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사랑의 대건설전구들에 나래치는 결사관철의 기상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장이 과감한 공격전으로 들끓는다

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우리의 미더운 군민건설자들이 수도의 살림집건설장들과 검덕지구의 산악협곡도시건설장에서 계속 힘찬 돌격전을 벌리며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일군들과 건설자들이 당과 국가앞에, 인민들과 후대들앞에 그리고 력사앞에 자기의 충성심과 애국심, 량심을 검증받는다는 자세와 립장을 항상 견지할 때 모든 건축물들이 명실공히 우리 시대의 훌륭한 창조물로 될수 있습니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 참가한 군민건설자들이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인민의 리상거리를 훌륭히 일떠세울 일념으로 심장을 불태우며 공사를 다그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모든 시공단위들이 자기 단위의 기능공대렬을 튼튼히 꾸리고 시공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는데 힘을 넣고있다.또한 공사과정에 이룩된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기 위한 보여주기사업을 정기적으로 조직하는 한편 시공단위별사회주의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제때에 수송하기 위한 조직사업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송신지구의 살림집건설을 맡은 여러 인민군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이 줄기찬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제일 방대한 공사과제를 수행하고있는 조선인민군 옥기남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은 마감공사를 힘있게 내밀고있다.부대에서는 시공일군력량을 보강하여 모든 작업이 설계의 요구대로 진행되도록 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조선인민군 황은남소속부대에서는 작업조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는것과 함께 지휘관들이 현장에 나가 시공지도를 과학적으로, 기동적으로 전개하도록 하고있다.군인건설자들은 자기 고향마을을 꾸리는 심정으로 원림록화사업에 정성을 기울이고있다.

다른 인민군부대의 지휘관, 군인건설자들도 질보장을 첫자리에 놓고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송화지구에 전개된 시공단위들에서도 건설자들이 모든 작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또한 기능공력량을 더욱 강화하고 공정별전문화수준을 높여나가고있다.

공공건물 및 상하수도망공사를 진행하고있는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시공단위들이 넓은 지역에 분산되여있는 조건에 맞게 정연한 지휘체계를 확립하고 조직사업을 짜고들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도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사상사업에 화력을 집중하고있다.

공사장곳곳에서 나붓기는 붉은기들과 전투속보판들, 강안도로를 따라 전개된 직관물들, 사회주의경쟁도표 등은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있다.

《1950년대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시대 영웅들의 투쟁정신은 우리를 위훈에로 부른다》, 《새로운 혁신》 등의 글발들은 당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에 충성으로 보답하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건설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있다.

건설장전역에서 전투적이며 격동적인 방송선전과 예술선동활동이 박력있게 벌어지고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을 비롯한 여러 중앙예술단체 예술인들이 혁명의 북소리, 속도전의 진공나팔소리 높이 울리던 1970년대의 예술인들처럼 창조와 혁신의 기상이 나래치는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 달려나와 경제선동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노래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위대한 내 나라》, 서정시 《조선은 싸운다》 등은 건설자들을 끊임없는 혁신에로 적극 추동하고있다.

여러 시공단위 예술선전대, 기동예술선동대원들도 기백넘친 경제선동활동으로 건설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낮에 밤을 이어가며 울리는 《그 정을 따르네》, 《우리 앞날 밝다》 등의 노래는 대상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하려는 건설자들을 고무하고있다.

이밖에도 혁신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예사진과 연필화들, 전투현장에서 높이 발휘되고있는 아름다운 소행들을 소개한 이동식속보판들은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떠밀어주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 진행되는 힘있는 정치사업은 그대로 자랑찬 건설성과로 이어지고있다.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건설이 벌어지고있는 검덕지구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언제나 충직하게, 완벽하게 받들어나가는 우리의 미더운 인민군군인들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가며 련일 높은 공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립체전의 위력이 과시되는 속에 마감공사가 빠른 속도로 추진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신정남, 강태일, 량승룡소속부대의 군인들이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수십동의 소층, 다층살림집들에 대한 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고있다.

각 부대의 지휘관들은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는데 기본을 두고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내밀고있다.매 공정별에 따르는 보여주기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서성남, 리정국소속부대의 군인들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혁신의 길로 줄달음치고있다.

