至亲演员孔孝真接到捧花时,引发全场宾客大笑。因为孙艺珍捧花扔的比预想的还要用力,玄彬被吓了一跳。据现场消息,在艺人棒球团活动的玄彬为新娘孙艺珍非同一般的控球能力感到惊讶。
절친 배우 공효진이 부케를 받을 때는 하객들의 웃음을 사기도 했다. 손예진이 예상보다 부케를 힘차게 던졌고, 현빈이 깜짝 놀랐기 때문. 연예인 야구단으로 활동하는 현빈이 신부 손예진의 남다른 '제구력'에 놀랐다는 것이 현장의 전언이다.

당중앙의 충실한 대변자, 혁명의 나팔수의 역할을 다해나갈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차 선전부문일군강습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은 당의 기본임무이며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혁명방식입니다.》

리성용 황해북도당위원회 부장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주체의 사상론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에 있어서 사상사업은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이라고 밝힌 서한의 구절은 새길수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슴뻐근하게 느끼게 한다.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상의 위력, 선전선동의 위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해나가는 우리 당의 투쟁방식은 어제도 오늘도 일관하다.

사상사업설계와 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완강한 집행력을 발휘하여 수령결사옹위정신,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으로 온 도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리영상 장진군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군을 찾는 사람들마다 최근년간의 변모를 두고 놀라며 비결을 묻군 하는데 우리에게 특별한것이 있었다면 사상론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위력을 실천으로 확증하려는 신념이였다.

사상을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에 맞게 군당의 각 부서들과 일군들이 철두철미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견지하며 모든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였다.

결과 불리한 조건을 능히 타파할수 있었다.문제는 주체의 사상론의 진리성을 뼈에 새기고 사상의 무한대한 위력을 실천을 통해 과시하는데 있다고 본다.

김진국 평천구역당위원회 부부장은 사상으로 개척되고 사상으로 승리해온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야 할 주체혁명의 새시대 당일군으로서의 사명감을 백배로 자각하게 된다고 하면서 말하였다.

지난 시기 구역당위원회에서 거둔 성과들은 사상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키고 모든 부서들이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을 강화하며 사상사업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도록 한 결과이라고 생각한다.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을 더욱 짜고들어 사람들의 사상과의 사업, 마음과의 사업을 심화시켜나감으로써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더욱 튼튼히 다지며 올해의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겠다.

최성준 덕성탄광 초급당비서는 사상제일주의, 바로 이것이 난관을 타개하고 새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근본비결이라는것을 모든 일군들이 심장에 깊이 새겨안고 사업하도록 당적지도를 심도있게 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토로하였다.

막장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활무대로 삼고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지펴올려 대중의 정신력을 더욱 고조시켜나가겠다.

막중한 사명감을 자각하고 철저한 실천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선전선동활동을 참신하게 전투적으로 전개하는것은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선 초미의 과제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사상사업에서의 혁명은 형식주의를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되여야 한다는것이 현시기 당중앙의 분석이라고 하시면서 당사상사업에 남아있는 형식주의를 철저히 근절하기 위한 제반 과업들을 제시해주시였다고 하면서 리병국 희천시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서한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한개 시의 당사업을 책임진 일군으로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서한에서 형식주의를 근원적으로 불사르자면 무엇보다 당선전일군들속에 이 땅에 사는 사람들모두의 사상정신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주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중앙의 사상과 투쟁방침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침투시키고 그들모두의 힘을 당정책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시키고 불러일으키는데서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수행하고있다.

우리 시의 당사상사업은 전적으로 자신이 책임진다는 확고한 립장에 서서 당선전부문 사업의 설계와 작전으로부터 집행에 이르기까지 깊이 관심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주며 걸린 고리들을 풀고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다.그리하여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안고 당사상사업에서 형식주의를 결정적으로 타파해나가도록 하겠다.

김영철 삼지연시당위원회 부장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혁명대오가 일심단결의 위력을 부단히 강화하고 온 나라가 억센 신념과 드높은 활력으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걸머진 책임은 남달리 중대하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사상전선을 지켜선 혁명가들이며 우리 당사상사업의 주인, 직접적담당자들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한결같이 알차게 준비되고 자기 역할을 똑바로 하여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과 일치성이 보장되고 사회주의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가 원만히 실현되게 된다.

당선전일군의 한사람으로서 당앞에 자기 지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생활을 책임지고 새세대들의 정신적성장을 조국과 혁명앞에 담보한다는 자각을 안고 선전교양의 새로운 방법과 참신한 묘술을 적극 찾아 활용해나가겠다.

