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日运势】全韩语,22/1/10,周一。

쥐띠 운세

48年生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것도 생각해보세요. 더 성장된 모습을 볼 수도 있어요.

60年生 계획에서부터 어긋난다면 시작을 좀더 미루는 것이 나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72年生 처음부터 확실하게 한다면 똑같은 일이 반복되는 귀찮은 일을 줄일 수 있어요!

84年生 표현을 아끼다가는 평생 후회할 수 있답니다. 옆에 있을 때 많이 해주길 바라요.

96年生 돈도 좋지만 건강을 우선으로 둬야 한답니다. 무리하게 몸을 혹사시키지 말아요.

소띠 운세

49年生 내가 싫으면 상대방도 싫은 법이지요. 상대방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주길 바라요.

61年生 눈을 조금 낮춰보세요. 마음에 안 들더라도 조금만 낮추면 쏙 들게 분명합니다.

73年生 조금 늦어져도 괜찮습니다. 누가 더 인내심있게 참느냐의 문제가 될 수 있어요.

85年生 어쩌면 나보다 더 능력자일 수 있답니다. 겉모습만 봐선 아무 것도 모를 거에요!

97年生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배신당하지 않으려면 어느정도만 내 마음을 비추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어요.

62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지출도 늘어날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아직까진 내가 나설 타이밍이 아니랍니다. 참견하고 싶어도 꾹 참아내야 해요.

86年生 극단적인 상황에 다달랐어도 핑계나 변명은 대지 않도록 유념하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어차피 쓸 돈이라면 화끈하게 써보세요. 특히 나를 위한 지출이라면 더욱이요.

토끼띠 운세

51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 결과는 아무도 모를테니 100% 맹신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63年生 오지랖일 수 있지만 도덕적인 일에서 벗어나고 있다면 내가 바로 잡아야 해요!

75年生 나를 좀더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은 경쟁자를 살피는 것이니 눈 여겨 봐야 해요.

87年生 실패도 있어야 완벽한 성공을 할 수 있다지요. 좌절하지 말고 일어서면 됩니다.

99年生 오늘은 나의 이득보단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용띠 운세

52年生 궁하면 통한다! 내가 정말 원하는지 내 마음부터 돌아보면 정답이 보인답니다.

64年生 갑작스러운 변화는 좋지 않습니다. 선약을 미뤄야 한다면 일찍 알려야 합니다.

76年生 아마추어에서 벗어나 전문가가 되어야 할테니 힘들어도 버텨내는게 옳습니다.

88年生 나이가 든다는건 책임감도 늘어간다는 것이죠. 책임질 수 있는 행동만 하세요.

00年生 조금만 색안경을 벗어 던져 봐요. 서로가 좋다는데 어쩔 도리가 없는 하루에요.

뱀띠 운세

53年生 단체에서는 혼자 행동하지 말고 함께 협력해야 합니다. 어울러지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나도 같은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이해되지 않아도 입 밖으로 표출하지는 말아요.

77年生 무거운 이야기는 카톡이나 전화말고 직접 만나서 풀어내는게 현명한 처세에요.

89年生 손해보지 않는 선에서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약간의 이득이 있는 하루랍니다.

01年生 바쁘니 실수 할 시간도 없군요. 정신 차리고 한 번에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54年生 아마추어에서 멈추면 안 됩니다. 배우는 중이라면 배움에 온 전심을 다해봐요.

66年生 오늘은 조금이라도 이득을 보고 싶다면 친한 사람이라도 냉정하게 대해주세요.

78年生 실패없는 성공은 없답니다. 조금 권태스러워도 다시 일어나 초심을 지켜보세요.

90年生 하기 싫고 귀찮은 일들이 많네요. 더 귀찮아지기 전에 빨리 처리하는게 좋아요.

02年生 변화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큰 변화는 아니더라도 소소한 변화도 괜찮습니다!

양띠 운세

55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절~대! 없습니다. 탄로나기 전에 조치를 취하길 바랍니다.

67年生 목표한게 있다면 중간중간 방해가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여요.

79年生 백전백승하기 위해선 내 단점을 잘 파악하고 있어야하니 노트와 펜을 준비해요.

91年生 새우 등 터지는 날이 될 수도 있어요. 싸움에 휘말리기 전에 멀리하는게 좋네요.

03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과 충고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내가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빠듯한 일상 속에서도 소소한 행복은 있답니다. 5분이라도 하늘을 바라보세요.