지금 여러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은 살림집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는 한편 지대정리에도 큰 힘을 넣어 완공의 날을 앞당길수 있는 담보를 주동적으로 마련해가고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기능공경기들도 자주 조직함으로써 전반적인 공정별, 일정별계획수행에 박력을 더해주고있다.

군민대단결의 힘,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으로 외부망공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건설에 참가한 여러 인민군부대의 군인들은 어렵고 힘든 과제들을 스스로 맡아안고 불리한 공사조건들을 주동적으로 타개하면서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단천지구광업총국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인민군군인들의 불가능을 모르는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본받아 단위앞에 맡겨진 공사과제를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李硕薰[超话]#

[211012|Wonderful Radio 我是李碩薰|IG更新]

#화요일은Timeless# #특별이벤트#

✨타임리스 선곡 퀴즈 ✨

오늘 3,4부 타임리스 주제는 < 고백 >

타임리스 첫 곡이 소개되기 전까지
방송에 나갈 고백에 대한 노래 6곡을
미리 맞혀주세요~!!

6곡 중에 4곡 이상 맞히는 분들 20명 뽑아서
<모바일 커피 쿠폰☕> 쏴드리고요,

6곡을 모두 다 맞히는 분께는
커피쿠폰에다 선물 하나 더 얹어서 셋뚜로
보내드릴게요~!!

이벤트 참여는 정확한 집계를 위해서,
"문자로만" 가능합니다~!
타임리스 첫 곡 소개하기 전까지 도착한 문자만
정답으로 인정할게요!

문자번호#8001#
짧은 건50원, 긴 건100원의 정보이용료가 듭니다.

평소 원더풀라디오를 즐겨 듣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예측 가능한 곡들이니까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끝곡 나갈 때, 큐시트 인증샷 올려드릴게요!)

