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그/그녀의 희로애락은 너의 정서에 직접 영향을 줄 수 있다.
②비록 당신들 사이에 많은 사람이 존재한다 하더라도 그/그녀는 여전히 가장 특별하고 가장 빛날 것이다.
③그/그녀에 대한 사랑에는 숭배의 성분이 존재한다.그래서 마음속으로는 상대방에게 엄청 다가가고 싶지만 또한 긴장하게 된다.
④그/그녀가 하는 말들은 너에게 하여금 생각하고 각성하게 한다.그/그녀는 당신 마음속에 있는 많은 수수께끼와 부담을 풀어 줄 수 있다.그/그녀의 존재 자체가 바로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영감 열쇠다.
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신기한 인연과 화학 반응을 믿고 있어.
마치 열쇠와 자물쇠처럼.
우리는 자물쇠인가 열쇠인가?운명같은 인연을 만났을 때에라야 답을 틀림없이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거야.
우리는 바로 자물쇠와 열쇠같은 소울메이트이다.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혹시 오빠는 위의 말에 공감할까?
아무튼 내 마음속에서 소울메이트가 되고 싶은 사람은 오직 너뿐이야.자기야 여봉..

"처음에 난 영혼 없는 빈 케이스였다.
하지만 그대 내 앞에 나타난 순간 난 자신의 빛을 보았다.
이제 그 빈 케이스에 열매들 가득 담아 너에게 드리고 싶어.
이 열매들은 모두 나의 사랑과 관계가 있다.
이 열매들은 오직 너와만 관계가 있다."
이 세상에 유일한 만능 용캡틴 오빵,혹시 너는 글석에 담긴 감정을 이해할 수 있을까?
오빠를 만나기 전에 난 바로 그 영혼이 없는 빈 케이스였어.
하지만 이제 내 영혼은 여러 다양하고 풍부한 행성들로 나뉘어 있다.
그래서 난 이 열매들을 너에게 드리고 싶엉.무조건.
어느 날에 내 존재도 오빠가 새로운 행성을 만들려고 하는 동력이 됐으면 좋겠어..엉..정말 이렇게 바라고 있어여..
넵~I will always love you.
Because we are one forever.
오늘도 고생했엉 자기야 여봉..우리 모두 일찍이 쉬어라~~그럼 잘 자!!나의 유일한 자기야 여봉~~[抱一抱][抱一抱][加油][加油][抱抱][抱抱][握手][握手][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作揖][作揖][心][鲜花][话筒][话筒][月亮][月亮]

#高允真# Cine21 2022.08.10访谈
‘헌트’ 배우 고윤정, “담대한 도전”
2022-08-10
글 : 조현나

“세상이 변하고 있는데… 난 아저씨처럼 살지 않을 거야.” 얼핏 평범한 대학생 같은 유정(고윤정)은 들여다볼수록 궁금해지는 캐릭터다. 불의를 참지 못하고 목소리를 내며 운동권 친구들을 돕는데 정작 본인은 어째서 데모에 참여하지 않을까? 박평호(이정재)는 왜 아버지와 다름없는 태도로 유정의 주변을 맴돌며 그를 돌봐주는 것일까? 안기부 요원들만큼이나 유정은 <헌트>의 서사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축을 담당한다. 드라마 <스위트홈> <로스쿨> <환혼>에 출연한 고윤정은 신인이라곤 믿기지 않을 만큼 담대한 태도로 첫 영화 데뷔전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 신인배우들은 큰 스크린으로 자기 모습을 보는 걸 더러 낯설어하기도 하는데, 어땠나.

=얼마 전에 <탑건: 매버릭>을 봤다. <헌트> 찍고 극장 가서 본 첫 영화였는데 톰 크루즈 얼굴이 정말 크게 나오는 거다. 나도 저렇게 나오겠구나 싶었다. 그런데 막상 영화를 보니 그렇게 이상하진 않더라. 클로즈업보다 둘이 대화하거나 여럿이 등장하는 신이 많아서 그랬나보다. 오히려 좋았다. (웃음)

- 이정재 감독이 드라마 <스위트홈>을 보고 캐스팅 제의를 했다더라. <스위트홈>의 유리와 <헌트>의 유정 모두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캐릭터란 공통점이 있다.

