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갈 이유 생겼다" BTS가 춤추자 벌어진 일
국내 관광업계, 글로벌 BTS 파급효과 이용한 온택트 마케팅 시동..각종 한류콘텐츠 관광 마케팅 효자로
지난 17일 미국 NBC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 시즌15에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BTS)의 무대가 펼쳐지자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선 국내 최대 규모인 테마파크 에버랜드의 이름이 오르내리기 시작했다.
신곡 다이너마이트 영상 촬영지가 에버랜드란 사실이 알려지면서다. 에버랜드는 오전부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고, 각종 SNS에선 "코로나가 끝나면 에버랜드 갈 이유가 생겼다"는 반응이 나왔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타격을 입은 에버랜드의 입가에도 오랜만에 미소가 감돌고 있다. 코로나19로 외국인들의 입국이 막혀 당장은 큰 효과를 보진 못하지만 코로나가 종식되면 BTS의 파급효과 본격화될 것이란 기대감에서다.
"전 세계 아미 여러분, 랜선여행 오세요"
글로벌 BTS 효과는 증시 입성을 앞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뿐 아니라 '코로나 보릿고개'를 나고 있는 국내 관광산업에도 조금씩 영향을 미치고 있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요 관광업체와 기관, 지자체가 BTS 등 슈퍼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재미를 보고 있다. 앞서 언급한 에버랜드가 대표적이다. 에버랜드는 코로나 여파로 미국행이 어려워 국내 사전 녹화 촬영지를 찾던 BTS측에 적극적으로 손을 내밀었다. 1960년대 미국을 모티브로 조성된 레트로풍의 에버랜드 락스빌 지역이 신곡 다이너마이트 콘셉트와 어울리며 제대로 홍보할 수 있단 판단에서다. 그 결과 세계적인 관심을 받으며, 인기 역주행을 하고 있다.
서울시 관광당국도 BTS란 묘수를 두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서울명예관광홍보대사인 BTS 멤버들이 서울의 고궁부터 전통시장, 한강 등 다양한 서울의 매력적인 여행요소를 소개하는 1분52초짜리 글로벌 관광홍보영상이 대박을 쳤다. 지난 11일 공개 직후 유튜브에서만 일주일 만에 합산 조회수가 1400만회를 돌파했다.
언젠가 올 '기회' 잡아라
서울명예관광홍보대사 BTS 멤버들이 서울 관광 명소를 홍보한 글로벌 관광홍보영상이 글로벌 팬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사진=서울관광재단이미지 크게 보기
서울명예관광홍보대사 BTS 멤버들이 서울 관광 명소를 홍보한 글로벌 관광홍보영상이 글로벌 팬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사진=서울관광재단
물론 이 같은 랜선여행 디지털 마케팅이 당장 고사 위기에 처한 업황을 살려내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관광업계가 BTS 등을 활용해 여행심리를 부채질하는 데 돈을 쓰는 이유는 언젠가 찾아올 포스트 코로나 대비차원이란 설명이다.
코로나 종식 이후 급증할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전략적에 대한 고민은 글로벌 관광업계 화두 중 하나다. 코로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을 기점으로 기존의 여행교류 흐름이 리셋(초기화)되면서 가장 먼저 잠재 여행수요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단 판단이다.
관광도 신한류 덕 본다
비단 BTS뿐 아니라 각종 한류붐의 중심에 있는 아티스트들이 한국관광 산업의 신(新) 홍보전략 콘텐츠로 부상하고 있다. 지난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국악밴드 '이날치'의 음악과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춤을 조합해 서울, 부산, 전주 등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바이럴(화제) 영상을 제작했는데, 한 달여만에 조회수가 7500만회에 육박하며 방한관광에 대한 관심을 제고했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한류 콘텐츠를 활용한 디지털 영상 광고물들에 대한 해외 잠재 방한 관광객들의 호평은 앞으로 한국관광 홍보방식이 기존 이미지 중심에서 벗어나 틀을 깬 새로운 시도의 필요성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鄭元暢小綜 정원창아저씨 부터 말할게요.
한국인 @鄭元暢小綜 정원창아저씨 팬이랑 채팅 나눈캡쳐도 있는데......허락을 끝끝내 하지 않아서 올리진 못하겠네요.
한국에는 보통 좋아하는 연예인이 생기면 손편지(펜레터)와 선물을 소속사 주소로 많이 보내요.
저는 한국을 제외하고 아시아 배우에 대해 관심을 갖고 좋아한 건 처음이었고, 그 전엔 어디서 이름만 들어본 아시아 배우들 몇 명이 있었어요.
