하도록 이끌어주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최고사령부지휘처를 비롯한 혁명사적건물, 혁명사적물, 혁명사적터들을 원상그대로 더욱 훌륭히 꾸리도록 하시고 혁명사적물영구보존체계를 빈틈없이 구축해놓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조국해방전쟁사적지가 국보답게, 전승의 성지답게 더 잘 꾸려지게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업적은 영원토록 빛날것이며 우리 인민은 혁명의 새로운 승리를 반드시 앞당겨올것이라는것을 확신하며 우리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떠났다.

글 본사기자 오영심

사진 본사기자 최충성

유열자들에 대한 효률적인 치료대책을 세워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치료는 병의 각이한 특성에 맞게 해야 하며 그러자면 의료일군들이 다양하고 풍부한 치료방법을 체득하여야 합니다.》

평양의학대학병원의 의료일군들이 방역대전의 전초선을 지켜섰다는 자각을 안고 담당한 지역들에 나가 검병검진, 위생선전사업을 짜고드는 한편 과학적이며 효률적인 치료대책을 제때에 따라세워 주민들의 건강회복에 이바지하고있다.

병원에서는 의료일군들부터 과학적인 치료방법을 깊이 인식하고 그에 기초하여 유열자들에 대한 치료사업을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특히 환자들의 발병상태에 따르는 약물의 선택과 리용, 간호방안들을 구체적으로 밝힌 표준화된 치료안내지도서가 시달되고 그것이 보충갱신되는데 맞게 그 요구를 철저히 준수하면서 치료대책들을 세워나가도록 하고있다.

과장 김성혁동무를 비롯한 구급과 의료일군들은 병원에 오는 환자들에 대한 치료를 위해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전투를 벌리는 속에서도 왕진을 요청하는 주민들의 집을 찾아가 제때에 기동성있는 의료봉사를 전개함으로써 치료효률을 보다 높이였다.

지난 5월 대동강구역에 사는 주민들에 대한 검병검진을 진행하던중 한 주민이 약물부작용에 의한 쇼크로 중태에 빠졌다는것을 알고 급히 달려간 이비인후두경부외과학강좌 교원 안윤선동무는 과학적이며 정확한 치료전술을 세움으로써 환자를 제때에 소생시켜주었다.

기능진단과, 치과 의료일군들도 해당 지역에 대한 검병검진을 짜고드는 한편 환자들이 증상에 맞게 의약품들을 선택할수 있도록 알기 쉽게 해설해주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었으며 치료안내지도서의 요구에 맞게 가정에서 마련한 여러가지 해열진통제들과 고려약들을 유열자들의 치료사업에 적극 리용하였다.

대수술을 받고 몸이 완전히 회복되지 못한 상태이지만 보건위기상황으로 나라가 어려움을 겪고있는데 그냥 자리에 누워있을수 없다고 하면서 여러 인민반을 자진하여 맡은 피부학강좌 교원 리성남동무는 담당지구들에 대한 순회과정에 기초질병이 있는 사람들은 없는가를 일일이 알아보고 그에 맞는 효률적인 치료방법을 적용하기 위한 의료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였다.

이밖에도 성형외과학강좌를 비롯한 여러 강좌의 의료일군들이 병을 앓고난 후 나타나는 증상들에 대한 치료방법들을 주민들에게 알기 쉽게 해설해주면서 긴장한 치료전투를 벌려 방역전황을 안정향상시키는데 크게 기여하고있다.

현재 이곳 병원의 의료일군들은 여러 지역에서 과학적인 치료방법과 치료전술을 세우고 치료활동을 맹렬히 벌리면서 전초병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분투하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김옥별

在与BRO的季后赛第一轮对决中,作为在常规赛中使用过最多英雄的showmaker选手(16个),完美地消化了各种各样的BP。在这轮比赛中选出了最近不常见的中单杰斯和卢锡安,并用这两个英雄打出了不错的效果。用卢锡安的前期强势占据主动权并滚起雪球,用中单杰斯组成了独特的poke阵容。BRO战之前,因为常规赛最后一战的败北,让人十分不安。对于那次比赛的失利showmaker最先想到的还是粉丝们。“因为零比二输掉了比赛,展现的状态也很不好,让粉丝们担心了。但还好这场赢的很干净利落,能让粉丝们减轻一些担忧,我非常高兴。”我们问到了BRO战之前的失利带来了什么样的变化,showmaker说道这是一次教训:“失利让我们知道了自身的不足之处,能让我们更好的去准备接下来的比赛”

对于与BRO的比赛,重点在团战方面做了研究和准备:“BRO是偏好团战的队伍,所以我们一直在看他们的比赛录像,思考和讨论如何才能打出更好的团战。”在上一场失利中令人担心的上下路在这一场中也是各自获得了POG。对此showmaker说到:“为了表现出与上一场不同的面貌,大家都拿出十分的努力,我们意识到身上的不足后,努力改进了那些点”

我们问到showmaker在做了一段时间支援边路的角色后,突然摇身一变担任队伍大C有什么感想,他回答说:“好久没在比赛玩C了,感觉很有趣。但我并不觉得很完美,有些紧张,也可能是好久没玩了吧。”表达了个人的遗憾。