68年生 누구든 한 번쯤 다툼이 있어도 괜찮아요. 서로에 대해 더 깊어질 수 있을 거에요.

80年生 의미없는 것에 시간을 소비하지 말고 쉴수 있을 때 푹 쉬어두는게 좋겠습니다.

92年生 해결책을 찾기 위해서는 친구나 가족보다 아무 상관없는 제 3자가 유리합니다.

04年生 바라는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해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숨기지만 말아봐요.

닭띠 운세

57年生 어느 하나 쉽게 얻을 수 있는게 없으니 맥 빠지더라도 아직은 상심하지 말아요.

69年生 눈치를 잘 살펴야 합니다. 눈치껏 행동한다면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거에요.

81年生 오늘은 표현을 아끼지 말아요. 고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뭐든 나쁘지 않네요!

93年生 정정당당하게 싸우세요. 그래야 지더라도 부끄럽지 않은 싸움으로 기억됩니다.

개띠 운세

58年生 돈보다 건강을 먼저 챙겨주세요~! 아무리 돈이 많아도 건강이 없으면 소용없죠.

70年生 대체적으로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따분할 수는 있지만 평온할테니 좋습니다~!

82年生 강력한 한 방이 없다면 싸움에 덤비지 말고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94年生 믿고 기다려 보세요. 오늘은 상대가 먼저 손 내밀어 줄때까지 기다려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굳이 어려운 길로 가려하지 말고 쉬운 길이 있다면 쉬운 길을 택해도 좋습니다.

71年生 오늘은 꼭 얼마나 성장했고 뭘더 노력해야 하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보내세요.

83年生 무언가 시키는 일이 있어도 오늘만큼은 의문을 가지지 말고 해주길 바랍니다.

95年生 너무 끌려다니지 말아요. 적절한 밀당도 섞어주면 관계가 더 유해질 수 있어요.

《어머니 우리당의 품은 영원한 삶의 요람입니다》

신흥군인민들이 터치는 격정의 목소리

어머니당의 은정속에 뜻깊은 10월명절을 맞으며 새집들이를 한 신흥군 피해지역 인민들의 생활을 전하고싶어 취재길에 오른 우리의 마음은 설레였다.

수도 평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있는 곳이건만 실로 정깊게 여겨지는 고장이였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지리적으로 멀고 가까운 곳은 있어도 자신의 마음속에는 멀고 가까운 인민이 따로 없다고 하시며 이 땅의 천만인민모두를 크나큰 품에 안아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자연의 광란이 휩쓸었어도 위대한 어머니당의 정과 열이 뜨겁게 미치여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훌륭히 마련되고 그 어디서나 사회주의대가정의 숨결이 흘러넘치는 고장이였다.

그래서인지 차창밖으로 흘러가는 모든것이 평범하게 느껴지지 않았다.함흥시내를 벗어나 한동안 달리느라니 산뜻한 소층아빠트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신흥군 읍지구의 전경이 한눈에 안겨들었다.

한폭의 그림같이 아름다운 모습을 감동속에 바라보는 우리에게 군의 일군은 이렇게 말하였다.

《어머니당의 은정깊은 손길이 없었다면 오늘의 이 현실을 어찌 상상이나 할수 있겠습니까.》

순간 우리의 가슴속에서는 뜨거운것이 불쑥 치밀어올랐다.혹심한 자연재해가 휩쓴 지난 8월초 친히 도당책임일군을 전화로 찾으시여 큰물피해를 하루빨리 가시기 위한 방향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며 도당군사위원회 확대회의를 열고 도안의 력량을 피해복구에 총동원하기 위한 긴급대책을 세울데 대하여 강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피해지역 주민들이 절대로 맥을 놓지 않게 잘 돌봐주도록 할데 대하여서도 강조하시고 일군들과 당조직들이 인민들의 마음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생활을 잘 돌봐줄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도 주신 경애하는 그이이시다.

생각할수록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야말로 오직 인민밖에 모르시는 위대한 어버이이시라는 격정으로 하여 가슴후더워졌다.