관심이 없어도 한국에서는 세계적인 배우이거나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아서 듣게 된 배우들을 말하는 거죠.
예를 들어, 일본 기무라타쿠야배우님, 아오이 유우배우님, 홍콩 전설적인 장국영배우님, 여명배우님, 주성치배우님, 중국의 장쯔이배우님(이분은 정말 세계적인 배우이죠!), 탕웨이 배우님(한국영화 만추 함께 작업했던 김태용감독님과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계시죠! 지금 영화 2편 정도 작업 중인 걸로 알아요.박창욱감독님 영화는 크랭크인 예정이고 영화 원더랜드는 크랭크업 다됐나?! 모르겠네요!) 김태용감독님 영화 신작도 러브콜 와서 출연 하는지 모르겠어요.
성룡배우도 있죠!(이분도 세계적인 배우시죠. 과거 한국에 잠시 살았고 한국어도 잘하는 분)
아시아 배우는 그 정도 알고 있었던 것 같아요.
한국에서 일본 영화는 많이 그나마 개봉 했고, 과거 학창 시절 보면 일본 드라마 붐이 중학교때 일어서 일드 보는 애들 좀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중국, 대만, 홍콩 영화도 한국에서 개봉하기도 하지만 제가 과거에는 영화에 관심이 많지 않아서 지금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중화권 영화 개봉은 일본 영화 보다 개봉을 많이 하지 않았어요.
올해 들어 영화가 1편 개봉했고, 또 다른 영화가 개봉 예정인 걸로 알아요.
중국영화 소녀시절의 너 예상외로 예술영화로 흥행을 했어요. 예고편 보니 재밌어서 봐야지 하고 아직 못 봤네요.ㅜ
서두가 길었죠!ㅜ
올 초 우연히 영화와 드라마 주로 많이 올라오는 “왓챠 미디어 플랫폼”에서 대만 장키(playful kiss)시즌이 올라온 거 보고 10년 전 한드 장키를 재밌게 본 기억 나서 보기 시작했어요.
저 작품은 그때 처음이었어요.
음 중화권 작품이 개봉하기도 하지만 제 기억엔 크게 흥행한 영화들을 많이 못 봐서 그런것도 있고, 위에 말한 것 처럼 한국에서 할리우드 영화, 미드, 유럽 영화, 그 다음으로 일본 영화가 개봉 좀 하지마 중화권 작품 볼 기회가 생각보다 많진 않아요. 개봉을 많이 하지 않아서......ㅜ
근데 장키도 재밌었지만, 솔직히 대드 장키가 더 재밌었어요.
보면 볼 수록 횟수가 너무 길고, 원작 애니도 봤지만 원작에 없는 이야기도 나오고 고구마 같이 길게 질질 끈다는 생각도 좀 많이 들었어요.ㅜ
사전제작으로 16년 전에 찍어서(시즌1은) 약간 촌스러운 것도 있었지만 한국에는 당시에 저런 치마 긴 건 티비에서 본적이 거의 없을 정도로 그런생각도 들었고, 시즌 1보면 왜 H.O.T 우비 있고 다닌 학생도 보이고 해서 이해가 가지 않았어요.ㅜ
그래서 시즌 2까지 계속 보다 보니 나도 모르게 여기 나온 배우들 팬이 되었고, 남주 여주 둘다 잘생기고 이쁘고 여주는 사랑스러운 거에요.
처음에는 sns에 댓글들만 남기다가 한국에서 처럼 편지를 보내고 싶어서 한국 네이버, 다음 등 검색해서 공식홈페이지 있길래 들어가니 소속사 주소, 전화번호 아무것도 없었어요.ㅜㅜ 이해가 안 갔음.
한국 연예인 검색 하면 소속사 나오니까 소속사 클릭하면 소속사 홈페이지 들어가면 주소, 전화 번호 다 나오고 그렇게 하면 다 보내면 아무리 바빠도 배우들이 편지, 선물 팬들이 보낸 걸 다 확인을 해요.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연예인-팬덤이 정말 체계적인 시스템 하에 아주 잘 되어 있어요. 외국인 팬들이 가끔 돈 모아서 커피차 보내면 배우들이 감사하다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찍어서 감사하다고 항상 보답을 하고, 외국인 팬들 입장에선 한국어를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못 하는 팬들도 있는데 한국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일처리를 빨리 빨리 해서 팬들에게 절대 무시하지 않고, 무례하게 행동하는 법이 없어요.
