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超话]#【存档】Vlive CH+(个人图-1)


1. 170328 강승윤 (23) 당구주니어챔피언
2. 170328 방금은 승훈이형이 올린거임 제가 강승윤입니다
3. 170328 안녕하세요 강승윤 귀입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의 소중한의견 귀담아 듣겠습니다
4. 170328 안녕하세요 송죠니 입니다
5. 170328 안녕하세요 승유니에요
6. 170328 안녕하세요 제가 진짜 쯩유니에요
7. 170328 이젠 머리 안 숨겨도 됨 키키키 in LA
8. 170328 탁구 꿈나무. 자세는 프로닷
170329 귓속말보면서 운동했지요 피고인 끝나서 바로 귓속말 지성과이보영이만나면 부부
10. 170329 선그라스좀 빼라 마
11. 170329 오늘하루 수고했어 내일도 화이팅
12. 170329 안녕하세요 여러분 뽀샤시왕자 송민호입니다 지금부터 눈치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1!
13. 170329 이제 일어낫다냥 흐아암
14. 170329 위너 찡구들아 아침이야 일어나!!!

——机翻——

1. 170328 姜昇润(23) 台球少年冠军
2. 170328 刚才是昇勋哥上传的 我是姜昇润
3. 170328 你好 我是姜昇润的耳朵 以后我会认真听取大家宝贵的意见
4. 170328 大家好 我是宋JOHNNY
5. 170328 大家好 我是昇润尼
6. 170328 大家好 我是真的昇润尼
7. 170328 现在不用藏头发了 kikiki in LA
8. 170328 乒乓球希望之星。姿势是职业选手
9. 170329 看着悄悄话(注:李宝英主演的韩剧)运动吧 被告人(注:池城主演的韩剧)结束后马上悄悄话 池城和李宝英见面就是夫妻
10. 170329 把太阳镜拿下来吧
11. 170329 今天一天辛苦了 明天也加油
12. 170329 大家好 我是美白王子宋旻浩 现在开始眼力游戏 1!
13. 170329 现在起来喵呜呜
14. 170329 WINNER 朋友们 早上起来!!!

‘소림축구’ 증요장에게 이중 중징계처벌
길림신문 朝闻今日 2023-09-13

결국 올 것은 오고야 말았다.
9월10일, 중국축구 갑급리그 제22라운드 연변룡정팀대 제남흥주팀 경기에서 연변팀 김태연선수에게 반칙성질이 다분한 거친 발길질을 해대 수많은 팬들의 공분을 샀던 제남흥주팀의 41번 선수 증요장(19세)에게 중국축구협회규률위원회가 결국은 징계처벌을 내렸다.
9월12일, 중국축구협회 공식사이트는 두건의 처벌결정을 발부, 그중 한건은 지난 9월10일 연변팀대 제남흥주팀간의 경기에서 발생했던 상대선수의 한심한 반칙사건에 대한 처벌결정이였다.
처벌결정에서는 심판원 보고와 경기감독보고, 동영상, 당사자의 정황설명 및 증언 청취에 근거해 경기 86분경 제남흥주팀의 41번 선수 증요장이 폭력적인 행동을 하였는바 발로 상대선수의 둔부를 찼다고 밝혔다. 이에 중국축구협회규률위원회는 <중국축구협회규률준칙> 제 53조의 규정에 따라 제남흥주팀의 41번 선수 증요장에게 3경기 출장 정지와 벌금 3만원의 처벌을 내린다고 밝혔다.
중국축구협회는 <중국축구협회규률준칙>의 규정에 따라 견결히 각종 규정과 규률위반 행위를 엄숙히 처리하여 경기장의 풍기를 정화할 것이며 모두 함께 경기질서와 쉽게 오지 않은 축구발전의 환경을 수호할 것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축구협회 처벌 결정이 나온 후 제남흥주축구구락부는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처벌 통지를 발부, 본 구락부 선수 증요장이 경기중 나온 체육도덕에 반하는 행위가 경기 풍기를 엄중히 흐렸는바 제남흥주 축구구락부는 조사연구를 거친 후 중국축구협회규률위원회의 처벌을 접수하는 이외, 제남흥주축구구락부에서도 처벌을 내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증요장 선수는 중국축구협회의 처벌을 받는 외에 구락부에서 내린 ‘훈련 정지, 경기 중지, 로임 정지'라는 3정지 처벌과 벌금 3만원의 추가 처벌을 더 받아안게 되였다. 명지하지 못한 행동에 뛰따른 뼈아픈 이중처벌 중징계인셈이다.
한편, 지난 10일에 펼쳐진 연변룡정팀 대 제남흥주팀 경기에서 연변룡정팀은 전반전 25분경에 나온 이보의 결승꼴로 제남팀을 격파했다. 선제꼴을 허락한 제남팀은 이후 반칙을 일삼았는데 경기 막판에 접어들어서는 신경전이 더욱 거세지면서 파울과 몸싸움을 불사했다. 밀치고 걷어차는 모습들이 유감없이 나왔는가 하면 거친 ‘소림축구'에 상대팀 선수들이 빈번히 쓰러졌다. 적반하장으로 되려 항의하던 제남흥주팀 코치진중 한 코치는 레드카드를 받아 퇴장을 선고받기도 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 성대히 거행