숭엄해지는 마음을 안고 우리가 먼저 들린 곳은 신흥군 읍 237인민반에서 살고있는 김원룡동무의 집이였다.그의 안해인 영광소학교 교원 김혜동동무의 손에 이끌려 우리는 깨끗하게 꾸려진 방으로 들어섰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인민사랑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피해지역 인민들의 살림집건설에 자신들의 지극한 정성과 열정을 다 기울인 인민군군인들의 알뜰한 일솜씨가 과연 다르긴 다르다는 생각이 갈마들었다.김혜동동무는 새집에 입사한지 한달 남짓이 되였지만 지금도 꿈만같다고 하면서 말끝을 흐리였다.

그의 모습을 바라보느라니 한 일군이 들려준 이야기가 되새겨졌다.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지시에 따라 함경남도당군사위원회 확대회의가 소집된 후 인민군군인들이 즉시 피해복구전투장으로 급파되였다.당중앙위원회 일군들과 내각, 도의 책임일군까지 직접 찾아와 지원물자를 안겨주면서 재해지역 주민들을 따뜻이 위로해주었고 수재민들이 군당청사에서 당일군들의 시중을 받으며 근심걱정없이 생활하는 감동깊은 화폭도 펼쳐졌다.피해지역 인민들 누구나가 어머니당의 따뜻한 사랑을 페부로 절감하며 감격의 눈물을 쏟고 또 쏟았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을 비롯한 국가적인 중요대상건설이 진행되는 속에서도 수많은 건설용자재들을 보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은정속에, 최고사령관동지께서 주신 명령을 관철하기 위해 피해지역에 도착하는 길로 천막을 치기도 전에 피해복구전투에 착수한 인민군군인들과 건설자들의 결사의 투쟁에 의하여 그처럼 짧은 기간에 만사람의 경탄을 자아내는 훌륭한 보금자리가 일떠섰다.그 격동의 날과 날들은 신흥군안의 인민들에게 있어서 어머니 우리당의 품을 떠나서는 순간도 살수 없음을 더욱 절감한 뜻깊은 나날이였다.

깊어지는 생각으로 마음은 더욱 달아오르는데 큰물에 가산을 잃고 한지에 나앉고보니 너무 억이 막혀 눈물도 나오지 않았는데 새집을 받아안고보니 고마움의 눈물, 기쁨의 눈물이 절로 쏟아져나왔다는 이 집 할머니의 격정에 젖은 목소리가 우리의 가슴을 더욱 파고들었다.할머니의 진정어린 목소리는 피해지역 인민들모두가 터치는 심장의 고백으로 들려왔다.

뜨거운 마음을 안고 우리가 발걸음을 옮긴 곳은 신흥군 읍 218인민반에서 사는 박운봉동무의 집이였다.

인상좋은 안주인을 따라 방안으로 들어서니 잇달아 걸려있는 조선인민군입대증이 류달리 우리의 눈길을 끌었다.

우리의 마음을 읽기라도 한듯 집주인은 두 아들이 조선인민군에 입대했다고 자랑스레 이야기하였다.

이번에는 곁에 서있던 그의 안해가 두 아들도 군사복무를 하고 사위도 군복입은 사위를 맞았는데 앞으로 막내딸도 군관에게 시집보냈으면 한다고 이야기하는것이였다.그들의 즐거운 이야기를 듣느라니 훌륭히 변모된 고향마을을 생각하며 군사복무의 나날을 위훈으로 수놓아가고있을 미더운 병사들의 모습이 어려왔다.

기쁨의 웃음꽃이 만발하는 가정이 어찌 이 집뿐이랴 하는 생각으로 우리는 한 로동자의 집도 찾았다.

우리가 새집에 와서 불편한 점은 없는가고 묻자 주인내외는 당에서 마련해준 행복의 보금자리에서 사는데 무슨 근심걱정이 있겠는가고 하면서 정말이지 어머니 우리당의 품은 영원한 삶의 요람이라고, 크게 한 일도 없는 우리들에게 이렇듯 크나큰 사랑을 안겨주는 당의 은덕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오직 한마음뿐이라고 절절히 이야기하였다.

정녕 취재길을 이어갈수록 이 세상 만물에 따스한 빛과 열을 주는 저 하늘의 태양처럼 열화같은 정과 사랑으로 이 땅의 천만식솔을 보살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은혜로운 품속에 안겨사는 우리에겐 불행이란 있을수 없고 언제나 행복만 있을것이라는 격정의 목소리들을 감동속에 들을수 있었다.

그렇다.

10월의 하늘가에 울려퍼졌던 그날의 만세소리는 인민들의 심장속에서 한없는 고마움의 목소리, 행복의 웃음소리가 되여 날이 갈수록 커만가고있다.

