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보도에 접하고

온 나라 인민들이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의의있게 맞이할 불같은 격정을 터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천만년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높이 모시며 수령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끝없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위대한 수령님 탄생 110돐과 위대한 장군님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의 가슴가슴은 세찬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충성과 애국의 열기로 후더운 용해장에서도, 새해 농사차비전투로 들끓는 협동전야와 대건설전투장을 비롯한 내 조국의 그 어느 일터와 초소에서도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해갈 불같은 맹세와 신념의 목소리들이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다.

주체의 태양 높이 모시여 오늘의 우리가 있다

1월의 대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있다.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 온 나라가 격정의 불도가니로 화하였다.

우리는 누구인가.우리의 모든 존엄과 행복, 긍지와 자부는 과연 어떻게 마련된것이며 과연 무엇으로 하여 우리의 미래 또한 그렇듯 밝고 창창한것인가.

이 땅에 생을 둔 사람 누구나 이 하나의 생각으로 가슴을 불태운다.출근길에서도 일터에서도 그 물음앞에 떳떳하기 위하여 새로운 힘과 용기를 가다듬는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조선혁명의 영광스러운 려정에 새겨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떠나 어떻게 우리의 오늘에 대하여 생각조차 할수 있겠는가.

온천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일군인 리혜성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을 들으며 저는 단발머리처녀시절 어버이수령님께서 생의 마지막시기에 다녀가신 금당리로 탄원하며 다졌던 맹세, 위대한 장군님으로부터 혁명의 홰불봉을 넘겨받으며 다졌던 맹세를 어떻게 지켜왔는가를 다시금 깊이 돌이켜보았습니다.

농업생산을 증대시켜 나라의 긴장한 식량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는가 못하는가 하는것은 우리 농업부문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도리를 다하는가 못하는가 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가 몸과 마음을 깡그리 다 바쳐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울 때 위대한 수령님들의 태양의 그 미소는 이 강산에 더욱 빛을 뿌릴것입니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 지배인 리경일동무도 뜻깊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경사스럽고 의의있게 맞이하자면 우리 로동계급이 땀과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쳐 더 높은 생산성과를 안아와야 한다고 하면서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더 높은 생산성과를 안아오는 바로 그 길만이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길이다.우리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대담하게 생각하고 대담하게 실천하면서 인민경제 여러 부문의 정비보강계획수행에 필요한 대상설비생산을 더욱 다그쳐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에 적극 기여하겠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영원한 수령으로, 위대한 스승으로 높이 모시여 오늘의 우리의 모든 승리와 영광이 있다.

경사스러운 인민의 명절

조선혁명박물관의 한 일군은 이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보니 후더워오르는 마음을 진정할길 없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이 땅에 태양절과 광명성절이 있기에 조국의 부강번영도 있고 우리의 행복도 미래도 있다는것을 누구보다 사무치게 절감한 우리 인민이 아닙니까.바로 그래서 태양절과 광명성절은 이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명절로 되고있으며 우리 인민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으로 빛내이기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쳐나갈 열의에 넘쳐있는것입니다.》

이 땅의 크고작은 일터와 마을 그 어디서나 뜨겁게 분출하는 이 전 인민적인 감정은 비단 어제오늘에 생겨난것이 아니며 어느 한두사람의 심정만이 아니다.

평원군 삼봉협동농장의 영웅관리위원장의 목소리를 들어보아도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명절을 뜻깊게 경축하기 위하여 높이 세운 영농계획을 넘쳐 수행하려는 불같은 일념, 올해에 기어이 다수확을 이룩하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 충성의 보고를 삼가 올리겠다는 굳은 맹세를 안아볼수 있다.

인민의 명절, 정녕 이 세상에 나라마다, 민족마다 얼마나 많은 명절이 있는가.허나 이처럼 온 나라 전체 인민이 그렇듯 크나큰 격정과 환희에 넘쳐 손꼽아 기다리는 인민의 명절이 과연 언제 있어보았던가.