(평양 9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반만년민족사에 처음으로 자기의 국호에 인민을 아로새기며 탄생하여 이민위천의 숭고한 리념과 자주,자립,자위의 불변의 기치높이 부국강병의 활로를 열고 새로운 승리와 번영의 상승궤도를 따라 노도쳐가는 위대한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광스러운 력사에 75돌기의 년륜이 아로새겨졌다.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일심일체로 굳게 뭉친 무궁무진한 힘으로 세계유일무이한 정치사상강국,최강의 군사강국의 존엄과 명예를 세기의 단상에 우뚝 떠올린 영웅적인민의 위대한 투쟁과 승리,창조와 변혁의 전기에는 한손에는 총을,다른 한손에는 마치와 낫과 붓을 들고 조국의 부강번영을 억척같이 받들어온 주체적민방위무력의 전투적행로도 빛나고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이 9월 8일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공화국의 창건과 강화발전을 위한 성스러운 위업수행에서 위훈떨쳐온 민방위무력의 열병대오가 도도히 굽이치게 될 광장은 위대한 강국의 탄생일을 뜻깊게 맞이하는 관중들의 감격과 환희로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수도의 밤하늘을 활무대로 항공체육명수들이 특색있는 집체강하기교를 펼치고 람홍색광채를 뿌리는 우리의 국기를 거폭으로 휘날리며 날아내려 경축열기를 더해주었다.

세기의 창공에 눈부시게 빛발치는 내 조국의 력사를 수놓는듯 비행기편대가 수자 《75》를 형상한 대형을 짓고 축포탄을 쏘아올리며 축하비행을 진행하였다.

종합군악대의 군악례식이 있었다.

진리로 뭉쳐진 억센 뜻으로 온 세계를 앞서나갈 인민의 의지를 담은 장중한 국가를 높이 울려 자주독립국가의 탄생을 온 세상에 알리였던 그날의 환희를 안고 군악대원들이 장구한 세월의 언덕을 넘어 기적의 나라,영웅의 나라로 위용떨치는 주체조선의 건국력사를 약동하는 선률과 기백있는 률동에 담아 펼치고 조선인민군 명예위병들이 능란하고 재치있는 무기기교를 보여주었다.

위대한 강국의 힘,자력부강,자력번영의 한길을 따라 급속도로 비약하며 눈부신 미래에로 달려나가는 강용한 인민의 기상을 안고 민방위무력 열병종대들이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국가방위력의 중추인 인민군대의 믿음직한 익측부대,후방보위,향토보위의 기본력량으로 장성강화되여 조국수호와 사회주의건설의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해왔으며 전인민적,전국가적방위체계를 튼튼히 다지는데 커다란 공헌을 한 당의 혁명무장력,공화국정권의 수호대인 우리의 민방위무력.

