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玄胜熙[超话]##玄胜熙##seunghee#
oh my girl胜熙首次挑战正剧

오마이걸 승희가 첫 정극에 도전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승희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 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에 함양자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승희는 성공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서울로 가출한 가수 지망생 ‘함양자’로 변신한다. 친구를 위해 시원한 돌직구를 날리는 솔직함과 유쾌함이 매력적인 캐릭터로, 여고 시절 절친이었던 오정신(설인아 분)과 함께 서울에서 동고동락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무대 위에서는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로 반전 매력까지 발산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승희는 “첫 정극 도전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다.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오마이걸 활동을 통해 보여드렸던 것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마음 담아 연기할 테니 사랑으로 지켜봐 달라”며 “도전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두려운 마음도 있지만 설렘이 더 앞서는 것 같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아시스’에도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와 특유의 재치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악부터 예능, 콘텐츠,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만큼, 연기까지 활동 스펙트럼을 넓힌 승희의 행보에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승희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는 3월 방영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你们还有这股牺牲精神吗?
【15000热血青年“上山下乡”,奔赴祖国最艰苦最需要的地方去】
당의 부름에 피끓는 심장으로 화답해나선 열혈청춘들의 대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이후 전국의 1만 5 000여명의 청년들이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탄원진출
2023.1.18. 《로동신문》 1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가 밝힌 투쟁강령을 따라 올해를 위대한 전환의 해, 변혁의 해로 빛내이기 위한 새로운 총진군에 과감히 떨쳐나선 온 나라 청년들이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창립 77돐을 맞이하였다.

절세위인들의 손길아래 강화발전해온 주체적조선청년운동의 자랑찬 력사에는 조국과 혁명, 인민을 위한 길에 한몸 다 바치는것을 더없는 긍지와 자랑으로 여기며 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들에 용약 달려나가 값높은 삶을 빛내인 청년전위들의 위훈의 자욱이 력력히 아로새겨져있다.

준엄한 혁명의 년대기마다 당의 호소에 피끓는 청춘의 심장, 애국의 실천으로 화답하여온 우리 청년들의 충성과 애국의 열정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계기로 더욱 분발승화되였으며 이는 대회이후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탄원진출한 1만 5 000여명 청년들의 숭고한 정신세계가 웅변으로 실증해주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그 어디를 둘러보아도 청춘기의 세대들이 영달과 향락만을 추구하고있는 이 세계에서 고생과 시련을 오히려 락으로 여기며 조국의 부름앞에 충실하고 사회와 집단앞에 성실하며 미래를 위해 투신하는 혁명적인 청년들은 우리 청년들뿐입니다.》

우리의 미더운 청년전위들은 《사회주의건설의 보람찬 투쟁에서 애국청년의 기개를 떨치자!》라는 구호밑에 조국의 부강발전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초소들로 앞을 다투어 달려나갔다.

당 제8차대회가 밝힌 진로따라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장엄한 진군길에서 애국청년의 기상과 용맹을 남김없이 떨쳐갈 드높은 열정을 안고 주체110(2021)년 5월 한달동안에만도 각지의 1 700여명 청년들이 공장과 탄광, 광산, 림산사업소 등으로 탄원하였다.

이들가운데는 당의 믿음에 실천으로 보답할 결의를 다지며 사회주의전야와 수천척지하막장을 비롯한 경제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인생의 새 출발을 한 청년동맹원들도 있고 외진 산골과 섬마을 등의 학교교단에 삶의 좌표를 정한 교원, 사범대학 졸업생들도 있다.

당의 요구라면 물불을 가림없이 한몸을, 심장을 내대야 한다는것이 탄원자들모두의 가슴속에 차고넘친 하나의 열망, 하나의 신념이였다.

어머니조국을 위해 자기를 바칠 훌륭한 결심을 하고 어렵고 힘든 부문에 적극 진출하는데서 각급 청년동맹일군들이 대중의 앞장에 섰다.

박천군, 장풍군, 양덕군, 함주군, 북청군, 김화군 등의 80여명 청년동맹일군들은 보람찬 위훈창조로 청춘의 자서전에 뚜렷한 자욱을 새기며 청년대중의 본보기가 될 일념 안고 당의 호소에 탄원이라는 혁명적실천으로 화답해나섰다.