하기에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도 우리 로동계급의 격앙된 심정의 토로가 힘차게 울려퍼지고있다.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 생각만 해보아도 가슴이 부풀어오릅니다.지금 우리 로동계급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성대히 경축하기 위해 오늘의 한시간, 하루를 열흘, 백날맞잡이로 여기며 열백배로 분투하고있습니다.바로 그것만이 내 조국을 근로하는 인민의 세상으로 안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하늘같은 은덕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직 이 땅에만 있는 진정한 인민의 명절,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눈앞에 바라보는 인민의 마음은 이렇듯 활화산마냥 날로 더욱 뜨겁게 분출되고있다.

빛나는 로력적위훈으로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뜻깊게 맞이하기 위해 떨쳐나선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가슴마다에서 투쟁열, 혁명열이 더욱 세차게 분출되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의 기사장인 송명호동무는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보도에 접하고 흥분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당의 부름에 기적과 위훈창조로 화답하는것은 천리마의 고향에 있는 우리 강선로동계급의 자랑스러운 투쟁본때이다.

우리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계급은 이미 련속조괴기설치를 위한 기술준비사업을 끝낸데 이어 기초공사를 완강히 내밀고있다.

우리는 대중의 정신력을 총발동시켜 전반적인 생산공정들을 정비보수하고 운영을 정상화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다그침으로써 압연강재생산에서 더 높은 실적을 이룩하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 제2려단 3대대 1중대장 김정혁동무는 수도의 살림집건설장에서 당과 혁명의 부름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조선청년의 영웅적기개를 다시한번 떨칠 비상한 각오를 안고 분투해갈 자기의 결심에 대하여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가 진행하는 건설이 경제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나라의 전반적국력을 제고하고 인민들을 사회주의문명에로 선도하는 중요한 정치적사업임을 언제나 잊지 않고 인생에 한번밖에 없는 청춘시절을 수도의 살림집건설장에서 값높은 위훈으로 빛내여나가겠다.

오늘의 순간순간은 우리 청년들의 충성심과 애국심을 검증하는 참으로 귀중한 일각일초이다.승리의 더 높은 령마루에 올라선 그날 지나온 투쟁의 날과 달들을 긍지높이 추억할수 있게 사회주의애국청년의 기상을 남김없이 떨치며 질풍쳐 내달리겠다.

천만의 가슴속에서 끓어번지는 이런 불같은 충성과 애국의 일념으로 하여 우리의 1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오늘의 투쟁의 분분초초는 뜨겁게 흐르고있다.

천만인민이여,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을 더욱 과감하게 벌려나가자.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본사기자

【아이들의 밝은 웃음을 대할 때마다】
《소나무》책가방을 메고 학교로 오가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나의 뇌리에는 하나의 가슴뜨거운 사실이 되새겨지군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장군님의 숭고한 후대사랑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아이들을 위한 좋은 일을 많이 하여야 하며 그들의 건강한 모습과 밝은 웃음에서 삶의 보람과 기쁨을 찾아야 합니다.》

주체107(2018)년 7월 어느날 숨막히는 삼복철의 무더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현지지도강행군길을 이어가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청진가방공장을 찾아주시였다.

꿈결에도 바라고바라던 간절한 소원을 이루게 된 우리 공장일군들과 종업원들의 감격은 이를데 없었다.그러나 가슴 한구석에는 무거운 납덩이가 매여달린것만 같은 심정이였다.

당시 우리 공장의 실태가 본보기단위들보다 퍽 뒤떨어져있었기때문이였다.

이날 제품진렬실에 들어서시여 진렬대에 전시한 녀학생가방을 보아주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가방의 멜빵에 전반적으로 해면을 좀 더 두텁게 넣어야 하겠다고 하시면서 특히 어깨부분에는 지금의 두배만큼 해면을 넣어 무거운 책가방을 메여도 아프지 않게 해야 한다고 다심히 이르시였다.

순간 나의 가슴속에서는 뜨거운것이 솟구쳐올랐다.우리 아이들의 어깨우에 실리게 될 책가방의 무게까지 가늠해보시며 그토록 마음기울이시니 그 사려깊은 정과 사랑에 눈시울이 젖어들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그날 일군들에게 교과서와 학습장, 교복과 가방은 다 학생들의 필수용품이라고, 학생들에게 그것을 다 갖추어주어야 하지만 그가운데서도 자신께서 특별히 신경을 쓰면서 제일 중시하고있는것이 바로 가방과 교복이라고 말씀하시였다.

