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저녁 6시, 전라남도 순천시에 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팔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1 K-POP in Suncheon’에 참여한다. •• 이번 행사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총 7팀의 출연이 최종 확정됐다.”“https://t.cn/A6MCdwQU 。他们将参加八马综合体育馆举行的“2021 K-POP in Suncheon”。 •• 包括Tomorrow X Together 在内的总共7 支队伍最终确定参加此次活动。”

是线下活动,可以看到饭拍视频的然竣了吗[泪]

국방발전전람회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기념연설 【2/2】

그러나 남조선이 한사코 우리를 걸고들지만 않는다면,우리의 주권행사까지 건드리지 않는다면 장담하건대 조선반도의 긴장이 유발되는 일은 결코 없을것입니다.

그것만 아니라면 우리가 남조선과 설전을 벌릴 일도 없을것이며 그럴 리유도 없습니다.

다시금 말하지만 남조선은 우리 무장력이 상대할 대상이 아닙니다.

분명코 우리는 남조선을 겨냥해 국방력을 강화하는것이 아닙니다.

이 땅에서 동족끼리 무장을 사용하는 끔찍한 력사는 다시는 되풀이되지 말아야 합니다.

재삼 밝히지만 우리는 누구와의 전쟁을 론하는것이 아니라 전쟁 그 자체를 방지하고 국권수호를 위해 말그대로 전쟁억제력을 키우는것이고 우리가 말하는 전쟁억제력과 남조선이 말하는 대북억지력은 어휘와 뜻과 본질에서 다른 개념입니다.

우리의 주적은 전쟁 그 자체이지 남조선이나 미국 특정한 그 어느 국가나 세력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지난번 시정연설에서도 말했지만 하루빨리 남조선당국과 전반적인 남조선사회의 대조선관점이 북조선의 위협을 억제해야 한다는 낡고 뒤떨어진 근심고민과 몽상적인 사명감을 벗어놓고 과도한 위기의식과 피해의식에서 헤여나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우리는 조성된 정세를 즉흥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또는 주관적으로 판단해서는 안되며 랭정하고 정확하게 보아야 합니다.

문제로 되는 남조선의 과도한 군사적비만증과 과욕이 아니더라도 미국의 조종밑에 지금 조선반도주변의 군사정치적인 환경변화는 많은 전망적인 위험을 배태하고있으며 우리가 더욱 강력한 실체로 변해야 할 절박성을 제기하고있습니다.

미국은 최근 들어 우리 국가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신호를 빈번히 발신하고있지만 적대적이지 않다고 믿을수 있는 행동적근거는 하나도 없습니다.

세상에 바보들만이 있는것이 아닐진대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그들의 말을 믿는 사람들이 어디 있으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나 그런 국가가 있다면 매우 궁금해집니다.

미국은 아직까지도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써 지역의 긴장을 산생시키고있습니다.

명백한것은 조선반도지역의 정세불안정은 미국이라는 근원때문에 쉽게 해소될수 없게 되여있습니다.

이같은 현실에 미루어볼 때 지금 우리가 국방력강화에서 이미 이룩한 성과들에 자만도취되여 발전의 길에서 잠시나마 발걸음이 뒤쳐지고 한숨돌려간다면 지역의 군사적균형이 날로 위태로워지고 우리 국가는 더욱 좋지 않은 안전불안과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할수도 있습니다.

조선반도에 조성된 불안정한 현정세하에서 우리의 군사력을 그에 상응하게 부단히 키우는것은 우리 혁명의 시대적요구이고 우리들이 혁명과 미래앞에 걸머진 지상의 책무로 됩니다.

현실은 우리로 하여금 사소한 자만과 답보도 없이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우려들과 위협들을 안정적으로 다스릴수 있는 힘과 수단을 갖추는데 박차를 가할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강력한 군사력보유노력은 평화적인 환경에서든 대결적인 상황에서든 주권국가가 한시도 놓치지 말아야 하는 당위적인 자위적이며 의무적권리이고 중핵적인 국책으로 되여야 합니다.

그것은 자위력이 국가존립의 뿌리이고 발전의 담보로 되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조선반도지역의 군사적긴장을 야기시키는 적대세력들의 온갖 비렬한 행위들에 견결하고 단호한 자세로 맞설것이며 평화적인 환경의 근간을 흔들고있는 그 원인들을 차차 해소하고 없애버려 조선반도지역에 굳건한 평화가 깃들도록 도모하기 위함에 전력을 다할것입니다.

하지만 평화를 위한 그 어떤 대외적인 우리의 노력이 절대로 자위권포기는 아닙니다.

동지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업부문에서 5개년계획기간 제2차 국방공업혁명을 수행하여 우리가 틀어쥔 군사기술적강세를 더욱 불가역적인것으로 만들데 대한 구체적인 과업을 제시하였습니다.

그것은 이미 마련한 전쟁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국가안전을 위한 필수적인 전략전술적수단들의 개발생산을 더욱 가속화하는것을 기본골자로 하고있습니다.

