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2月刊内页姜河那的采访~
这个专访蛮有意思的但很可惜没有人翻,下面是全部内容了。

(附图为机翻!!我是韩文盲)

오늘 촬영 콘셉트가 인간 김하늘과 배우 강하늘이었어요. 화보 촬영할 때마다 최대한 강하늘 아닌 척을 하면 사진이 잘 나온다고 했던데, 오늘은 어떤 마음으로 촬영했어요?
계속 제가 아닌 척했죠. 하하. 아직 프로페셔널하게 사진 촬영을 못 해서 카메라가 민망하고 어색해요. 아무래도 영상 촬영하는 것보다 조금 절제하면서 움직여야 하니깐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라고 하는데, 그게 되게 어렵더라고요.

취미로 꼽은 것 중에 요가는 의외였어요.
제게 요가는 취미라기보다는 하나의 수양이에요. 무에타이를 하다가 유연성을 기르려고 요가를 시작했는데 지금은 요가만 하고 있어요. 제가 다니는 요가원에서는 두 다리가 일자로 안 찢어지고 팔이 안 닿는 이유가 유연성이 떨어져서가 아니라 그 부분에 대한 근심과 걱정, 스트레스가 있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요가는 제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더 긍정적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반면에 책 읽는 걸 좋아한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어요.
일주일에 한 권은 읽으려 해요. 군대 가서도 좋았던 게 책 읽을 시간이 많았기 때문이에요.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 리처드 파워스의 〈오버스토리〉, 류시화 시인의 〈나는 왜 너가 아니고 나인가〉 등 두꺼운 책 위주로 봤어요.
 
최근 JTBC 〈트래블러〉 촬영차 아르헨티나에 다녀왔죠. 책을 좋아하니 30시간 넘는 비행시간도 그리 싫지만은 않았을 것 같은데요?
폐소공포증이 되게 심해 비행기를 못 타요. 처음에 〈트래블러〉 출연 제안을 몇 번 고사한 이유가 그 때문이에요. 그래서 해외 갈 때는 수면제를 처방받아 가는데, 이번에도 그렇게 갔어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촬영하러 아이슬란드에 갈 때도 그랬고, 저에겐 굉장히 큰 도전이었어요.
 
함께 여행 간 안재홍, 옹성우 씨와 친분이 있었어요? 잘 모르는 사람과 지내는 것도 큰 도전이었을 것 같은데요.
재홍이 형은 원래 친했는데, 성우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됐어요. 사실 제가 사람 대하는 걸 어려워하는 성격이 아니라 크게 걱정은 안 했어요. 여행 가기 전에 PD님한테 성우의 성격에 대해 많이 들었는데 만나기 전부터 저와 너무 잘 맞을 것 같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정말 그랬죠. 나이로 셋 중에 중간이었는데 특별히 뭘 할 필요도 없었던 게 셋 다 모난 성격이 아니거든요. 호칭만 형, 동생이었지 친구처럼 지냈어요.
 
10일 동안 아르헨티나 곳곳을 다녔다고요. 재미있는 에피소드 없었어요?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도착해 가장 북쪽에 있는 이구아수폭포를 보고 다시 파타고니아까지 내려오는 일정이었어요. 이구아수폭포는 적도와 가까워 민소매만 입어도 더웠고, 부에노스아이레스는 딱 봄가을 날씨였어요. 그런데 파타고니아에 가면 패딩을 입어야 할 만큼 추웠죠. 열흘 안에 사계절을 다 겪다 보니 기분이 되게 이상했어요. 특히 이구아수폭포 앞에선 저희 셋 다 아무 말도 못 하고 웃음만 터져 나왔어요. 어이없을 정도로 엄청난 경관이 펼쳐졌거든요.

