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航空大学与空中客车共同举办的"2022 AIRBUS 101"活动[打call]

한국항공대학교와 에어버스가 함께 하는 ‘2022 AIRBUS 101’ 행사가 8월 25일 오후 두 시 한국항공대 교내에서 열렸다. AIRBUS 101은 항공우주특성화 대학인 한국항공대와 유럽의 다국적 항공기 제작사인 에어버스가 2017년부터 공동 개최해온 항공우주 비교과 프로그램이다.

8月25日下午2点,韩国航空大学和空中客车共同举办的"2022 AIRBUS 101"活动在韩国航空大学校内举行。AIRBUS 101是航空宇宙特性化大学韩国航空大学和欧洲跨国飞机制造公司空中客车从2017年开始共同举办的航空宇宙比较项目。[憧憬]

에어버스 임직원들과 한국항공대 학생들이 공동으로 기획하는 이 프로그램은 매년 ‘항공사 및 항공기 제작사의 이노베이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열린다다. 에어버스 임직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항공산업의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는 특강을 하면, 한국항공대 학생들이 에어버스사의 입장에서 고객사와 승객의 편의를 증진하면서도 이윤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표한다.


由空中客车公司职员和韩国航空大学学生共同企划的该项目每年以"航空公司及飞机制造公司的创新创意"为主题举行。如果空中客车职员们进行介绍快速变化的航空产业趋势的特别讲座,韩国航空大学的学生们将从空中客车公司的立场出发,发表增进顾客公司和乘客便利的同时提高利润的多种商业创意。 [开学季]



올해는 특히 한국항공대가 개교 70주년을 맞아 교내에 설치한 에어버스 항공기(A300-600) 기내에서 1부 개회식 및 임직원 특강이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2부 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은 KAU Vision Hall에서 실시됐다. 또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처음으로 오프라인으로 열려 에어버스 임직원과 한국항공대 학생들이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特别是今年韩国航空大学迎来建校70周年,在校内设置的空中客车飞机(A300-600)机内举行了第一部开幕式及职员特别讲座,成为了更有意义的活动。第2部分学生创意征集展在KAU Vision Hall举行。另外,此次活动是继新冠肺炎之后时隔3年首次线下举行,空中客车职员和韩国航空大学的学生们可以一起度过愉快的时间。[酷]

1부 에어버스 임직원 특강에선 이그나시오 아소린 에어버스 아시아태평양 기술 스카우트 매니저가 ‘보이는 것 그 이상의 항공’, 최아인 에어버스 코리아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가 ‘지속가능성-탄소배출량 제로(ZEROe)’이란 제목으로 각각 특강을 진행해 한국항공대 학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在第一部分空中客车职员讲座中,空中客车亚太技术球探经理伊格纳西奥•阿索林(音)和空中客车韩国商务开发经理崔雅仁(音)分别以"可持续性-零碳排放量(ZEROe)"为题进行了讲座,获得了韩国航空大学学生的热烈掌声。[鼓掌]

2부 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선 미리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51개 팀 중 예선을 거친 9개 팀 학생들이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올해는 특히 '펫코노미(Petconomy)'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는 승객들을 위한 서비스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

在第二部分学生创意征集活动中,提前通过预选进入决赛的51个小组中,经过预选的9个小组的学生发表了创意。特别是今年迎来"宠物经济(Petconomy)"时代,出现了很多为和宠物一起乘坐的乘客提供的服务创意。[哈哈]

에어버스 임직원들이 창의성, 현실성, 발표력을 기준으로 평가한 결과, 1위인 한국항공대 총장상은 Barrier팀(최성규 변성은 전다현 윤지경 학생), 2위인 에어버스 지사장상은 에르뷔스팀(채승한 김민유 마채영 최희연 학생), 3위인 한국항공대 국제교류원장상은 에너지농부팀(양소현 구도윤 오규령 라요한 학생)에게 각각 돌아갔다. 이들 팀은 에어버스 본사 해외탐방 장학금과 함께 에어버스가 전 세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아이디어 경진대회인 ‘Fly Your Ideas’에도 참가 예정이다.