국적 상관없이!
이유는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다 소중하고 귀한 존재이고 충분히 기본권을 갖고 태어나잖아요.
한국에서 배우 덕질을 1년 좀 넘게 해봐도 단 한번도 무시 차별 무례한 감정을 당한 적이 없고, 서로 다 소중하고 귀한존재이기 때문에 항상 잘해주셨고 서로 실수하거나 잘못 된 것이 있으면 진심으로 저도 사과 한 적 있고 회사나 매니저도 사과를 저에게 한적도 있을 정도였어요.
자국 팬도 그런데, 외국인 팬들은 더 잘 하겠죠! 회사에서......
또 이 알다시피 세계적으로 인터넷도 젤 빠르지만 곧 5g세대가 온다고 할 정도로 빨라요. 성격 역시 급해서 빨리 빨리 뭐든 일처리를 확실하게 상대에게 해요.
그래서 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 보니 더 이해가 안 된 부분이 컸겠죠?!
근데 아무도 말해주는 사람들이 없었어요.
또 공식 홈페이지에 없어서 당시 네이버 블로그 운영 해서 오래된 정원창아저씨 팬분이 그러면 페이스북에 공식 홈페이지 형태로 운영하는 계정에 이메일주소가 있으니 한 번 보내라고 해서 보냈어요.
그 전에는 네이버에 중화권작품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카페가 있다고 해서 카페 가입해서 댓글로 물어보니 아무도 모른다고 하더군요. 심지어 정원창아저씨 한국 팬카페 회원으로 있다는 분 까지 잘 모르겠다고 했어요.
글을 잘 쓰는 편이 아니라 왔다갔다 해서 죄송해요.
젤 첨 공식홈페이지에 보면 문의사항 있으면 남겨보라 해서 두번이나 남기고 이메일 주소 남기면 연락 준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없어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중드 카페 이곳 저곳 수소문 해서 메일을 보내게 되었고요.
그 후 정원창아저씨 개인 계정 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 형태로 운영하는 계정에도 계속 댓글로 “이러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펜레터 메일 주소로 보내게 되었다.” 페메도 보낸 적 있었고요. 확인이 없길래 펜레터 보낸 거 캡쳐 해서 댓글에 올린적도 있었어요.
그런데 감감무소식 이더군요!
그 사이 현지 팬들에게는 정성스레 답 댓글도 꾸준히 간간히 남겨주고 그것도 다정하게 말이죠.
저는 대만 연예가 문화를 전혀 무지 한 사람으로서 3주 동안 기다리면서 솔직히 기분이 좋진 않았어요.ㅜ
날 무시 하나?! 별별 생각도 다 들었고요.
3주 이면 거의 한달이잖아요.
거의 한 달 후에 정원창직원한테 페메가 왔고, 연락이 와서 이러이러한 상황들을 설명하니 주소와 전화 번호를 알려주면서 우편을 보내라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제가 보낸 메일 계정은 회사 상담 계정이라 확인 불가 하다고!
저 그때도 화가 났지만 그나마 조금 화를 누르면서 이야기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 후 우체국 Post office callcenter에 ☎️ 전화를 해서 물어봤어요.
국제 우편은 첨 해보는 일인지라 잘 몰라서요.
거기 상담원이 하는 왈;”지금 코로나 때문에 대만이 한국을 비롯해 모든 나라들을 다 폐쇄 해서 국제 우편 모든 것이 불가능 하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상담원에게 들은 이야기를 했죠.
코로나 때문에 우편이 아예 되지 않는다.ㅜ
그래도 직원분은 저에게 끝까지 우편으로 밖에 안 된다는 말만 하시고!
사과 조차 한 마디 없으셨어요.
정원창아저씨가 그 회사 사장이라고 들었는데, 정원창아저씨 마저도........!
만약에 한국이라면 이런일이 거의 없겠지만 이런 상황에서 말을 한다면 “한번 방법을 연구해보던지 또는 그냥 죄송합니다.”라고 말을 하며 끝내거든요.
저 진짜 화가 부글부글 끓더라고요.ㅜㅜ
그래서 6.19일 정원창아저씨 생일이라고 라이브 한다고 들어서 라이브 하는 날 터트렸죠!
페북 라이브로 “대만 완전 느려터졌다.” 듣기 불편한 소릴 해댄 기억이 나네요.
또 전에 인스타4월인가 했을 당시에 정원창 사칭범이 저에게 인스타그램 DM으로 접근해서 저 완전 속아서 바로 이야기 했는데, 무대응 하더군요.