리경삼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 부부장은 당선전일군들은 사람들의 사상교양을 맡아하며 사상개조를 인도하는 직업적혁명가로서의 중대한 책무를 맡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이 중대한 사명감을 한시라도 망각하면 사람들의 머리속에 공백이 생기고 당사상전선에 파공이 조성되며 그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만회할수 없다.

당중앙이 의도하고 포치하는대로 사상교양의 중요내용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서 속살이 지게 사상사업을 해나가는것을 철칙으로 삼겠다.

하여 당의 크나큰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기어이 보답하겠다.

선전선동공세로 온 나라가 들썩하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부문에서는 모든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림으로써 온 사회가 전례없는 혁명적분위기로 끓어번지게 하고 전투장마다에서 대중적영웅주의가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 대장 김영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을 받아안고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마다 예술선전대, 경제선동대들이 틀고앉아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야 한다는 서한의 구절구절은 나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물론 우리 기동예술선동대도 지난 시기 들끓는 현장들에 나가 경제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고는 하지만 자책되는바가 크다.

경제선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앞으로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기동예술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이르는 곳마다에서 애국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방송선전차 방송원 김향심은 이렇게 말했다.

선전선동은 어디까지나 대중을 어떻게 공감시키고 어떻게 격동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실효성이 담보되게 된다.

방송원의 격조는 그 어떤 기량의 산물이기 전에 당의 호소를 뜨겁게 받아안을줄 아는 심장의 박동이고 대중과 호흡을 같이할줄 아는 숨결이다.그것이 없이는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없다.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평양의 불빛, 조국의 불빛을 굳건히 지켜가는 우리 북창의 로동계급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심금을 틀어잡는 격조높은 방송포성을 높이 울려나가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관리국 직관원 홍원일은 서한에 접하고 새로운 결심을 가다듬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직관선전, 직관선동을 중시하며 정치사상성,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집단과 동지들을 위해 바친 헌신의 땀방울도, 단위들사이의 지칠줄 모르는 승벽심도 제때에 찾아내여 정치성을 부각시켜 소개선전할 때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수 있는것이다.

호소성이 높은 글이나 그림 등이 반영된 직관물들의 감화력은 참으로 크다.

당의 뜻대로 선 하나, 그림 하나가 그대로 대중의 정신력발동의 도화선이 될수 있게 정치사상성과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본사기자

#孔敏贞##孔敏晶# cr magazine.filo[〈FILO〉 25호(2022년 3/4월) 공민정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풀잎들〉 〈희수〉]
_
"FILO ― 홍상수 감독님과의 작업에서 어떤 특별함을 느끼시는지 더 듣고 싶어요.