空中客车公司职员们以创意性、现实性、发表力为标准进行评价的结果显示,排名第一的韩国航空大学校长奖由Barrier组(崔成奎、边成恩、全多贤、尹智京学生获得),排名第二的空中客车分公司总经理奖由Herbsteam(采乘的金敏裕、马彩英、崔熙妍学生获得),排名第三的韩国航空大学国际交流院长奖由能源农夫组(梁素贤、具道允、吴圭玲、罗耀汉学生获得)。这些小组计划获得空中客车总公司海外探访奖学金,并参加空中客车以全世界大学生为对象举办的创意竞赛"Fly Your Ideas"[上课了]

이날 행사에서 개회사를 한 한국항공대 허희영 총장은 “세계 민간항공을 대표하는 에어버스와 함께 미래형 항공기 및 선진 운송 서비스로의 진화를 모색하고 아이디어를 평가받는 ‘AIRBUS 101’은 한국항공대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라며 “한국항공대 학생들에게 매년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주시는 에어버스에 감사하며, 이 행사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앞으로 에어버스 등 항공업계로 진출하는 진취적, 혁신적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에어버스 코리아 파브리스 에스피노자 지사장은 축사를 통해 “한국항공대 학생들의 창의력과 기술력은 매년 향상되고 있으며 올해도 매우 도전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고 들었다”면서 “한국항공대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在当天的活动中致开幕词的韩国航空大学校长许熙英(音)表示:"与代表世界民间航空的空中客车一起探索未来型飞机及先进运输服务的进化,接受创意评价的'AIRBUS 101'是只有韩国航空大学才能进行的特别活动","感谢每年给韩国航空大学学生创造宝贵机会的空中客车,期待参加该活动的学生们今后成长为进军空中客车等航空业界的进取性、革新性人才" 接着,空中客车韩国分公司总经理帕夫里斯·埃斯皮诺萨(音)通过贺词表示:"听说韩国航空大学学生的创意和技术能力每年都在提高,今年也出现了很多具有挑战性的想法","很高兴与韩国航空大学成功建立合作关系。” [中国赞]

한편, 항공특성화 대학인 한국항공대는 에어버스, 보잉, 록히드 마틴 등 세계 3대 항공기 제작사와 함께 하는 글로벌 항공우주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각 회사의 이름을 따 ‘AIRBUS 101’, ‘BOEING DAY’, ‘Lockheed Martin Falcon Challenger’라고 불리는 이들 프로그램은 항공산업을 주제로 한 임직원 특강과 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구성된 비교과 프로그램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각 기업 임직원과 한국항공대 교수?학생이 공동으로 기획한다. 이들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항공우주 관련 지식의 폭을 넓히고 미래에 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另外,航空特性化大学韩国航空大学正在运营与空中客车、波音、洛克希德马丁等世界三大飞机制造商一起进行的全球航空宇宙比较项目。以各公司的名字命名为"AIRBUS 101"、"BOEING DAY"、"Lockheed Martin Falcon Challenger"的这些项目是以航空产业为主题,由职员讲座和学生创意征集活动组成的比较和项目。所有节目都用英语进行,各企业职员和韩国航空大学教授,学生共同策划。这些项目成为学生们扩大航空宇宙相关知识范围,发挥对未来的想象力和创造力的好机会。[哇]
#韩国航空大学# #韩国留学[超话]# #韩国留学生# #韩国# #航空服务艺术与管理专业# #留学韩国#

[GL Interview] 프로듀서로 돌아온 천재 아티스트, 헨리를 만나다

2021.01.07. ARTISTS

싱어송라이터, 믹싱 엔지니어, 프로듀서로서 다양한 음악 분야에서 천재적인 재능을 뽐내는 헨리는 2020년 11월 발매된 앨범 ⟪JOURNEY⟫를 통해 더욱 탄탄해진 음악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다재다능한 뮤지션 헨리의 프로듀싱 철학에 관해 기어라운지가 인터뷰를 통해 알아봤습니다.

GL:   안녕하세요.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간단한 소개와 인사 부탁드립니다.

헨리: 안녕하세요, 음악 하는 헨리입니다. : )

GL:  얼마 전 ⟪JOURNEY⟫라는 앨범을 공개하셨는데 앨범에 관해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헨리: 그 어떤 것보다 저, ‘헨리’의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앨범이에요. 직접 악기와 사운드, 각종 요소를 가지고 다양한 실험을 하면서 제작하였기에 저의 음악적 색깔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또, 저의 삶에서 온 경험과 영감들을 음악적으로 풀어냈기에 삶과 음악에 대한 저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죠.  

