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 인민들이 즐겨찾는 온면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료리의 발전수준을 보면 사람들의 식생활수준뿐 아니라 문화수준, 나라와 민족의 문명정도도 알수 있습니다.》

강냉이음식봉사를 잘하여 사람들의 호평을 받는 오탄강냉이전문식당에서 온면봉사를 잘하고있다.

며칠전 우리가 이곳을 찾았을 때에도 많은 손님들이 온면을 들면서 기쁨을 금치 못하고있었다.

우리와 만난 료리사 라경일동무는 예로부터 우리 인민은 추운 계절에는 전골, 설렁탕, 온반과 함께 온면을 즐겨먹었다고 하면서 이런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일반적으로 온면은 더운 국물에 만 국수로서 국수장국이라고도 하였다.

온면의 국물은 보통 육수를 쓰며 조미료로는 고추가루보다 후추가루를 주로 쓴다.이러한 온면은 추운 겨울철이면 온몸을 훈훈하게 덥혀주는것으로 하여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다.

메밀국수와 강냉이국수, 감자농마국수 등으로 온면을 만들수 있지만 그 가공방법은 국수의 재료에 따라 서로 다르다.

온면을 만드는데서 국수가공의 매 공정마다 온도를 잘 보장해야 하는데 우선 국수를 누른 다음 사리를 지어놓을 때와 그릇에 담기 전, 육수에 다시한번 담글 때 등의 공정들에서 온도보장을 잘하는것이다.

온면을 담는 그릇은 대체로 사기그릇을 쓰는것이 좋지만 불수강그릇이나 놋그릇을 쓸 때에는 미리 그릇을 덥혀야 한다.

그리고 육수는 제정된 온도에서 뜨끈하게 덥힌것을 식사하기 전에 부어주어야 식사전기간 온면의 온도를 보장할수 있다.

온면에 놓는 꾸미도 삶은 돼지고기편육이나 각종 남새볶음같은것이여야 하며 김치나 양념장은 따로 담아내야 한다.

우리 인민들의 식생활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고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을 높이 받들고 지금 평양시를 비롯한 전국의 급양봉사단위들에서 손님들에게 온면을 잘 만들어 봉사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고있다.

하기에 온면은 추운 겨울철에 누구나 즐겨찾는 음식으로 우리의 식생활을 더 다채롭게 해주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

加大取得伟大胜利的势头,在国家发展和人民生活中实现明显的转变
平安南道、黄海北道、慈江道、江原道、咸镜北道、南浦市动员大会举行
위대한 승리를 이룩한 그 기세를 증대시켜 국가발전과 인민생활에서 뚜렷한 개변을 이룩하자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 진행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를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충성의 열의와 혁명적기세가 비상히 격양되고있는 속에 각지에서 궐기대회들이 계속 진행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가 7일에 각각 있었다.

지방당, 정권기관, 근로단체,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 등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대회들에 참가하였다.

대회들은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제의에 따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농업부문의 모범적인 일군들과 근로자들,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보낸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난해 견인불발의 완강한 노력으로 당대회가 열린 주체110(2021)년을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사에 특기할 자랑찬 승리의 해로 빛내인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근로자들, 인민군장병들을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높이 평가하시고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고 대회들은 강조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온 한해 정력적인 령도활동으로 국가부흥의 튼튼한 기틀을 마련해주시고도 모든 성과를 인민들에게 고스란히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금치 못해하면서 열광적인 박수갈채를 터쳐올렸다.

