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의 뜻을 받들어 제1차적인 중요정책과제를 앞장에서 수행해간다】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에서
2023.01.15. 《로동신문》 1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수도에 살림집을 대대적으로 통이 크게 건설하는것은 중첩된 난관을 맞받아 기세차게 전진하는 우리 국가, 우리 인민의 불가항력적인 투쟁기상을 떨치는데서도 큰 의의가 있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가 제시한 웅대한 실천강령을 받들고 화성전역의 군민건설자들이 새로운 건설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살림집건설을 제1차적인 중요정책과제로 내세운 우리 당의 뜻을 앞장에서 받들어갈 격앙된 기세로 올해 공사에 진입한 이들은 새로운 건설속도, 건설신화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며 맡은 살림집건설에서 련일 뚜렷한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기동적이며 실속있는 작전과 지휘로

우리 당의 숙원사업인 화성지구의 살림집건설은 주체건축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승화발전시키고 수도시민들에게 더욱 문명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한 숭고한 애국사업이다.
건설지휘부와 모든 시공단위 일군들은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의 세번째 해에 수도건설을 보다 통이 크게 벌릴데 대한 당의 구상을 실현하는 길에서 맡은 책임과 본분을 자각하고 공사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전개하고있다.
일군들은 우선 지난해의 경험과 교훈에 비추어 시공로력과 자재보장, 수송정형 등 건설조건을 구체적으로 타산하고 공정계획을 일, 주, 월별로 빈틈없이 작성하는데 주되는 힘을 넣고있다.이와 함께 시공단위들이 보온대책을 면밀히 세우고 건설장정리를 알뜰히 하면서 전반적인 공사를 일정대로 추진하도록 요구성을 부단히 높이고있다.
특히 감독부문에서 모든 시공과정과 그 결과에 대한 장악평가사업을 잘하여 건설물의 요소요소를 흠잡을데 없이 완성하도록 하는데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년초부터 시공성과를 부쩍 확대하기 위해 앞채를 메고 내달리는 일군들의 화선식정치사업과 구획들에 설치된 혁명적구호와 직관물들, 단위별로 전개한 방송선전차에 의한 선동은 군인들과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 경쟁열을 한껏 북돋아주고있다.
건설지휘부의 해당 분과들과 국가과학원, 평양건축대학을 비롯한 여러 단위의 기술자, 연구사들은 시공단위들과 협동하여 앞선 건설공법과 건축기술을 개발도입하기 위한 사업에 전력하고있다.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

군인건설자들이 혁명적당군의 군인기질, 군인본때로 인민들이 반기는 실제적인 변화를 안아올 열의드높이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전렬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조선인민군 옥기남, 전용범소속부대의 장병들은 조국의 수호자,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라는 영예와 긍지를 안고 초고층살림집건설에서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남김없이 발휘하고있다.각 부대들에서는 현장지휘조를 강력하게 꾸리고 공사의 주타격방향에 기능공들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면서 집단적경쟁을 고조시켜 매일 공사계획수행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물동운반을 맡은 각 부대의 중량급화물자동차운전사들은 전선에 총포탄을 나르는 심정으로 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지체없이 보장하기 위해 철야운행길을 줄기차게 이어가고있다.
각 시공단위들에서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는 속에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담보하기 위한 노력이 배가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오영수소속부대를 비롯한 여러 시공단위에서는 건설물의 질보장을 위한 관건적인 고리들에 힘을 넣어 살림집의 요소요소를 높은 수준에서 완성하고있다.
조선인민군 리철민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도 건설물의 시공과정에 자기 부모형제가 살게 될 살림집을 건설한다는 립장에서 기술규정과 공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켜나가고있다.
앞선 단위들의 기술과 경험, 공사수단을 적극 공유하고 이전하기 위한 사업이 활발히 벌어지는 속에 조선인민군 김봉철소속부대와 사회안전성려단에서는 합리적인 시공방법을 적극 탐구도입하면서 공사성과를 부쩍 확대하고있다.
당중앙의 결심은 곧 조선의 실천이라는 불변의 신념을 간직하고 시간을 주름잡으며 내달리는 인민군군인들의 혁명적기상은 온 건설장에 끊임없는 활력을 부어주고있다.
평양건설위원회려단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이들은 새로 맡은 고층살림집의 내부시공성과를 확대하기 위해 건물안의 수십개소에 보온기재를 설치해놓고 최근 2일동안에만도 수천㎡의 미장작업과 간벽축조실적을 기록하였다.
여러 성, 중앙기관려단의 일군들과 건설자들, 돌격대원들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며 맡은 살림집공사에서 집단적혁신을 창조하고있다.
속도전청년돌격대려단과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살림집건설을 다그치면서 다음단계의 건설대상인 전력보장계통구조물공사에 박차를 가하여 방대한 작업량을 단숨에 해제끼는 자랑을 떨치였다.
군민건설자들의 활기찬 전진속도에 박동을 맞추어 평양시안의 청년동맹일군들과 청년들은 수도의 살림집건설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공사장에 달려나와 지대정리를 비롯한 어렵고 힘든 작업을 도맡아 해제끼며 애국의 열정을 발휘하고있다.
당의 부름에 새로운 평양속도, 건설신화창조로 화답해나선 군민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속에 화성전역에서는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罗曼史是别册附录# 片尾附录整理
——



1

엄마가 돌아가시고, 처음 맞는 생일이었다. 텅 빈 집을 생각하고 들어서는데, 보글보글 찌개 끓는 소리와 구수한 참기름 냄새가 났다. 강단이가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있었다. “누나 일 바쁘잖아” 묻자, 그녀는 가볍게 어깨를 으쓱했다. 내 인생 최고의 생일이었다.