GL: 전 곡 모두 직접 프로듀싱하신 건가요?

헨리: 네, 전곡 모두 참여했어요. 

GL: 가장 애착이 많이 가는 곡 또는 헨리 씨의 음악적 색깔이 잘 드러나는 곡은 무엇인가요? 그 이유는요?

헨리: 타이틀곡 외에는 수록곡 를 뽑고 싶어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이 담겨 있거든요. 개개인이 그대로, 자신으로서 괜찮다는 메시지요. 

GL: 그 전에 발매하신 미니 앨범 ⟪Trap⟫, ⟪Fantastic⟫ 과 비교해 음악적으로 많은 차이가 있는데 어떠한 이유 때문인가요?

헨리: 아무래도 이번 미니 앨범은 좀 더 저의 생각과 고민을 담으려고 노력했어요. 이전 앨범과는 시간상으로 공백이 있어서 더 성숙하고 진중한 모습이 담긴 것 같아요.

GL: 앨범 총 작업 기간은 어느 정도 걸렸나요?

헨리: 한 1년 정도 걸렸어요.

GL: 편곡, 레코딩 심지어 믹싱까지 모두 헨리 씨가 직접 관여한다고 들었는데, 다른 전문가에게 맡기기보다 직접 작업에 참여하시는 걸 선호하시나요? 그렇다면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헨리: 네, 제가 하는 모든 음악에 관한 작업은 제가 직접 해요. 제가 대중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음악을 보다 직접적으로, 그리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서요.

GL: 이번 앨범의 레코딩과 믹싱에서 어떤 요소를 제일 신경 쓰며 작업하셨나요?

헨리: 모든 부분을 다 신경 썼지만, 특별히 더 신경 쓰면서 작업한 부분은 보컬 녹음이었어요. 마이크나 컴프레서 등 보컬 녹음에 필요한 장비를 최상급으로 사용했고, 녹음 후에도 컴퓨터에서 어떻게 만질지를 특별히 더 고민하고 신경 쓰면서 제가 직접 작업했어요. 마스터링에서는 최대한 음압을 확보하면서도 소리가 찢어지지 않게 신경 쓰면서 작업했습니다.

GL: 앨범에 쓰인 악기부터 사운드 요소들을 다 직접 녹음하신 건가요? 레코딩전부터 이미 완성된 톤으로 작업하셨는지 아니면 믹싱을 통해 원하는 톤을 얻으셨는지 궁금합니다.

헨리: 제가 직접 녹음한 것도 있고 다른 친구들이 녹음한 것도 있어요. 톤 같은 경우는 그때그때 다른데요, 보컬은 제가 만들어 둔 템플릿이 있어서 소리를 먼저 잡아주고 곡에 따라 EQ나 효과를 조금씩 바꾸는 정도로 작업해요. 악기도 비슷하게 하고요.

GL: 개인적으로 앨범 사운드의 퀄리티도 한층 더 좋아진 거 같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헨리: 기존 앨범에도 제가 꾸준히 참여를 해왔지만 이렇게 제가 전적으로 맡아서 한 적은 없었죠. 사운드가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저의 소리를 입히기 위해 더욱더 노력했습니다.

GL: 마스터링은 GLAB 스튜디오의  bk! (김범수 감독님)이 맡아서 진행하셨는데 마스터링작업에도 헨리 씨의 아이디어가 들어가 있나요?

헨리: 레코딩이나 믹싱은 제가 어느 정도 할 줄 알지만, 마스터링은 제가 잘 모르는 분야라 제가 평소에 믿고 맡길 수 있다고 생각한 GLAB 스튜디오의 bk! 감독님을 통해서 진행했어요. 모든 작업은 감독님이 알아서 진행해주셨고 저는 피드백을 드리는 정도로만 참여했습니다.

GL: 보컬이 사용하는 언어에 따라 곡의 느낌이 많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믹싱에서도 그 차이점이 느껴지시나요? 

