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절불굴의 공격정신은 영원한 조선의 기상

남패자회의 83돐에 즈음하여

위대한 정신은 한 나라, 한 민족이 력사의 온갖 도전과 시련속에서도 주저와 동요, 실패와 좌절을 모르고 꿋꿋이 전진할수 있게 하는 결정적힘이다.

백절불굴의 공격정신!

이 정신과 함께 불패의 강국이 폭풍치며 전진하고있다.

중첩되는 격난속에서도 온 나라 전체 인민이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을 위하여 힘차게 전진하는 오늘의 장엄한 현실,

이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남패자회의에서 밝혀주신 투쟁방침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고난의 행군길을 과감히 헤치던 항일혁명선렬들의 억센 기상그대로이다.

겹쌓인 시련과 난관을 완강한 공격정신으로 맞받아나가시려는 우리 수령님의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가 빛발친 남패자!

이 력사의 지명이 오늘날 우리의 사회주의강국건설에 미치는 충격은 비상히 크고 심원하다.

우리는 왜 반드시 승리하는가, 무엇으로 승리하는가를 혁명의 년대마다에서 깨우쳐준 남패자,

이 지명을 다시금 불러보며, 성스러운 우리 혁명의 려정을 돌이켜보며 우리 인민은 심장으로 절감하고있다.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이야말로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강의한 정신력의 밑뿌리이고 모든 승리의 원천이며 영원불멸할 기상이라는것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수령님은 신념과 의지의 강자, 제일배짱가이시였다.》

지금으로부터 83년전의 가을, 그 나날의 만단사연이 우리의 추억속에 파도쳐온다.

당시 우리 혁명앞에는 엄중한 난관이 조성되였다.

일제의 관동군 주력사단들의 대부분과 위만군, 지방무장경찰대까지 총동원되여 더욱 악랄하게 감행되는 조선인민혁명군에 대한 《토벌》, 《문화토벌》의 미명하에 대대적으로 벌어진 《귀순공작》, 좌경모험주의적인 열하원정의 후과로 하여 백두산서남부일대에 증강된 적의 대병력과 거의 단독으로 맞서지 않으면 안되게 된 조선인민혁명군…

그 시각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원쑤들의 발악적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릴 원대한 구상을 무르익히시였다.

주체27(1938)년 11월 25일부터 12월 6일까지 몽강현 남패자에서 조선인민혁명군 군정간부회의가 소집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연설 《조성된 난국을 타개하고 혁명을 계속 전진시키자》의 구절구절이 오늘도 인민의 가슴을 세차게 두드린다.

우리는 조선혁명을 책임진 공산주의자들인것만큼 난관앞에 주저앉을것이 아니라 더욱 억세게 싸워 자기앞에 맡겨진 혁명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남패자회의에서는 조선혁명가들이 조선혁명의 주인으로서의 자주적립장을 확고히 견지할데 대해서와 조선인민혁명군 부대들이 시급히 백두산을 중심으로 한 국경일대로 진출하고 광활한 지역에서 군사정치활동을 적극적으로 벌리며 혁명조직들을 복구정비하고 대중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릴데 대한 과업들이 제시되였다.

인류의 전쟁사는 수백배의 강적이 겹겹이 포위진을 치고있는 역경속에서 이런 과학적이고 대담한 공격전략을 창조해낸 실례를 알지 못하고있다.

우리 수령님께서는 어찌하여 남패자를 겹겹이 포위한 일제와 주저없이 판가리결전을 선포하시고 그처럼 피어린 고난의 길을 택하시였던가.

그때를 회고하시며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혁명앞에 닥쳐온 역경을 순경으로 전환시키기 위해서였다, 앉아서 걱정만 해가지고서는 문제를 풀수 없었다, 물론 밀영같은데 들어가서 배겨있으면 한해 겨울을 무사히 보낼수도 있고 력량은 보존할수 있었다, 그러나 그런 방법으로 현상유지나 해가지고서야 어떻게 혁명앞에 조성된 난국을 타개할수 있겠는가, 그래서 우리는 힘이 들더라도 고난의 행군을 해서 조국에 나가기로 했다고 교시하시였다.