당의 부름이라면 산으로, 바다로, 새로운 개발지로 앞을 다투어 달려나간 아버지, 어머니들의 청춘시절처럼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전구마다에서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갈 불같은 열망은 처녀탄원자들의 가슴속에서도 세차게 분출되였다.

혁명의 성산 백두산이 지척에 바라보이는 삼지연시에서 조국의 미래를 꽃피워가는 참된 교육자가 될 한마음으로 온 가족과 함께 탄원한 수도 평양의 만경대구역 순화강고급중학교 처녀교원의 소행은 백두의 피줄기를 굳건히 이어나가는 우리 청년들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를 잘 보여주었다.

녀성의 몸으로 파도를 헤가르며 바다를 정복하였던 전세대 청년들처럼 살며 일해나갈 고결한 인생관을 지닌 남포시 9명의 처녀들은 남포수산사업소 《조선로동당의 딸 청년녀성영웅》호 선원이 되였다.

사회주의의 밝은 미래를 앞당겨오기 위한 청년들의 탄원열기가 료원의 불길로 타번지는 속에 탄원자대렬은 날을 따라 늘어만 갔다.

평양시의 수많은 청년들은 수도시민증을 파견장으로 바꾸고 탄광과 세포지구 축산기지, 청진수산사업소, 회창군산림경영소 등에 탄원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 전면적발전을 위한 위훈의 첫걸음을 기운차게 내짚었다.

평안남북도, 황해남북도, 강원도, 함경남북도, 개성시를 비롯한 전국각지의 청년들이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들로 달려나가 전진하는 대오의 앞장에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는 기수가 되고 선봉투사가 되여 충성과 애국의 한길을 꿋꿋이 걸어가고있다.

조국의 미래를 더욱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후대교육사업에 한생을 바쳐갈 숭고한 공민적자각, 새세대의 본분을 안고 김정숙교원대학, 신의주교원대학, 평성교원대학, 함흥사범대학, 김종태해주사범대학, 원산사범대학 등의 졸업생들이 외진 산골과 섬마을, 최전연지대 학교들의 교단에 섰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를 계기로 청년들의 탄원열의가 비상히 고조되여 올해에 들어와 첫 보름기간에만도 수많은 청년들이 금속, 석탄, 채취, 농업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의 주요전구들에 진출할것을 결의해나섰다.

나서자란 고향과 가슴속에 키워온 희망은 서로 다르지만 당의 뜻을 받드는 하나의 꿈과 리상을 안고 누구나 선뜻 가기 저어하는 일터와 생소한 고장들에 인생의 닻을 내린 열혈청춘들의 애국적인 장거는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흥을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는 우리 인민의 신심과 투지를 더욱 북돋아주고있다.

사회주의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억센 신념을 지니고 조국땅 방방곡곡에서 피더운 심장과 용솟는 열정을 다 바치며 난관도 희생도 두려움없이 용감히 나아가는 로동당의 참된 아들딸들, 애국청년들이 있기에 공산주의미래는 더욱 앞당겨질것이다.

【조선중앙통신】

정론 2/2
위대한 당이 우리를 향도한다

2023.1.10. 《로동신문》 1면
2023년 신년경축대공연의 밤, 그 환희로운 밤을 다시금 돌이켜보는 우리의 마음은 끝없는 격정에 휩싸인다.

온 한해 불철주야의 로고와 헌신으로 경이적인 변혁적실체들을 안아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위대한 수령을 우러러 목청껏 터쳐올린 민심의 환호성이 천지를 진감한 뜻깊은 시각 준엄한 2022년의 려정을 함께 달려온 사랑하는 인민에 대한 격정의 분출을 금치 못하시는듯 인민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영상을 우러르며 누구나 자애로운 어버이의 강렬한 진정을 온넋으로 절감하지 않았던가.