헨리: 맞아요, 아주 달라요. 이번 앨범 믹싱을 하면서 느꼈어요. 타이틀 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세 가지 버전이 있어요. 세 곡 모두 똑같은 마이크와 같은 환경에서 제가 녹음을 했는데 모두 느낌이 달라서 놀랐어요. 처음에는 모든 트랙에 똑같은 EQ 값을 주고 들어봤는데 어떤 트랙에서는 들리는 게 다른 트랙에서는 안 들리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당황스러웠죠. 결국, 세 트랙 모두 다르게 믹싱을 했죠. 신기하게도 중국어에는 리버브가 더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세 가지 버전 중에 가장 부르기 쉬웠던 건 영어 버전이었는데, 믹싱할 때도 가장 쉽게 작업이 돼서 너무 신기했어요.

GL: 헨리 씨의 연주는 악기와 테크닉을 비롯해 정말 다양한데요, 이러한 다양성을 헨리 씨 본인의 음악에 녹아들게 하는 노하우가 있을까요?

헨리: 음악에 대한 욕심인 것 같아요. 더 좋은 음악을 들려 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거든요. 이런 생각과 마음이 프로듀싱할 때에는 변덕스럽게 보일 수 있지만, 결국에는 더 좋은 음악을 보여 드리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GL: 이번 앨범 작업에 사용하신 장비들에 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헨리: 이번 앨범 작업을 할 때 녹음에 많은 신경을 썼어요. 마이크는 소니 C800G, 프리앰프는 빈티지 NEVE <니브>, Universal Audio <유니버셜 오디오>의 LA-2A, 오디오 인터페이스로 Apollo 8 <아폴로 8>을 썼죠. 

GL: 많은 콘서트와 방송 활동을 통해 다양한 장비를 경험해보셨을 텐데 개인적으로 음악 장비에 욕심이 있으신가요?

헨리: 네 물론이죠. 연주나 퍼포먼스를 할 때 아웃풋이 마음에 안 들면 너무 신경이 쓰여요. 그래서 녹음부터 수정까지 제가 직접 작업하기 시작했죠.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장비에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GL: <비긴어게인> 시즌 2에서 헨리 씨가 노래하실 때 Telefunken M80 마이크를 사용하시는 걸 자주 봤습니다. 개인용 무선마이크 셋의 마이크 헤드도 Telefunken M80 WH로 바꿔서 쓰고 계시는데, 특별히 M80을 찾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헨리: 라이브에는 Telefunken <텔레펑켄>M80을 즐겨 쓰는데 Shure <슈어>나 다른 다이내믹 마이크도 써봤지만 제가 듣기엔 대부분 먹먹한 소리가 나요. M80은 고역대가 시원시원하게 뚫고 나오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GL: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 중이신데 작곡할 때 즐겨 찾는 장비가 있으신가요?

헨리: 작곡할 때는 많은 장비를 사용하지는 않아요. DAW는 지금 Cubase <큐베이스>를 쓰고 있는데 라이브 할 때 MIDI를 즐겨 쓰다 보니 Ableton Live <에이블턴 라이브>로 바꾸려고 생각 중이에요.

GL: 이번 앨범에는 808 베이스부터 신스, 보코더 등 다양한 사운드 요소가 들어가 있습니다. 헨리 씨가 프로듀싱하면서 즐겨 사용하시는 가상 악기가 있나요?

헨리: 너무 많죠. 샘플도 많이 쓰고 Kontakt <콘탁>내의 소리를 즐겨 쓰고 있어요. 특히 콘탁 내의 Damage <데미지>나 Strings <스트링스>를 애용하고 있죠. 

GL: 지금 사용하고 계신 장비에 단 하나의 새로운 장비만 추가할 수 있다면 어떤 걸 고르시겠어요?

헨리: 굳이 하나를 뽑자면 LA-2A의 오리지널 빈티지 모델이요. 지금 유니버셜 오디오가 복각한 LA-2A를 사용하고 있는데, 조금 더 따뜻한 소리를 내줄 것 같아요.

GL: 이번 앨범에 믹싱 엔지니어로도 참여하셨는데, 믹싱하실 때 사용하시는 장비에 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헨리: 믹싱할 때는 주로 In The Box 위주로 하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많이 쓰진 않아요. 하드웨어는 아까 말씀드린 대로 오디오 인터페이스로 아폴로 8, 컴프레서로 LA-2A 정도 사용하고 있고 메인 스피커로는 Barefoot <베어풋>사의 MicroMain26 <마이크로메인26>을 사용 중이에요.