한없이 숭고한 후대사랑으로 일관된 그이의 말씀은 우리들의 가슴을 뜨겁게 적셔주었다.

이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가방부분품들에 재봉을 촘촘하게 잘하여 아이들이 가방을 험하게 다루어도 꿰맨 실이 풀리거나 끊어져나가지 않게 할데 대한 문제, 대중의 평가에 귀를 기울이고 군중의 요구대로 가방의 질을 부단히 높여나갈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구체적이고도 세심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정녕 우리 아이들의 책가방 하나에만도 얼마나 다심한 어버이사랑이 깃들어있는지 사람들은 다는 알지 못하고있다.

이렇듯 후대들을 키우는 사업을 더없이 중시하시기에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힘겨울수록 어린이들에게 정성을 더 쏟아붓고 그 사랑의 힘으로 공산주의미래를 향하여 완강하게 나아가는것이 우리 혁명의 전진방식, 발전방식으로 되여야 한다고 그리도 뜨겁게 강조하신것 아니랴.

하기에 나의 가슴속에서는 때없이 이런 목소리가 울리군 한다.

아이들아 더 밝게, 더 활짝 피여라, 너희들에겐 더울세라 추울세라 비바람, 찬바람을 다 막아주시며 사랑의 한품에 안아 따뜻이 보살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께서 계신단다!

청진가방공장 지배인 한은경

【올해 전투목표수행에로 추동하는 사상전의 북소리를 더 높이 울려나가자】

지금 온 나라는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의 중요결정들을 결사관철하기 위한 투쟁으로 부글부글 끓고있다.

부닥치는 온갖 도전과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보란듯이 열어나가는 오늘의 전 인민적총진군은 우리 인민의 사상의 힘, 불굴의 정신력에 의하여 추동되는 사상의 대진군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사상사업에 혁명의 승패, 나라의 전도가 달려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사상혁명에 계속 큰 힘을 넣어야 합니다.》

지금 우리의 전진도상에는 엄혹한 시련이 가로놓여있다.일찌기 겪어보지 못한 도전과 난관은 우리가 지금까지 발휘해보지 못한 지혜와 힘으로만 격파할수 있으며 그러자면 인민대중의 투쟁기세를 더욱 고조시켜나가야 한다.사상전선이 들끓는것만큼 대중의 정신력이 앙양되고 혁명의 승리적전진이 가속화되게 된다.

오늘의 사상공세는 올해 진군에서 기어이 승리자가 되려는 우리 인민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는 근본담보이다.

올해는 영광의 당대회가 제시한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해이다.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들이 철저하게, 완벽하게 집행되여야 보다 큰 신심을 가지고 최종목표점령에로 확신성있게 나아갈수 있다.존엄높은 우리 당의 권위를 결사수호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진발전을 확고히 견인하며 인민들에게 실제적인 복리를 하루빨리 안겨주자면 올해 전투목표를 반드시 점령하여야 한다.

지금 우리 인민은 피끓는 심장을 당중앙위원회뜨락에 이어놓고 당의 결정과 지시를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고있다.당과 국가사업에서 긍정적인 성과들이 이룩되고 인민경제 많은 부문과 단위들이 최악의 조건속에서도 예비와 가능성을 최대로 탐구하고 잠재력을 총동원하면서 계획수행을 위해 분발하고있다.올해 전투목표를 빛나게 수행하여 당의 존엄과 권위를 결사보위하려는것이 전체 인민의 드팀없는 의지이다.

당중앙과 사상과 뜻, 발걸음을 같이하며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하여 용기백배, 기세드높이 나아가는 오늘의 총진군에 비약의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는 사상사업, 정치사업을 확고히 앞세워야 한다.사상교양의 불길속에서만 전체 인민의 가슴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불변의 충실성, 사회주의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억척같이 뿌리내릴수 있으며 서로 돕고 이끌며 고락을 같이하는 우리 사회의 대풍모를 더 활짝 꽃피워나갈수 있다.사상공세의 도수를 더욱 높여나갈 때 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 인민의 불굴의 정신력이 총폭발되고 그것은 곧 올해 전투목표수행의 자랑찬 승전포성으로 이어지게 될것이다.

