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일기/1
오늘 더드림쇼2 비욘드를 봤다.
아직도 너무 꿈만같고 자기아까운 새벽3시반.
지성이 버블 받고 더 깊은 생각에 빠졌다. 하고싶은 말은 많은데 막상 글 올리자니 뭘 써야할지 모르겟네...ㅋㅋ
비록 내 최애는 천러지만, 지성이한테도 정이 마니 가긴한다.
난 지성이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시즈니랑 같이 차츰차츰 행복을 찾는 여행에 떠나 보자고! 진짜 우린 비슷한 사람인것만 같다, 지성이가 천러를 아끼고 필요할 만큼 나도 천러가 너무 필요하고 의지하고 있는것만 같다. 오랫동안 해왔던 일이 좋은 결말을 마지하게 되도 나도 똑같이 후련함보단 이쉬움과 두려움이 더 큰 사람이라 괴로움을 느낄때가 다수였다. 미래에 대한 기대보단 걱정이 더 큰 나에겐 천러는 마침 불꺼진 방에 홀로 켜진 무드등...?이라고 할까 비록 새까만 방을 다 비춰주진 못해도 그 존재만으로도 날 안심 시켜주는 그런...사람?...ㅋ 천러의 에너지와 밝은 마인드는 내가 소유하지 않은 것들이기 때문에 더 소중하고 빛나기만 하는것 같다. 너가 있기 때문에 나도 내 자신을 되찾겠됬고 천러 처럼 남한테 항상 웃음과 행복을 갖다 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 나도 마니 노력하게 되었다. 근데 성격이라는게 그렇게 쉽게 안 변하더라 아직도 마니 부정적이고 소심하지만 그래도 난 진짜 너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 주변사람들한테 행복을 주는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지 너 덕에 알게 되었고 나도 한층 성장한것 같애! 넌 진짜 내 롤모델이야!
내가 힘들때 우울할때 슬플때 항상 힘이되준 우리러러 2022년에 가장 큰 행운은 너를 만난거야! (너 예고도 없이 나를 천러왕국에 강제 입주 시켰잖어! 책임져!
만약 탈빠하는 날이 찾아와도 고마운 마음은 사라지지 않아
너가 있기 때문에 지금의 내가 있는거야 너가 있었기 때문에 난 순조롭게 3학년 학업을 마무리 할 수 있었고
운전학교 다니기 싫어도 졸려 죽을 것 같애도 너가 있었기에 난 버틸 수 있었어. 실습 찾기 겁나 싫어도 미래에 더 좋은 모습으로 널 만나기 위해 용기도 많이 냈었다.
아이돌 해줘서 너무 고마워 진심이야 비록 나랑너 가능성이 0.01%도 없겠지만..ㅋㅋ 그래도 존나 사랑한다!
진짜 존나 조아하고 존나 사랑해
아프지말고 지금처럼 늘 밝게 웃어줘, 힘들때는 우리한테 의지 해도 괜찮다는 것 알았으면 좋겟고, 아씨 몰라 그냥 드림이들 다 너무 소중해 씨발 몰라몰라 갑자기 오늘 인준이가 한말이 떠올라서 미치겠어 너무 순수하고 진심이라 더 죽을것같애 씨발 어떡해 그렇게 울컷하면서 드림이가 자기한테는 엄청 소중하다고 말할 수가 있지? 나진짜 존나 감동 받았잖아 인준이 존나 진심이야 시발 해찬이 울때부터 진짜 컨트롤 못하겠는 거야 다들 다 너무 진심이야 씨발
인준이가 어디가지말고 자기들랑 같이 있어줘라는 말도 너무 잊을 수가 없어 씨발 너무 진심이야 너무 사랑과 간절이 느껴져 시발 나 진짜 드림이들 씨발 존나 아름다워 몽환적이야 꿈만같아 그래서 드림인가?
암튼 천러 겁나 좋고 드림이 가족애 너무 소중하고 사랑한다고
-끝-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어느 도와 시, 군이 앞서나가고있는가

지방이 변하고 농촌이 진흥하는 새시대를 펼치기 위한 우리 당의 웅대한 구상을 높이 받들고 지금 모든 도, 시, 군에서 치렬한 경쟁을 벌리며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을 다그치고있다.

지금 여기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직할시)들은 평양시, 함경남도, 자강도, 평안북도, 라선시이다.

평양시가 전국의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시에서는 천수백세대의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기본적으로 결속하고 마감공사에 진입하여 실적을 올리고있다.

자강도도 기세좋게 나아가고있다.도의 모든 시, 군에서는 골조공사를 마감단계에서 다그치고있다.특히 희천시에서는 지신남새농장마을 살림집들에 대한 지붕공사를 결속한데 이어 내외부마감미장공사와 울타리공사, 지대정리작업을 립체적으로 내밀고있다.

