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超话]##韩语翻译[超话]##韩语摘抄#
독서 스크랩
韩语版《Grace and Grit: My Fight for Equal Pay and Fairness at Goodyear and Beyond》
『기나긴 승리』
- 골리앗과 투쟁한 한 여성 노동자의 이야기
저자: 릴리 레드베터,러니어 스콧 아이솜
역자:이수경, 김다
韩语版链接:https://t.cn/A69MsWgN
법정의 유일한 여성으로서 반대의견을 냈을 때 긴즈버그 판사는 법정에 임명된 여성의 중요성이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었다. 긴즈버그 판사의 반대의견에 감화를 받은 나는 비키가 사준 검정 탤벗 재킷과 치마를 입고 내 이야기를 하기 위해 2년이나 국회의사당에 다녔다. 나는 더 커다란 목적에 충실하게 살았다. 비록 소송에서 졌고, 평결로 받은 380만 달러도 잃었지만, 그날 이후부터 나는 임금 불평등 문제의 상징이 되었다.
- 9장 「릴리, 워싱턴으로 가다」 중

【위대한 당의 손길아래 위훈떨쳐가는 애국청년의 대부대】
2023.1.17. 《로동신문》 2면
오늘은 우리 당의 믿음직한 청년들의 조직인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이 창립된 때로부터 77돐이 되는 뜻깊은 날이다.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

반만년의 우리 나라 력사에 청년은 어느때나 있었고 이름을 날린 청년들도 있었지만 오늘의 시대처럼 이 땅의 모든 청년들이 당의 청년전위라는 고귀한 영예를 지니고 조국과 인민을 위해 위훈떨치는 보람찬 청춘의 시대는 없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은 혁명령도의 전 기간 청년중시를 전략적로선으로 틀어쥐고 청년들을 주체의 혈통을 이어나가는 혁명의 계승자로 튼튼히 키움으로써 세상에 둘도 없는 청년강국을 건설하였습니다.》

나라와 민족이 어떤 청년들을 가지고있으며 당이 새세대 청년들을 어떻게 육성하는가 하는데 따라 혁명의 승패가 좌우되고 민족의 전도가 결정된다.

애국적이고 고상한 사상정신적풍모를 지닌 청년들을 가지고있는 나라, 그런 청년들을 끊임없이 키워내는 민족은 어떤 고난과 세대교체속에서도 끄떡없지만 그렇지 못한 나라와 민족은 세대가 바뀌고 시련의 바람이 불 때 쉽게 흔들리며 혁명의 명맥이 끊기우게 된다.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시대를 격동시키며 청춘의 그 이름을 남김없이 떨쳐가는 우리의 미더운 청년전위들.

우리 조국력사에서 청년운동의 시원을 열어놓으신분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이시다.

지난날 일제의 식민지통치시기 외세의 대포밥으로 끌려다니며 민족적울분을 터치고 속절없이 숨져야 했던 이 나라 청년들은 위대한 수령님을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신 때로부터 자기 운명에서 극적인 전환을 맞이하게 되였다.

해방직후 망국노의 멍에를 벗어버린 기쁨과 건국열은 가슴마다에 넘쳐났으나 갈길 몰라 헤매이던 수많은 열혈청년들을 사랑과 믿음의 한품에 안아 참다운 애국의 길, 혁명의 길로 이끌어주신 어버이수령님의 크나큰 은덕을 해와 달이 다한들 어찌 잊을수 있겠는가.

건국의 나날 하셔야 할 일, 돌보셔야 할 일이 그리도 많으시건만 청년들을 당의 두리에 묶어세우는 사업을 중시하시며 민주청년동맹창립방침을 제시하신 위대한 수령님,

우리의 구호는 《애국적청년들은 민주주의기발아래 단결하라!》는것이라고, 바로 이 구호밑에 공산주의청년동맹을 민주청년동맹으로 개편함으로써 각계층 청년대중을 하나의 대중적청년조직인 민주청년동맹에 묶어세워야 한다고 하시며 민주청년동맹창립을 위하여 우리 수령님께서 지새우신 밤 그 얼마이던가.