GL: 여러 녹음실을 다녀보며 다양한 모니터링 스피커를 경험해 보셨을 텐데, MM26을 고르신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헨리: 제가 작업할 때 소리를 굉장히 크게 듣거든요. MM26은 제가 경험해 본 것 중에 가장 베이스 전달이 뛰어난 스피커이기도 하고 모든 주파수 대역의 소리를 잘 구현해줘서 즐겨 쓰고 있어요. 

GL: 평소에도 믹싱을 많이 하시나요?

헨리: 네. 정말 많이 즐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TV 쇼 <비긴어게인>의 최종 믹싱은 제가 다 하고 있어요. 프로그램에서 제가 노래한 트랙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진의 노래 믹싱에도 자주 참여하기도 하고, 음악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면 제가 해결하곤 하죠.

GL: 미국 보스턴의 버클리 음대의 작곡으로 진학하셨는데, 그전부터 작곡에 대한 목표가 있으셨나요?

헨리: 아니요. 처음에는 작곡에 뜻이 전혀 없었어요. 활동 초기에는 다른 작곡가가 쓴 노래를 부르다 보니 부르기 어렵거나 키가 안 맞거나 저의 장점을 보여주기 힘든 노래를 많이 불렀어요. 그러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 ‘아 그냥 내 노래를 직접 만들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어떻게 보면 제 노래 실력이 부족하다고 느껴서 시작하게 된 것 같아요.

GL: 여러 가지 다양한 악기를 다루는 게 지금까지 활동하는 데 어떠한 영향을 주었나요? 

헨리: 어렸을 때 익혔던 다양한 악기에 대한 이해와 연습은 지금의 저를 있게 해 줬어요. 음악과 하모니에 대한 중요함을 알게 해 줬고, 새로운 악기를 다루는 데에서도 기본적인 지식이 많이 도움되거든요.

GL: 헨리 씨는 음악을 통해 특별히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으신가요?

헨리: 많은 분이 제 음악을 듣고 긍정적인 기운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음악에 담겨있는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이 있잖아요. 

GL: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싱, 작곡 그룹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 엔지니어나 도전해보고 싶은 음악 분야가 있으신가요?

헨리: 음악과 관련된 기기들에 관심이 많아요. 엔지니어로서 전문성을 갖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시도하고 있어요.

GL: 헨리 씨의 다음 앨범도 정말 기대가 되는데 다음 활동에 대한 계획이 있으신가요?

헨리: 지금 당장 다음 앨범 일정에 대해 확답은 못 드릴 것 같아요. 하지만 곡 작업은 항상 하고 있으니, 곧 좋은 음악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기회가 또 있겠죠?    

GL: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인사 부탁드립니다.

헨리: 저 또한 이렇게 저의 음악적인 고민과 생각, 그리고 실제로 저의 작업 과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많은 분이 현재 팬데믹 현상으로 인하여 힘든 시간을 겪고 계신 걸로 알고 있는데, 부디 건강하고 웃는 얼굴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그때까지 모두 아프지 마시기를 바라요!

[단독] 김재중 악플러 300만원 벌금형 선고

김재중에 지속적으로 악플을 단 누리꾼들이 벌금 300만원을 선고받았다.

지난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재중을 향해 입에 담지 못할 모욕적인 댓글을 작성해 유포한 A씨와 B씨가 각각 3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은 법원의 판결 명령이 올라왔다. 해당 사건을 판결한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은 “누구든지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면 안 된다”면서 A씨, B씨의 명예훼손 혐의를 인정했다.

A씨와 B씨가 악플로 처벌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재중 팬들이 직접 나서서 무고와 명예훼손 등으로 적극 법적 대응해 악플러가 무거운 벌금형을 받게 했다.

연예인을 향한 지속적 악플과 인신공격이 끊이지 않는 것과 관련해 악플에 대한 강도 높은 처벌과 인터넷 댓글 문화 자정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https://t.cn/A6UAkRks