우리 당이 믿는것은 당과 혁명의 요구라면 무조건적으로 전무후무한 기적을 기어이 창조해내고야마는 우리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의 굴함없는 혁명정신과 특출한 애국심,비상하고 총명한 두뇌와 재능이며 장기간의 고난속에서 억척같이 다져놓은 위력한 군수공업토대입니다.

첫단계의 국방공업혁명의 나날에 우리 당은 국방과학자,기술자들의 충실성과 실력,매 단위들과 인재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파악하였으며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고 결사분투하는것을 체질화한 미더운 혁명전사들이 있는 한 국방력강화의 첨단목표들을 능히 점령할수 있다는 확신을 굳히였습니다.

이러한 신심을 더 억세게 해주고 새 단계의 승리를 락관하게 해주는것은 당중앙이 구상하면 언제나와 같이 창의적인 방도로 당의 의도를 무조건 실천해내고마는 창조형의 젊고 쟁쟁한 과학자대군이 있는것입니다.

이 젊은 재사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의 현재와 전도를 든든히 떠받드는 역군이며 당과 국가의 큰 힘입니다.

또한 언제나와 같이 당과 혁명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의 자랑스러운 군수로동계급이 있습니다.

당은 우리 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에게 커다란 기대를 걸고있습니다.

이제 우리 자위적인 국방력은 계속 변할것입니다.

우리 당의 굳건한 의지와 정확한 령도가 있고 당과 혁명에 무조건 충직한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있기에 우리의 정당한 애국위업수행에서는 더욱 빛나는 성과들이 쟁취될것이고 하여 더욱 확고하고 더욱 완비되고 더욱 강해진 전략적힘,전쟁억제력이 우리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미래를 지키게 될것입니다.

동지들!

오늘 우리가 국방발전전람회를 크게 진행하는 진목적은 이를 계기로 하여 국방과학자,기술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을 고무하고 인민들에게 새로운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려는데도 있지만 기본은 나라의 국방력발전을 더 힘있게 추동하자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자기의 방위력을 혁명발전단계가 요구하는 수준으로 만족스럽게 키워온 영광스러운 국방공업의 력사를 돌아보면서 자부를 느끼는데만 그칠것이 아니라 반세기 넘게 피와 땀을 고여온 그 강인한 노력과 이룩해놓은 발전을 튼튼한 발판으로 삼고 그것을 디디고 더 높이 비약해 뛰여오를 생각을 해야 합니다.

국방공업부문에서는 이번 전람회를 통하여 지금까지의 성과와 발전정도를 정확하게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고 이에 토대하여 각 분야의 비약적발전을 구상,설계하며 지금까지 축적된 우수한 경험들을 교환,공유하고 앞으로 더 높은 수준에 더 빨리 올라서기 위한 방략을 강구하여야 할것입니다.

모두가 우리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국방발전전략을 다시금 깊이 새겨안고 백배천배 더 용기충천하여 국방발전에 기여해나가야 합니다.

동지들!

우리 당은 혁명의 요구와 정세형편을 동지들에게 그대로 다 터놓고있으며 동지들의 견실한 자세와 애국충정에서 커다란 힘을 얻고있습니다.

다시한번 곱씹어 강조하는바이지만 그 누구도 다칠수 없는 무적의 군사력을 보유하고 계속 강화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드팀없는 최중대정책이고 목표이며 드팀없는 의지입니다.

여기에 모인 모든 동지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이 쟁취한 거대한 성과에 비추어 자기 부문과 단위의 실태를 랭철하게 돌이켜보고 당과 국가,인민앞에 앞으로 어떤 실적을 내놓겠는가를 다시금 결심해야 할것이며 우리 국방공업이 더 발전할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는 측면에서도 각오를 새롭게 해야 할것입니다.

물론 나라의 경제적사정이 의연 어렵고 다른 부문들에서도 발걸음을 재촉하고 시간을 다투는 중대한 과업들이 있겠지만 모두가 국방력강화의 중차대함을 잊지 말아야 할것이며 국가방위력의 우선적발전을 떠난 우리 혁명의 그 어떤 발전과 성과도 생각할수 없음을 명심해야 할것입니다.

강력한 자위력이 없이 당과 정부의 대내외정책들의 성과적추진을 기대할수 없으며 나라의 안정과 평화적환경을 생각할수 없습니다.

전체 인민들도 우리 당과 정부의 일관하고도 강력한 의지를 따라 나라의 국방력을 강화해나가는것을 최대의 애국으로 간주하고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우리 후대들을 위해서라도 우리는 강해야 합니다. 우선 강해지고봐야 합니다.

우리모두 조국과 혁명,인민앞에 다진 맹세를 잊지 말고 필승의 신심과 자신심을 가지고 위대한 우리 국가의 방위력을 백방으로 다지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몸과 마음,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나갑시다.