주체35(1946)년 1월 17일, 력사의 이날과 더불어 광범한 청년들이 당의 령도를 받는 자기의 진정한 청년조직을 가지게 되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손길아래 주체적인 청년조직에 굳게 뭉쳐 자기의 무궁무진한 힘을 깨달은 우리 청년들은 조국은 곧 위대한 수령님의 품이고 그 품이 있고서야 청춘도 희망도 있다는 귀중한 진리를 심장마다에 새겨안았으며 가렬한 전화의 나날 《김일성장군 만세!》를 높이 부르며 무비의 용감성과 대중적영웅주의를 발휘하여 이 땅을 굳건히 지켜싸웠다.전후복구건설과 사회주의건설의 년대마다에서 투쟁의 기수, 시대의 선구자가 되여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마련하신 조선청년운동의 빛나는 전통을 더욱 굳건히 이어주신 절세의 위인은 위대한 장군님이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은 대를 이어 계속되기때문에 청년들을 잘 준비시켜야 한다고 하시며 청년문제와 관련한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여 혁명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청년운동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청년들을 사랑하라!》, 이 구호가 온 나라에 높이 울리도록 하시고 조국앞에 엄혹한 시련이 닥쳐온 고난의 시기 우리 청년들에게 혁명의 홰불봉을 넘겨주시며 청년들을 최고사령관의 예비전투부대, 별동대, 당의 영원한 동행자로 내세워주신 위대한 장군님,

그이께서 안겨주신 혁명의 홰불봉을 억세게 틀어쥔 청년전위들이 성새가 되고 방패가 되여 당을 보위하고 선렬들이 개척한 혁명위업을 믿음직하게 지키고 빛내여왔다.

정녕 우리 당의 성스러운 력사는 곧 청년중시의 력사이다.

이 빛나는 력사는 온 나라 청년들의 위대한 어버이이시고 고마운 스승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련면히 이어지고있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기슭에서 청년들의 힘찬 발걸음에 의해 강성할 래일은 더욱 앞당겨지게 될것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신 바로 여기에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청년중시사상을 빛나게 계승하여 강성번영의 활로를 힘차게 열어나가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확고부동한 신념과 철의 의지가 력력히 맥박치고있다.

우리 숭엄한 마음으로 돌이켜본다.

청년절날 멀리 전선길에서 은정넘친 축하문을 보내주시고도 못다 주신 사랑이 있으신듯 돌아오시는 길로 청년절경축대회 참가자들을 만나주시고 그들과 함께 영광의 기념사진도 찍으신 이야기,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를 찾으신 그날 위대한 장군님의 마음까지 합쳐 발전소건설에 참가하여 커다란 로력적위훈을 세운 전체 건설자들에게 조선로동당의 이름으로 뜨거운 전투적인사를 보내신 잊을수 없는 사실…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우리 청년들에게 베풀어주시는 사랑과 믿음은 가장 열렬한것이다.

위대한 어버이의 그 사랑과 믿음은 그대로 우리 청년들을 기적과 위훈을 낳는 시대의 영웅들로, 참다운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는 자양분이다.

수많은 청년들이 정든 도시를 떠나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요전구들에 달려가고 외진 산골과 섬마을의 교단에 자원해가며 남을 위해 피와 살도 서슴없이 바치는 청년미풍선구자들이 날을 따라 더욱 늘어나고있는것이 내 조국의 자랑스러운 현실이다.당에서 벽을 울리면 강산을 뒤흔들고 번개를 치면 우뢰로 화답하는 기질과 본때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몸소 맡겨주신 새로운 거리건설에서 애국청년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고 당중앙에 승리의 보고, 충성의 보고를 드릴 열의에 넘쳐있다.

그렇다.우리 청년들의 가슴마다에 간직된 불같은 애국심과 그들이 발휘해가는 빛나는 위훈은 조선로동당의 청년중시, 청년사랑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청년동맹 제10차대회에 보내주신 력사적서한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한 력사적진군에서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의 위력을 힘있게 떨치라》는 우리 청년들의 피끓는 심장마다에 성스러운 애국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주고 조국의 수백만 아들딸들을 부강조국건설의 장엄한 진군에로 힘차게 불러일으키는 위대한 애국의 기치이다.

청년들이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안겨주신 크나큰 믿음을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충성과 애국의 위대한 힘으로 우리 국가의 부흥발전을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조선청년의 혁명적기개를 남김없이 떨치자!