함경남도와 평안북도, 라선시에서도 올해에 계획한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힘있게 다그치는 한편 내외부마감미장공사를 빠른 속도로 진척시키고있다.

시, 군(구역)별로 보면 고산군, 희천시, 태천군, 염주군, 천리마구역, 강서구역, 금야군, 강동군을 비롯한 지역들이 앞서나가고있다.이곳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농촌진흥의 새시대를 앞장에서 열어나간다는 높은 자각을 안고 굴함없는 투쟁을 벌려 련일 공사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을 놓고보면 공통점이 있다.

건설력량이 그쯘하고 공사를 진척시키면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벌리고있는것이다.

함경남도의 실례를 놓고보자.

지금 도의 시, 군건설려단들에서는 공사를 진행하는 바쁜 속에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있다.특히 설계도면을 놓고 시공지도를 할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중심을 두고 리론과 실천교육을 배합하고있다.이 과정에 천수백명에 달하는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이 한단계 향상되였다.

라선시의 일군들도 제한된 기능공들만으로 작업을 조직하던 낡은 일본새를 털어버리고 실천투쟁속에서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끌어올리기 위한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고있다.시에서는 오랜 건설기능공과 여러명의 신입공으로 작업조들을 편성하고 기능이 낮은 건설자들에게도 대담하게 작업과제를 맡겨주어 그들이 실천속에서 기술기능수준을 높이도록 하고있다.특히 신입공들로 경기를 자주 조직하고 총화와 평가사업을 방법론있게 따라세워 살림집건설현장이 그대로 기술기능전습마당이 되도록 하고있다.

건설력량강화는 농촌건설의 성과적수행을 위한 기본담보이다.때문에 당에서는 농촌건설구상을 펼치면서 지방건설력량을 강화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으며 해당한 조치들도 취해주었다.

그렇지만 아직도 일부 지역에서는 현행공사에만 급급하면서 건설력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낯을 덜 돌리고있다.그러다보니 건설기능공이 부족하여 공사속도를 높이지 못하고있으며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뒤떨어진 자리를 차지하고있다.

이러한 현실은 건설력량강화를 위한 옳은 방법론을 찾아쥐고 실속있게 실천해나갈 때 당에서 중시하는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둘수 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지방들에서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는것은 농촌건설을 힘있게 다그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의 하나이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은 례외없이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꾸리기 위한 사업에서도 실질적인 전진을 이룩하고있다.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타일과 위생자기생산기지를 꾸려놓고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내밀고있는 자강도의 실례가 시사적이다.

지난 시기 도에는 자그마한 타일생산기지가 있었다.그런데 생산량이 적었고 그마저도 원료보장조건이 시원치 못하였다.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현하자면 이 허점을 반드시 극복해야 한다고 본 도의 일군들은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마감건재생산기지를 일떠세울 통이 큰 목표를 내세웠다.타일생산능력을 대폭 확장하고 위생자기생산공정도 새로 확립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전개하였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일군들은 건축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우선적으로 보장하는 한편 자체의 기술력량을 발동하여 소성로와 각종 프레스를 비롯한 수백종의 설비들을 만들기 위한 사업을 적극 전개하였다.희천시주변에서 전망이 좋은 원료원천도 찾아냈으며 수십종의 형타도 자체의 힘으로 만들어냄으로써 다종다양한 타일을 생산보장할수 있게 하였다.특히 수입에 의존하고있던 유약도 자기 지방에 흔한 재료를 가지고 만들어냄으로써 각종 규격의 타일과 위생자기를 마음먹은대로 생산할수 있게 하였다.

평양시에서도 능력이 큰 타일생산공정을 짧은 기간에 꾸려놓을 대담한 목표를 내세우고 이 사업을 완강하게 밀고나갔다.뿐만아니라 색기와생산능력을 종전에 비하여 2배로 끌어올린것을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진행할수 있는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마련하여놓았다.

함경남도에서도 각종 규격의 내외벽타일과 수지건재, 건구, 외장재와 칠감, 석재를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를 생산하기 위한 토대구축에서 뚜렷한 진전을 가져왔다.

반면에 일부 지역의 일군들은 불리한 조건에 빙자하면서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생산토대를 꾸리는 사업에서 일자리를 내지 못하고있다.그런가하면 종전에 있던 마감건재생산공정들을 보수하는것으로 그치거나 형식주의, 요령주의를 부리며 건재품의 질을 높이는 사업을 등한히 하고있다.

사회주의농촌의 면모를 근본적으로 혁신하기 위한 거창한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오늘 자체의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소극적으로, 면무식이나 하는 식으로 무책임하게 전개해서는 언제 가도 지역의 발전을 이룩할수 없고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수 없다.