남패자로부터 북대정자에 이르는 고난의 행군은 참으로 가혹하고 준엄한 시련을 헤쳐야 하는 혈전의 길이였다.

《진드기전술》에 의한 적들의 검질긴 추격, 비행기까지 동원한 이중삼중의 포위망, 조선인민혁명군의 내부와해를 노리고 감행된 대대적인 《귀순공작》, 깊고깊은 눈무지들과 모든것을 날려보낼듯한 눈보라, 령하 40゜C를 오르내리는 강추위, 참기 어려운 식량난…

조선혁명이 주저앉느냐, 과감히 일어나 전진하느냐 하는 가렬처절한 시기에 고난의 행군을 진두에서 지휘하시는 우리 수령님의 위대한 심장속에서 끓어번진 열원은 과연 무엇이였던가.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는 담대한 배짱과 혁명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 억천만번 죽더라도 기어이 원쑤를 치고 조국을 찾고야말겠다는 강의한 의지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탁월한 령군술과 림기응변하는 유격전술로 굶주린 이리떼처럼 달려드는 강도 일제에게 섬멸적타격을 안기시였다.병력의 집중과 분산, 불의의 기습전, 신속한 기동전을 비롯한 조선인민혁명군의 령활한 전술에 놈들은 전률하였다.마침내 일제의 악랄한 발악적공세는 격파되였으며 고난의 행군은 승리적으로 결속되였다.

돌이켜보면 조선혁명은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간고성과 엄혹성으로 하여 걸음걸음 고난과 시련을 헤쳐나가지 않으면 안되는 전인미답의 길이였다.하지만 굴함없이 맞받아나가는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이 있고 그 빛나는 계승이 있었기에 우리 조국은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세상을 놀래우는 기적적인 승리만을 이룩하였다.

시련이 물러가기를 기다린것이 아니라 주동적으로 맞받아나가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비상한 공격정신으로 역경을 순경으로 전환시키며 우리 혁명을 줄기찬 전진과 앙양에로 이끌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오늘 우리 인민들은 그이의 거룩한 모습을 우러르며 또 한분의 절세의 위인을 높이 모신 한없는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으로 가슴끓이고있다.

력사는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악과 같이 억세고 백두의 칼바람과 같이 맹렬한 공격전으로 그처럼 짧은 기간에 한 나라, 한 민족의 자주적존엄과 지위를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신 절세의 위인을 알지 못하고있다.

지난 10년간은 엄혹한 시련과 난관이 중첩된 나날이였다.

우리 국가와 인민의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말살하려는 적대세력들의 책동은 극도에 달하였다.

혁명의 전진과 후퇴, 나라와 민족의 흥망성쇠가 판가름되는 시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선택하신 유일무이한 투쟁방식이 공격전이다.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추호의 멈춤도 없이 돌진해나가는 대담한 공격정신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년대와 년대를 뛰여넘는 대혁신, 대비약의 열풍을 일으켜나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는 국가의 존엄사수전, 인민의 운명수호전에서 단 한치의 양보도 없이 견결히 맞받아나가시였고 적대세력들의 발악적책동을 무자비하게 짓뭉개버리며 그 어떤 방대한 과업도 폭풍처럼, 화약에 불이 달린것처럼 전격적으로 밀고나가도록 하시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을 찾고 또 찾으시며 새로운 영웅신화창조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또 얼마나 만사람의 심금을 울려주었던가.

찬비를 맞으며 건설장에 나오시여 공사를 최상의 수준에서 완공하도록 일군들의 시야도 넓혀주신분, 줄기찬 강행군으로 수많은 공장, 기업소들을 현지지도하시며 자강력증대의 열쇠를 안겨주신분이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그이의 거룩한 행로에서 건설의 대번영기가 펼쳐지게 되였으며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의 새 력사가 수놓아지게 되였다.인민경제의 주체화, 자립화가 힘있게 추진되고 도처에 현대적인 공장들이 일떠서 인민생활향상에서 은을 내게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공격 또 공격할 때 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시키고 반드시 승리할수 있다는것, 바로 이것이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우리 인민이 뼈속깊이 새겨안은 철의 진리이다.