어느덧 저녁이 되였다.

집집마다 기쁨이 넘치고 웃음소리 울리는 불밝은 창가들을 바라보느라니 선뜻 발걸음이 옮겨지지 않았다.

시련은 겹쌓이고 자연의 광란이 아무리 모질어도 굳건히 지켜지고 꽃펴나는 인민의 행복, 참으로 그것은 위대한 우리 당의 품속에서만 펼쳐질수 있는 세상에 둘도 없는 화폭인것이다.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신성한 정치리념으로 하고있는 조선로동당, 위민헌신의 성스러운 력사를 수놓으며 인민을 위해 열과 정을 다해가는 그 은혜로운 손길이 있기에 그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온다 해도 이 땅의 천만인민은 영원히 행복을 누려갈것이라고 우리는 소리높이 웨치고싶었다.

#朝鲜#

韩国发表2024年人均达到42400美元。到2030年韩国人均GDP 将达到5万美元。到2030年韩国将进入人均5美元国家。
뉴시스 창사 20주년]홍남기 부총리 "10년후 5만불의 꿈, 반드시 달성해야"

기사등록 2021/11/11 09:38:45 

[서울=뉴시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1일 오전 열린 뉴시스 창사 20주년 '10년 후 한국' 포럼에서 영상을 통해 축사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정옥주 기자 =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은 11일 "10년 후 1인당 국민소득 '5만불의 꿈'은 단순한 희망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 노력해서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목표"라고 강조했다.

홍 부총리는 이날 오전 뉴시스가 창사 20주년을 맞아 서울 용산구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연 '10년 후 한국' 포럼 둘째날 행사에서 축사 영상을 통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번 포럼의 두 가지 세부주제 중 하나인 '5만불의 꿈'을 언급하며 "10년 후에는 어떤 모습일지 단순히 예측하는 것은 쉽지 않으나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만드는 것"이라며 "10년 후 1인당 국민소득 '5만불의 꿈'은 단순한 희망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 노력해서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목표"라고 강조했다.

홍 부총리는 "올해 10월 국제통화기금(IMF)은 세계경제전망(WEO)에서 금융위기, 코로나 팬데믹 등 영향에도 2024년께 우리나라 1인당 GDP가 4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했다"며 "전대미문의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우리경제는 경제규모 10위권 국가 중 가장 빠르게 위기 전 성장수준을 회복했고, 지난해와 올해 2년간 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세계경제의 불확실성이 확대되는 상황 속에서도 최고 수준의 국가신용등급이 유지되고, 역대 최저 가산금리로 외평채 발행에 성공하는 등 해외에서 바라보는 한국경제에 대한 대외신인도는 굳건하다"며 "정부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국민소득 5만 달러 달성 시기를 최대한 앞당기기 위해 코로나로 인한 단기적인 충격을 최소화하면서, 잠재성장률을 코로나 위기 이전 추세로 다시 회복시키고 나아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그 일환으로 한국판 뉴딜을 보완·강화해 디지털·그린·휴먼뉴딜에 2025년까지 220조원을 투자하고, 미래 먹거리 분야 초격차를 확보·유지하기 위해 반도체·미래차 등 빅3(BIG3) 분야를 집중 육성하는 한편, 미래 신산업에 대한 투자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며 "기후변화와 탄소중립에 대응해 나가는 과정에서도 관련된 미래 일자리와 투자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특정 산업·지역·직군에 피해가 가중되지 않도록 선제적으로 산업구조 및 노동 전환을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인구절벽, 지역소멸 등 인구 구조변화 충격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인구 태그크포스(TF)를 통해 마련한 대책을 차질없이 추진하는 한편, 재정의 지속가능성 제고 노력도 충실히 하겠다고 약속했다.