평화시기에는 일터마다에서 창조와 건설의 우렁찬 동음을 울리고 일단 유사시에는 근로인민모두가 무장을 잡고 무자비한 징벌의 총성,원쑤격멸의 무서운 폭음을 높이 울려갈 억척의 의지가 열병종대들에 나래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석단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탁월한 국가건설사상과 세련된 령도력,불철주야의 헌신으로 공화국의 국력과 국위를 민족사상 최고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수수천년 갈망하던 강국의 숙원을 현실로 꽃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을 터쳐올리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열병대원들과 경축행사참가자들의 열광의 환호에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내각총리인 김덕훈동지를 위시하여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이 주석단에 등단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와 존경하는 자제분을 모시고 리병철원수,박정천원수와 군부의 지휘관들이 주석단특별석에 자리잡았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당과 정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로간부들이 주석단에 자리잡고있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을 경축하기 위하여 우리 나라를 방문하고있는 국무원 부총리 류국중동지를 단장으로 하는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알렉싼드로브명칭 로씨야군대아까데미야협주단 성원들과 우리 나라 주재 중국과 로씨야의 외교대표들이 초대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 경축행사참가자들이 초대석에 자리잡고있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게양식이 엄숙히 거행되였다.

사랑하는 조국의 영광넘친 75년사를 뜻깊게 경축하는 인민의 환희가 차넘치는 광장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를 받쳐든 조선인민군 명예위병들이 국기호위대의 호위를 받으며 들어섰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가 장중하게 울리는 속에 정의와 필승불패의 상징으로 빛나는 성스러운 우리의 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국가,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에 전체 참가자들은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인민의 뜻으로 세워진 나라,인민의 지향과 힘으로 승승장구하는 사회주의 우리 조국을 이 세상 다할 때까지 열렬히 사랑하고 무궁토록 빛내여갈 천만심장의 불변의 의지를 활화로 분출시키며 축포가 터져올라 열병광장을 감격과 격정으로 끓게 하였다.

《빛나는 조국》의 노래주악과 함께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이어 열병식준비검열이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오일정동지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 준비검열을 받기 위해 정렬한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김정은동지께 오일정동지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올리였다.

인민군대와 함께 공화국무력의 2대기둥이 되여 전민항전의 철저한 준비에 박차를 가해나가는 강위력한 전투대오인 민방위무력의 장엄한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열병대오의 선두에는 조선혁명의 최고참모부인 당중앙위원회를 제일 가까이에서 보위하는 친위전사들답게 인민사수전의 최전구마다에서 별동대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친 우리 당의 강력한 핵심력량인 수도당원사단종대가 서있었다.

평양시로농적위군종대에 이어 조국의 서부국경관문을 억척같이 지켜선 평안북도 로농적위군종대와 수도 평양을 옹위하는 위성도인 평안남도 로농적위군종대가 붉은기를 나붓기며 위엄있게 나아갔다.

알곡생산목표점령을 인민경제발전 12개중요고지의 첫번째 고지로 내세운 당중앙의 의도를 제일선에서 받들어나가는 농업전선의 전초병대오인 황해북도,황해남도 로농적위군종대들의 발걸음도 드높았다.

풍파사나운 력사속에서 우리 혁명위업이 어떻게 지켜지고 우리 당의 사상과 로선이 어떻게 보위되였는가를 웅변하며 자력갱생,간고분투로 조국의 전진비약의 봉화가 되고 초석이 되였던 시대정신창조자들의 남다른 자부를 안고 자강도,강원도 로농적위군종대가 힘차게 용진해갔다.

나날이 강대해지는 우리 국가의 모습을 무적의 총대에 비껴안고 굴지의 대공업기지들을 지켜선 함경북도,함경남도 로농적위군종대와 혁명의 성지,백두대지를 옹위하는 억센 성벽인 량강도 로농적위군종대,각 직할시 로농적위군종대들에도 무적필승의 기상이 약동하였다.

주석단 성원들은 위대한 강국의 수호자된 긍지와 자부,신심과 배짱을 안고 조국보위와 사회주의건설의 두 전선에서 성스러운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가며 조국통일대전의 시각이 온다면 일당백으로 준비된 로농적위군의 영웅적기상과 본때로 승전사를 아로새길 불같은 일념으로 지축을 울리는 열병종대들에 전투적인사를 보내였다.