총공격전의 진두에 서시여 조국과 민족의 광휘로운 미래를 환히 내다보시며 사회주의건설을 새로운 상승단계에로 끊임없이 도약시키기 위한 거창한 작전을 펼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의 공격전의 자욱에 심장의 보폭을 맞추며 총진군의 전구마다에서 위대한 새 승리를 하루빨리 안아올 우리 인민의 불굴의 기상이 천지를 진감하고있다.

주체조선의 영원한 정신이며 필승의 기상인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으로 자력부강하는 사회주의조선의 투쟁본때를 다시한번 만천하에 과시하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두리에 천겹만겹의 성새를 이룬 천만인민의 심장은 이렇게 고동치고있다.

글 본사기자 김성남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

【中韩双语新闻】文在寅出席韩产浮式液化天然气船命名仪式 / 문 대통령, 모잠비크 FLNG선 출항식 참석

韩国总统文在寅15日表示,LNG(液化天然气)是代替煤炭和石油的优秀能源,能够减少碳排放且发电效率高,因此备受各国关注。
문재인 대통령은 15일 "LNG(액화천연가스)는 탄소 배출량이 낮고 발전효율이 높은 에너지"라며 "LNG는 석탄·석유 에너지를 대체할 훌륭한 에너지원으로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当天,文在寅在庆尚南道巨济市的三星重工业巨济造船厂出席“韩国和莫桑比克浮式液化天然气(FLNG)船命名仪式”。
문 대통령은 이날 경남 거제시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에서 '한-모잠비크 FLNG(부유식 LNG 플랜트)선 출항 명명식'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文在寅夫妇和莫桑比克总统菲利佩·雅辛托·纽西夫妇出席了此次活动。
이날 행사에는 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 모잠비크의 필리프 뉴지 대통령 부부가 참석했다.

浮式液化天然气船(FLNG)能够在远海气田开采提炼天然气,并将其制成液化天然气(LNG)储存。这艘船被命名为“Coral-Sul”,船长432米、宽66米、高39米,为世界第二大规模。该船将在莫桑比克生产液化天然气。该浮式液化天然气船计划在2022年前往由韩国天然气公社持股10%的莫桑比克第四海上矿区作业,之后每年生产的LNG可达340万吨左右。
FLNG는 먼바다 위에 떠 있는 상태에서 천연가스를 채굴한 뒤 이를 LNG로 만들어 저장하는 해양플랜트이다. 이번에 건조된 FLNG 이름은 '코랄 술(Coral-Sul)'이며 세계에서 4번째로 건조된 FLNG이다. 길이 432m, 폭 66m, 높이 39m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FLNG이다. 한국 가스공사가 10% 지분으로 참여한 모잠비크 북부 제4해상 광구에서 매년 LNG 340만 t을 생산할 예정이다.

文在寅表示,今天能在我的家乡——巨济岛与纽西总统先生会面,感到更有意义。希望韩莫两国以此为契机加强双边合作,构建如同故乡友人般的亲密关系。
문 대통령은 "뉴지 대통령을 내 고향 거제도에서 맞이하게 돼 더 뜻깊다"며 "오늘 인연으로 양국이 협력을 강화해 고향 친구같이 가까운 관계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文在寅还表示,向可再生能源、绿色氢气等无碳能源的完全转型需要大量的时间和努力。“Coral-Sul”号生产的LNG将为推动全球碳中和进程做出巨大贡献。
문 대통령은 "재생에너지, 그린 수소 등 무탄소 에너지로의 완전한 전환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이처럼 세계가 탄소 중립으로 가는 여정에 코랄 술 FLNG가 대량 생산하게 될 LNG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他表示,韩国是世界顶尖造船强国,希望韩国能够成为最佳合作伙伴。
문 대통령은 "한국은 세계 최고의 조선 강국"이라며 “모잠비크 대형 LNG 운반선 프로젝트에서도 한국이 최적의 협력 파트너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图一:在庆尚南道巨济市的三星重工业巨济造船厂,韩国总统文在寅为“韩国和莫桑比克浮式液化天然气(FLNG)船命名仪式”发表祝贺。图片来源:青瓦台脸书

图二:韩国总统文在寅和莫桑比克总统菲利佩·雅辛托·纽西合影。图片来源:青瓦台脸书

韩宣网11月16日电(记者金吕真)

【당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들에서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무조건, 철저히, 정확히 관철하자
축산토대강화에서 구실이란 있을수 없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국을 떠메고나갈 앞날의 주인공들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는 아까울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당의 육아정책을 관철하기 위한 목표를 확정하면서 개성시일군들이 중시한것은 풀먹는집짐승기르기를 대대적으로 할수 있는 토대를 완전무결하게 구축하는것이였다.