홍 부총리는 "우리경제는 외환위기, 글로벌 금융위기, 이번 팬데믹 등 어려움과 불확실성 속에서도 강한 결속력과 대응력을 바탕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왔다"며 "멀리가기 위해서는 함께 가야 한다. 이번 뉴시스 창립 20주년 포럼이 10년 후 대한민국의 나침반 역할을 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해 20주년을 맞는 민영뉴스통신사 뉴시스는 한국의 미래를 진단하고 심도있는 토론을 나누기 위해 10일 '2030의 미래'에 이어, 11일 '5만불의 꿈'이란 두 가지 주제로 포럼을 진행 중이다. 포럼의 모든 내용은 뉴시스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https://t.cn/RXm7tzU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MD_摩登兄弟 #你说爱情啊(电视剧《我的漂亮朋友》主题曲)[音乐]##唯爱王源[超话]##苏泊尔品牌代言人王源##源来在身边# 用品质赢得信赖,用歌声赢得掌
  • 直播免费报名收看地址:白天的时候说,我不在乎过程怎么样你手抖不抖测出来的数据准不准,只要做完这个过程,走完每一步,就可以了。“凭空难起楼阁”是我在做实验之前说给
  • 无论你是几岁,也无论你目前所处的境况有多糟,只要立定目标、一步一步往前走,人生随时都有翻盘的可能性。梦想注定是一个人孤独的旅行,梦要自己扛,泪要自己尝!
  • !#人在武体# 【#9月电影片单出炉#,你想看哪部?
  • 然后,很神奇的是,和靠近我的人交流后,我就更加知道自己要做什么了。当我越来越坚定自己在做的事之后,靠近我的人也越多。
  • 八字从强格怎么判断我们了解不管日主的气势强盛还是衰微,从象依从的还是八字命局中的旺势。当然,有的八字命局有印,而印弱而无力,其局基本上全旺在比劫,此时格成专旺,
  • 《爱无归路》 江临 南乔 《成真》沈北川姜桐《我爱你全世界都知道》顾意暖龙御琛《农家小娘子》赵阿福 贺荆山《堕仙/蚀骨之情》琉璃楚风《流淌的美好时光》苏江沅陆承
  • @Mr_凡先生.....吴亦凡TESTING|吴亦凡路易威登 LV|吴亦凡宝格丽|吴亦凡兰蔻|吴亦凡芝华士|吴亦凡欧莱雅男士|吴亦凡良品铺子|吴亦凡潮玩人类
  • 水火不相容,怎么可能圆融周遍法界呢? 富楼那!又汝问言:地水火风本性圆融,周遍法界,疑水火性,不相陵灭。又征虚空及诸大地俱遍法界,不合相容。 藏性不变随缘,
  • 农民这个阶级的局限性,就是他们的最大目标是改朝换代自己做地王做贵族做地主,不可能提出社会变革进步的先进思想。#快资讯# 洪秀全就是典型的农民,虽然他是农村出来的
  • 好了,带着我的爱,和你去吧!曾经在最难的时候帮助过我的人,我都记得。
  • 当然了,对于这种现状我们抱怨也是无用的,那样只会增加一些负面情绪而已,而我们唯一能够做的,或许便是努力改变自己,期望着未来有一天能够改变自己的命运,甚至是下一代
  • 同时尝试多种医美手段,每月去做光子嫩肤或者王者嫩肤,如此尝试几次后,我发现,即使经过长期的烈日暴晒,我也没有再被明显变黑。所以去痘坑包括向疤痕,两者配合是最好的
  • #失恋了怎么挽回异地恋异国恋前女友同性恋怎么挽回前男友前任爱情分手霸气说说#时间,会沉淀最真的情感,走远的,只是过眼云烟;留下的,才是值得珍惜的情缘。#情感#你
  • 生活和工作都是等待我们去解决问题的,如果一个人他只会面对问题,不会思考如何解决问题,那这就不是公司想要的人。第二个是没有解决问题能力的人。
  • 也不是因为这个牛奶有多好喝[笑cry]这个牛奶连我一个不喝牛奶的人都觉得牛奶味道比较淡[笑cry]但这已经是我能接受的最大限度了!想到今天晨语 上人说”显迹”这
  • 击败我们自己的,不是工作中遇到的难题,也是由于我们心灵脆弱,不能咬牙坚持到最后一刻。这个城市或许就是西安吧因为她所以觉得难忘 也是因为她所以想要逃离这座冷漠无趣
  • 【#走向我们的小康生活# 天津港的智慧蜕变】据中央广播电视总台中国之声《新闻和报纸摘要》报道,在我国重要的现代化综合性港口——天津港,有这样一个特殊的岗位——
  • 早安!早安!
  • 但是当时我看到了我为了不尴尬当做看不到哎呀真的是人生如戏不被卡就已经很不容易了【妙读人生】人生需一个人慢慢品味,读懂周围身边串演的角色,反串角色不一定是不好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