인민이 누려가는 오늘의 행복을 위해 쌓으신 그 업적이 하늘에 닿건만 언제나 감사의 정을 담아 인민에게 먼저 인사를 보내시는분, 인민만 기뻐하고 행복할수 있다면 아무리 어렵고 힘겨운 고생일지라도 무상의 행복과 영광으로 여기시며 사시장철 위민헌신의 려정에 계시는 우리 어버이이시기에 언제인가 편히 쉬여주시기를 간절히 아뢰이는 일군들에게 명절이야 인민들이 쇠라고 있는것이지 당중앙이 쉬면 번영의 꿈과 리상은 언제 이루겠는가고 그리도 절절하게 말씀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우리 다는 모르고있다.청청한 거목밑에 보이지 않는 뿌리가 있는것처럼 가증되는 난관속에서도 날로 높아지는 우리의 존엄과 국위속에, 우리의 새 생활속에 얼마나 눈물겨운 어버이의 헌신이 슴배여있는가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묻어오신 희생적인 분투의 열도, 그이께서 기울이신 사색과 열정, 정과 사랑의 높이는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다.

자신에게는 늘 두가지 그리움이 있는데 하나는 우리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이 잘사는 공산주의리상향을 하루빨리 보고싶은것이고 다른 하나는 잠이라고, 잠이 정말 그립다고 심중에 끓어오르는 진정을 터놓으신 우리의 총비서동지, 정녕 인민이 바라는 모든 꿈과 리상을 한시바삐 성취해주시려는 열망이 마음속에 차넘치시고 그 실현을 위하여 분분초초 바쳐가시는 정력과 열정도 상상을 초월하는 위대한 어버이의 위민헌신의 세계는 하늘도 감복할 열렬함과 숭고함의 절정을 이루고있다.

예로부터 인간은 정에 살고 의리에 산다고 하였다.위대한 수령께서 우리를 위해 기울이시는 사랑과 정이 얼마나 깊은것인가를 실생활체험을 통해 절절히 새겨안고 수령의 은덕에 충성으로 보답하는것을 전사의 의리, 자식의 도리로 간직한 이 땅의 인민이여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이 세상 끝까지 가고갈 신념은 더더욱 굳세여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보다 큰 기적과 변혁을 안아오리라!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리라!

이는 우리 인민의 심장마다에 거세차게 고동치는 절대불변한 신념과 의지이다.

우리 가는 길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한분만을 믿고 따르는 일편단심의 곧은 길이다.우리의 넋은 수령의 뜻으로만 숨쉬는 넋이며 우리의 발걸음은 수령의 결심과 리상을 줄기차게 실천하는 충성의 발걸음이다.

《우리는 무엇보다 당을 먼저 생각하고 언제나 당에 의거하여야 합니다.나는 하루일과를 장군님의 교시를 어떻게 하면 잘 집행하겠는가 하는 연구로부터 시작합니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수령을 받든 김책동지의 백옥같은 충성심은 오늘 일군들과 당원들이 따라배워야 할 산 귀감이다.우리모두가 전세대 충신들처럼 살며 투쟁해나갈 때 이겨내지 못할 곤난이 없으며 후대들앞에 떳떳한 삶을 빛내이게 될것이다.

천만인민이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리키신 새로운 진군로따라 더욱 굳세게 용진하고 또 용진하자.당의 근심과 걱정을 덜어드리는 일이라면 불가능의 요새도 단숨에 정복할 비상한 투쟁열, 창조열을 안고 위대한 우리당 전원회의에 충성의 선물을 드린 미더운 군수로동계급처럼 어디서나, 누구나 당결정관철의 승전포성들을 우렁차게 울리여가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가리키시는 백승의 진로가 있고 그이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으며 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일편단심의 인민이 있기에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는 반드시 도래할것이다.

갈길은 멀고 험난하여도 인민의 억센 신념과 충천한 용기로 한껏 달아오른 2023년의 1월이다.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따라 우리의 지혜와 힘으로 기필코 성취하고야말 휘황찬란한 미래가 걸음걸음 마중오고있다.