지난 시기 시에서는 축산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지 못하였다.원인은 축산에 품이 들고 여러가지 제기되는 문제가 많다고 하여 적극적으로 달라붙지 않은데 있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를 계기로 이들은 자기 사업에 내재하고있는 부족점을 심도있게 분석하였다.

조국의 미래인 어린이들을 튼튼하게 잘 키우는것보다 더 중차대한 혁명사업은 없으며 수천수만금을 들여서라도 보다 개선된 양육조건을 지어주는것은 우리 당과 국가의 최중대정책이고 최고의 숙원이라고 강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을 가슴깊이 새기며 시일군들은 튼튼한 축산토대를 갖추기 위한 작전을 심화시키였다.

특히 박연리지구에 여러동의 염소우리를 새로 짓고 마리수를 확보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었다.

설비와 자재를 비롯하여 모든것이 부족한 때에 이 목표를 수행하기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였다.그럴수록 일군들은 축산토대강화를 위한 사업에서는 조건과 구실이란 있을수 없다는 각오 안고 분발해나섰다.

시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시농촌경리위원회일군들은 현지에서 염소우리건설에 필요한 자재를 구체적으로 타산한데 기초하여 조직사업을 면밀히 짜고들었다.

시에서는 염소우리들을 풀판조건을 따져보며 이동방목에 유리하게 분산배치하도록 하는 한편 능력있는 대상들로 현장지휘조를 조직하고 강력한 건설력량을 편성하였다.

시당책임일군부터 매일이다싶이 건설장에 나와 걸린 문제가 무엇인가를 알아보고 즉시에 대책을 세워주군 하였다.특히 수십리 떨어진 곳에서 모래를 실어와야 하는데 맞게 필요한 륜전기재들을 보장해주어 공사가 중단없이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농촌경리위원회의 일군들은 앞선 건설공법을 널리 받아들여 맡은 염소우리들에 대한 건설을 제일먼저 끝냈다.다른 단위들에서도 이에 뒤질세라 질보장을 앞세우면서 공사실적을 올리였다.

시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짧은 기간에 여러동의 염소우리가 새로 일떠섬으로써 탁아소, 유치원아이들에게 젖제품을 공급할수 있는 또 하나의 토대가 마련되게 되였다.

시일군들은 공사가 진척되는데 맞게 계획한 염소마리수를 확보하는데도 깊은 관심을 돌리였다.젖생산량이 많은 염소종자를 마련하기 위해 밤길도 마다하지 않고 수백리 떨어진 다른 지역에까지 한달음에 갔다오군 하였다.그리하여 짧은 기간에 1 100여마리의 염소를 확보할수 있었다.