본사기자 고철명

【당의 뜻을 받들어 제1차적인 중요정책과제를 앞장에서 수행해간다】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에서
2023.01.15. 《로동신문》 1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수도에 살림집을 대대적으로 통이 크게 건설하는것은 중첩된 난관을 맞받아 기세차게 전진하는 우리 국가, 우리 인민의 불가항력적인 투쟁기상을 떨치는데서도 큰 의의가 있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가 제시한 웅대한 실천강령을 받들고 화성전역의 군민건설자들이 새로운 건설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살림집건설을 제1차적인 중요정책과제로 내세운 우리 당의 뜻을 앞장에서 받들어갈 격앙된 기세로 올해 공사에 진입한 이들은 새로운 건설속도, 건설신화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며 맡은 살림집건설에서 련일 뚜렷한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기동적이며 실속있는 작전과 지휘로

우리 당의 숙원사업인 화성지구의 살림집건설은 주체건축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승화발전시키고 수도시민들에게 더욱 문명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한 숭고한 애국사업이다.
건설지휘부와 모든 시공단위 일군들은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의 세번째 해에 수도건설을 보다 통이 크게 벌릴데 대한 당의 구상을 실현하는 길에서 맡은 책임과 본분을 자각하고 공사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전개하고있다.
일군들은 우선 지난해의 경험과 교훈에 비추어 시공로력과 자재보장, 수송정형 등 건설조건을 구체적으로 타산하고 공정계획을 일, 주, 월별로 빈틈없이 작성하는데 주되는 힘을 넣고있다.이와 함께 시공단위들이 보온대책을 면밀히 세우고 건설장정리를 알뜰히 하면서 전반적인 공사를 일정대로 추진하도록 요구성을 부단히 높이고있다.
특히 감독부문에서 모든 시공과정과 그 결과에 대한 장악평가사업을 잘하여 건설물의 요소요소를 흠잡을데 없이 완성하도록 하는데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년초부터 시공성과를 부쩍 확대하기 위해 앞채를 메고 내달리는 일군들의 화선식정치사업과 구획들에 설치된 혁명적구호와 직관물들, 단위별로 전개한 방송선전차에 의한 선동은 군인들과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 경쟁열을 한껏 북돋아주고있다.
건설지휘부의 해당 분과들과 국가과학원, 평양건축대학을 비롯한 여러 단위의 기술자, 연구사들은 시공단위들과 협동하여 앞선 건설공법과 건축기술을 개발도입하기 위한 사업에 전력하고있다.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