이미지가 고착될까 봐 배우들이 전작 이미지를 탈피하려 애쓰곤 하는데, 오늘 강하늘 씨는 자연스럽게 ‘용식이’ 말투를 쓰더군요. 아직 〈동백꽃 필 무렵〉(이하 〈동백꽃〉)을 보낼 준비가 안 된 거예요?
〈동백꽃〉팀 배우들 중에 제가 제일 먼저 ‘용식이’를 보낸 것 같은데요? 바로 연극 〈환상동화〉를 시작했으니깐요. 그런 걸 떠나서 그냥 저와 함께하는 사람들이 재미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동백꽃〉의 ‘용식이’를 많이들 좋아해주셨으니 적재적소에 많은 분들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드릴 수 있다면 그게 좋은 거죠. 저는 메소드 연기를 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용식이’도 제 어딘가에 있는 모습이고, 그걸 극대화시켰을 뿐이죠. 제게 ‘용식이’보다 더 중요한 건 〈동백꽃〉의 팀워크예요. 너무 즐겁고 행복했던 현장이었기 때문에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터틀넥 1백38만원, 팬츠 1백38만원, 벨트 52만원 모두 보테가 베네타.
남자 배우들에게는 전역 이후에 하는 첫 작품이 굉장히 중요해요. 결과적으로 강하늘에게 〈동백꽃〉은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성공을 바라며 사는 사람이 아니에요. 이렇게 잘된 건 운이 좋았던 것뿐이고, 이 작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도 ‘황용식’이 아니라 ‘동백이’라는 인물이 너무 멋있게 나왔기 때문이죠. 작품 들어가기 전엔 3~4회까지만 대본을 봤는데 보면서 할머니 생각도 많이 났고요.
 
실제 성격도 ‘용식이’만큼 꽤 단순한 것 같아요.
이 작품은 심플한 이유로 선택하긴 했지만 저는 사실 고집을 넘어 아집을 피우는 편이에요. 〈동백꽃〉을 한다고 했을 때 회사에서는 반대했어요. 소위 말해 주인공이 아닌데 왜 하려고 하는 거냐였죠. 그런데 저는 작품이 좋으면 사람들은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그 속에 있는 모든 사람을 좋아하게 될 텐데 그걸 따지는 것 자체가 이해되지 않았어요. 사실 이번에 연극을 선택한 것도 제 아집이 커요.
 
연극 〈환상동화〉에 출연한 이유가 드라마, 영화만 하다 보니 스스로의 한계를 느꼈기 때문이라고 했죠?
드라마나 영화는 그날 해내야 하는 촬영분이 있기 때문에  리허설할 시간이 부족해요. 또 촬영할 때는 꽤 그럴싸하게 보여야 하니 할 줄 아는 것만 계속 써먹는 거예요. 그렇게 하다 보면 ‘내가 이전에 했던 건데?’ 하면서도 반복하게 되는 거죠. 그런 게 느껴질 때마다 공부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무대 위에서 연기하는 것은 어떤 차이가 있어요?
무대 위에선 잠깐 아무 소리를 안 내도 공기가 바뀌어요. 내가 끌고 가던 공기가 달라지는 게 느껴지죠. 즉흥적으로 상대 연기자들과 호흡하는 게 재미있어요. 정해진 대사가 그날 연기자의 컨디션에 따라 마침표가 될 수도 있고, 말줄임표가 될 수 있고, 쉼표가 될 수 있는 거니까요. 그걸 느끼면서 연기하는 게 공부가 많이 돼요.
 
〈환상동화〉에서 맡은 역할이 ‘사랑광대’예요. 순정적인 ‘용식이’ 캐릭터와 연결돼 있다는 생각도 들어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사랑광대’는 순수함의 결정체일 테니까요.
워낙 좋아하는 작품이라 애초에 어떤 역할을 하든 상관없다고 생각했어요. ‘사랑광대’ 대사 중에 “이 세상 모든 것이 존재할 수 있는 이유는 사랑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라는 말이 있는데, 그 말에 굉장히 공감 갔어요. 삶의 모토가 되는 말이기도 하거든요.
 
지금 강하늘 씨는 무엇을 가장 사랑해요?
저요. 하하. 제 행복이 가장 먼저이고, 가장 소중해요. 내가 행복하지 않은 일은 하기 싫어요. 그런데 여러분께 사랑받고, 작품이 잘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것들이 생기더라고요. 그것들을 어떻게 하면 더 행복하게 소화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어요.
 
정말 긍정적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말인 것 같아요.
이게 진짜 신기하다니까요? 많은 분이 이렇게 생각하면 좋겠어요. 재미있고 즐겁다고 생각하면 걱정, 근심거리가 오는 순간에 상황이 좋게 변해요. 물론 너무 어렵죠. 하지만 저는 힘든 상황이 생길 때, 그 일이 일어난 이유가 분명 있을 거라 생각해요.
 