평안남도에서

평안남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안금철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강형봉동지, 평원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위원장 김문호동지, 평성석탄공업대학 학장 채명학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명호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승리에 대한 신심과 락관에 넘쳐 새로운 투쟁의 진군길에 오른 이 시각 어머니 우리 당중앙의 높은 평가와 격려는 도안의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이 받아안은 최상의 영광이라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그들은 지난해 도안의 중요공업부문에서 생산이 늘어나고 평원군 남동리와 문덕군 어룡리에 사회주의선경이 펼쳐졌으며 천성-성산천자연흐름식배수갱건설이 완공된것을 비롯하여 자랑찬 성과들이 이룩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은 휘황한 미래를 앞당겨오는 승리와 영광의 길이며 당의 구상과 의도를 앞장에서 결사관철하는 길에 값높은 영예와 보람이 있다는것이 지난해의 진군을 통하여 더욱 깊이 새겨안은 철리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앙양된 기세를 계속 고조시키고 이룩한 성과들을 확대시켜 뜻깊은 올해를 5개년계획수행의 토대를 다지고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는 거창한 변혁의 해로 빛내여나갈 결의를 표명하였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중요공업부문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우고 농업부문에서 과학농사제일주의를 일관하게 들고나감으로써 드넓은 전야마다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올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경공업공장들에서 인민소비품을 원만히 생산보장하고 도안의 대상건설을 다그쳐 끝내며 성천군과 회창군을 본보기로 하여 치산치수사업에 힘을 넣는것과 함께 시, 군소재지들, 농촌마을들을 특색있게 꾸려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청년들이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는 조선청년의 슬기와 기상을 떨칠 배짱을 지니고 창의고안, 기술혁신운동에 떨쳐나서며 사회주의건설에 이바지하는 쟁쟁한 인재들로 준비할데 대하여 그들은 강조하였다.

황해북도에서

황해북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박창호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임훈동지, 도농촌경리위원회 위원장 박명선동지, 계응상사리원농업대학 부학장 정용철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룡훈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력사의 기적을 창조하는 새 승리의 려정에 들어선 도안의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은 사회주의건설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고난을 이긴 승리자의 영예와 보람을 벅차게 안겨주신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고마움의 정으로 차넘치고있다고 말하였다.

지난해 경제건설의 1211고지를 지켜선 황철의 로동계급이 산소열법용광로대보수공사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여 선철생산을 늘이고 농업부문에서 다수확농장, 다수확작업반, 다수확분조대렬이 확대되였으며 사리원체육관, 사리원혁명사적지답사숙영소를 비롯한 대상공사들을 성과적으로 끝낸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중앙위원회를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결사옹위하며 뜻깊은 올해를 혁명발전의 일대 분수령으로 빛내이기 위한 전 인민적대진군에 힘차게 떨쳐나서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지방이 변하는 새시대를 안아오려는 당의 뜻을 받들고 도에서 계획한 건설대상들을 훌륭히 완공하며 도로들의 기술개건과 강하천정리를 강력히 추진할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농업부문에서 미루벌과 황주긴등벌의 랭습지개량을 과학기술적요구에 맞게 하여 옥토로 전변시키며 저수확지에서 알곡생산량을 늘이고 밀, 보리농사를 본때있게 지어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모든 시, 군들에서 농촌리들을 독창성과 현대성, 문화성, 정치성이 보장된 사회주의리상촌으로 변모시킴으로써 당의 새로운 농촌건설강령을 빛나게 실현해나갈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청년들이 청춘의 지혜와 열정을 남김없이 바쳐 자기 부문, 자기 초소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을 끊임없이 창조하고 가장 어려운 과제를 솔선 맡아 돌파구를 열어제끼는 로력혁신자, 청년영웅이 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중앙통신】

#柳善[超话]##柳善ins#

2022.1.6 柳善欧尼ins更新

柳善欧尼ins账号[中国赞]yoo_sun0129

配文:
지인이 오는 날은 늘 긴장모드~
근데 오늘 진짜 지인이 와서 그른가?
어쩐지 긴장 되드라니.. ㅎㅎ 지인과 함께 나타나신
웅인선배님 ㅎㅎ
항상 한결같은 잉꼬부부~♡
우리 딸 선물까지 챙겨오신 센스
반가운 발걸음에 제가 힘 받았네요!!
감사해요♡♡♡