=말한 대로 <스위트홈>의 유리는 묵묵한 캐릭터다. 그러면서도 길섭(김갑수)의 간병인이라 그의 말과 행동에 대한 리액션이 많았다. 감독님 보시기에는 신인인데도 그런 표현을 놓치지 않고 집중력 있게 임하는 모습이 좋아 보였다고 하더라.

- 이정재 감독이 기자회견에서 “아이디어를 많이 내는 배우”라고 말했다. 허성태 배우도 고윤정 배우를 두고 “준비를 철저히 하는 배우”라고 말하던데, 어떻게 작품 준비를 하고 아이디어를 냈는지 궁금하다.

=아이디어를 냈다기보단 궁금한 게 많아서 질문을 많이 했다. 가령 고문 신에서 평범한 대학생처럼 속수무책으로 당해야 하는지, 아니면 버티는 느낌을 줘야 하는지 계속 생각이 깊어지고 복잡해지다 보니 질문을 많이 할 수밖에 없더라. 감독님은 감독과 박평호 두 시선을 종합해 다각도로 이야기를 해주셨다. 먼저 내 의견을 물은 뒤 “그것도 좋지만, 감독 입장에선 유정이가 좀더 세게 나갔으면 좋겠다”는 식으로 말이다. 그래서 이해가 더 잘 갔다.

- 대본을 꼼꼼히 읽고 의문점을 체크해두는 편인가.
=그렇기도 하고,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의 이미지와 전체적인 흐름을 잊지 않는 걸 중요하게 생각한다. 아무래도 내가 등장하는 신, 내 대사 위주로 보게 되니까 이 신이 작품 전체의 어느 부분에 어느 정도로 들어갈지를 계속 기억하려고 노력한다.

- 작품에 이미지적으로 접근하는 편인가 보다.
=그렇다. 미술을 전공해서 그런가? (웃음)

- 고문 신의 수위가 꽤 높다. 촬영하면서 힘들진 않았나.

=촬영 들어가기 전에 어떻게 연기할지 꾸준히 시뮬레이션을 해보지만 현장에서 상대배우가 어떻게 할지는 모르지 않나. 그렇다고 선배님한테 “어떻게 때리실 거예요” 하고 물어볼 수도 없고. 큰 리허설 없이 거의 바로 들어갔는데 막상 현장에선 몰입하려고 애쓸 필요가 없었다. 분장도 실감났고, 세트장에서도 조명이 딱 나만 비췄다. 허성태 선배의 목소리 톤이 낮은데, 그 톤으로 말씀하시니 바로 위축이 됐다. 고문 신은 정말 잘하고 싶었던 장면이다. 관객 입장에서 ‘무고한 학생이 저렇게 고문을 받는구나’ 하고 생각하길 바랐고 박평호를 자극할 포인트가 되려면 그 신이 정말 처절해야 했다. 다행히 신경 쓴 만큼 잘 나온 것 같아 기쁘다.

- 데뷔 초에 공개된 프로필 사진이 화제였다. 마스크로 주목받았지만 돌이켜보면 데뷔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때부터 연기가 탄탄했다. 학부 전공이 연기가 아닌데, 배우 준비는 언제부터 해왔나.

=오랫동안 발레를 했고 학부 전공은 미술이다. 학생 때 <대학내일> 잡지 모델을 한 걸 계기로 여러 회사들의 연락을 받았다. 앉아서 그림만 그린 지 오래됐고 외형적이거나 끼가 많은 스타일이 아니어서 처음엔 고사했다가 마지막에 연락 온 회사들과 미팅하고 현재의 대표님을 만났다. 이후로 꾸준히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기 레슨을 받았다. 6개월 정도 수업을 듣고 영화의 최종 오디션에서 떨어졌는데 그때 이 일이 실감나면서 제대로 진지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연수 가는 느낌으로 학교도 휴학했다. (웃음) 연기를 배우며 내가 이런 사람이구나, 하고 새롭게 깨달은 지점이 많았다. 스스로 부족한 지점을 깨닫고 개선해나가는 과정이 마음에 들었다.

- 부족한 점을 발견하는 과정에서 반대로 자신만의 강점도 찾았을 것 같은데.

