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건설정책실현과정에 태여난 눈부신 실체

송화거리완공의 자랑찬 현실은 무엇을 보여주는가

우리 수도 평양의 동쪽관문에 눈부시게 일떠선 송화거리에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너무도 꿈같은 현실에 접한 새 거리의 주인들은 물론 온 나라 전체 인민이 흥분된 심정을 누르지 못하고있다.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건축리념과 건축발전구상이 빛나게 구현된 사회주의문명의 새 거리에 격정의 대하가 세차게 흐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을 진심으로 따르는 인민의 마음을 혁명의 제일재부로 소중히 간직할것이며 용감하고 슬기롭고 아름다운 우리 인민을 위하여 만짐을 지고 가시밭도 헤치며 미래의 휘황한 모든것을 당겨올것입니다.》

돌이켜볼수록 우리의 가슴 뜨거워진다.

한해전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에서 5개년계획기간에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력량을 집중하여 해마다 1만세대의 살림집을 건설하기 위한 년차별계획을 세우며 그 집행을 위한 건설작전과 지도를 짜고들어 수도시민들의 살림집문제를 기본적으로 해결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였을 때 사람들이 받은 충격은 얼마나 컸던가.

그로부터 얼마후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에서는 그 어떤 조건과 환경속에서도 당대회결정관철의 첫해에 평양시에 1만세대 살림집을 무조건 건설하려는 당중앙의 확고부동한 결심이 또다시 엄숙히 천명되였다.

도전과 장애가 그 어느때보다 혹심한 때에 우리 당이 내린 확고한 결심과 드팀없는 의지는 일군들로 하여금 인민앞에 다진 서약에 대한 투철한 관점과 립장을 다시금 가다듬게 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친히 건설현지에 나오시여 찬바람을 맞으며 울려주신 착공의 발파소리는 건설자모두에게 그 어떤 난관도 맞받아 뚫고나갈수 있는 담력과 배짱을 안겨주었다.

송신, 송화지구에 대건축군을 일떠세우는 나날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몸소 지도하여주신 형성안만 하여도 무려 1 000여건, 인민들에게 사랑의 보금자리를 안겨주시려 기울이신 우리 총비서동지의 피타는 사색과 정력적인 로고를 정녕 어찌 다 헤아릴수 있으랴.

어렵고 힘든 때일수록 인민을 더욱 뜨겁게 품어안으시는 우리의 어버이, 인민이 바라고 기다리는 일은 하늘이 무너져도 기어이 해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위대한 뜻과 불같은 진정에 떠받들려 송신, 송화지구에 전설같은 인민사랑의 새 력사가 수놓아지고 거창한 창조와 변혁으로 태동하는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상징하며 눈부신 실체가 거연히 솟아올랐다.

눈물없이 바라볼수 없는 인민의 리상향, 문명의 별천지에 이 땅 어디서나 볼수 있는 평범한 근로자들이 삶의 보금자리를 폈다.

《당에서 이런 훌륭한 집을 우리 로동자가정에 무상으로 안겨주었습니다.하늘같은 어머니당의 이 사랑에 대를 이어 충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경애하는 원수님,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당대회결정이 현실로 되여 이런 훌륭한 집을 받고보니 정말 생각되는것이 많습니다.피와 땀으로 모자라면 목숨을 바쳐서라도 당이 제시한 전투적과업들을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겠습니다.》

이것이 인민이 터치는 고마움의 목소리이고 마음속 깊이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의 토로이다.

우리 당이 멸사복무로 받들어가는 위대한 인민, 어머니당의 사랑과 진정을 가장 고귀한것으로 뜨겁게 새겨안는 인민의 이런 진실한 마음과 마음들이 모이고 합쳐진것이 우리의 단결이며 이것이 바로 우리 국가의 무궁무진한 저력이다.

송화거리완공의 자랑찬 현실이 우리모두의 가슴마다에 새겨주는 철리는 비단 이것만이 아니다.

송화거리건설은 려명거리건설을 시작할 때와도 완전히 다른 형편에서 진행되였으며 더우기는 그 몇배나 되는 작업량을 단시일내에 해제껴야 하는 대단히 어렵고 방대한 공사였다.허나 우리의 건설자들은 당이 결심하면 우리는 한다는 신념의 구호높이 끝끝내 기적을 창조하였다.