但showmaker是那种随时准备消化任何角色的选手。他自信道“只要能对队伍胜利做出贡献,就算玩中单悠米也可以。”在头两个小局中选出的卢锡安和杰斯是“只在脑子里想过可能拿,但没想过真的去拿。主要还是在bp阶段即兴选出的。”拿到主走上路的杰斯,也能像是事先练过一般发挥良好。对于这些英雄,他说到:“在训练赛中做出过多种多样的尝试,如果效果不错,教练组就会记下来在需要的时候拿出来用。因为每个对手的情况都不一样,这种特殊选择拿出来有时效果也会很好。像这次与BRO的比赛,也是印证了我们的想法。”

按showmaker所说,其实杰斯卢锡安并不是事先准备好的底牌,归根结底是他不断拓宽自己的英雄池带来的结果。Showmaker对此说到:“因为平时也会根据情况选择一些适配的英雄,久而久之就有着还不错的英雄池了。”后还补充道:“因为Bo5对于英雄池要求很高,影响也很大。就像今天选出的卢锡安杰斯,对面没有做好准备,第一反应只能是拿出比较好打这两个英雄的选择来应对。但是当你硬选出这种固定应对某种英雄的英雄时,你的熟练度可能不够,出现失误,所以在BO5中我认为英雄池是个很重要的因素。”

最后我们询问了有没有想遇到的下一轮对手,他说到:“Gen G,T1都是很厉害的队伍,我们认为只要尽我们所能全力以赴就可以了。”最后以“下一轮我们也会为了能给粉丝们展现更好看的比赛而努力提升状态的。”结束了本次采访。

有问题辛苦指正谢谢(・ω・)ノ
23일 진행한 프레딧 브리온과 PO 1R 대결에서 말이다. 정규 스플릿에서 가장 많은 챔피언(16개)을 기용한 '쇼메이커'인 만큼 다양한 픽밴을 깔끔하게 소화하고 있었다. 이번 PO 1R에서는 최근 볼 수 없었던 미드 루시안-제이스를 꺼냈는데, 두 챔피언으로도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줬다. 루시안의 화력으로 주도권을 잡고 게임을 굴리는 게 무엇인지 보여줬고, 미드 제이스로 독특한 포킹 조합을 완성했다. 브리온전은 정규 스플릿 마지막 경기의 패배부터 불안하게 시작한다. 해당 패배에 관해 '쇼메이커'는 "0:2라는 스코어에 경기력도 안 좋아서 팬분들이 걱정이 많았을 것 같다. 그래도 깔끔하게 이겨서 걱정을 덜어준 것 같다 기분이 좋다"며 팬들을 먼저 생각했다. 브리온전에서 패배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묻자, "저희가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알게 됐다. 좀 더 준비를 잘하게 됐다"며 지난 패배를 교훈으로 삼았다.

브리온전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준비한 것은 한타였다. "브리온이 한타를 선호하는 팀이라고 생각해 어떻게 하면 한타를 잘할지 고민했다. 브리온의 경기를 보면서, 우리끼리 대화도 많이 했다"고 준비 과정을 설명했다. 패배 당시 우려했던 탑과 봇에서는 모두 POG가 나왔다. 옆에서 지켜본 '쇼메이커'는 "지난 패배와 달라지기 위해 모두 열심히 한 것 같다. 우리가 무엇이 부족한지 깨달았다. 미리 매를 맞고 정신을 차린 느낌이었다"고 답했다.

한동안 사이드 라이너를 돕는 역할을 맡다가 딜러 역할을 해본 소감을 묻자, "대회에서 오랜만에 하니까 재미있었다. 완벽하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조금 긴장했고, 오랜만에 해서 그런 것 같다"며 개인적으로 아쉬움을 표현했다.

그렇지만 '쇼메이커'는 언제든지, 어떤 역할이든지 소화해낼 준비가 된 선수였다. "팀 승리에 도움만 된다면 미드 유미라도 하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1-2세트에서 뽑은 루시안-제이스는 "상상만 미리 해놓고 픽밴 단계에서 즉흥적으로 뽑은 것"이라고 답했다. 탑 라인에서 주로 기용하는 제이스를 미드로 가져왔고, 그럼에도 모든 게 준비된 것처럼 플레이할 수 있었다. 해당 챔피언의 준비에 관해 "스크림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데, 그때 좋으면 감독-코치진이 기억해뒀다가 꺼낸다. 팀마다 성향이 달라서 특정 픽밴이 좋을 때가 있다. 브리온한테는 이런 픽밴이 통하겠다는 상상을 실현했다"고 답했다.