지금 한창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만, 그럴수록 느끼게 되는 두려움이나 불안은 없어요?
경계하는 건 있어요. 내가 즐겁지 않거나 뭘 하든 다 일처럼 느껴지게 될 상황이 오지 않도록 말이죠. 내가 즐겁지 않으면 할 이유가 없어요. 하지만 아직은 재미있고 즐거워요.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어렸을 때 꿈이 다큐멘터리 감독, 군인, 연기자였거든요. 군인은 군대 다녀오니 아닌 걸 알게 됐고. 하하. 사실 집에서 영화보다 다큐멘터리를 더 많이 봐요. 연기자가 안 됐다면 다큐멘터리 감독까진 아니어도 관련 회사에 입사해 열심히 다니고 있을 것 같아요. 자연이랑 우주를 다룬 다큐를 좋아해요. 이번에 아르헨티나 갔을 때도 눈앞에 너무 거짓말 같은 풍경이 있어 다큐멘터리를 보는 느낌이었어요. TV에서만 보던 폭포가 눈앞에서 떨어지고 있으니깐요. 되게 신기했죠.
 
매사에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편인 것 같아요.
바로 앞에 불행한 일이 닥쳐도 그 이후에 좋은 일이 생기려고 일어나는 일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지 불행도 너무 나쁘게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면 분명 힘든 순간이 있었지만, 그게 결과적으로 저에게 좋게 돌아오는 경우가 태반이었어요.
 
지금까지 살면서 했던 가장 큰 일탈은 뭐예요?
김하늘로 보자면, 연기하고 있는 게 가장 큰 일탈이에요. 아무것도 안 하고 집에 누워만 있는 걸 좋아하는 애가 밖에 나가서 대본을 읽고, 촬영을 하는 걸 보면 되게 큰 일탈이죠.
 
강하늘이란 인물은 너무 비현실적으로 긍정적인 사람이에요. 그만큼 내면이 단단한 걸까요?
단단하거나 아주 물렁하거나? 하하. 외부의 그 무엇도 저를 자극하지 못해요. 스트레스 받으면서 사는 걸 진짜 좋아하지 않아요. 거듭 얘기해 지겨우실 수 있겠지만 저는 늘 즐겁고 재미있게 살고 싶은 마음뿐이에요.
 
배우로서 가장 욕심나는 건 뭐예요?
가장 많이 신경 쓰는 건 필모그래피예요. 연기자에 대해 궁금할 때 필모그래피를 살펴보고, 그가 어떤 작품을 선택했는지를 보면 대략적으로 잘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필모그래피가 중요한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제 필모그래피를 봤을 때 강하늘이라는 배우는 행복하고, 재미있는 작품만 했다고 느꼈으면 좋겠어요.
 
좋은 배우이기 전에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말을 했어요.
내 생각대로 행동하는데, 그 행동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 생각해요. 그렇게 되면 나중에 연기할 때도 드러날 거라 생각하고요.
 
그렇다면 좋은 배우는요?
연기자는 구연동화를 하는 사람이에요. 옛날에 사람들이 혼자 책을 읽다가 너무 심심하니까 그걸 읽어주는 사람이 필요했고, 그걸 읽기만 하면 또 심심하니 동작을 넣고 그게 점점 연극으로 발전한 거라 생각해요. 관객들이 극중 인물을 강하늘로 보는 게 아니라, 그 인물 자체로 볼 수 있게 만드는 게 가장 좋은 연기자가 아닐까요?
 
그야말로 미담 자판기잖아요. 주변에 늘 좋은 얘기뿐이지만, 그중에서도 강하늘을 가장 기쁘게 하는 말이 있다면요?
“덕분에 오늘 너무 재미있었어요”란 말이 좋아요. 빈말이어도 그런 얘기를 들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덕분에 오늘 정말 즐거웠어요.
하하. 감사합니다. 저도 재미있었어요.

#防控新型冠状病毒肺炎#
동관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지휘부해외 동관 복귀 인원 관련 부서 협조방역 업무 관련 사무 통지
(제18호)

현재 중국의 방역 및 예방 현황은 지속적으로 호전되고 있으며, 국외 유입 인원에 대한 방비에 전력을 다하여 현재 바이러스의 예방과 관련된 업무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력으로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동관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지휘부는 3월 10일자로 국외 유입 인원에 대한 정보 등록 조치를 결정했습니다. 현재 관련있는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통지합니다.