그 승리자들의 긍지높은 웨침을 들어보자.

《최악의 환경속에서 솟구쳐오른 고층, 초고층살림집들은 그 한층한층이 당중앙의 결심은 과학이고 진리이며 승리이라는 투철한 신념으로 시간과 싸우고 불가능과 싸우며 쌓아올린 정신력의 결정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우리 당만 믿고 따르고 당에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반드시 우리가 바라는 모든 행복을 누릴수 있다는것을 송화거리건설을 통하여 다시금 뼈속깊이 새기였습니다.》

그렇다.

바로 이것이다.지금과 같이 극난한 환경속에서도 전체 인민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당이 가리키는 한길로 나아간다면 능히 훌륭한 미래를 안아올수 있다는 고귀한 진리를 말로써가 아니라 실천으로 뚜렷이 립증하며 신념으로 새겨준 여기에 송화거리의 완공이 안고있는 또 하나의 거대하고 심원한 의미가 있다.

사상초유의 시련과 난관을 맞받아 뚫고 실질적인 변화, 실제적인 성과로 위대한 변혁에로 가는 성공의 층계들을 하나하나 착실히 쌓으며 광명한 미래를 앞당겨가는 우리에게 무엇보다 필요한것이 이런 정신, 이런 신념이다.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우리는 이제 수도의 살림집건설은 물론 전국의 농촌마을들을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는것을 비롯하여 참으로 방대한 과업을 수행하여야 한다.

전진도상에는 의연히 혹독한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여있다.그러나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송화거리건설자들이 발휘한 그 정신, 그 기백으로 살며 투쟁해나간다면 그 어떤 험산도 넘을수 있고 그 어떤 어려운 과업도 능히 수행할수 있다.

우리의 투쟁은 그 승산이 확고하다.

우리 혁명의 진두에는 주체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신다.우리에게는 당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굳게 뭉친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이 있으며 막강한 자립경제의 토대도 있다.이제 남은것은 우리자신들의 각오와 노력뿐이다.

전체 인민이 강심을 먹고 열배, 백배로 분발하여 산악같이 떨쳐나선다면 당대회와 중요회의들에서 채택된 결정들은 어느것이나 다 빛나는 현실로 꽃펴나게 될것이며 우리모두는 가까운 앞날에 세계가 우러르는 강대하고 번영하는 나라에서 부럼없는 행복을 누리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김성남

#李慧英[超话]# #李慧英#

Kill Heel 李慧英终映感言“请期待任何结局”。

李慧英通过从普通职员晋升为专务的神话主人公“谋兰”证明了名不虚传的级别。 除了与各个人物交织在一起的复杂关系外,其巧妙地刻画出各种面孔的老练给人以压倒性的吸引力。 谋兰患有急性肾衰竭,正在燃烧着可能成为最后的现在。

对于即将到来的结局,李慧英表示:“希望能够和细腻而犀利的作家一起期待将牡丹送到哪里,以及她的秘密。”“比起自己,我更爱玉善,但很长一段时间我不得不欺骗她。”直到我的朋友武铉。请关注谋兰对李玉培的反映是否会有所妥协,是否会以美丽的三人组形象被人们铭记。”

怀着恐惧感的心情开始演出的李慧英表示:“从拍摄第一天摄像机亮起灯的瞬间开始,我就毫无怀疑地跑过来了。我已经尽力了,所以没有什么可要求的,也没有什么可羞愧的。非常感谢大家用爱支持我们的努力。过去的几周和谋兰一起生活是幸福的。再次感谢大家收看到这么晚,”她热情地说。
(机翻)

이혜영은 평사원에서 전무까지 오른 신화의 주인공 ‘모란’을 통해 명불허전의 클래스를 입증했다. 각 인물과 엮인 복잡한 관계성만큼이나 다양한 얼굴을 꺼내 보이는 노련함은 압도적인 흡인력을 선사했다. 급성 신부전증을 앓으며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지금을 불태우고 있는 모란.
다가올 결말에 대해 이혜영은 “섬세하고 날카로운 작가님이 모란을 어디로 보낼지, 그 내밀한 속사정을 함께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자신보다 더 사랑했지만 오랜 시간 속일 수밖에 없었던 옥선, 욕망을 위해 거리낌 없이 이용했다가 질투심에 내친 우현까지. 모란이 지닌 이율배반성이 과연 타협될 수 있을지, 세 인물이 아름다운 삼총사로 기억될 수 있을지를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두려움을 안고 극을 시작했다는 이혜영은 “촬영 첫날 카메라에 불이 켜진 순간부터 아무런 의심 없이 달려왔다. 최선을 다했으니 더 바랄 것이 없고 부끄럽지 않다. 저희의 노력을 사랑으로 응원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모란으로 살아온 지난 몇 주가 행복했다. 늦은 시간까지 시청해주신 것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 개막