군인건설자들이 혁명적당군의 군인기질, 군인본때로 인민들이 반기는 실제적인 변화를 안아올 열의드높이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전렬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조선인민군 옥기남, 전용범소속부대의 장병들은 조국의 수호자,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라는 영예와 긍지를 안고 초고층살림집건설에서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남김없이 발휘하고있다.각 부대들에서는 현장지휘조를 강력하게 꾸리고 공사의 주타격방향에 기능공들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면서 집단적경쟁을 고조시켜 매일 공사계획수행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물동운반을 맡은 각 부대의 중량급화물자동차운전사들은 전선에 총포탄을 나르는 심정으로 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지체없이 보장하기 위해 철야운행길을 줄기차게 이어가고있다.
각 시공단위들에서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는 속에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담보하기 위한 노력이 배가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오영수소속부대를 비롯한 여러 시공단위에서는 건설물의 질보장을 위한 관건적인 고리들에 힘을 넣어 살림집의 요소요소를 높은 수준에서 완성하고있다.
조선인민군 리철민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도 건설물의 시공과정에 자기 부모형제가 살게 될 살림집을 건설한다는 립장에서 기술규정과 공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켜나가고있다.
앞선 단위들의 기술과 경험, 공사수단을 적극 공유하고 이전하기 위한 사업이 활발히 벌어지는 속에 조선인민군 김봉철소속부대와 사회안전성려단에서는 합리적인 시공방법을 적극 탐구도입하면서 공사성과를 부쩍 확대하고있다.
당중앙의 결심은 곧 조선의 실천이라는 불변의 신념을 간직하고 시간을 주름잡으며 내달리는 인민군군인들의 혁명적기상은 온 건설장에 끊임없는 활력을 부어주고있다.
평양건설위원회려단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이들은 새로 맡은 고층살림집의 내부시공성과를 확대하기 위해 건물안의 수십개소에 보온기재를 설치해놓고 최근 2일동안에만도 수천㎡의 미장작업과 간벽축조실적을 기록하였다.
여러 성, 중앙기관려단의 일군들과 건설자들, 돌격대원들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며 맡은 살림집공사에서 집단적혁신을 창조하고있다.
속도전청년돌격대려단과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살림집건설을 다그치면서 다음단계의 건설대상인 전력보장계통구조물공사에 박차를 가하여 방대한 작업량을 단숨에 해제끼는 자랑을 떨치였다.
군민건설자들의 활기찬 전진속도에 박동을 맞추어 평양시안의 청년동맹일군들과 청년들은 수도의 살림집건설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공사장에 달려나와 지대정리를 비롯한 어렵고 힘든 작업을 도맡아 해제끼며 애국의 열정을 발휘하고있다.
당의 부름에 새로운 평양속도, 건설신화창조로 화답해나선 군민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속에 화성전역에서는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如今,在网络信息参差不齐的现在,自媒体泛滥却很少有人为自己语言观点负责,所以也是时候给自己找一个汲取营养的事情做做了,那就从这本“老书”开始吧半年沒更新了⋯⋯其
  • 蔡衍颛先生的微信号:13715860608蔡衍颛先生的抖音号:13715860608cai蔡衍颛先生的快手号:c13715860608练功中的巧练(摘自蔡衍颛先
  • 后来去了店里,比店员还激动,给我讲解这品牌的几种不同系列以及各自牛逼的地方,愣是让导购完全没有说话的机会,自己讲解,自己掏钱买单,估计店员也是第一次见到这么省力
  • 采用的窨花工艺,很好的保留了茉莉的香味光是闻着就想喝一口了不爱喝水的小红薯BB请尽快入手哦还好最近挖到了介个宝藏✨柒分自在的柒分花醺不知不觉就达到了每日喝水量呢
  • 西班牙媒体《阿斯报》的消息称,在当地时间11日,出生地邦迪地区的姆巴佩的壁画上出现了死亡威胁的涂鸦。   报道称,在姆巴佩的家乡小镇邦迪,有一幅关于姆巴佩的壁
  • 网上也有流传说他爸爸在商界政界都是很有影响力的人物,怪不得海涛事业爱情一直顺风顺水。后来通过比赛选拔出来的吴昕和海涛,也是给大家带来不少欢声笑语,特别是海涛虽然
  • #打卡美好中国#「浪漫天花板——云南」如果说夏天的云南是诗和远方,那么冬天的云南就是梦的故乡。这趟旅行也蛮突然的 就说走就走了啥都没带衣服都是现借的 三个女孩子
  • 发在评论没人理 那我就自己发微博吧说白了有时候有些人的心态确实是不蒸馒头争口气你嘲笑我跪 说我低姿态 什么都行。我妈:我昨天去“”的店体验了,比你同学那里舒服,
  • 我发个想发了一个多月的陈年lj吃吃 ​说难过遗憾嘉这次舞台不能上的。每次都听说有舞台——挺高兴的。
  • 你就站在那里 ,什么都不用做 ,我就满心欢喜你看过了那么多美景,却没有发现,最美的那幅,始终藏在你的心里。偶尔的赞叹,只是一个文学式的虚伪用词。
  • 今起陕西这些车站坐高铁进站、检票等都不再用车票,刷身份证就ok~】从今天起,在中国铁路西安局集团有限公司管辖范围内的高铁站坐高铁,通过互联网买票后,注意查收车次
  • 就是大中午接着烤肉[doge]超级大开心[坏笑],但又超级有罪恶感[笑cry]也是不怕过年长肉肉见家里的七大姑八大姨还有我吃的肉都长在肚子上了,不要说我怀孕了我
  • 拍摄团队的品味。好的团队是会主动给您提供高品位的选择。
  • 家境普通,独生女,父母身体健康,已退休兴趣爱好:剧本杀,密室爱好者 喜欢旅游,追剧日常是个不爱运动的人交友要求:有共同的话题,有自己的爱好和稳定的职业比自己年长
  • 近期,中国高等教育学会在线发布“2021版全国普通高校教师教学发展指数”从各省市入选高校数量来看,北京市位居第一,共有36所高校入选,遥遥领先于第二名的江苏省(
  • 同樣係「生粉」嘅Wing,趁放假約朋友一齊去支持老闆,佢話因為網上訂位爆晒,知道午市唔使訂位想碰下運氣,Wing話每次留意到有關鏡仔嘅產品,都會幫襯去支持佢哋。
  • #历史冷知识# 汤司令的第一兵团下辖了八个整编师,军力实在过大,于是内部又以两个整编师为单位组成作战之“纵队”(类似于整编军)。。
  • 最近被虐的又去重温丁哥其它剧了…#韩剧雪滴花# ep11:当他走进207宿舍,在摆放整齐的磁带中,一眼认出了当初送给英路的磁带,在音像厅的碰面仿佛就在昨日…拿起
  • 即便没有特别紧身的裙装,用舒适慵懒的剪裁,勾勒流畅的线条之美,也是一种更加自然时尚的风情,尤其是腰间的挖空,更多了魅惑姿态。清新大气的色彩,一定要避开沉闷的色调
  • 一次偶然的机会,我遇到了小芈,一份体验装的相识相知到完全离不开小芈发香味浓郁,发丝柔顺光泽摸起来就像婴儿脸蛋一样[害羞],便毅然决然做起了代理,这对于我来说,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