#타임리스# #퀴즈# #선곡맞히기# #특별이벤트#
#모바일커피쿠폰# #선물셋뚜를잡아라!#
#원더풀라디오이석훈입니다#

에이티즈 성화 티엠아이 모음
#성화의_TMI cr. taste_SH
時間範圍大概是在 2020.11.03 - 2021.05.21

中字 https://t.cn/A6M69Izo

1. 박성화(朴星化)
1998년 4월 3일생
혈액형 O형
경상남도 삼천포시 출생 > 고향은 진주시
2. 성화는 고3 때 수능을 치고 서울로 가서 KQ 오디션을 봤다. 원래 래퍼를 지망해서 준비한 랩과 춤을 보여드렸는데 팀장님이 노래를 한번 불러보라고 하셔서 위너의 공허해를 불렀다. 가는 길에 한 번만 더 보고 싶단 연락을 받아 달려갔고 사흘 뒤 회사로부터 합격 전화를 받아 12월 말에 입사했다.
3. 성화는 형이랑 안 닮았다고 한다. 중학교 때까지는 진짜 많이 다퉜는데 지금은 그랬던 적이 있었나 싶었을 정도로 서로 많이 의지하고 엄청 친하다.
4. 성화의 공차픽은 딸기 쥬얼리 밀크티(당도100)이다.
5. 성화는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뿌려먹는다.
6. 성화는 학창시절 문과였다.
7. 성화가 나온 중학교는 교복이 하늘색이었다. 그래서 주변에서 스머프라고 불렀다.
8. 성화의 배라픽은 레인보우 샤베트이고 민초싫어단이다.
9. 성화는 매일 밤마다 ASMR 영상을 보면서 잠든다. ASMR을 듣는 것만큼이나 직접 하는 것도 좋아해서 MARS ASMR 이란 개인 콘텐츠도 만들었다. 현재 2편까지 공개됐다.
10. 성화는 손가락이 얇아서 맞는 반지가 잘 없다.
11. 성화는 숙소 생활을 시작하기 전부터 집에서 작은 선인장을 키웠는데 그 친구를 숙소까지 가져와서 지금도 키우고 있다. 이름은 없다.
12. 성화는 책상다리(양반다리)를 잘 못한다. 어쩔 수 없을 땐 다리를 꾹 누르고 참는다고 한다.
13. 성화가 생애 처음 영화관에서 본 작품이자 지금까지도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스타워즈다. 거기서 최애 캐릭터는 다스베이더이다.
14. 성화는 공포영화를 잘 보는 편은 아니지만 같이 보는 걸 좋아한다. 보면서 같이 놀라는 게 재밌다고 한다.
15. 성화의 커스텀 마이크 색은 실버이다. 이유는 멋있어서. 연습생 때부터 실버 마이크에 대한 로망이 컸다고 한다.
16. 2018년에 성화의 시력은 1.0이었다.
17. 성화는 고등학교 때 아침을 잘 안 먹었는데 어머님께서 밥에 계란과 간장을 비벼서 계란밥을 해주시니까 그건 안 먹을 수가 없어서 꼭 먹고 갔다.
18. 성화는 Big Big 초코바를 좋아한다.
19. 성화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프링글스 할라피뇨 맛이다.
20. 성화는 좋은 말이나 팬분들이 준 편지 속 좋은 글귀, 그리고 그날 느낀 감정이 특별했다 싶으면 그것들을 메모장에 옮겨 쓰는 습관이 있다.
21. 성화는 귀를 왼쪽만 뚫었다. 오른쪽은 마이크를 거는데 귀걸이를 하면 소리가 다 들어가기 때문에 일부러 뚫지 않는다고 한다.
22. 성화는 슈크림 붕어빵을 좋아한다.
23. 성화는 탕수육 부먹파인데 멤버들이 찍먹이라 그냥 참고 찍어 먹는다.
24. 성화는 작년 이맘때쯤 여상에게 겨울왕국2를 보러 가자고 데이트 신청을 했는데 거절당했다.
25. 성화는 옷을 스타일링할 때 구두나 부츠를 활용해서 입는 걸 좋아한다. 단정하지만 특이한 걸 많이 찾는다고 한다.
26. 성화는 옛날엔 파란색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검은색을 가장 좋아한다. 이유는 더럽혀지지 않으니까.
27. 성화는 회사오디션을 볼 때 지원작성지 특기란에 '시켜주면 다 잘함' 이라고 적었다.
28. 성화는 가방을 잘 안 바꾸는 타입이라서 데뷔하기 전에는 한 가방만 5년동안 썼다.
29. 성화의 데뷔 전 예명 후보는 마스였다.
30. 성화는 11살 때 호주에서 4개월 정도 살았다.
31. 성화는 초등학교 때 자전거를 첨 배웠다. 근데 어머님께서 깜빡하시고 브레이크 잡는 걸 안 알려주셨고 그걸 모른 채 육교를 탔다. 올라가는 거 뭐 별거 없네ㅋ 하고 다시 내려가는 순간 그 사실이 스쳐 지나갔다고 한다. '엄마...' 하며 팡 날아갔고 크게 안 다쳤지만 어이가 없어 웃었다고 한다.