1. 국외 유입 인원은 반드시 방역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1)반드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동관 주소지의 관리사무소(또는 임차하고있는 집의 관리인, 호텔 책임자 등)와 연락을 취합니다; 만약 동관 내 직장에 근무하고 있다면 동시에 근무처와도 연락합니다; “莞e申报”에서 거주장소와 직장, 양방면으로 방역 정보를 등록하며, 통행 QR코드를 확보해서 협조가 필요할 때 제시해 주십시오.

(2)만약 14일 안에 전염병 발생 상황이 심각한 국가에 거주, 여행하거나 또는 확진자 발병 2일 내에 접촉한 사실이 있다면, 방역부문은 집중 또는 자가격리를 요청할 수 있으며, 반드시 방역부문의 요구에 따라야 합니다.

(3)동관에 있는 동안, 만약 발열, 무기력, 기침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빠른 시간 내에 근처의 발열 외래 진료 중점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 주십시오.

(4)만약 약국에서 해열제, 기침약등을 구매한다면, 점원에게 관련있는 정보들을 사실대로 말해야 합니다. 약국 직원이 체온을 제거나, 방역과 관련된 정보를 물을 때, 협조하여 사실대로 답해야 합니다.

(5)동관에 있는 동안 개인 방호를 철저히 하고, 자주 손을 씻고, 나들이나 모임을 하지 않으며, 외출을 최소화 하며 외출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각 방역 요구 사항들을 준수해 주십시오.

2. 각 지역 사회(마을), 부서 및 전 주민은 직책을 수행햐야 합니다.

(1) 전 시의 각 지역 사회(마을), 부서는 14일내 국외 유입 인원의 정보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여 진,가의 질병예방통제센터에 보고합니다.

(2)동관시에 거주하는 모든 국내외 시민들은, 만약 14일 내 이미 동관으로 돌아왔거나 혹은 돌아올 계획인 친우를 알고 있다면, 지역사회(마을)이나 직장에 보고합니다. 보고내용은 이름, 연락방식, 동관으로 돌아오는 날짜, 교통 수단(이용 계획), 비행기 편명, 차량과 선박의 편명 등 입니다.
모든 지역사회(마을)와 직장은 관련 정보를 수집 후, 즉시 해당 진,가(단지)에 질병예방통제센터에 보고합니다.

(3) 각 지역 사회(마을)와 부서, 동관시에 거주하는 모든 주민은 국외 유입 인원에 대하여 우리 시의 전염병 발생상황과, 예방 지식에 대하여 보급할 의무가 있으며, 아울러 관련된 정책들에 대해 설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3. 국외 유입 인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보장

(1) 가정 의료 관찰이 필요한 경우, 지역 사회는 식품 구매 및 음식 배달, 집에서 쓰레기 수거와 같은 필요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반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2) 집중격리 혹은 자가격리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 동안 다양한 정부 업무 플랫폼을 통해 긴급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3) 정부는 관련 업무 지침에 따라 필요한 검사 및 관련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어려움이 있으시면 0086-769-12345 정부 서비스 핫라인 또는 상담 핫라인 : 영어 핫라인 0086-769-22830691, 한국어 핫라인 0086-769-22830616 및 일본어 핫라인 0086-769-22830635로 문의하십시오.

4. 비협조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거주하거나 여행 다녀온 사람들은 관련 정보와 건강 상태를 즉시 진실하게 보고하고 개인 예방 및 통제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본인 또는 가족의 전염병 상황이 심각한 국가에 대한 여행력, 거주력, 확진자와의 접촉이력 등을 고의로 숨기거나 또는 자가격리 기간 동안 규칙을 준수하지 않고 몰래 외출하여 전염병을 전파하거나 좋지 않은 결과가 야기될 시에, 관련 법에 따라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이 통지는 2020 년 3 월 10 일 00:00부터 시행되며 전염병 예방 및 통제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

동관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지휘부
2020년3월10일

신종 코로나…민주 “특단 대책” 한국 “중국 전역 입국금지”
입력 2020.02.06 (11:59)수정 2020.02.06 (12:00)