김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有揉捏、推拿、按压三种模式,模拟老中医人手按摩的感觉,把最缺少润滑那几块肌肉给揉开了,力道很巴适,工作累的时候按一按,整个人都松快了,按完感觉我还能在写几份材料
  • [憧憬]便宜了29大洋呢!! ​​​​反馈:小猫头__:我一直用的这个 便宜又好用baba的小胖子:这个对我来说真的是必须囤了,自从用了这款,就没换过别的,现在
  • 谢文澄就是发国难财的畜生,就应该千刀万剐!谢文澄这样的汉奸就是造假公司,用国家的钱去让他认识的人撒泡尿画个圈圈就能上市,欺骗国家与百姓,这样的畜生就应该千刀万剐
  • 伊能静:见得多呀,因为他跟我住嘛 沙溢:你要不工作就跟孩子待一起 伊能静:我五年没工作,除了上《妈妈是超人》外,我齐全没工作,都在家 沙溢:阿,就不断没工
  • 这个时候就需要探寻市场有龙头,卖出要先想到的就是自己的对手是谁,用现在的话来说,就是思考是否有市场,目标是谁,这样才能快速变换手里的筹码。这个时候就需要探寻市场
  • 篮网官方声明:在过去的几天里,我们多次试图与凯里-欧文合作,帮助他理解他的言论和行为存在的伤害和危险,这始于他宣传一步包含令人深感不安的反犹仇恨的电影。我们现在
  • is脸型的三庭五眼比例也挺的均衡,内轮廓上面部软组织量适度饱满,皮相好,所以她的脸正面看上去就挺软萌幼态,挺甜美可爱,挺清纯无辜,能够激起人的保护欲。而反过来如
  • #胶州身边事##胶州公益# 黄花染双鬓,重阳寄深情   农历九月初九是中国的传统节日“重阳节”今天我们山东高速“畅和”红十字志愿者服务团队来到了里岔镇的任秀兰老
  • 2022.10.22我在家睡午觉我感到20几年来由衷的快乐去年4月考完第二场雅思去Goatee喝酒想要无忧无虑根据调酒师的说法 我在寻找乌托邦那天Chuck不在
  • #佛教[超话]# 云何住果補特伽羅。謂住四果補特伽羅。何等為四。一預流果。二一來果。三不還果。四阿羅漢果。是名住果補特伽羅。云何隨信行補特伽羅。謂有補特伽羅。從
  • 只要不释放大成交手数,就会构成有效锁定继续再涨,这才是市场最好的成本分析,其它分析都无法很好解读筹码与成本的特征,明天帮我论证,看看结果如何?赚了多少是直接挑明
  • ✨什么人不适合填充鼻基底?✨什么人不适合填充鼻基底?
  • 饿了么 美团 外卖,饿了么红包[来][来]会员[来]如果不想输,那么你就别偷懒,你努力一点,也就是为了未来更好的自己。她现在不找人家,以后年纪大了找不到,她会恨
  • 当我意识到自己是沉浸在过去不可自拔,想要告别这一切自我的想象时,我却似乎穿越到一个更加完美的时间和境地——人团健康,且 在阳台上养了2窝小猫 ,和我现在养的小
  • 前几天我一直吐槽核酸速度慢,经常是24小时左右才出结果,当时个疑似和官媒有关的自媒体还发布了核酸检验很复杂,不要因为出来慢而催的那么一条动态,现在我越来越怀疑,
  • [666]你们猜一猜这个空气炸锅是哪里来的吧[666]#v光计划##马克龙访问美国# 法国总统马克龙将在本周展开对美国为期三天的国事访问,加强双边关系和为法国及
  • 图7补我在芙超搜了下没搜到,想想还是要挂一下[单身狗]毕竟ch人挺多的 希望不要有人被骗产生疑点的是:1.她不说她拍视频认证 2.给我拍的图片“认证图”是个截
  • 好想听李泽言叫我一声女朋友/未婚妻/老婆啊~(大型出轨李泽言现场)每次看到文案刻画的订婚情侣日常我都疯狂心动,夏彦虽然不是年下,但是他真的好娇[抱一抱][抱一抱
  • (好多小小的日常对话再不记下来真的要忘记了)一位卖菜的白发老奶奶,看见蹲在面前的一位年轻女子,突然哭了起来,知道其中的原因后,让人感动了。之前看他朋友圈发现在的
  • 跨境驿站免费提供会场场地 主会场可容纳200人 另有茶室三间,现代化设备齐全 若需要活动场地 预约:18825243659(微信同步)【家门口的“五爱园”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