현대전의 특성과 우리 나라의 현실적조건에 맞게 로농적위군의 군사기술적위력을 인민군대의 수준으로 끌어올릴데 대한 목표를 제시하고 심오한 군사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로농적위군강화의 새 전기를 펼쳐가는 위대한 당중앙에 최대의 경의를 드리며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제일생명으로 하는 긍지높은 력사와 전통을 세대와 세기를 이어 빛내여나가며 주체교육의 최고전당,혁명인재육성의 본보기대학으로 이름떨치는 김일성종합대학,김책공업종합대학 로농적위군종대가 당의 부름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돌진해나가는 맹장부대의 위용을 남김없이 과시하며 열병광장을 활보해갔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공업,화학공업부문을 지켜선 황해제철련합기업소,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 로농적위군종대를 비롯하여 경제건설의 중요고지,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의 주타격방향에서 련대적혁신과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는 중요공업부문의 로농적위군종대들이 련이어 광장으로 들어섰다.

일터에선 소문난 혁신자,다수확농민이 되고 총을 잡으면 백발백중의 명사수,명포수가 되여 로동과 국방에 이바지해나가고있는 김정숙평양방직공장,평원군 원화농장 로농적위군종대를 비롯한 열병종대들이 우리 당의 주체적인 민방위무력건설사상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보여주며 희열에 넘쳐 주석단앞을 행진해갔다.

과학기술로 공화국의 자력부강,자력번영을 견인해나가고있는 과학자들의 대부대 국가과학원 로농적위군종대에 이어 문화성,체육성,보건성 로농적위군종대에도 지혜와 땀과 열정을 다 바쳐 사회주의문화의 개화기를 열어나갈 애국의 일념이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항일의 소년선봉대,전화의 소년빨찌산의 고귀한 넋을 간직한 붉은청년근위대종대가 정든 교정과 사랑하는 고향산천을 굳건히 지켜싸울 철석의 맹세드높이 기세충천하여 전진해갔다.

주석단 성원들은 행성의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전민무장화,전민방위체계의 거대한 생활력과 위력한 실체를 세계앞에 과시하며 용진해가는 열병대원들을 뜨겁게 격려해주었다.

무비의 담력과 배짱으로 천하를 휘여잡으시는 희세의 령장,사랑과 믿음으로 인민을 한품에 안으시고 승리와 번영의 활로를 여시며 조국의 창창한 앞날을 펼쳐가시는 위대한 김정은동지만을 세월의 끝까지 받들어갈 결의를 담아 열병대원들이 터쳐올리는 신념과 의지의 함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우리 당의 자위적군사로선을 철저히 관철하여 전체 인민이 총검을 틀어잡고 전국이 난공불락의 요새로 전변된 강대국의 위상을 힘있게 떨치며 로농적위군의 기계화종대들이 진군을 개시하였다.

신속한 기동력을 갖춘 모터찌클종대에 이어 사회주의농촌에서 기계화의 동음을 높이 울려가는 뜨락또르들이 견인하는 반땅크미싸일종대와 자기 마을,자기 일터의 상공마다에 철벽의 진을 친 고사포종대,로농적위군의 전투능력을 과시하는 위장방사포병종대들이 침략자들에게 무자비한 철추를 안길 만반의 림전태세를 갖추고 광장을 누벼나갔다.

우리 혁명무력의 강대함은 천하무적의 정규군과 함께 현대전의 그 어떤 군사작전과 전투도 자립적으로 치를수 있는 위력한 민방위무력을 가진데 있음을 세계앞에 선언하며 기계화종대들이 도도히 광장을 굽이쳐갔다.

그 어떤 적대세력도 감히 넘볼수 없는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억척같이 다지시여 진정한 평화와 후손만대의 영원한 승리와 번영의 만년담보를 마련해주신 절세의 애국자,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전체 참가자들은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드리였다.

