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전히 처리해야 할 일이 많다.
새 문자보고서를 완성해야해..
그리고 중고시장에서 팔 물건들을 정리해야할..
어젯밤 잠을 자기 전에 창밖에 갑자기 폭우가 내렸어여.
그래서 오늘 상해는 자연적으로 기온이 내려갔어.
진짜 추워졌네~히히..
솔직히 겨울이 성큼 다가오는 분위기가 느껴졌다.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p1-p3.아침에 일어나서 오빠의 새로운 영상과 사진들을 봤어.
방콕에서 서울로 돌아온 그대..
진짜 좋아~기분도 컨디션도 좋은 너를 보았으니까.
ㅋㅋㅋ..차 안에서 핸드폰 전등을 켜며 팬들과 노는 너도 완전 재밌고 귀여움 폭발!!!
다가오는 소중한 청춘의 숨결..
오빠 덕분에 또 충분히 느꼈네~~

음..솔직히 나도 새벽의 꿈속에서 너를 보았네.
꿈속의 멋진 너는 여전히 무대에 서있고..
나도 여전히 무대 밑에서 너만 바라보는 별이다.
근데 오빠..
백만송이 장미.꿈속에서 네가 이 노랠 부를 때 놀랍게도 울었어여...
정말 슬프게 우는 너의 모습 보고 나도 완전 깜짝 놀랐어..
이 세상에 유일한 만능 용캡틴 오빵..내가 어디에 있어도 나는 영원히 너의 별이야..오빠가 하루하루 즐겁게 웃었으면 좋겠어여.
넵.그럼 우리 오늘도 계속 행복하게 보내자~자기야 오빵!!![抱一抱][抱一抱][加油][加油][抱抱][抱抱][握手][握手][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作揖][作揖][心][鲜花][太阳][太阳]

#刘台午[超话]#

韩粉写的《金钱游戏》同人,很香[融化]:

Warm On A Cold Night
혜준이 뉴욕에 온지도 어언 1년이 지나가고 있었다. 평생 외국이란 곳에 연이 없을거라고 생각 했는데 참 사람 인생이란건 어떻게 될지 모르지 혜준은 시력보호용 금테안경을 벗으며 눈가를 손가락으로 마사지 했다 그러자, 어지러운 알파벳 단어의 나열의 피곤이 조금씩 가시는것 같았다

"baby"

쪽, 하고 옆 뺨에 따뜻한 온기가 닿았다 떨어졌다. 그와 동시에 훅하니 풍기는 남자의 비싼 베르가못향 향수가 혜준의 폐부에 깊게 스며들었다 혜준의 양어깨를 감싸고도 남을만큼 남자의 품은 넓고 단단했다. 마치 맞춘것 처럼 혜준의 몸이 유진의 몸에 푹 안겼다.

"빨리자자 응?"

유진이 어리광을 부리듯 혜준의 정수리에도 새가 쪼듯한 키스를 했다. 그런 남자의 팔을 밀어내며 혜준의 짐짓 엄한 표정을 지었다. 이 남자는 한시간 전에도 이런식이었다. 그러니까 어린애 같았다 1년전일로 어느정도 새 사람이 된거 같았는데 그녀와 사귀고 난후 어리광은 좀처럼 나아지지 않았다. 더 심해졌으면 심해졌지.

"내일 시험이야 먼저 자요"

"but..준"

피곤함이 담뿍 담긴 밀어냄에도 유진이 머뭇거리듯 칭얼거리다 그래도 외면하는 혜준에, 기어코 제 의자를 아예 돌려 저를 보게 만들었다. 높은 사무용 의자에도 혜준은 한참 고개를 올려야 유진을 볼수있었다.

어두운 실크 나이트 가운을 걸친 남자. 

샤위한지 얼마 안됐는지 항상 깔끔하게 정리 되었던 머리카락은 흐트러져서 남자의 이마를 가리고 있었다. 온기가 머무는듯 상기 된 볼과 가운 앞섬사이로 살짝보이는 투툼한 가슴골이 은은한 전등빛에 비춰 반짝였다.

물기 떄문일까? 

혜준은 저도 모르게 마른침을 삼켰다.

그런 혜준의 심정을 안다는듯 남자가 야살스럽게 눈꼬리를 접으며 웃었다. 자연스럽게 접히는 눈가의 주름 동양인 특유의 도드라지게 깎인 광대뼈가 새치름히 올라갔다 장난스럽게 혀를 내밀고 입맛을 다시듯, 제 입술을 핥는게 마치 작정한듯 했다. 

유진의 커다란 손이 혜준의 손등을 누르듯 그 틈을 파고 들어 꽈악 포갰다. 그 손짓만으로도 매우, 남자는 야했다 다른 손으론, 천천히 제 나이트 가운의 매듭을 풀며 혜준의 앞에 무릎을 꿇는 남자는 기어코 혜준의 손을 제 심장께에 대었다. 남자의 가슴살이 혜준의 손 틈사이로 비집고 올라왔다. 매끈하고 탄탄했다, 유진은 혜준이 저를 질려할까봐 전전긍긍 했노라 그렇게 말했던 적이 있었다 어느날 밤 그렇게 애교를 부리며 말한 그 베게머릿송사가 거짓이 아니였나보았다. 