32. 성화는 렌즈를 안 끼고 무대를 한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눈이 안 좋아져서 앤써 때부턴 안 꼈다고 한다.
33. 성화는 피씨방에 밥 먹으러 가는 스타일이다. 맛집이라며 볶음밥, 짜파게티, 라면... 등을 네 시간동안 크아하면서 다 먹었다.
34. 성화가 살던 진주에서는 트램펄린을 퐁퐁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35. 성화는 샤워 전에 양치를 먼저 하는 편이다.
36. 성화는 에이티즈 굿즈를 주섬주섬 잘 챙기는 스타일이다. 그리고 숙소에 그 굿즈들을 전시해둬서 방이 호텔 같다고 한다.
37. 성화는 스크류바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한다.
38. 성화의 아이폰 알람음은 '로보트 소리'이다.
39. 성화는 잠귀가 밝다.
40. 성화는 메리골드 꽃을 좋아한다. 이유는 '반드시 올 행복' 이라는 꽃말이 예뻐서라고 한다. (홍중이 자기 탄생화라고 말하니까 이제부터 딴 거 좋아해야겠다고 말했다)
41. 성화는 뮤지컬 영화도 좋아하는데 특히 '레미제라블'은 영화관에서 4번을 봤다고 한다.
42. 성화는 겨울에도 잠옷으로 반바지를 입고 잔다. 파자마는 해외투어에 갔을 때만 입었다.
43. 성화는 어릴 적 호주에 있을 적에도 크리스마스 때 반팔을 입었다고 한다.
44. 성화는 겨울을 제일 좋아한다.
45. 성화는 쓴 걸 잘 못 마시는데 최근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럽 6-7번 추가해서 마시던 것을 시럽 4번으로, 지금은 2번만으로 줄였다.
46. 성화는 향이 진한 향수보다 은은한 바디미스트를 쓴다. 그것도 기분 좋은 날과 침대에만 뿌리고 나머지는 잘 안 뿌린다고 한다.
47. 성화는 '애정한다' 라는 단어를 가장 좋아한다. '사랑해'라는 말을 단도직입적으로 하기에는 조금 부끄럽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럴 때 애정한다고 말하면 뭔가 편하기도 하고, 단어 자체도 예쁘다고 느껴지더라고 말했다.
48. 성화는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49. 성화는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떤 걸 원하냐는 질문에 '순간이동'이라고 답했다.
50. 성화의 태몽은 어머니께서 큰 나무 아래에 하얀 새 떼들이 앉아있다가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을 꾸셨던 것이라고 한다.
51. 성화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육상부로 활동했고 종목은 높이 뛰기였다.
52. 성화는 해적왕 활동 때, 살면서 단 한 번도 코피를 흘린 적이 없다고 말했다.
53. 성화는 치즈를 안 좋아한다.
54. 성화는 약간의 수족냉증이 있다.
55. 성화의 MBTI 테스트 결과는 ESFJ(사교적인 외교관)이다.
+) 멤버들 말로는 성화가 낯을 가리긴 하지만 친한 사람한테는 엄청 편안한 사람이며 장난을 쳤는데 안 받아주면 상처 받는다고 한다. 또한 성화는 적이 별로 없으며 사회 생활도 잘한다고 말했다.
56. 성화는 작년 크리스마스 날 산, 종호와 같이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봤다. 팝콘이랑 콜라는 성화가 샀다고 한다.
57. 성화는 2019년 1월 1일 새해 첫곡으로 해적왕을 들었다.
58. 성화의 요즘 최애 음식은 킬바사 소세지이다.
59. 성화는 2020년 한 해 동안
공식 트위터 115회
공식 팬카페 프롬 16편
개인&유닛 브이앱을 16번을 남겼다.
60. 성화의 2021년 목표는 '결과물에 집착하지 않고 나와의 경쟁으로 성장하기'이다.
61. 성화는 스무살이 되던 해 1월 1일에 기념으로 귀를 뚫으러 갔다. 지금은 그때 뚫은 부분을 막았다고 한다.
62. 성화는 핏기있는 레어로 익힌 스테이크를 좋아한다. 제때 먹으면 오히려 부드럽다고 말했다.
63. 성화는 재작년 (주)에이티즈 홀딩스 흥조절 관리팀 부서 신입사원에서 올해는 TF팀으로 들어가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사원이 되었다.