물론 시에서는 아직도 할 일이 많다.그럴수록 일군들은 이룩한 성과를 공고히 하는것과 함께 편향을 제때에 극복하면서 당의 육아정책관철을 위한 사업을 더욱 통이 크게 내밀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xyid她常换,目前是:吃饱就长胖投稿人:卤肉卷姐姐说:一个是不是很少 你是不是没吃饱 我下次给你多加点我:[可怜][可怜][可怜]可是我长胖了 我要减肥耶 我
  • #张泽禹[超话]##张泽禹 十五新幕勋荣与赴# @TF家族-张泽禹 ✨第一主唱✨声乐拉普全面开花✨开口即高光 多个出圈舞台声乐技巧与创作天赋全面点满 慕强
  • ”[下雨]“哪怕我们只是千亿人群中渺小的瞬息蜉蝣,哪怕我们的相遇只是数万年的惊鸿一瞥,我也要跨过世界拥抱你。[浮云]因为他与我们的交错,本就是次元交错的奇迹啊[
  • 菲律宾ABS-CBN网站21日称,杜特尔特也曾表示对保罗和卡皮奥指控的证据是“垃圾”。安东尼透露尼克斯队本打算在选秀夜将他送往骑士队,而步行者队则将通过与骑士队
  • 把时间留给,你珍惜的,也同样珍惜你的人!#每日一善[超话]#一场疫情,让我们明白:不要和谁比来比去,认认真真活好自己。
  • 一直都好爱喝 最喜 杏皮茶 酸甜清爽,而且配料干净,聚会的时候一家人都能喝,这次的红包装太适合订婚了!夏天的持妆效果也还可以#日常碎片plog##我的美食日记
  • 这还有待验证,但我认为,只要在全球保持和平的环境下,未来10年内中国GDP总量超过美国是没有悬念的,这由中国居民部门的超高储蓄率所决定。百年前的盈利模式能否再续
  • 之前一直说的【和玲玲一起读书】线上读书会试营业了,选的第一本书是《小王子》这本书我已经看了有5遍了,每次看都有新的感悟,以至于我到现在还不敢十分确定自己是否看懂
  • 颇有一些人沉迷于卤牛肉里的筋,可是一块腱子肉带有的筋并没有那么多,反倒是筋头巴脑里的筋更多一些,调理得法非常美味,比如用来做咖喱饭,与平常的牛肉咖喱饭几乎不在同
  • 24、真正努力过的人,就会明白天赋的重要。——《杀鹌鹑的少女》陶杰有些事情,正经历的时候不知道轻重,但我希望你早点明白,多看看书、多走走、多想想,做个明白点的人
  • ❤️❤️ 正月二十二2022.02.22 周二此时 22:22今天大伯看到警长(猫)了爸爸去找你的时候 你也应了只是你不愿再回来我们和花花(另一只猫)都会一直在
  • 不过那时郝劭文年纪轻轻,哪里会注意自己今后的发展,只知道一味接戏拍戏,所以很多人都将目光投放在他的父母身上,希望其父母能够指引郝劭文,让他在圈内谋得一个好前程。
  • 书(不是哪里都有好网络的,这时候书是最原始的排解无聊的工具)轻便的运动器材,比如跳绳有些小伙伴可能会因为换了环境产生睡眠障碍,准备上这几样东西也许能有帮助:耳塞
  • ”余秋雨人到一定岁数得学会自己撑伞躲雨再也不会有人冒着大雨来接你了 ​ ​​​​人生就是如此,你以为已经从一个漩涡逃离,其实另外一个漩涡就在你的脚下。”余秋雨人
  • #四月你好# 1⃣ ʜєʟʟɵ *ଘ(♡̷⸝⸝•༝•⸝⸝)੭̸✩‧ ⛅四月你好,请多多关照 ✨一切顺利,万事顺意 #朋友圈文案[超话]# 2⃣
  • 同时,这个名字也有古风韵味,是源自于谢采伯《密斋笔记》:“时蜀人陈尧叟,亦有俊誉”中,所以,从中为孩子起名,可以形容一个人的优秀和杰出,在这个名字中,“俊”用作
  • 【教练】本菲卡主帅尼尔松·韦里西莫去年12月接过球队教鞭,目前带队17场取得9胜4平4负,球队在双线作战都表现出了不错的状态。目前,萨拉赫以及他的经纪人与利物浦
  • ​2053,0-7,41…#带着微博去旅行##感受到人间烟火气的瞬间##绿色生活方式图鉴##玩出我的young##出格人生 不止一面##遗憾用歌词应该怎么说##
  • #连淮伟[超话]#[心]#连淮伟0318生日快乐# [心]#连淮伟线上生日派对# 24岁生日快乐小连这是喜欢你以来的第四个生日了!就像信里说的一样谢谢你的热爱和
  • 每件平均10-25块 反正不满意就使劲和阿姨们讲价!3月2日-7日锦园君逸东区(大明宫街办)3月2日-6日果树医疗有限公司(金都大厦19层)3月2日8: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