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가 개막되였다.

전람회장에는 걸출한 사상리론과 비범한 령도력,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자주의 새시대를 펼쳐주시고 조국과 민족의 끝없는 륭성번영을 위한 만년재보를 마련하여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빛나는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담은 미술작품들이 모셔져있다.

유화 《타도제국주의동맹을 조직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고난의 행군》, 《조국에 개선하시여 첫 연설을 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조선화 《새 조선의 국기와 국장이 탄생하던 나날에》를 비롯한 미술작품들은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시여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고 이 땅우에 참다운 인민의 나라를 일떠세우신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실록을 력사적화폭으로 감명깊이 전하고있다.

언제나 인민을 굳게 믿으시고 한평생 인민들속에 계시며 그들의 소박한 목소리에서 혁명의 방략을 찾아 로선과 정책으로 정립하시고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애민헌신의 길을 쉬임없이 이어가신 위대한 수령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조선화 《용해공들과 담화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모내기전투장을 찾으신 어버이수령님》, 아크릴화 《몸소 지하막장까지 찾아오시여》 등의 작품들에 모셔져있다.

사회주의운동과 인류자주화위업실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불세출의 위인에 대한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이 아크릴화 《세계인민들의 위대한 태양》에 뜨겁게 깃들어있다.

위대한 수령님께 기쁨을 드리는것을 최상의 행복으로 여기시며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특출한 정치실력과 정력적인 령도로 수령님의 구상과 의도를 충직하게 받드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숭고한 위인상이 조선화 《인민을 위한 길에 함께 계시며》를 비롯한 작품들에 어리여있다.

전람회장에는 혁명의 년대마다에 높이 발휘된 우리 인민의 불굴의 투쟁정신과 기풍, 드팀없는 신념과 억센 기상을 반영한 유화 《자력갱생의 첫 대포》, 조선화 《화선당결정》, 《자존의 길》, 《천리마를 탄 사람들》 등의 작품들이 있다.

위대한 태양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부흥강국의 새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조국의 눈부신 현실과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인민들의 투쟁모습, 당의 품속에서 부럼없이 자라는 학생소년들의 행복상을 보여주는 나무공예 《조선의 모습》, 유화 《하늘아래 첫 산간문화도시》, 수예 《경루동의 아침》, 조선보석화 《또다시 새 전구로》, 《사랑넘치는 새참시간》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작품들도 전시되여있다.

개막식이 7일 옥류전시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리일환동지와 관계부문 일군들, 미술전문가들, 평양시내 근로자들이 개막식에 참가하였다.

개막사를 문화상 승정규동지가 하였다.

그는 온 나라 전체 인민이 위대한 당의 두리에 일심단결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가고있는 력사적인 시기에 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를 개막하게 된다고 말하였다.

이번 미술전람회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혁명생애를 가슴깊이 새겨주며 당중앙이 밝혀준 승리의 진로따라 전면적부흥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천만인민의 영웅적투쟁에 활력을 부어주는 의의깊은 계기로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개막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전람회장을 돌아보았다.

한편 이날 평양시와 각 도들에서도 미술전람회가 개막되였다.