那是妈妈去世后的第一个生日。以为家里空无一人,进门后却听见了咕嘟咕嘟煮汤的声音,闻到了芝麻油香喷喷的味道,姜丹伊正在厨房做饭。我刚一开口问“你工作不是很忙嘛”,她就若无其事地耸了耸肩。那是我人生中最棒的生日。

2

긴 장마 후에 햇살, 침대 옆에 놓인 작은 꽃다발, 문득 받은 초콜릿, 마주 앉아 밥을 먹는 우리. 존재가 선물인 관계가 있다. 우리가 그렇다.

漫长雨季后的阳光,放在床边的一小把花束,突然收到的巧克力,面对面坐着吃饭的我们。有些关系的存在就像一份礼物,比如我们之间。

3

남은 내 인생은 반짝이는 순간이 영영 지나고 남은 빛바랜 자국이 아닐까 불안했다. 도전할 날이 많다고 스스로를 다독였지만 문득, 더는 달리지 못할 거란 두려움이 있었다. 다시 달릴 수 있을 것 같다.

我曾经焦虑不安,担心自己剩余的人生中闪闪发光的时刻已一去不复返,留下的只有模糊的伤痕,虽然安慰自己还有很多可以挑战的日子,但还是会突然害怕自己再也无法奔跑。现在我好像又可以重新奔跑了。

4

강단이의 마음이 궁금할 때면 그녀가 읽은 책을 펼쳤다. 종이 위에 그녀가 웃고, 울고, 자신을 되돌아본 문장이 있다. 나는 강단이가 어떤 마음으로 이 문장에 밑줄을 그었을까 궁금해하며, 그 감정을 느껴보려 애쓰며 책 한 권을 읽어나간다. 강단이가 좋아하는 책을 읽으며, 그녀를 더 알아간다.

每当好奇姜丹伊的内心时,我就会翻开她读过的书,纸面上的一些句子曾让她又哭又笑,使她回望自身。我一边好奇姜丹伊是带着怎样的心情在那些句子下方划线的,一边为体会那份感情而努力,就这样将一本书读完。读着姜丹伊喜欢的书,我对她有了更深的了解。

5

출판사 입사 초기, 해내야 할 일에 몸이 지치고 있었다. 수화기 너머로 요즘 힘드냐고 몇 번 묻던 강단이는, 어느 주말 갑자기 집에 찾아왔다. 그녀의 손에 끌려 아무 버스나 탔다. 어디로 가는지, 어디서 내릴지 모르고 몸을 맡겼다. 창밖으로 이름 모를 호수가 보였다. “여기 좋다.”라고 내가 말하는 순간 강단이가 정차 버튼을 눌렀다.

刚进出版社的时候,我整天疲于奔命。姜丹伊好几次打电话过来问我最近累不累,然后在某个周末突然找上门来。她拉着我的手随便上了一辆公交车,没有定目的地,也不知道要在哪里下车,就这样随心而行。窗外不知名的湖映入眼帘时,我开口道,“这里真好。”话音刚落,姜丹伊立马按下了停车按钮。

6

첫 월급을 받은 기념으로 은호와 놀러갔다. 내가 추위를 많이 타는 걸 아는 은호는, 수시로 내 손을 잡는다. 차가운 손에 온기를 불어주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편안하고 행복하다. 은호와 있으면 문득, 이 순간이 계속되길, 하루가 더 길어지길 바라게 된다.

为了纪念我拿到第一份工资,我和恩浩出去玩了。恩浩知道我很怕冷,时不时就握住我的手。他在我冰冷的手上哈出热气,和这样的人共度时光,是一件舒适且幸福的事情。和恩浩呆在一起时,我会突然希望这一瞬间能一直延续下去,希望一天的时间能变得更长。

7

삶이 버거운 날, 은호에게 전화를 했다. 낮은 내 목소리를 듣고 힘든 일이 있다는 걸 눈치채지만, 아무것도 묻지 않는다. 우리는 실없는 대화를 나누다 전화를 끊는다.

在生活艰难的时候,我给恩浩打了电话。恩浩从我低沉的声音中察觉出我遇到了困难,却什么都没有问。我们有一搭没一搭地聊了一阵,便挂断了电话。

——
*持续更新中
*翻译:我自己
*图片原出处:tvN罗曼史是别册附录主页(现已不存在)

-买一束玫瑰送给崔秀彬-

我路过一家花店,买了一束最漂亮的玫瑰花,送给我的爱人崔秀彬!