그 후 한국인 팬이랑 디엠으로 이야기 나누면서 본인도 정원창 사칭범에게 당해서 말하고 중국인 팬도 당했다면서 말 했는데..... 이해가 가지 않더군요!
아무리 생각해도......
작년인가?아주 오래전 사칭범 조심하라 게시글 올라온 걸 보긴 했어도 보통 사람들이 그걸 일일히 다 게시물에 많은데 어떻게 보나요?!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고정 해서 돌려놔야지! 정말 노답! 이라 생각이 들더군요.
지금 한국에서 중화권 배우들 중 대만 배우 류이호가 젤 인기 많아요.
그래서 류이호 배우 사례 이야기 하면서도 사칭범 그냥 일처리 하더라! (류이호배우는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고정 시켜서 사칭범 조심하라! 난 이 계정 하나 밖에 없으니 속지 마라! 그런 말 썼던 거 기억나요) 또 류이호 인스타그램 보면 맨 위에 외국인 팬들 펜레터 선물 어떻게 보내면 되는지 주소,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까지 상세히 고정해서 적어놨더군요. 그 얘기 정원창뿐만 아니라 직원에게 말해도 대화가 안 통하더군요.
정원창 회사 직원은 회사 주소는 회사 규정상 직접 물어보지 않는 이상 사람들이 다 알정도로 올릴 수 없다. 라고 말하는 거 보고 이랑 달라서 왜 그런지 아무리 생각해도이해가 안 되더라고요.ㅠㅠ
저는 계속 그 후에도 정원창아저씨랑 직원에게 사과 요구를 하고 있고요. 정원창 생일에 제가 보낸 펜레터 복사해서 정원창 페북댓글로 남기면서 번역기능 이용해서 알아서 보라고 하고 난 더 이상 너 팬 못 하겠다고 공식적으로 말하게 되었어요.
이거 명백히 보면 아무리 한국어 못 한다고 해도 늬앙스나 캡쳐해서 올린 펜레터도 있었음에도 대놓고 모른척 차별 무시 하는 모습 보면서 화 많이 났어요.ㅠㅠ
사과 요구를 2달 거의 다 되어 가는데 제 말 끝까지 무시 했고요. 저도 첨엔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말을 했지마 속으로 ‘ 이 사람은 예의 바르게 말하고 행동 해봤자! 그럴 소용도 없고, 그럴 가치가 없는 인간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사실 저 보다 한참 많은 사람에게 반말 하는 거 결코 쉽지 않았는데 하다보니 되더라고요.
심지어 대만 야후 사이트 검색해서 정원창 한문으로 검색하면 회사도 안 나오고 아무것도 안 나왔어요.
하지만 이상하게도 한국 연예인 검색하고 만든지 얼마 안 든 신생 소속사 검색 해도 홈페이지 들어가면 주소 ☎️ 전화번호 까지 아주 자세하게 나오더라고요.
이래서 외국인들 입장에서도 연예인 덕질 하기 편하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이상한 건가요?ㅠ
저 이분에게 무슨 일이 생겨도 꼭 진심어린 반성과 사과 꼭 받아야 되겠더라고요.
아무리 한국이랑 대만이랑 시스템 정서 문화가 달라도 진짜 첨에 몰라서 그렇게 댓글들을 남겼는데 대놓고 현지 팬들이랑 차별하고 무시하고 무례하단 느낌 많이 들었고 한국은 절대 그렇지 않는데......이 정원창이란 사람 나 한테만 앞뒤가 안 맞게 행동한다고 생각도 솔직히 많이 들고 굉장히 오만하고 거만하다 생각도 했어요.
난 이 분을 실물 본적도 만난적도 없는 사람이라 이 사람에 대해 함부로 편견을 갖고 판단 하진 않아요.ㅜㅜ
하지만 이건 좀 아니다.ㅠㅠ
사과를 꼭 하셨으면 좋겠네요.
직접! 본인이.......
처음 사진 올린 건 대만에 한국 연예인 좋아하는 팬에게 초면에 디엠으로 물어봐서 말해주신 거에요.
그 다음엔 정원창 직원이랑 페메로 대화 나눈 거에요.

#姜丹尼尔[超话]# 【INFO综艺❤️小鹅足迹】
#姜丹尼尔 你好丹尼尔# ✈️
20200328『PORTLAND』出版社 IG https://t.cn/A6Ztg1i7

[给你小心心]안녕다니엘 늘 재밌게 보고 있지만
이번 4화는 개인적으로 좀 더 특별했어요. 책방을 갔잖아요
책 냄새를 좋아하고, 책에 손이 베어도 행복하다는 [给你小心心]강다니엘 군.