일주일 전 부터 유진은 가벼운 트레이닝을  시작했었다.

"나 섰어"

마치 굿나잇 인사를 건내듯 담백한 어투였다.소년같이 천진했고 가벼운 미소를 띄며 그렇게 말했다. 하지만 몸짓은 말투와는 180도 달랐다 유진은 기어코 제 가운을 살짝 풀어내렸다. 애원하듯 유혹하듯, 그렇게 도드라진 장골과 이어진 근육들이 섬세하게 움찔, 하고 그녀의 손길에 따라 움직였다.

허, 하고 혜준이 어이없어 하며 한숨을 내쉬었다. 저번에 똑같이 이런꼬임에 넘어가니 이제는 어떻게 하면 혜준을 다루는지 안다는듯했다. 

"건방져요"

"읏,,"

혜준의 손이 단번에 남자의 것을 잡았다. 그에 남자는 미약한 신음소릴 내며 고개를 젓혔다. 그에 따라 남자의 목울대가 두터운 목이 잘게 떨렸다. 남자의 숨이 거칠어 지고 있었다. 혜준은, 더 이상 제 일을 방해 하지 않도록 이 야하고 요염하고 위험한 남자를 혼내야 겠다고 그렇게 결심했다.

"제발,,"

유진은 저번처럼 달래주지 않고 오히려 손을 때는, 혜준의 손을 다급하게 붙잡았다.어느새 그 크고 동그란 눈에 눈물이 맻혔다. 울먹거리며 남자는 잘못했다고 천천히 제 곁으로 다가온 여자의 귓가에 속삭였다.

그에, 혜준은 어쩔수 없다는듯 한숨을 쉬며 안경을 벗고 남자의 가운 앞섬을 잡아챘다. 입과 입이 맞물리고 거친 키스가 이어졌다. 서로가 서로를 잡아먹는 깊은 키스였다. 혀가 얽히고 쓸고 아랫입술이 뜯겼다 거칠고 농염함하고 열기가 차갑고 삭막하기만 하던 서재에 가득 찼다. 차갑고 추운 밤이 이제는 열대야가 시작된 8월의 오후가 된것 같았다.

깊고 깊던 섞는 입이 혀가 멀어졌다. 타래처럼 은실로 남자와 여자가 이어질 정도로 깊은 그것이었다. 

"벌을 받아야 겠어요"

혜준은 제 셔츠를 단추를 풀며, 유진의 가운 앞섶을 잡아 끌었다. 멱살이 잡혀 끌려오는 남자는 순순히 여자를 따랐다. 

남자의 얼굴에 가득 찬건 환희였다.