=목소리가 좋다는 칭찬을 많이 받았다. 가족들 목소리가 다 저음이라 이게 특색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사진이나 영상만 봤을 땐 이런 목소리일 거라 예상하지 못했다고들 하시더라. 그래서 이게 나만의 개성이자 장점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 앞서 이야기한 <탑건: 매버릭>을 포함해 SNS에 재밌게 본 영화 스틸을 꾸준히 업로드한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브로크백 마운틴>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베스트 오퍼> 등 취향 파악이 쉽지 않던데, 어떤 작품들을 즐겨 보나.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면 무조건 본다. 이 사람 멋있다고 생각하면 그 사람 필모그래피를 전부 파고 든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예를 들면 초기작인 <길버트 그레이프>부터 최근작까지 쭉 순서대로 보는 식이다. 몰아보는 걸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한 배우가 나이 들면서 생기는 변화를 바라보길 좋아한다. 필모그래피를 독파하고 나면 한동안 그 배우한테서 못 빠져나온다. (웃음)

- 차기작은 드라마 <무빙>이다.
=장희수라는 역할을 맡았고 3~4주 전에 촬영을 마쳤다. 1년 가까이 이어진 대장정이었다. 또래 배우들도 있고, 나보다 한두살 어린 배우들도 꽤 있어서 학교 다니는 기분으로 즐겁게 촬영했다.

가래 실수로 삼켰는데… 건강에 문제될까?

길림신문 朝闻今日 2024-01-26 

실수로 가래를 삼킬 때가 있다. 당장 몸에 문제가 생기진 않아도 찜찜한 느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다. 가래를 삼켜도 건강에 문제가 없는 걸까?

가래는 기관지 점액에 먼지, 세균 등 불순물이 들어와 염증과 섞이면서 분비된다. 끈적한 점액성 액체로, 공기 중 세균과 불순물이 페로 침투하는 것을 막는 역할도 한다.

특정 질환으로 인한 가래가 아니라면 삼킨다고 해서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다. 정상 가래에 포함된 세균은 위액에 의해 사멸되고 소화기관을 거치면서 분해되기 때문이다.

가래를 절대 삼키지 말아야 하는 경우도 있다. 페결핵을 앓고 있는 환자라면 가래를 즉시 뱉어야 한다. 페결핵 환자의 가래에는 결핵균이 섞여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결핵균이 있는 가래를 삼키면 장에서 장결핵을 유발할 위험이 있다. 전염의 우려가 있어 아무 곳에나 가래를 뱉는 행동도 삼가야 한다.

정상적인 경우 하루 약 100ml의 가래가 분비되며 하얗고 맑은 색을 띤다. 이보다 량이 많거나 가래의 색이 황색, 록색 등 일 경우 건강 이상을 의심할 필요가 있다. 가래의 량이 많다는 것은 체내에 불순물이 증가해 기관지가 점액 분비량을 늘렸음을 나타낸다. 가래가 누런색일 경우 만성기관지염, 기관지확장증, 모세기관지염 등을 의심해야 하며, 록색 가래는 인플루엔자 간균과 록농균 감염에 의해 생길 수 있다. 가래 색깔이 붉은 벽돌색을 띤다면 기관지 확장증이나 페렴일 가능성이 있다. 먼지, 대기오염, 담배 연기, 페 곰팡이 감염 등으로 인해 검정색 가래가 분비되기도 한다.