민주 "신종 코로나 확산 특단 대책 마련..한국당 정략의 난장 벗어나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위기와 관련해, 정치권이 연일 우려와 대책을 쏟아내면서도 해법을 둘러싼 입장 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위기와 관련해 "당장 국회에서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며 "자유한국당이 정략의 난장을 벗고 국회로 달려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인영 원내대표는 오늘(6일) 당 정책조정회의에서 "지역 사회 전파에 대한 우려가 있는 만큼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원내대표는 특히 미래한국당 창당과 관련해 "가짜 당적을 이적하며 허송세월을 보내거나 가짜 정당을 만드는데 한눈을 팔 때가 아니라"며 "관련 상임위를 당장이라도 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 원내대표는 이어 "여야가 복지위 개최에만 어제 간신히 합의했는데 복지위, 기획재정위, 외교통일위 등을 중심으로 검역체계 지원방안, 예산 지원 방안을 논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조정식 정책위의장은 "이달 안에 대중 수출기업 애로 해소, 수출 다변화, 관광, 항공 해운, 외식 등 주요 피해 우려 업종에 대한 지원 방안을 신속히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 정책위의장은 또 "확진자 격리 치료 등 의료기관에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도 실질적인 보상책을 마련하고, 상급병원에 집중된 부담을 더는 방법도 강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중국 전역으로 입국 금지 확대...중국 대사 부적절한 간섭"

한국당은 "문재인 대통령이 더이상 중국 정부의 눈치를 보지 말고 중국 전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입국을 금지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황교안 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열린 당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환자가 또 늘었고, 국민의 불안은 과도한 불안이 아니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황 대표는 특히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가 우리 정부의 입국 금지조치라고 부르기도 민망한 수준의 대책을 비난하고 있다"며 "참으로 부적절한 간섭"이라고 비판했습니다.

황 대표는 "전문가들이 전면적이라는 표현을 쓸 정도로 상황은 엄중하고 심각하다며 대통령은 중국 정부 보다 국민 안전을 생각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확진된 환자들이 병원을 찾았으나 검사대상이 아니라는 이유로 쫓겨났다"며 "정부의 방역망이 여전히 허술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심 원내대표는 "중국을 다녀오거나 호흡기 증상이라는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지침 때문에 조기 확진을 놓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심 원내대표는 이와 함께 "인터넷에 확진 환자의 신상 정보가 유출되는 등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해 당국이 외면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심 원내대표는 "질병관리본부가 확진자의 동선을 밝히지 않고 있어 불신과 공포를 키우고 있다며 문재인 정권의 위기관리 능력이 바닥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른미래 "마스크 품귀 공급 대책"
대안신당 "지역 감염대책 재정비"
정의 "긴급경영자금 지원"
평화 "2월 국회 검역법 개정"