#SEVENTEEN[超话]#↓可以用来在发WVS数据贴
캐럿들 집중
‼️ 오늘 캐럿들이 참여해야 하는 것‼️
1️⃣스밍하기
아직까지 스밍에 참여하지 않은 캐럿들은 지금이라도 스밍권을 구매하신 뒤 스밍에 참여해주세요!!
위버스에 스밍가이드라고 검색하시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 궁금한 점은 위버스에 질문해주세요.
지금 스밍중인 캐럿들은 다시 한 번 알맞게 스밍중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멜론과 지니, 플로는 무음스밍 집계되지 않습니다.
음량은 2 이상으로 설정해주시고 사운드어시스턴트앱이나 이어폰을 이용해주세요.
2.곡마다♡눌러주시고 셔플재생은 비활성화, 반복재생은 활성화 시켜주세요.
3.재생음원의 음질을 확인해주세요.
멜론은 AAC/dollby 만 반영⭕
지니와 벅스❤는 MP3/DCF/FLAC 반영❌
4.음원다운 후에는 반드시 삭제해야 스밍이 집계됩니다.
2️⃣음원다운하기
다운은 스밍의 몇 배 효과를 낼 수있을정도로 중요합니다.
음원이 발매되고 30분 뒤부터 다운을 시작해주세요.
멜론은 개별곡-FLAC-DCF순으로 다운받으실 것을 권장드리며 종류별 중복반영이 인정되므로 시간대별로 다운해주세요.
지니는 중복반영이 되지 않으므로 개별곡과 FLAC 중 하나만 다운해주세요.
벅스❤는 개별곡과 FLAC 모두 차트에 반영되며 FLAC의 경우 음질 상관없이 하나만 반영됩니다.
바이브는 다운로드를 반영하지않으나 써클차트에 반영됩니다.
카카오뮤직은 써클 디지털차트와 각종 음악방송에 반영됩니다.
음원은 결재 후 꼭 다운까지 완료해야하며 다운된 음원을 삭제‼️하셔야 스밍할 때 스밍이 집계가 됩니다.
3️⃣투표하기
1.시상식투표
현재 mama와 mtv ema투표가 진행중입니다.
2023mama.com
spotify.link/rsE07W2i1Db
mtvema.com/vote/
세븐틴이 시상식에서 상을받을 수 있도록 캐럿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음방투표
세븐틴이 컴백하면 1위 후보에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1위를 위해선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平凡的日子会发光呀# 咸鱼买了一台小型缝纫机 Emmm外观不错诶 还有拓展板和线 转手的妹子是因为不会用就出了 我。。。我。。也不会呀 缝纫机咋用???? 在
  • (记者 张建兴)沙坡头警方 重拳出击 力保平安9月20日晚,中卫市沙坡头区公安分局集中开展第29次清查“治乱”行动,采取异地用警、交叉检查的方式,围绕影响社会治
  • 陪伴,是最长情的告白[心],我曾傻傻地以为自己可以走的很洒脱,纵然对你有千万不舍……曾经我在所有人面前炫耀你,如今我瞒着所有人继续关心你,爱你,我一直以为你可以
  • 网上那些 精致独居生活的小姐姐 是怎么做到 按时一日三餐 生活自律 不卑不亢充满情趣的而我 只会瘫着 一日三餐随缘 坐吃等死状态 每晚还会为自己的安全忧心 被
  • 提升且記住自我的價值,它不因你的外觀不雅而貶值,是金子總有發光的一天。如果有一天你想好了自己的路,絶不後悔,那麼即使它違背了自我的希望,也請你堅定的走下去! 什
  • 岁月蹉跎,从校服到婚纱,似乎昨天还在校园今天你就嫁人了,感觉就像在做梦。前两天还做梦梦到你了,梦里的你却模糊不清,知道是你,却怎么努力也看不清你的脸,今天你离开
  • 从智能马桶盖引领的卫浴空间变革,到松下轻厨房号召的与家人共享珍贵时刻,松下家电提供的不只是单一产品的价值,而且用多样化产品线的综合实力,为用户带来对理想生活的愿
  • 这是亦菲的气度,也是我们粉丝该有的态度。蝴蝶如果没有经历破蛹的艰难和痛苦,它也就不会自由地飞翔!
  • 见识到你为了梦想努力的样子,很遗憾今年没有机会见到你,但我也会继续坚持着我的梦想,像你一样。我知道了,我就是活该———出自网易云音乐《我不好》热评 对你何止一句
  • 因为索马里是世界上最危险的国家之一。。
  • 因为你的八字需要火,也需要土,八字比较偏湿,到有南方或者东南方最好;在自己的家乡发展,也是比较适宜。加之,你八字中日支坐财星,不是一个要与妻子分居两地的八字,所
  • 对,其实一直都这么认为,追星本质是为了自己快乐,是为了提高精神方面的愉悦度,工作以来就没怎么快乐过,花自己钱跑半个中国去看场演唱会就为了这两小时的快乐怎么不可以
  • 你说“感恩在二十岁的时候遇到你们”你可知我们也感恩2019上天把你推向了我们,你是这个春夏最美妙的礼物,也是余生的期待和不可替代。张云雷太狠了,你都想象不出这个
  • 3.如何防白蚁?   (a)在打完墙和线槽,垃圾清理完后,进行一次全面的防白蚁(即全屋喷洒白蚁药)  (b)所有板材进场后需进行防白蚁处理(专对木板类做防白蚁)
  • 最最最难以忍受的是人聚集的地方一定会有许多不文明的行为,我又极其讨厌这种粗俗而不自知的现象(道德制高点警告⚠️但是我莫名其妙就可以原谅重庆的这些小毛病,换一座城
  • 没有目标的生活像是在拉磨每个人对于生活中的必需品和奢侈品见解不同“愿有人陪你颠沛流离,如果没有,愿你成为自己的的太阳”曾经荼毒我整个青春时代的文学依旧能打动自己
  • [心]十一属于我和女儿的十一,在你身上看到了很多的我,你那么像我,拥有我的那么多优点和缺点,又是一个那么幼小的活泼可爱的小生命,依赖我,需要我,当你跑远了回头叫
  • 什么人会喜欢安和桥?听着这样的歌心里面有一丝的安慰心里面动力很满“尽管不知船将飘向何方,但只要心怀希望就不会迷失方向”这是我很喜欢的一句话,即便是现在,很怀念曾
  • ”我不抓宁抓谁?整晚水米难求,没有衣服换洗,隔壁隔壁床的家属看不下去,给我递了一个一次性杯子,杯水之恩啊……难忘这个七十周年国庆~还好,家属今天到位了,再不来我
  • 只是啊,真的……那勇于做自己,无惧周遭目光做自己的人,没有要在乎社会哥的接纳。这段日子收获了很多很多对自己的评价,让我越来越自信起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