늘상 교정지에 손을 베는 저는 심쿵합니다.
건축 책과 미술 책도 좋아하고, 특히 미켈란젤로를 제대로 좋아하다니 공감 백퍼센트! 어디서 이런 멋진 청년이 나타난 걸까요.
[给你小心心]스파이더맨 초판에 눈을 반짝이는 소년 같은 매력.
그렇지요, 초판의 귀중함을 아시는군요.
많이 애정합니다. .

[给你小心心]이영래 작가가 방금 전해준 따끈한 정보 공유합니다.
.
.

1. Spin Laundry Lounge(스핀 론더리 라운지)
750 N Fremont St, Portland
.
[给你小心心]안녕다니엘 4화에서 다니엘이 밀린 빨래를 담은 에코백을 들고 찾은 곳은 카페와 맥주, 게임기까지 완비한 힙한 빨래방! 스핀 론더리 라운지. 무료로 제공되는 세탁비누 외에도 에코프랜들리!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포틀랜드 사람들답게 인체에 무해한 세탁 제품들을 함께 판매하기도 한다.
[给你小心心]살아보고싶다면포틀랜드 에도 소개된 이곳은 맛집과 유명 브루어리들이 모여 있는 NE(노스이스트) 미시시피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빨래를 돌리고 주변을 산책하듯 둘러보기에도 좋다.
.
암요, 라벤더 향을 위해서라면 1달러가 아깝지 않지요. 센스쟁이.
.
.

2. Powell's City of Books(파월스북)
1005 W Burnside St, Portland
.
최초의 출발은 시카고에서 시작했지만 1971년 포틀랜드에서 점포를 열며 본격화됐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서점이며 포틀랜드의 유명한 랜드마크다.
컬러별로 섹션이 잘 분리되어 있긴 하지만 자칫하면 길을 잃을 수도 있을 만큼 규모가 크다. 약 1,900평!
다양한 종류의 덕후들이 살고 있는 포틀랜드의 대표서점인 만큼, 우리가 찾는 모든 분야의 책을 만날 수 있다.
새 책과 중고 책이 분리되지 않고 같은 섹션에 진열되어 있으니 두 눈 크게 뜨면 거의 새 책에 가까운 중고 책을 반값에 살 수도 있다.
책만큼 인기 있는 굿즈(기념품)도 체크해 보시길!
.
.

3. Multnomah Falls(멀트노마 폭포)
.
포틀랜드 시내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그림처럼 펼쳐지는 자연!
멀트노마 폭포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한 시간도 안 돼 닿을 수 있는 포틀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포인트.
[给你小心心]강다니엘 군이 처음 포틀랜드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도 언급했듯이 포틀랜드는 우거진 숲과 자연으로도 유명한데,
특히 이곳은 영화 [给你小心心]트와일라잇 에도 등장해 더욱 유명세를 탔다.
고속도로를 달리면서도 볼 수 있는 이 폭포는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한 것이 아니어서,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도 금방 만날 수 있는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
.

[给你小心心]살아보고싶다면포틀랜드 에서는 멀트노마 폭포에서 차로 5분 거리인 [给你小心心]오네온타 협곡이 집중 소개되어 있으니, 좀 더 모험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함께 체크해두시길!
-
-
[给你小心心]이영래 작가의 특별 전언
포틀랜드 시내를 여행하면서 작은 소품 하나, 맛있는 도넛과 커피 한 잔에도 행복감을 느끼던 다니엘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었던 이번 에피소드.
대자연 앞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이 멋진 영상으로 소개되는 걸 보고 있자니,
특히 요즘처럼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시기엔 (제가 갔을 때보다도)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었어요!
[给你小心心]안녕다니엘 끝까지 사랑해주세요
.
.