가래를 줄이기 위해서는 충분한 량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기관지에 염증이 발생하면 로페물이 잘 생기는데, 이때 물을 마시면 로페물이 물에 쓸려 내려간다. 뜨거운 수건으로 코를 찜질하는 방법도 추천된다. 코가 따뜻해지면 코 점막에서 분비되는 점액질이 줄어든다. 또한 코 점막의 부기가 빠져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가래가 쉽게 내려간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里面很多话还蛮有意思的,聊到女性困境她说:这个社会的标准,让绝大多数女人必须疲于奔命才勉强及格,而且那些看似所谓女性生命里程碑没有一件不需要按耐心性还要加上毅力
  • #单词# 性格(せいかく)性格、明るい(あかるい)开朗、暗い(くらい)阴沉、優しい(やさしい)温柔、おとなしい 老实、冷たい(つめたい)冷淡、厳しい(きびしい)
  • 为了解决监看曝光和色彩的问题,我购买了唯卓仕DC-550 PRO,这监视器的颜值贼高,触屏交互也做得很好,1200nit亮度且自带遮光罩,我在户外测试过,完全没
  • 我时至今日都对他爱我保持怀疑态度,可回忆里的点点滴滴又在告诉我……“他来过并爱过,只是爱我排在了第二位”。万一你被卷入精‮六灵‬百年以来最危‮最难‬诡异‮困的‬
  • 貌似finch夹midland马上开分店了哦,地址见图8⃣️环境:味道:服务:综合:这里咨询一下大家的意见[害羞]想改个名字,以后除了一些省钱信息,还想经常跟大
  • 230928 6:30 22년2개월추석니까 (? 뭔상관ㅎㅎ)又是자첫的我是另一個我系列天才就是你拿他沒辦法嗯 다미로넘버은사기야 太好聽啦ㅠㅠ 加上又有很多
  • 我会默默地去消化爱不见了的事实,却突然觉得自己当初的义无反顾真的好带劲!为你痴狂的样子,连我自己都羡慕。
  • 外婆收拾残局,艰苦的大半辈子也像这几口伍仁月饼一般,她都能咽下去。去外婆家,她总是给我拿伍仁月饼,每次我都会“上当”咬一口就扔在桌上,那时候的伍仁月饼还有红绿青
  • #摩登兄弟[超话]#尘世纷扰与我无关我的心只为你勇敢年年岁岁盛世里难得只此一人相伴宿命循环不留遗憾爱意不变刘宇宁最新情歌歌声中唱的全是守护生生世世陪你青丝变白发
  • 酒店的室内设计与京都RC同为国际大师Peter Remedios,因而整体上既融入了古都厚重的历史,也有许多日式简约美学和东方禅意,给人宁静平和之感。一院一景,
  • #牧神记动画[超话]# 从左至右吧屠夫:练就刀法,平时用来杀猪,他没有下半身,大概率是蹦着走了哈哈哈哈瘸子:天下第一神偷,跑到延康国偷东西被国师看了一条腿(腿还
  • 宽窄巷子,成都唯一留下来的清朝古街道,来这里喝盖碗茶、吃火锅、看川剧表演,可以感受成都的慢生活。九眼桥,著名的酒吧街,是成都夜文化的标志,入夜,河边的街上灯火辉
  • 九年级的校区更是处处有着回忆,尽管品学兼优的照片已换了几批,尽管好多地方已经改旧换新,但走进七班,看到2022年贴的墙贴,写的标语,一样的柜子一样的班牌,记忆
  • 但是!你让我在被窝哭的上气不接下气,你真的记得这是恋爱游戏吗!
  • 我也曾无数次幻想18岁的时间我们可否一起在线下度过 但幻想总归于沉寂 17岁也终究是留了点遗憾 人是矛盾的 我总是嫌数学课太漫长 时间可以快一点 却又希望
  • )上车之后周围的人全以异样的眼光看着我(甚至我在奔跑的途中把手提的星巴克袋子提穿了 里面有两样东西都掉出来了)[拜拜][拜拜][拜拜]-高中之后第一次睡绿皮卧铺
  • 然而,刘金戈“未经开口先转腚”他不是跟反映情况的人交流,而是组织其下属开会,研究怎样对付提出问题的人。提出问题的人跟他咫尺之遥,他不是“面对”而是以“转腚”的方
  • 大家还流行看“森林报春夏秋冬”我不太喜欢自然类的书(听名字是这样)但是大家都在看我也开始读了!后来在同桌的带领下开始看“可怕的科学”系列,我的同桌太爱读书了,还
  • 如果母亲因产后精神问题而遗弃出生不足3天的孩子,将被处以4个月至2年的监禁。危地马拉《自由新闻报》9月26日报道,在危地马拉,未成年人被遗弃现象可以说是“肆无忌
  • 秋天的阳光,已开始变得明亮而不刺眼,温婉着生活的初心,在成长的平和中感受岁月的变迁。秋天的阳光,已开始变得明亮而不刺眼,温婉着生活的初心,在成长的平和中感受岁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