崔秀彬是唯一
https://t.cn/A69P1Rdn崔秀彬你是生命中一束光
崔秀彬你一定要快乐幸福,也要有自信的活下去
사랑해요최수빈!
Good friend
https://t.cn/A6a9mgeI
https://t.cn/A6K87Ot1
https://t.cn/A6J4dqBv
https://t.cn/A69vWxcj
https://t.cn/A6MM2ZQU
https://t.cn/A6IYVbaY
https://t.cn/A69vWORi
https://t.cn/A6Km1Mdd
好歌分享https://t.cn/A69zYx8X
Can we be friends forever?
我们能永远当朋友吗?
互动列表指路链接[https://t.cn/A69vlI8A]
个人超话#崔秀彬是唯一[超话]#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们老家有一个老人,就是在过年期间趁着集市上人挤人的,他摸了一个中年大姐的臀部,结果被那个大姐打得鼻青脸肿的。#车车励志打call#最主要的是那个幸福年龄的没有
  • 觉万法是因缘所生,万法是暂时的、变易的。因未认清一切现象皆由因缘所生、变化无常,认为种种现象是永远存在,而去追求、占有或排斥,所以便产生“多”。
  • 很喜欢杨绛先生的这段话,见人少说话,见事少掺和,管好自己的心,做好自己的事,张嘴是祸,闭嘴是福,群处守口,独处守心,人要心静,言多必失,以慎言为先,看清自己是谁
  • 女性如属甲木,一生都跑木出两种命运,第一是有好老公才称得上好命,第二是必须被老公克,才为好命,因为根据八zhi理论,克制女性的五行化表丈夫。八字壬水两头挂,时上
  • 十九、关于安福利农贸市场的风险提示11月3日7:25-10:00;11月4日8:30-11:30,青岛市安福利农贸市场(地址:市北区宁夏路45号)二十、关于乘坐
  • --------------------------------------【推荐理由】:多功能可移动落地晾衣架,耐用稳固,安装简易,可收纳可置物,挂包包挂帽子
  • 只有在我们不需要外来的赞许时,心灵才会真的自由。只有在我们不需要外来的赞许时,心灵才会真的自由。
  • 24、曾以为的永远,只是一瞬间。24、曾以为的永远,只是一瞬间。
  • 改变他人,其实是一种控制欲,是缺乏安全感的表现,希望拼命控制对方 而确保自己在感情中的影响力来证明自己被爱、被在乎的表现,有着这样的思维的人 ,通常会说“ta根
  • 有人爱,不仅仅是被人爱,而且有主动爱别人爱世界的能力;有事做,让每一天充实,事情没有大小,只有你爱不爱做;有所期待,生活就有希望,人不怕卑微,就怕失去希望,期待
  • 然后接下来,我把每个分路都试了一下,多少有点经验的我,还算没有拖后腿,看到胜利和victory的语音出来的时候,松了口气,有点沾沾自喜[嘻嘻] 后来的一场我的王
  • 如果我们不能懂得佛与须菩提是站在本性真空的角度来问答,就会疑惑,明明前面佛说了一大堆的道理,那么多言辞,却一再说如来无所说(此处的如来是指我们的无形无相的自性)
  • 【了解更多:】#邓伦# |#邓伦粉丝# |#邓伦现状##灯芯群[超话]#想念几个世纪 才是刻骨铭心若能回到冰河时期 多想把你抱紧处理你的笑多疗愈 让人生也苏醒失
  • 随手记2:真的是2岁一个变化 ~就今天开始 崽开始说再见啦 以前只会说拜拜会说烂掉 蜗牛等等 会帮忙丢垃圾帮忙关门帮忙打扫卫生 会帮忙干很多很多小活 这些都是我
  • 随心飞,任意飞,任性飞…周末去另外一个城市,且是需要搭乘飞机到达的城市不再是梦,一切尽有可能-随着猝不及防的疫情的到来至慢慢消散,东航在这一年当中着实成全了我和
  • 抗老面膜亲测好用,不愧熬夜党大救 如果说25岁之前护肤主要是补水保湿那么过了25岁后抗老就成为护肤的重点尤其是像我这样喜欢熬夜的女孩很容易垮脸,长细纹有时候加班
  • ”据统计,青岛引航站志愿服务一队平均年龄只有29岁,大多为90后、95后,但是,每一名青年志愿者都能够挺身而出,积极参与疫情防控工作,用责任和担当书写青春答卷,
  • 日常 #博君一肖顺顺利利平安喜乐# #一个人看日出看日落# #学到了的废话文学# #绿洲贴纸打卡# 今天一天过得真忙上半天还在上班下半天就来大城市了这会还在路上
  • #每日一善[超话]# 身处俗世,却不被俗世所染,笑在脸上,也要笑在心上,眼睛纯净,才能看见美丽的风景;心灵干净,才能拥有纯粹的感情;一个人的心,就是一个人的世界
  • 秋天怎么能少的了棕色系氛围感穿搭#今日穿搭(ootd)# MLBthreegunsfullmontytecnica 泰尼卡MLB经典刺绣字母logo+钻石老花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