[给你小心心]강다니엘 [给你小心心]다니티 [给你小心心]안녕다니엘 [给你小心心]cyan [给你小心心]사이언 [给你小心心]살아보고싶다면포틀랜드 [给你小心心]이영래 [给你小心心]모요사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山下大辉生日活动翔太相关repo翻译】 客席暗下来后,响起了山下的声音。 「今天是我的生日派对!但是一个人好不安啊……有没有谁来和我一起庆祝呢?打个电话吧」
  • 【花灯庆中秋 月饼寄相思】 图一:9月18日 ,青海路社区组织青少年制作花灯,让大家在锻炼动手能力的同时加深对传统节日的了解。 图二: 9月18日,嘉陵江社区
  • じゃあね(白石麻衣毕业solo曲) 作词:白石麻衣 演唱:白石麻衣 車窓ににじんでいたあの夕焼けに 映在车窗上的那份晚霞 本当の気持ちも 誤魔化して溶かした
  • 赶着「中秋」和「国庆」的双节同庆,【首届#Red Scarf伦敦吃货节#】正式启动!在2021年9月22日至10月3日期间,「13家伦敦超人气餐厅」,从火锅到日
  • 已经做好了一个人面对全世界的准备 没有任何人值得全盘信任 为我心中的正义 我有一腔孤勇 别用你那局限的视角来评价和定义我 我坚持灵魂的自由胜过一切 就算那是偏执
  • 怎么说呢,我运气真的一直都很不错,不知道是因为不会想太多还是一直都比较乐观的心态,想要的东西都会慢慢有机会拥有 性格比较开朗,也认识了很多好朋友,就连一直想养白
  • #小高的碎碎念呐# 两点一线 按时回家 努力挣钱 偶尔小聚 日复一日 没有很快乐 也没有不快乐 就是当下的生活 ​​…… 上次他们还说,中秋节那天放
  • 【注意!#本周上班时间有变#![话筒]】重要提醒!本周上班时间有变!本周日(9月26日)要上班![话筒]此时的你是不是在感慨,眼睛一闭一睁,3天假期就过去了?可
  • 小仲马的话[江南style]剧《茶花女》初演受到热烈欢迎。他打电报给当时流亡在布鲁塞尔的大仲马说:“巨大,巨大的成功!就像我看到你的一部分作品初上演所获得的成功
  • #德文卷毛猫[超话]# 大家来找茬儿系列之4只小奶胖的成长记录[偷笑][偷笑] 话说自从缪斯上岗成为奶妈后就特别的尽职尽责,一天24小时连上厕所的次数都明显减少
  • 太潮了吧❗️2021秋冬怎么能少得了羊羔毛 MLB羊羔毛外套无敌美泰迪棕|秋冬的王者颜色❗️2021新款大标都是植绒的~~~就是很潮很好看!羊羔绒暖洋洋 代替
  • 三只熊孩子 爸爸去上班,狗弟非要踩平衡车去追爸爸。 之前爸爸几乎每天下班回来都会带玩具送给兄弟俩(雷打不动的植物大战僵尸和挖土机),孩子们一直以为爸爸在玩具店上
  • #原创诗词[超话]# 水调歌头•雨夜听琴 悟道温韩柳,陶性诵坡诗。庄生谓我:天籁与物宛然齐。老去才情将尽,不若养生修德,鸥鹭两相依。日暮笛声远,闲步踏歌归。
  • 今天早上起床的流程: ▪️称体重(量围) ▪️喝杯温水 ▪️打开加湿器 ▪️小便 ▪️洗漱 ▪️收拾垃圾桶 ▪️擦地(意外) ▪️叠衣服(椅子上的) ▪️点一盘
  • diary 4.0 9.22 1.可想我前两天还对着王大头的腹肌嘿嘿嘿[舔屏],现在愁到一点过还睡不着...打不好球60块腹肌也不顶用。当然我知道头子有在好好努
  • 【武汉双眼皮案例】 已经做两个月了,好多朋友都说这次效果很好很自然,形状也很符合蜀黍的风格,总体来说都很满意 另外武汉双眼皮医生常问:杨权明、付俊俐、陈
  • 好像作为上海本地财经博主不解读下刚出来的“上海市加快新能源汽车产业发展实施计划(2021-2025年)”不太好嘛~ 内容上大多数媒体发的是:到2025年,个人
  • 一瓶以栀子花为主香调的香水即将华丽登场~   哭泣的香水似乎从来没让我失望过,不论是繁花系列、花之舞系列、还是罪爱,给我的印象都非常深刻,而它似乎也很擅长调制花
  • 因为申贤彬的漂亮,最近很多人都开始对她上心起来。 在《机智医生生活》中,申贤彬饰演的张冬天有些不修边幅,戴着眼镜,乱稻草发型,造型师合格地把女演员惊人的美貌给遮
  • #权志龙[超话]# #向全世界安利权志龙# 早[太阳] 中秋快乐 cr.on pic kjy qzl gd g-dragon jygg 巨星哥哥 Gd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