오늘의 사상공세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창조와 혁신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게 하는 근본원천이다.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오늘의 장엄한 투쟁은 우리식, 우리 힘, 우리의 손으로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실제적인 변화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자력갱생대진군이다.주체적힘, 내적동력을 백방으로 다져 5개년계획수행의 돌파구를 열고 진군활로를 힘차게 열어나가려는 우리 당과 인민의 의지는 확고부동하다.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현 조건에서 창조와 혁신의 가장 큰 예비, 기본열쇠는 다름아닌 대중의 정신력발동에 있다.시련과 난관앞에서도 추호의 동요없이 자기 힘을 굳게 믿고 일떠서는 굳센 의지의 체현자, 우리의것을 귀중히 여기고 제힘으로 발전과 비약의 묘술을 찾는 자력자강의 투사들은 사상전의 불도가니속에서 육성되고 단련된다.자체의 위력을 보다 강화하고 자력갱생의 값진 재부들을 더 많이 창조해나가도록 대중의 심장에 불을 지필 때 패배주의와 수입병, 남에 대한 의존심과 같은 그릇된 사상관점과 일본새가 일소되고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생산장성의 동음이 힘차게 울리게 되며 우리의 진군속도는 비상히 빨라지게 될것이다.

모든 당조직들과 일군들은 사상사업을 확고히 틀어쥐고 사상전의 도수를 최대로 높임으로써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한 올해 전투목표수행을 힘있게 추동해나가야 한다.

전체 인민이 혁명적신념과 불굴의 투지를 백배로 가다듬고 올해 전투목표수행에 총매진하도록 하는데 사상사업의 화력을 집중하여야 한다.

올해의 전투목표는 나라의 전반적실태를 정확히 분석하고 있을수 있는 모든 정황들을 예견하여 세워진 현실적이고도 실현가능한 투쟁과업이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철저한 행동실천으로 받드는 천만대중이 있기에 우리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모든 당조직들은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충실성을 깨끗한 량심과 도덕의리로 간직하도록 교양사업을 원리적으로 심도있게 진행하여야 한다.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구상과 결심은 곧 실천이고 승리이라는 절대불변의 신념, 당중앙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려는 충성의 일편단심을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는데 기본을 두고 충실성교양을 강화하여야 한다.당과 국가의 중대정책들을 결사관철하기 전에는 쓰러질 권리도, 죽을 권리도 없다는 비상한 각오와 의지를 안고 올해 인민경제계획수행에 혼심을 다 바치도록 하여야 한다.

대중의 정신력과 애국적열의를 최대로 분출시키기 위한 사상공세를 계속 강도높이 벌려나가야 한다.

모든 사상사업이 천만의 심장에 애국의 불을 지피는 불씨가 되고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자양분이 되도록 사상전의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를 맹렬히 들이대야 한다.5대교양과 신념교양을 강화하는것과 함께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당의 사상과 의도를 깊이있게 해설해주어 그들모두가 과감한 분발력과 투쟁력으로 올해 전투목표점령을 위한 결사전에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선전선동수단과 력량을 총동원하고 사상사업을 첨입식, 집초식으로 조직전개하여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게 하여야 한다.

전세대들이 발휘한 불굴의 정신력과 투쟁기풍으로 살며 투쟁해나가도록 하는것이 중요하다.