우리의 긍지스러운 군사력을 가까이 체험하는 오늘의 이 행사에 오신것을 다시한번 환영합니다.(끝)

(2021.10.12)

#田柾国黄金忙内##田柾国值得宠爱#

“부탁할게 너는 무슨일이 있어도 꼭 행복만 해라
너의 하루하루는 웃음만이 가득했으면 좋겠다”

- 방탄소년단 전정국

“求求了,不管发生什么事,你都一定要幸福,
希望你的每一天都充满笑容。”

- 防弹少年团 田柾国 ​

【田柾国自拍】
【田柾国耳钉】
【田柾国小时候】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19日時点で重症者は19人と、前週土曜日時点より2人減少しています。計5万1319人だった前週(11月6日~12日)との比較では約1.2倍となり、8442人増加
  • (有时间二刷[害羞]ps.哪个大冤种七夕自己一个人去看科幻片啊(后仰)电影院去看电影的人真的很多呢[哇]明日战记被我包场了呢[哇][哇][哇][哇][微笑]但说
  • [喵喵]@摩登兄弟刘宇宁 刘宇宁做自己的光[微笑]刘宇宁蒋俊豪刘宇宁一念关山 [可爱]刘宇宁宁远舟刘宇宁紫川[太开心]刘宇宁帝林摩登兄弟刘宇宁[鼓掌]刘宇宁[鼓
  • 郭晓婷姐姐本人的可爱与仙姬角色的反差也是很爱了,成功因为花絮没有被网暴哈哈哈哈哈哈雪三月和离殊,他们也挺坎坷,这小离殊也是老si,虐人,雪三月说自己不需要朋友,
  • 还不如选择一次性清完,拿到回款不至于全部亏掉,清完货该干嘛干嘛去,或者去上班,一年下来最少也是挣个五六万,继续耗下去除了亏损也没别的不管什么产品,日期越新价格就
  • “一个人撑伞 一个人擦泪 一个人好累”恒 你知道吗我每天都不按时吃饭 天天吃泡面 抽烟 一个大周瘦了好多 皮肤也变差了 对了 德兴最近降温了 一下子变得好冷而且
  • 刚刚和朱视频突然想起来准备先发制人质问他怎么开了表后面啥也没干,结果这大哥竟然说自己“在默默努力,惊艳所有人”好家伙我这一检查努力啥了发现里头就加了张户型图,仔
  • 这位小朋友男命,别说大部分易友不敢评论,就连大师们恐怕也不敢妄言命主的出身家庭层次,因为组合太复杂,大家看看我是怎么分析判断层次的在复杂的八字命理组合中,体验在
  • 好感+511上海风好大,好冷,还好我带了外套,但还是着凉了,不仅流鼻涕,还头疼了一天,虽然是这样,洗澡还是洗了冷水澡我的心还没有落下来了,还有很多未知,比如社团
  • 人不可能一辈子都是少年,人生每个阶段的模样和气质会有差别‍,但都是特别的、美好的…… 很遗憾,没有参与你过去的六年,喜欢上你的原因也很模糊,不像别的小饼干那样
  • 第一天跑步很正常,和我之前的感受一样,五十多分钟跑了5.6公里,因为我是不出汗体质,身体没有能滴下来的汗珠。还有一个变化,是感觉肺有些扩张了一点,我原本肺不太好
  • 不禁感叹果真是上了年纪[苦涩]把眼镜送走的一个小时里我体验了睁眼瞎的生活:以前总觉得电梯的黄线多余,今天真真切切感受到了它的用处;在进附二医的时候,扫好场所码,
  • 因为该死的疫情到哪里都需要48小时核酸所以又耽搁了一晚上,但是我们还是看到海了,虽然它的名字叫做湾。因为心情不好所以他突然说我们一起去看海吧,因为海很远所以在北
  • 剩了6个小剂子,果断20g一个,蒸出来味道还不错,但是太累了,灌汤包的钱让别人挣吧!太难包了!
  • 480480人活一世,吃苦没什么不好,它能让你更好地珍惜甜的滋味;忍耐没什么不好,人生需要等待,没有沉默就难有爆发;平凡没什么不好,能够每天感受生活的美好,就是
  • 评论区告诉我始终相信心简单 世界就简单 很庆幸这一路遇见了很多贵人 包括哥哥 倩姐 好朋友一路都在带着我向前 一切都是有因可循的 就像今天刚得知统考的地点 我想
  • 我朋友的修勾离世了,我就跟她说你再重新养一只啊,说不定我还说了一些你的小狗也没有很可爱你可以再养一只品种狗之类的没心没肺的话,但也有可能我没说,不过我心里确实是
  • 不得不佩服国外的电影环境和演员精神 真的会要命… 这电影后劲太大了 看午夜场自己一个人走回家估计都会害怕 如果你要去看 一定要选imax 然后选择中间排 不要太
  • 长大以后的世界总是很矛盾的。 我们好像变得有些麻木了,处理不完的琐事,应付不断的交流。 心里的海啸无人知晓,反正面上总是云淡风轻地笑着。 我们好像又变得比
  • 肖战 刚睡醒,昨晚梦到肖战了,做完核酸解封,好多人一起出去了,当时我就特别注意你,在路上走,有一只鸟在飞,不知怎么我抓到了,当时心想这只小鸟刚学会飞吧,后来我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