64. 성화는 가끔 메이크업하면 핸드폰 페이스 아이디 인식이 안 된다.
65. 성화가 호주에서 유학할 때 쓰던 영어 이름은 'SONG' 이다.
66. 성화는 멸치를 좋아한다. 특히 회를 엄청 좋아한다고 말했다.
67. 성화는 치킨 목 부위를 좋아한다.
68. 성화는 토마토를 싫어하는데 토맛 토마토와 토마토맛 토 중에서 토맛 토마토를 선택했다.
69. 성화는 탄산 없는 탄산 음료와 다 녹은 아이스크림 중에서 다 녹은 아이스크림을 선택했다.
70. 성화는 50억 받고 평생 이름 코딱지로 살기와 5000만원 내고 지금 이름 그대로 살기 중 지금 이름 그대로 쓰기를 선택했다. 왜냐하면 이름의 뜻이 '별이 되어라' 인데 아직 다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71. 성화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나 봉골레 파스타, 토마토 스파게티는 10접시도 가능하다고 한다. 애기 때 뷔페에 가면 스파게티만 먹었다고 한다
72. 성화는 로제 찜닭이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했다
73. 성화는 너구리+짜파게티 라면 조합을 좋아한다
74. 성화는 '테일즈런너' 게임을 초등학교 3학년 때 친구네 집 가서 맨날 했다고 한다
75. 성화는 '길건너 친구들' 이란 게임을 3년째 하고 있다. 캐릭터도 다 모아간다고 한다.
76. 성화는 어릴 때 사이판 여행을 가본 적 있다
77. 성화는 인터뷰에서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 중 어디에 가고 싶냐는 질문에 구름 위라고 답했다. 이유는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구름 위에 서 있으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78. 성화는 커스텀 마이크 색과 같은 실버 그립톡을 끼고 다녔는데 어느 날 누워있다가 그립톡이 수명을 다하는 바람에 폰이 떨어져 아야했다고 한다.
79. 성화는 최근에 또 같은 방을 쓰는 홍중이 몰래 건담 전시를 위한 새 장식장을 장만했다. 이 때문에 홍중이는 장식장 때문에 자기가 지나다닐 길이 점점 막히고 있다고 밝혔다.
80. 성화의 침대에 걸린 조명은 성화가 다*소에서 천원에 산 것이라고 한다.
81. 성화의 북극곰 베개의 이름은 하얀이다.
82. 성화는 아보카도를 좋아한다
83. 성화는 바나나우유를 사랑한다
84. 성화는 윤호 생일에 신발을 사줬다. 그리고 사실 가장 큰 선물은 바로 나다 라며 자기 셀카를 보냈다
85. 성화는 고1 때 밴드부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같은 아파트에 살던 형에게 우리 춤 동아리에 들어오란 말을 들었다. 춤은 춰보지도 않았고 부끄러웠지만 기왕 들어가는 거면 제대로 눈도장을 찍어버리자 해서 비 선배님의 라송 안무 영상을 보고 처음으로 안무란 걸 따봤다고 한다.
86. 성화는 체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87. 성화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최애는 심수련 님이다. 이유는 그나마 제일 착하셔서. 성화는 아직 시즌1을 보고 있는데 주석훈 군도 배로나 양을 잘 챙겨주기 시작해서 마음에 든다고 한다.
88. 성화는 올해 생일에 멤버들에게 장식장을 선물 받았다. 여상이는 따로 성화에게 레고를 선물해줬다고 한다
89. 성화는 육회와 회 중에 회를 더 좋아한다.
*66번 멸치와 회는 별개 답변이다
90. 성화는 키위를 좋아한다
91. 성화의 어렸을 때 장래희망은 가수, 뮤지컬 배우, 축구 해설위원이었다
92. 성화의 옷장에 가장 많은 컬러는 검정이라고 한다
93.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불의의 사고로 영영 죽지 않게 되었다면 지금까지의 기억을 다 잊고 좀비 되기 대신 지금까지의 기억을 간직한 채로 뱀파이어 되기를 선택했다.
94.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기회를 얻는다면 가장 최악이고 고통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는 기회 대신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선택했다