일군들은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을 만장약하고 과감한 분발력과 실천력을 발휘하여 올해 농촌살림집건설과제를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훌륭히 수행하고 당의 농촌건설강령실현에 적극 이바지해야 한다.

앞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만하지 말고 우수한 경험과 본보기를 더 많이 창조하기 위해 분투하고 뒤떨어진 지역의 일군들은 구태의연하고 낡은 일본새와 단호히 결별하고 분발하여 배가의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당이 제시한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안아와야 한다.

모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기 지역을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수 있는 사회주의락원으로 전변시키겠다는 리상과 목표를 내세우고 지방건설혁명, 농촌건설혁명을 다그침으로써 우리식 사회주의의 문명발전을 이룩해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해야 할것이다.

못잊을 추억은 세월의 언덕을 넘어

중구역 대동문동 57인민반 김지량로인의 가족이 들려준 이야기

뜻깊은 공화국창건기념일을 눈앞에 둔 이 시각 우리 조국의 국기, 국장에 대한 인민들의 사랑과 존중의 감정은 더욱 승화되고있다.

며칠전 우리는 중구역 대동문동 57인민반에 살고있는 김지량로인의 집을 찾았다.그의 아버지 김주경동지가 우리 공화국의 국기, 국장도안가들중의 한사람이였다는 사실이 우리의 발걸음을 그곳으로 향하게 했던것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은 우리 인민의 진정한 어머니품이며 참된 삶과 행복의 요람입니다.》

우리들이 찾아온 취지를 알게 된 팔순의 김지량로인은 수십년세월 소중히 안고 사는 추억깊은 이야기를 꺼내는것이였다.

주체36(1947)년 11월중순 어느날이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나라에서 처음으로 되는 나라의 기본법인 헌법을 제정하는 사업을 발기하시고 그 제정위원회를 내오도록 하시였다.

김주경동지는 위대한 수령님의 크나큰 정치적신임에 의하여 이 위원회의 한 성원으로 국장과 국기의 도안을 작성하는 사업에 참가하게 되였다.

우리 나라 국기와 국장은 완전히 새롭고 조선적인것으로 되여야 한다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교시는 그의 심장을 무한히 격동시켰다.하여 그는 도안가들과 함께 위대한 수령님의 숭고한 뜻을 실천에 구현하기 위해 피타는 정열을 쏟아부었다.

위대한 수령님의 가르치심대로 국기초안작성사업을 일정하게 추진시켰을 때였다.

국기도안가들은 국기의 흰 동그라미안에 무엇을 그려넣어야 할지 갈피를 잡을수 없었다.바로 이러한 때 당과 국가의 요직에 잠입했던 반당반혁명종파분자들은 흰 동그라미안에 보습을 그려넣자고, 그래야 《조선적》이라고 고집하였다.

그때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흰 동그라미안에는 오각별을 그려넣을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그 소중한 별을 국기도안에 새기는 김주경동지의 눈굽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흰 동그라미안에 오각별을 정성껏 그려넣으니 기발이 살아움직이는것만 같았다.

그것을 깊은 감동속에 바라보는 김주경동지의 눈앞에는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따라 힘차게 전진하는 조국의 모습이 어리여왔다.

《할아버지는 생전에 우리들에게 공화국의 국기, 국장은 위대한 수령님의 크나큰 로고와 심혈속에 태여난것이라고 늘 외우군 했습니다.》

로인의 맏아들 김일기동무가 우리에게 하는 말이였다.

그러면서 그는 할아버지가 국장도안을 완성하던 나날에 있었던 하나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국기의 흰 동그라미안에 보습을 그려넣으려다가 실패한 반당반혁명종파분자들은 이번에는 그 보습을 다시 국장에 넣으려고 책동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조선봉건왕조시기의 왕궁인 경복궁을 그려넣으려고 발악하였다.

이러한 때에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나라 국장과 관련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우리 나라의 자립적민족공업과 농업을 발전시키는데 있어서 전력은 동력으로 된다.공업도 농업도 전력이 없이는 발전할수 없다.그렇기때문에 발전소를 넣는것이 적당할것같다.발전소로 하면 색조도 아름답게 될것이다.

김주경동지의 가슴은 대번에 후련해졌다.

이렇게 되여 우리의 국장은 훌륭히 완성되게 되였다.

우리의 가슴속에 깊은 여운을 새겨주는 이야기였다.

더없이 신성하고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의 국기와 국장!

뇌이면뇌일수록 이 나라의 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이 그들먹이 차올랐다.

어느덧 땅거미가 내려앉은 창전거리에는 행복의 불빛이 비껴흐르고있었다.

그 불빛은 우리의 자랑이고 미래인 국기와 국장을 언제나 심장에 안고 사는 참된 애국자가 되라고 속삭이는듯했다.