열병식이 끝나자 경축의 축포와 고무풍선들이 하늘을 뒤덮고 열화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열병광장을 진감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군중에게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충성과 애국의 위대한 힘으로 사회주의건설과 국가방위력강화에서 새로운 기적과 승리를 떨쳐가는 우리 인민의 혁명적기상과 불굴의 투쟁기세를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한 력사적사변으로 청사에 길이 빛날것이다.(끝)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纠结,权衡着,以至于祈求上天能赐予我些许暗示,我实在不该养一只猫的,我还不够格,可是,为什么要在这遇见你……期间有几次我想狠心逃离,可每每起身,你便喵喵喵的叫
  • 举个最简单的例子,那个拉着你给你介绍偏方的不太熟的邻居,你跟他说,我现在被人欺负了,要去打架,需要人手,你要不要跟我去?麻麻时刻在提醒自己,不要给别人提建议,推
  • p1.네넵~~저녁으로 타코를 먹었다. 계란과 상추.. 물론 특별히 절이고 기름에 튀긴 닭 가슴살도 있고~~ 진짜 완전 맛있엉엉~!!! 그럼 이
  • 公鸡对小猪说:“记住,只有用好的原料才能做出好的蛋糕。公鸡对小猪说:“记住,只有用好的原料才能做出好的蛋糕。
  • 我非常感恩的写下这些,我远在国外的恩重如山的老师,三千多海拔的服兵役的挚友,经商爱写散文的父亲,单纯惦念我的闺蜜,救下我命的六六……他们帮了我太多太多……今生我
  • 同时我看到欧拉鼓励女性活出自己的圆心,重视爱女性, 尊重女性#每个她都不一样#真的很喜欢这个有温度的品牌 欧拉芭蕾猫不愧是女性专属座驾~工作了几年 一直在物色适
  • 呀哈哈哈哈我第一次抽到当季的ssr!今天寮里大佬带我打了两次真蛇,什么都没有,真蛇成就给的勾玉终于够十连了(本来打真蛇就是为了成就给的勾玉去抽绘卷碎片)虽然知道
  • 比较整洁大方的,通勤约会都能穿的✌️ 【依思Q专场】秋冬必备各种小靴子和包包都一起来啦[彩虹屁]封顶也才99r 【竹美森专场】都是适合入秋的慵懒风衣服,单穿或者
  • - 03 -你可以爱错三五个人渣,但你不能爱一个人渣三五次,走错路可能是运气不好,但总往一个坑里跳就是智障- 04 -你过得太闲,才有时间执着在无意义的事情上,
  • “太史慈应约来还”的故事表明,孙策俘获太史慈后不但没有杀他,而且还以礼相待,放他走人,就是因为知道他是一位以信用和道义为立身处世的首要原则的名士。后期,刘姥姥三
  • 规划三餐及控制份量:可参考“我的健康餐盘”。交通便利,各种养老服务配套设施齐全,同时配备全科二级医院(泰康康复医院)7x24小时,引入国际先进的CCRC持续关
  • #叶舒华音银舞台直拍# Shush! I’m a nude~Nude da♪~dala♫~dala♫~⁽⁽⁾⁾Yes I’m a nude‍♀️Nude~I d
  • 拖了好久的一条微博终于发出来了前天看了2021华语辩坛老友赛 论题是 故事的结局重不重要这个论题如果换作是之前的我 我一定会说过程重要 但是现在我会毫不犹豫的说
  • #西西弗问闻书店开了# 经过一年多的筹备,问闻书店(西西弗总部概念店)正式与大家见面。和以往其他书店稍显不同,它是西西弗在现阶段店型设计、创意呈现、文化传递上
  • 身边的朋友都知道我是个肉食爱好者,一顿饭我可以不吃菜,但不能离了肉(哈哈)鸡翅、烤肠、牛排、红烧肉啥的都是我的最爱,就像今天这一顿,我一看见就乐开了花~不但如此
  • #晚安[超话]# · ²⁰²²/₁₁.₀₁ ✨♡ͥ♡ͦ♡ͮ♡ͤ …甜甜的11月已经到达ℕ 会有始料不及的运气⚈₃⚈ ✨ 也会有突如其来的惊喜接下来是雪花❄️
  • 三得利旗下咖啡线出品,原装进口,醇香挂耳黑咖啡,实现了只需热水冲泡60秒,就可随时随地享受媲美现磨口味的咖啡意式挂耳手磨咖啡,天猫JUSTINCOFFEE旗舰店
  • 玩家表示:虽然游戏发展很快,图像模型也越来越精致,但是当时玩游戏时的快乐和美好回忆是不可替代的,那才是最珍贵的东西。至于那些不太好的回忆,是的,中方合作伙伴也有
  • 更多卡细节,详询西藏小吉银行 wildbox.cn 官方公众号。#兽联秀# #兽人[超话]## 【首张兽圈虚拟银行纪念卡正式批准发行】西藏小吉银行推出的《西藏
  • 金星,陈志朋台上跳舞,突然对着金星抛媚眼,金星直接把眼睛闭上,睁开时翻 ​明星管理不好表情,真的既尴尬又有意思!章子怡,和科比合照时,激动的缩着脖子,吐出大舌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