95. 성화의 허리둘레는 65cm로, 약 25인치이다. 남자 평균이 81~83cm인 것에 비하면 허리가 아주 얇은 편이다.
96. 성화는 호주에 잠깐 살았을 적에 골프를 배운 적이 있다.
97. 성화는 셀프로필에서 자신 있는 운동으로 배구와 달리기를 적었다. 관련하여 초등학교 때 배구부와 육상부를 한 적이 있다
98. 성화는 밸런스 게임에서 계란 노른자 대신 흰자를 선택하며 노른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 된다고 말했다.
99. 성화는 물냉면보다 비빔냉면을 좋아한다
100. 성화는 어릴 적에 찡찡거리고 잘 까부는 아이였어서 어머님께 '띵깡요'라고 불렸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1.“不喜欢小猫干嘛摸小猫的头”2.“我种了花 花盛开了 我只是花农不是主人”3.“我最怕突如其来又不负责任的喜欢 你只是心动过 并没有坚定的选择过我 你只是短
  • 我知道儿子谈了这个女朋友,不知动了多少脑筋拆散他们,也给儿子介绍了好几个我相中的女孩,可我儿子就是榆木脑袋,被那狐狸精迷了眼。我,没有,如果你需要,可以给你电子
  • 酸奶疙瘩在网上买了两款,软质甜酸我觉得还可以,干质咸酸真的不行,一股汗味儿(买的不是热巴吃的那款,热巴吃的那种应该更上头)。然后我和俊俊子是四川老乡,对鱼腥草,
  • 今儿一天都on the way 既然拍了就好帮助我回想[笑cry] 不然一到家哪是哪全忘了 如此苍凉雄浑的风光 也只有大西北才有 风雪、风沙、黄沙 [摊手] 一
  • 癌症指數一般都是驗血就可以得知,很多時市民在坊間做身體檢查,檢測出癌症指數高的時候,醫生會開始警覺,並和病人商議,安排做進一步的檢查。在大庆6万多口油井中,有三
  • 只是我不懂,他们两兄弟为什么都是绿shai的,店里晚点有活动,抓到了娃娃可以找工作人员玩小游戏多换两个币,那两个小哥也挺好,一个不管你跟他玩的游戏输了没他都奖励
  • 有一种美丽,是我们看不见的,摸不着的,它需要用心来感受,这种美丽就是善良,但善良要有度,不可做一个善良的东郭先生,还有一种美丽就是德性。天下无完人,眼是一把尺,
  • 无论什么时候,把活着当作一次修行,那么,你就不会有太多的怨言,淡然一些,反而会快乐。不畏将来,不念过去,愿所有美好如约而至#大付豪[超话]#从这一刻起便没有了遗
  • 可是我不怎么觉的,我是个内心活泼,外表安静的这么一个人,我爱冒险,爱做我我认为有兴趣的事情,有时候和朋友来次说走就走的旅行,在高考完的那个暑假,买了一把吉他,练
  • )[打call][打call][打call] 时间让故事继续让如果有如果♡⃝谢谢嘉祺,谢谢你出现在我的生命里#刘宇宁说英雄谁是英雄#✨#刘宇宁白愁飞#✨#摩登
  • 不能出门了,看看2019年最打动人心的爱情故事 (根据真实事件改编) 都 是 月 亮惹 的 祸                                
  • 21年12月11日去临海武坑,刚过形态逼真的象鼻岩,身后一群驴友便热气腾腾地擦肩而过,顺便打了招呼,询问他们前路大致情况,其中一位三十来岁的健硕男子马上停下脚
  • 一直以来,我对发廊的感觉是………那些在发廊上班的人看上去有点像二流子(抱歉,就纯粹有这种感觉,并无恶意)我们进入到发廊里,一开始我有些抗拒心理,满脑子想:“忽略
  • 前几天前圈一个姐子找我聊天,她不提我根本记不起这过眼云烟[二哈]【学会在自己的节奏里,雕刻生活】持续忙碌是否让你倍感压力,提不起劲?#松鼠坚果召集令##带着微博
  • 以前我觉得我金庸是幸运儿,只是当我知道他的知识量,也就深深沉默了。以前我觉得堂姐是幸运儿,只是我看到她卖了6年的服装,没有任何节假日时,我深深沉默了。
  • 已缴费但是年中停业的单位,应该怎么做?在公告中,雷诺特表示决定暂时退出上海市场,“很遗憾要跟大家暂时说再见了,感谢大家一直以来的喜爱与陪伴。
  • 这是用来做民宿的房子,品质真的杠杠的[太阳][太阳]这地段这装修这美貌,租来欣赏拍照都是抗打的! 来推一个神仙出租屋,民宿的规格,亲民的价格,非一般的品格~房东
  • 【精彩预告:本周末,江南文化名人带你追寻#江阴的诗和远方#】10月17日、18日,锵锵四人谈“我们的诗与远方”——江南文化名人漫话刘半农和徐霞客活动将在江阴举行
  • 所以在这种心态的驱使下,她们喜欢不断的给前任施压压力来求得真正分手的理由,比如:“你真的不爱我了吗?现在,与其在脑海中一直想着挽回对方,不如想清楚这几个问题:为
  • 是不停的遇见,偶然的邂逅,命定的安排,才让不同的生命有了交集,有了际遇,有了秋波流转的柔媚,有了心旌摇曳的怦然,有了灵魂碰撞的颤动。是不停的遇见,偶然的邂逅,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