#金在中[超话]#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任嘉伦[超话]#“思念有声亦无声 爱你不是一时兴起这份爱永远热烈”一生一世一嘉人,此生不负任嘉伦@任嘉伦Allen #任嘉伦烈焰之武庚纪# #任嘉伦流水迢迢#
  • #肖战[超话]# 不过有个不愉快的插曲,就是有个店员不太有情商,在我要试战哥代言的镜框时说,wyb不也挺帅的嘛,隔了有三米,我依然笑着没说话,紧接着我身边店员赶
  • 老君曰:“ 从道受分,谓之命;自一禀形,谓之性。所以任物,谓之心。心有所忆,谓之意。意之所出,谓之志。事无不知,谓之智。智周万物,谓之慧。动而营身,谓之魂。静而
  • #华晨宇[超话]#hcy#十大单曲循环音乐#普通到不普通的人生#和华晨宇点亮微博之夜# 乘风破浪❤️为宇而来❤红海猖狂❤️ 护宇为王❤农夫山泉有点甜❤️不爱花
  • #sky光遇[超话]# 昨天翻相册的时候突然找到了大概两年半前和一个男生一起玩拍的照片 当时在遇境加的 是我第一个白鸟好友 加的时候没想到后面能玩到一起去 他当
  • 追剧记录:p1全追完了 挺好看的 就是我始终get不到blp2中间弃了怕虐 最后几集看了大结局也很好看 景甜许凯好伟大两张脸 希望各位导演以后就照着这样的颜值找
  • 赚钱的男人:他顾不上家省钱的男人:他不时尚帅气的男人:他高消费勇敢的男人:他固执有主见听话的男人:他依赖不独立顾家icon的男人:他挣不了钱能干的男人:他霸道和
  • ●完结●超害怕,于是骑着小电驴跑路了《前方高能,先皮一下》作者:灵壹壹————女主是个超级胆小的喜剧人,文前期真的超级搞笑,这本上新书千字榜的时候我就收了,默默
  • 幸好神不忍张万森的爱尘封在过去,林北星才得以周而复始地通过短信回到从前,看到了张万森"怯懦的勇敢"-﹣张万森是胆小鬼,但他对星星的爱,不是。
  • 澳门时间:2023年12月31日地点:澳门西湾湖广场亮点:旅游塔旁绽放的烟花表演在海湾对面,澳门的跨年烟花将在12月31日晚,与“除夕跨年倒数演唱会”一同亮相,
  • ㊗️超话生日快乐[蛋糕] ㊗️大家万事胜意[心]奖品:1 .《势界》×1 《时髦青年》x2(均无卡)2.《暴走》专辑签名版x1[举手]要求:1. 转发+评论
  • 结果导致10.1的时候起飞再次重伤你那肿得像萝卜一样的脚踝,国庆后你身上有27处淤青,你用一句“看十二点看的一笔带过”3.10是你偶活最频繁的一个月,你光是li
  • 有了精选牧场的陪伴,我希望2024年,在阳光下的你也能像我一样,充满活力,充满希望。​​​伴随着冬至的结束,漫长的黑夜也已经过去让我们在以后的每一个清晨,拥抱阳
  • 2025年乙巳,巳火官杀旺,乙庚合,正财合身,代表过日子,速决,有恋爱机会,甚至结婚。30岁到40岁她行丁亥大运,丁火正官坐食伤,又与命局构成官杀混杂,婚后感情
  • 刚才遇到他,他应该是认出了我,还让我抱了抱,我依旧拿给他爱肯拿,他闻都没闻就继续玩去了。 我们第一次见面是三年前,他在安全通道里叫,迷路了,不知道怎么下楼。
  • 12.11周一 下雪了有漂亮的云只有这一块蓝天12.12周二 忘了12.13周三 考试 下大雪 来捧场 吃冰激凌 吃火锅 12.14周四 忘了 好冷12.15周
  • 演唱会结束的几个月后,我如愿来到了重庆,我真的很勇敢对吧,我勇敢的追逐着你的步伐,我也从没想到,我来到重庆会有这么深的熟悉感。我在一巡结束后收到了一封信,我会珍
  • 我靠你又不早说,我都订好科四考场附近的酒店了,长途跋涉从灵川赶来金鸡岭,坑爹教练什么都不告诉我,明明传统上来说都是前一天考完科三第二天就能考科四,谁料到最近还有
  • #萌宠##萌宠集中营##萌宠的日常##宠物卖萌中心##日常吸猫##暹罗猫小豆泥[超话]##猫咪#我发现我是一个挺别扭的人 看到跟我玩的好的人和别人一直说话打闹
  • 大半个时辰之后,晨7时稍许,序初成,虽没笔下生花,但却也是我对于中国乃至全世界零售业的一点真挚肺腑之见。发现他很喜欢对偶,“一岁一心境,一年一历程”“看似寻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