'쇼메이커'의 말에 따르면, 제이스-루시안은 특별히 준비된 카드가 아니었다. 챔피언 폭을 꾸준히 넓혀왔기에 가능한 픽밴이었다. '쇼메이커'는 "상황에 맞춰서 좋은 픽을 뽑다 보니까 좀 다양하게 하게 됐다"며 자신의 챔피언 폭이 넓어지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다전제에선 확실히 챔피언 폭이 넓은 게 큰 도움이 됐다"는 말을 덧붙였다. 그 이유로 "오늘처럼 내가 정규 스플릿 중에 한 번도 안 꺼낸 제이스-루시안에 당한 상대는 그다음 세트부터 해당 픽을 의식할 수밖에 없다. 해당 픽을 의식하다가 실수를 할 수 있다. 그래서 다전제에서 챔피언 폭은 중요한 요소인 것 같다"며 챔피언 폭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다음 상대로 만나고 싶은 팀이 있는지 묻자, "젠지-T1 모두 잘하는 팀이다. 그냥 우리가 잘하는 것을 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겠다"며 "다음 라운드도 잘 준비해서 팬들에게 재미있는 경기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인터뷰를 마쳤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行善者,日久必随其愿;行恶者,日久必毁其成。行善者,日久必随其愿;行恶者,日久必毁其成。
  • 特别有感触的一天全职妈妈第3年 也能用自己的钱逐渐让家人过上更好的生活这可能就是努力的意义吧给老公买了鞋子 短袖 防晒衣 给老爸也买了特别凉快的短袖自己也买到了
  • 她说,很多人只知道自己是个主持人,但其实自己非常非常爱唱跳,所以,在知道《乘风2023》二公个人喜爱度第一名的时候,无疑是大家对自己的一个肯定。有现场观众表示,
  • #景向谁依[超话]# 0405上海漫展线下应援 1⃣️手幅X50 谁人闻香来,化景向蝶依 2⃣️明信片X100(共两款) ✨ 宇宙银河都不及你的光亮和温
  • 关于家庭我太恐惧了,而且对于他,我也有不喜欢的点,我俩不合适的点,我不确定他是不是对的那个人。我要让喆喆相信他没有了我也还有很多很多女生,他的工作他的三室一厅还
  • 一盏清茶,一面书窗,世事若浮云变幻,诸念若波影流光,一切幻里,一切空,最美好的,不过是清风、暖阳,水影,茶香,心闲下了,世事也清淡了,争得来的繁华随缘落尽,辩得
  • 经典演出效果追不上讲故事的野心,永恒绿洲那段有场景加持观感就很惊艳,三个王座配上疯癫僧人迷途旅人描述一出来好重的魂味。(带上之前那个战士壶捏他你游这次别真是有我
  • 由此涉及一个现实命题,对于受害者来说,被家暴了,一定不能忍气吞声,该报警就报警,该起诉就起诉。由此涉及一个现实命题,对于受害者来说,被家暴了,一定不能忍气吞声,
  • 在一起的时间非常开心 很幸福想长长久久地在一起永远幸福下去叭[抱一抱][抱一抱]看的应该不止这9个但印象最深的是这些了新的一年更多的去看些书叭学些日语学画画这
  • 11、今晚的月色真美,风也温柔,你也是很美很温柔12、我在贩卖日落,你像神明一样慷慨地将光撒向我,从此我的人生被点亮。 授课才结束,小霸王咚咚咚跑进来了,先是
  • #全世界都在等你们分手##周也战损#雁回辰星山被锁这一段周也演的不要太好,尤其是“我不服”那段!#梦中的那片海# 我的评分:[星星][星星][星星][星星][星
  • [允悲]同样的身份,同样的感情,希望别是同样的结局……记录显示,爸爸是“从历史中被抹去”那这位欲望神到底是真的完完全全消失了,还是变成了某个异度空间的存在?)父
  • !!
  • o(╯□╰)o[偷笑][黑线]叶凯不死归来,获得鬼帝传承,天挡踏天,神挡诸神,灭凶灵,斗狐妖,斩鬼婴,配冥婚。#每日小说精选##热门小说#┴_┴(^人^)╝_╚
  • 作为一个 高敏感的人虽然知道很多时候 别人的一些话是无心的,或者是在特定场景下的一种宣泄可是还是会翻来覆去想很多遍就像从前和妈妈吵架 她心直口快 在气头上会说一
  • 去线下挑了muji的羽绒枕,我觉得还蛮舒服,有承托力主要是,加上真丝枕套,夏天睡太舒服了购物车里除了女装类,我都翻了一遍,决定买两双种草很久的梅丽莎塑料凉鞋,有
  • #内在强韧外在柔亮##闪耀秀发自信做自己##阿圭罗[超话]##阿圭罗0602生日快乐# 我尊重并了解足坛的发展规律,清楚并悉知你那在浩瀚星河中不起眼的丰功伟
  • '只要做好这个,就能实现今年想要的一切'和老公敞开心扉的聊了聊天感情,家庭,亲子关系,未来,理想,现实心情真的很好我老公一句话让我很破防:“不管怎么样你都可以
  • 办案警察公开到法院封堵我们合法取证的渠道; 办案警察邓x安公开到检察院干涉立案监督,邓x安当着我们举报人的面大喊大叫: ”我是公安局法制办的,听说xx中学的
  • 可若这样,夏天就溜走了,这些璀璨的极乐夏梦也都没了:千杯未喝的美酒佳酿泼洒了,千个未遇的爱意眼神碎裂了,千张未及欣赏的图景,一去不返地湮灭了!3.最后那段过场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