바른미래당 이동섭 원내대표 권한대행은 오늘 당 원내정책회의에서 "국내에서뿐 아니라 중국에서까지 마스크와 손 소독제 사재기로 품귀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며 "원활한 공급을 위해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안신당 최경환 대표는 오늘 열린 당 최고위원회에서 "광주에서 발생한 확진자는 중국을 거치지 않았다는 이유로 검사를 받지 못하다 수백 명과 접촉했다"며 "허술한 지역 감염 대책을 재정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정의당 심상정 대표는 인천에서 개최한 현장상무위원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전반적인 경기 침체와 소비 부진이 겹치면서 중소기업과 중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정부가 긴급 경영 자금 지원 방안을 마련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민주평화당 정동영 대표는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지금은 감염병에 대한 예방과 장비, 사후대책에 허점이 없는지 경각심을 가지고 살펴야 한다"며 정치권이 2월 임시국회에 검역법 개정을 포함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最近也想拍好看的照片吃好吃的东西 可是我在减肥 可是我是班长要做好多表填写好多材料还要整理自己的专业知识笔记 我也想累了就关手机倒头就睡 我也有坏情绪 不好的
  • #周深[超话]#[哆啦A梦吃惊]#风雨同周深情不移# [哆啦A梦害怕]#周深# [汤姆]#周深粉丝思念成疾# [哆啦A梦花心] 救命啊家人们!!我做梦梦到宝贝唱
  • 【疫情大考中的合格“答卷人” ——记哈尔滨市公安局航运分局副局长井立军】 一副普通的N95口罩最长能用几天?面对这个问题,有人说是1天,有人说;是2天,但哈尔
  • 公公对婆婆太好了,是那种从骨子里发自内心的无微不至。老两口有他们自己的生活方式和态度,与我们小两口子互相依存但又绝不过分干涉。这种状态相处起来我真心觉得很舒服,
  • #王一博的双11必胜装备# wyb#王一博用必胜超酷# 我的清洗难题就是布艺沙发! 每次拆洗太费劲了,自己一人在家很难搞定,而且太大件洗衣机也清理不透彻! 所
  • 不懂上一条关于山西祁县洪灾求助的视频触犯了新浪微博视频的哪条筋,那就发段文字吧。 #山西洪涝已致175万余人受灾# 祁县贾令镇南左村进水,很多民房倒塌或下沉,
  • 威塑抽脂专家徐鹤然 【DR.CICI安全吸脂中心】 粉丝投稿: 会选择CICI是因为我妹妹的极力推荐 她之前在这边做过大腿吸脂 因为效果不
  • 万事开头难,只要开了头就完蛋 一直没在家自己煮火锅,这个头开了以后估计要经常煮了,真的太好吃了,看着喜欢的剧(俗女养成记2),喝着啤酒啤酒,想哭了,明天要是周末
  • 蓼花 蓼[ liǎo ]: 在诗经里出现频率挺好的植物之一。 1.摘: 《郑风·山有扶苏》,其中有一句:“山有桥松,隰有游龙。不见子充,乃见狡童。”意思是说,高
  • 华城国际地下车库之殇,违法搭建,违法拦道!#宁波爆料[超话]# 坐落于宁波鄞州清水桥路611号华城国际写字楼,最近因为开发商急着甩卖地下车位,联合了开放商对地下
  • 这8件事经常做,28天养成娇嫩美肌 ​1.补充维生素C,维生素C具有抗氧化作用,每天可以通过西红柿、樱桃等水果补充,对于肌肤的美白滋润有很好的效果 ​2.补足
  • #赞就丸了[超话]# 怎样的灵魂才可以照耀黑暗 黑夜中星星散落人间 我跨越山河去拥抱星光 看到彩色的世界交织鼓点 我们相遇于春光,将热情撒进夏风 夏天的落幕带走
  • #梅西##阿圭罗# 拒绝他人,奔赴千里…… 只因这座城市有你…… 奈何,天意弄人…… 我赤诚而来,你含憾离去! 我不怪你,只怕你伤心…… 没有接受10号球衣,
  • 曾经最美,转身天涯。往后的日子里,愿君安好。此一生,我都为你祈祷,愿你平安喜乐,少有烦扰。 二十岁的年纪,走在校园里,会莫名的恐慌。我害怕毕业,害怕被抛掷到滚滚
  • 会宁:小康生活,有劲头更有奔头 小康,记录着变化 小康,承载着初心 小康,彰显着担当 小康,共享着幸福 会宁县以农业供给侧结构性改革为主线,坚持质量兴
  • #与君歌的格局有多大# cy#成毅变脸式哭戏# 成毅,齐焱陛下,与君歌完结了,你用自己的生命实现先帝和老师的嘱托,为大兴中兴奠定了基础,这种人生绚烂短暂如昙花
  • 刚刚一直在日服看小浪漫mv 想起这首歌应该是在两组都表演完之后 五个人一起站在舞台上唱的 因为小栗 所以大家已经不再有之前吵架时的顾虑与烦恼 每个人都是开开心心
  • 美女与罗宾 他(她)们二位的肉体都已化作尘土,我相信精神亦已前往西方净土,即使那里到底是虚无的还是缤纷的谁也说不清。 仔细回想起来,那些年他(她)们陪我度过
  • #FM880高速路况# 2018年8月19日 星期日 08:00 持续更新中..... 【山西省高速公路路况信息】 [心]【太原绕城及周边】 ★G5京昆高速太祁
  • 周杰伦演唱会舞蹈总监小麦老师(麦烝玮)助阵vip音乐榜 欢迎关注台湾创作才女「许雅涵」担任推广,第六届VIP音乐榜颁奖礼. 第六届VIP音乐榜颁奖礼.将于本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