译文:
熟人来的时候总是处于紧张状态~
但是今天真的是熟人来了吗?
怪不得这么紧张…呵呵
熟人一起出现的
始终如一的恩爱夫妇~♡
还带了我女儿的礼物。
高兴的脚步让我受到了力量!!
谢谢♡♡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果然言而无信,爱胡说八道的舟山第一恶霸又出来了! 舟山第一恶霸还有什么“诚信”可言!一个被叫爷爷的人了,怎么给后辈树立好榜样!: 有一次,曾子的妻子要上街,儿
  • #如何看待车主维权胜诉后被特斯拉索赔#我用手记忆了你的样貌,用耳记忆了你的声音,用唇记忆了你的味道,用眼睛记住了你的点点滴滴,用心记忆了你的一切,宝贝!我爱你,
  • #十一出游好去处##爱在烟台# 秋时佳日,莱州这些美景不可辜负![羞嗒嗒][羞嗒嗒] 在仙峰道谷大基山、书法圣地云峰山、层林渐染寒同山,欣赏疏朗壮阔的秋日盛景[
  • (╯▂╰)( /。 )@(一-一) 遭遇车祸意外穿书,方慕青成了书中的炮灰女配。 明明是个流落民间的千金贵女,偏偏被贪婪又狡猾的一家人盯上,早早领了盒饭。
  • 假期的这几天把《扫黑风暴》给看完了,这个题材也是我很喜欢的一个系列,继《人民的名义》后又一部真实的事件被拍成了电视剧。这是真实的人性,真实的事件,我去百度了一下
  • #言情小说[超话]# 《没有人像你》 作者:岁见 文案: 二零一零年的夏末,陈屹在出国之前收到一条陌生号码发来的短信—— “暗恋很苦,像夏季的
  • 学校分完院了!!我跟李漫打赌不出两个月分院这事儿就没人管了 我是蓝色的海盗…我真的..真是开了眼了 李漫真的给我笑没了 她是绿色的兵马俑 艹给我笑吐了 我不喜欢
  • 这个房子买下来的时候,我是相当非常喜欢的 南北通透 阳光灿烂 风景360度无死角的美 南面无遮挡 北面风景如画 小区物业也是杠杠的 就说小区这么多年保安从来不换
  • ⏰【10 月 9 号|本周六 #交个朋友直播间# 带货清单来了❗️】 【关注+转发,抽奖送 1 台 iPhone 13❗️】 方太烟灶套装、野小兽划船机、海蓝之
  • #历史飞花令[超话]# 孝堂山石祠 孝堂山祠堂位于济南市长清区孝里镇孝堂山上,是中国现存最早、保存最完好的地上房屋式建筑,1961年入选第一批全国重点文物保护
  • 跟麻麻说下周跟朋友去趟苏州 (开启说教模式):外面yq…………不好好在家待着出去干嘛 你看我一个假期哪都没去 你看xj那都回不来现在…………外面多危险 给gj增
  • 入手蛇仙姐‮ 姐‬顶级蛇仙佛牌,‮过错‬不会再有❌【娜伽莉青蛇‮子仙‬佛牌】限量版‮出只‬庙99尊恭请‮仙蛇‬的功效:佩戴‮会者‬得到异于常人‮魅的‬力、无论是
  • ─── I ·ℒℴѵℯ·γου ❥.° ◡̈ 我昨晚做了一个香甜的梦 因为梦里有你@摩登兄弟刘宇宁 梦可以有很多种剧本 但你永远是男主角 我想一直沉溺在这
  • 23岁女大学生为帮闺蜜,6个月借了上百笔网贷,欠债百万,不但遭到非法拘.禁,还被拍下果照。向闺蜜求助,闺蜜的做法让她惊恐万分。 谈到两年前“以贷还贷”,掉入网
  • #阅读好书推荐晒书#非常感谢@阅读好书推荐的赠书《范志红:吃的选择》,说到吃,自己小时候还是什么都吃的,包括很多生的东西,例如红薯、黄瓜、西红柿等,都是直接在田
  • #刘宇宁安乐传# [心]#刘宇宁东方风云榜# [心]#摩登兄弟[超话]# 不在身边,就在心间,最美不过同行过 没想到三年了,这一天你居然还记得,还是如去年一样
  • 生活碎片 p1昨天晚上试185的校服上衣 我真的狠狠高估自己了 平时穿175这次阿香175断码就..我已狠狠悔过 现已选择换码 p2今天英语生练听说 日语生镁镁
  • 我觉得扑火这个小说,女主和男主并不是所谓的真心相爱吧。女主可能只是喜欢那个年少自己从未靠近的那束光,男主的话觉得刚好合适就在一起了。两个人心中都不够坦诚,真真是
  • 【菊展、科创赛、萌宠欢乐迎双节!昆明动物园系列活动多多】2021年新中国成立72周年即将到来,举国欢庆之际,昆明动物园将于中秋节与国庆节期间将开展迎中秋、庆国庆
  • 这位魅友为魅族真是操碎了心,17年的时候,熬了一夜帮魅族设计了一款魅族手机,像魅族呼吸灯、魅族logo,看得出是用心设计过的。还别说,这个设计当时受到了很多魅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