【조선중앙통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早餐[超话]# 漫漫人生路,悲伤和欢喜, 拥有和失去,生离和死别, 成败与得失,皆是人生常态。 吹过风,也淋过雨, 才知人生最曼妙的风景是内心的从容和淡定。
  • #每日一善# 我必须承认,“社会主义”这个词会使很多读者感到不适。它背负着巨大的文化包袱,与之类似的词语也有着同样的处境,譬如“公有的”、“公有制的”和“集体
  • 山西古建博物馆,这是吕洞宾的道场。 馆址为纯阳宫。位于五一广场西北角,起凤街东头。纯阳宫本为道教宫观,供奉八仙之一的纯阳子吕洞宾,建于元代,是山西北中南三大纯
  • 沈知初掏心掏肺爱了他十六年,却被要求净身出户,只为了给他心中的白月光腾出位置。厉景深以为没了那个女人,他会幸福,直到收到她的病情诊断书……他惊慌赶去,却发现她牵
  • 最重要的情绪管理,就是你要知道没有任何一种情绪是不应该的! 分享6个你正在压抑自己情感的迹象: 1、几乎不大喊大叫或者哭泣,却容易在小事情上爆发 2、感到不安
  • 《智囊·上智》 76、姚崇 【原文】 姚崇为灵武道大总管。张柬之等谋诛二张,崇适自屯所还,遂参密议,以功封梁县侯。武后迁上陽宫,中宗率百官问起居。五公相庆
  • 【文博盛会绘锦绣 丝路盛世启新程——敦煌文博会引领全市文旅经济高质量发展】 全媒体记者 范昊帆 五年步履不停,五年埋头苦干,五年开拓创新。从2016年到20
  • 小博的喜欢是最简单明了的,直白热烈毫不掩饰,最动人的是最没有经过雕琢的,脱口而出的,扑面而来的,对着小赞,喜欢就是喜欢,喜欢就要说出来 小赞的喜欢是比较生活化
  • #烟台# #游遍烟台# 也许有人会说,“旅行是有钱人的消遣,没钱的人,就只能坐三尺见方格子间里埋头苦干。”但在蓬莱,无论你是否有钱都不能成为你旅行路上的阻碍。因
  • 媒体报道青岛五十八中2021级高一新生军训: 青报教育在线:用脚步丈量最美海岸线!58中1000余名高一新生进行长途拉练 青岛日报社/观海新闻:硬核军训!五
  • #天天读报# 【安徽:“皖警智创”让群众乐享改革福利】民有所盼,警有所为。安徽公安机关紧密结合“我为群众办实事”实践活动,深化“放管服”“互联网+政务服务”等改
  • 魔都的diǎ,要和盆友一起 结果魔都是全球拥有精品咖啡zui多的城市之一 在这里,不乏好拍的咖啡和好咖啡 嗲咖啡 延平路上的新宠 硕大的“嗲”吸住了魔都数众
  • #熊猫守护者[超话]# [小红花]#每日一善# [小红花]#阳光信用# 【 快卷,路不吞必hui 】 [微风]至于未来会怎样,要走下去才知道,反正路还很长
  • @要转运要旺旺 @要转运要旺旺 @2021年开始会发财 @2021年开始会发财 小号评论大号私骂,真有你的 正好姐今天心情不好,你挂我,我at你一定要看到这段
  • 【一个#普惠金融#的非典型样本:我们为什么把钱贷给农民?】“正金所”是山东临沂一家互联网金融公司。从去年开始,他们开始尝试把重心转向“三农”贷款。由于国家对互联
  • 【2021年广东省航空航天模型锦标赛在佛山举行】10月3日,2021年广东省航空航天模型锦标赛在佛山市诺德安达学校开赛,全省约150个队伍960多名选手参加竞逐
  • 【国家发展改革委、商务部、农业农村部等十部门:特色小镇应聚焦高端产业和产业高端环节,提升产业价值链和产品附加值】[哈哈][围观] 国家发改委等十部门联合印发关
  • 《腰疼》 by匿名咸鱼 闷骚美人攻x开朗话痨受。 前期受追攻后期互宠 短篇完结 - HE - 小甜饼 - 年下-现代 〰️ 〰️ 〰️ 〰️ 〰️ 〰️ 〰️
  • 精彩纷呈! 四川省第五届曲艺杂技木偶皮影比赛 #庆祝国庆##遇见艺术# 身着京剧武生行头的杂技演员簇拥着英姿飒爽的刀马旦粉墨登场,一板一眼之间透露着京韵京范儿
  • 小心五种桃花劫 很多人搞不清楚一个问题,就是桃花究竟是好还是不好?其实桃花分为“正桃花”,“不正桃花”。正桃花固然代表好的姻缘,不正桃花,所指的就是大家最怕遇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