글 본사기자 김일권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清货亏本价不赚钱,所以不支持退换,不挣钱的东西,就是想起来之前穿34码的朋友跟我说太难买鞋,就当给大家发个福利,也帮朋友清清货,有兴趣的直接存图1用V扫直达,基
  • #任嘉伦嗨放派# 任嘉伦 丨嗨放派 丨截修.「 与任嘉伦学长一起在嗨放星球尽情体验有趣 嗨放的奇趣实验.解锁新技能发现新科学@任嘉伦Allen 学长你准备好
  • 今日OOTD韩版小香风羊羔毛马甲这几天忽而升温的天气,被迫又脱下前几日裹上的厚厚棉衣今日智贝潮妈给宝妈们推荐的这款小香风的羊羔毛马甲,又是眼下给宝子搭配的一件合
  • 语文课本上很多课文都是上学的时候读来索然无味,但是之后细细品味就觉得真的特别特别好,小时候学的贵州的黄果树瀑布,感觉特别吸引我,虽然家在贵州的梅梅告诉我大瀑布其
  • 我妈那么多钱还收不回来呢好嘛十几年前被借钱的时候就在想,你们家没有钱,为什么你老婆不出去工作,为什么?唉,真是影响我心情啊,不能跟父母说,不能跟老公说,数不清有
  • ~~✲゚⋆♥ོ 肖战正能量艺人⋆♥¹⁰⁰⁵ོ~~ 肖战顺顺利利 肖战最帅肖战平安喜乐我喜欢肖战 肖战正能量艺人#肖战[超话]##肖战平安喜乐# 肖战平安
  • www.013578.com 月子达人驳:与母亲吃什么无关 近日有儿科医师在网络上表示,若婴儿消化不良时,他就会引导妈妈吃健康饮食,「禁绝」一切零食、饮料、补
  • “运动鞋”要让位了,这款“冬靴”才是潮人出街标配,又暖又时髦#秋日生活打卡季#喜欢赶时髦的女人不管什么时候,都很重视鞋子选择,一方面鞋子影响造型美观程度,负责舒
  • 于是他闭上眼,轻叹一声,暂时停止寻找与追问,安心体会这让人难以自拔的滋味。你离开我,这并不意外,我亦平静接受。
  • #sky光遇[超话]##sky光遇[超话]#找个cp,要17+,卡男,要会主动说话找话题的,时间也空闲的。#sky光遇[超话]#找个cp,要17+,卡男,要会主
  • 望嫣红处,心灵悸动,盈了思绪,醉了春韵,美了诗行。望嫣红处,心灵悸动,盈了思绪,醉了春韵,美了诗行。
  • 女性的性外激素成分是雌四烯醇(也称作雌甾四烯)该化合物的沸点为400.20 °C/760.00 mmHg,显然不是一种容易挥发的物质,再加上其含量极小,除非极近
  • 搭配闪迪大师极刃™ TRANSPORT外置固态硬盘,轻松构建高达2,000MB/s 传输速度的便携式移动固态硬盘 3) 灵活便携 可通过携带轻量化闪迪大师极刃
  • 而最近“黄晓明私生子”的这个料之所以能够突然甚嚣尘上,主要还是因为前段时间,黄晓明和女网红叶珂的恋情的料被爆了出来,而在网上有一些所谓的知情人士在说,叶珂是
  • @MD_摩登兄弟 [心]刘宇宁古装造型[心]刘宇宁你说爱情啊[心]刘宇宁鲜厨100[心]刘宇宁OST浪[心]刘宇宁河神2主题曲[心]刘宇宁要替我幸福[心]刘宇宁
  • 三个兑一块儿DIY伪·偷偷想你茉莉鸳鸯,好嚯[馋嘴][馋嘴][馋嘴]容易冒痘又喜欢喝牛奶的苯人真的很需要0乳糖牛奶[悲伤]带甜味儿冲咖啡我也比较喜欢[悲伤]舒化
  • 盗墓笔记是积极健康引人思考人性,能给人勇气和力量的作品,和ylq和生活中的犯罪分子没有任何关系,不要因为姓氏相关就强行代入,如果你姓吴,别人说“你老吴家出了这么
  • ”“如果我能活到九十岁,从我十八岁遇到你开始至生命尽头,那我大概,”男人低低笑了声,“向你告白了二十七亿次。整个过程,没有寒暄没有叙旧,只有为了转移她注意力时问
  • 肖战优秀三观正肖战星途闪耀肖战赤诚善良 肖战传递正能量肖战向阳而生肖战阳光帅气 肖战有趣的灵魂肖战勇敢追梦肖战热心公益 肖战行胜于言 肖战茂林修竹肖战热
  • 但同时我又实在太感激那个下大雪的晚上去超市买袋子的自己,真的就把这样的“无稽之谈”考虑了进去。买袋子这件小事,有人会说考虑周详,有人会说多此一举;非要挑黑色,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