공민정 ― 배우로서 행복도가 올라가요. 늘 신기한 체험을 안겨주죠. 몸의 사건들이 새롭게 일어나는데, 그만큼 희열을 주는 건 없을 거예요. 나를 계속 깨우니까 스스로 들여다보게 되고 그 과정이 참 즐거워요. 중독될 수밖에 없어요. 물론 대사 외우는 건 힘들지만, 사실, 힘들다는 표현은 적당하지 않기도 해요. 아침 일곱시에 다 같이 모여서 그날의 대본을 받고 몇 장이나 되는 걸 외워내잖아요. 만약에 내가 첫 씬에 등장한다, 그럼 망한 거예요.(웃음) 안재홍 배우와 저는 오전 여덟시 반인가, 아홉시에 촬영을 시작했으니, 정말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서 외울 수밖에 없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 그 힘이 나와요. 감독님과의 작업은 좀 다른 차원에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당일 대본만 봐서 어떤 영화가 될지 전혀 알 수 없었기 때문에 완성된 영화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뭐지, 여기 모든 사람이 다 죽은 건가? 사후 세계를 사는 건가? 별생각이 다 들면서 너무 재밌었어요."
_
“제 몸에 사건이 좀 일어날 수 있게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풀잎들〉 〈갯마을 차차차〉 〈희수〉 공민정 배우 인터뷰
_
#영화비평잡지 #영화잡지 #FILO #필로 #25호 #한국독립영화 #독립영화 #인터뷰특집 #공민정 #당신자신과당신의것 #풀잎들 #갯마을차차차 #희수 #남다은 #이후경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劳动开创未来,奋斗成就梦想[拳头][拳头][拳头]在这个不平凡的春夏之交,[感冒][感冒][感冒]让我们把目光对准勤勤恳恳、兢兢业业始终奋斗在防疫防控第一线,以
  • #虚拟人上央视集体飙舞#虽然后来关系曾一度缓和,但昔日百花争艳的画面已不复再见,《劲歌金曲》也似乎成为了星梦的专属音乐节目,因此观众对于颁奖礼的“含金量”也一直
  • [爱你]要相信,你始终都是最棒的[加油] 第一次见月月是在石家庄机场 只知道她是鼓手 我觉得超帅的 后来一起去山里玩耍 骑马烧烤漂流爬山河边唱歌路边溜达 也是第
  • 人一生下来就被安排好了的,文化、教育、经历所见所闻,都在影响你的思想塑造你的思想,如果发现不了你就根本不会有最纯真的理性思考,都是很多不同角度混在一起的杂多视角
  • ”仙人王方平发现有一个叫蔡经的人,虽然不是好道者,也不知保养精气,修身养性上也还不如很多普通人,但就是有得道成仙的命,便自己找上门传授仙法。”葛洪认为世人在出生
  • 老大晚安,希望带着你给我的好心情,能做个好梦[抱一抱][抱一抱][抱一抱][抱一抱]#刘宇宁说英雄谁是英雄#|#刘宇宁白愁飞# |#摩登兄弟[超话]#刘宇宁说
  • #时空中的绘旅人艾因[超话]# 5.5-5.19 “「湛蓝海岛」”复刻活动卡池晒欧分享专用贴祝各位艾因的画家小姐一发入魂,把叼着面包的小可爱和美丽的大腿(不是)
  • ( via.南国都市报)#海南身边事##海南天气# 【#寒潮已登陆海南# 22日起海南最低气温13℃】到早上八点,寒潮已经席卷除滇西、闽南粤东沿海以外的整个南方
  • 烦死了!今天在b站看了一下漫画讲解,感觉很没意思,就是打不过—回忆—赢了,而且我觉得很无语换队的操作,搞什么啊?
  • ​​​yi生的gong关团队真的牛,最近翻的料不发出来了,我一发就会被炸号,我尽力了,评伦看吧!下次再喊去吃自助打死我都不去了yi生的gong关团队真的牛,最
  • 但蔚来在高速服务区布置的换电站让他有了说走就走不惧远途的能力,也在某种程度上消除了里程焦虑。头顶就是玻璃,下午3点左右试驾,有一点晒的感觉;3、后排舒适性有两点
  • 选材天目山小香薯,原味初始,没有任何添加糖,天然番薯干的本味,肉质丰厚,口感香甜软糯有嚼头,吃完一块,就忍不住拿起了另一块,吃过的同学你们懂的。菜粄:也是他们的
  • 深夜毒文—“笑看世间风清云淡”回家途中看见一销售打扮男士摇摆走过马路,无惧信号灯的闪烁,让我想起了自己,自己在西安3000多个日夜,有多少次在街头像他一样,打着
  • 【#✨立夏✨#】 ☀ “斗指东南,维为立夏;万物至此皆长大,故名立夏也。”立夏,是二十四节气中的第七个节气,夏季的第一个,它的到来昭示万物生长进入旺季。
  • 例如:你说的很对,其实这段关系我确实存在很大问题,既然这样,我以后就不打扰你的生活了,但是希望偶尔还能像朋友一样去聊聊天。只有你隐藏了你的需求,让他觉得你不会逼
  • 贵阳老酒回收.花溪区茅台酒 乌当区茅台酒回收.花果园茅台酒回收.花溪区茅台酒回收.小河茅台酒回收.白云区茅台酒回收.龙里茅台酒回收.清镇茅台酒回收.贵阳茅台酒鉴
  • #每日一善# #阳光信用# 你无需太过急躁,也不应该因为你是一个成年人就认为大学毕业后就要开始赚钱。年龄真的无所谓,你应该找寻自己想做的事,然后不后悔地去享受
  • 7、我还是得不动声色地走下去,说这天气真好,风又轻柔,还能在斜阳里疲倦的微笑,说人生极平凡也没有什么波折和忧愁。10、所谓的花季,就是所有生命没有高低之分,偶然
  • 我意识到今年我22(打错了 26)岁了 再不打扮 我就老了 我已经好久没有对自己说话了 不想象 不做梦 不会怪癖 越来越正常 但不喜欢这种正常想
  • ⑤75个基点的加息并不值得考虑。同时,美联储还宣布将启动一项缩表计划,从6月开始,每月从9万亿美元资产负债表中减少475亿美元资产负债,三个月后,每月将减少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