당조직들에서는 혁명의 전세대들의 고귀한 사상정신이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 새세대들의 피와 살이 되고 참된 삶과 투쟁의 영양소로 되도록 하기 위한 사상사업을 박력있게 벌려야 한다.전세대들이 발휘한 오직 당만을 절대적으로 믿고 충직하게 받든 견결한 혁명정신, 자기 힘과 승리를 확신하고 조국앞에 닥친 생사존망의 위기를 맞받아 한몸을 서슴없이 내댄 결사의 희생정신, 어려움속에서도 서로 의지하고 위해주며 사회주의 새 생활을 꾸린 고상한 집단주의정신이 오늘의 투쟁과 생활속에 살아높뛰게 하여야 한다.애국충정의 훌륭한 교과서인 조국해방전쟁과 전후복구건설, 천리마대고조시기의 혁혁한 전승기와 투쟁기들을 누구나 잊지 않도록 하고 전시가요들과 창조와 건설의 노래들이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항상 울리도록 하여야 한다.

사상교양사업을 사람별, 단위별특성에 맞게 진행해나가야 한다.

각급 당조직들에서는 전 인민적총진군이 벌어지는 오늘의 격동적인 분위기에 맞게, 대중이 받아들이고 스스로 떨쳐나설수 있게 사상교양사업을 참신하고 호소성있게 하여야 한다.대중의 준비정도와 사상동향에 맞게 과녁을 바로 정하고 적중한 수단과 방법을 적용하여 사상의 침투력, 사상사업의 실효성을 최대로 높임으로써 한번한번의 사상사업이 그대로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고 올해 전투목표수행을 힘있게 떠미는 추동력이 되도록 하여야 한다.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통한 교양사업을 짜고드는것과 함께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자기 부문, 자기 단위에 깃든 당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여나가도록 사상교양을 능동적으로, 기동성있게, 공세적으로 진행해나가야 한다.형식주의를 극복하기 위한 투쟁을 사상전선강화의 급선무로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과학적으로, 실리적으로 주도세밀하게 전개해나가야 한다.

모든 일군들이 정치사업의 능수가 되여야 한다.

정치사업은 일군들의 중요한 혁명임무이다.모든 일군들은 선전원, 선동원이 되여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당정책을 해설선전하고 대중의 심장이 애국열, 창조열로 세차게 끓어번지도록 하여야 한다.총진군대오의 앞장에서 대중을 불러일으키고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그들을 이끌어나가는 진격의 나팔수, 뼈를 깎고 목숨을 바쳐서라도 올해 전투목표를 끝까지 수행하는 철저한 집행자, 완벽한 결속자가 되여야 한다.

모두다 사상의 힘, 불가항력의 정신력으로 맞다드는 도전과 난관을 정면돌파하며 올해 진군의 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们总是这么不切实际天马行空的开着玩笑,但这也是我的生活乐趣开心的来源后面又说坐火车吧,但是老妈坐连地铁都嫌摇晃的人。早上才想起要买票这事,看了手机上面显示的价
  • 比如:朴顺姬、银姬。10、 姣:姣是形容相貌美的常用字,在字意上与娇略有差别。
  • 店铺整体空间不大,售卖区和厨房相连,所以空气中总是弥漫着面包与水果的香甜味,这种味道甚至大街上行人都能轻易闻到,要知道气味也是吸引食客的一大因素哟!店铺内的产品
  • 旧史书把大唐创业之功多归于李世民,将李渊描写成一位庸庸碌碌、无所作为的人,是不符合历史事实的。他奠定了彪炳千秋的二百九十余年的盛唐霸业,并因之得到了后人的褒扬;
  • 总之,在春秋中期之前“王”是一个非常尊贵的称呼,是人间之主的代称,非最高统治者不能用,但春秋晚期到战国时期,中国社会进一步礼崩乐坏,诸侯纷纷开始称王,“王”的地
  • 希望当天秒到包包的客人能收获一份惊喜[爱心]#工作动态##收藏#【从小玉佛想到的】——小玉佛那是我在一堆玉器里找到的,可爱鼻子翘翘的,微笑可人。这一周虽然气温还
  • 你来能把我摆渡回到青葱年代,好想好想看到当年属于你我的树上的叶、梗上的花。延炬说人要是从老往小长就好了,那样就会为每个人做的更好,只是当时呆呆的傻傻的。
  • 目前博物馆内的现存文物是1900年英法德意四国联军劫后余物和新中国成立后征集来的,除了碑刻之外,文物珍藏主要包括佛经、莲花池景图,明清时期的石狮、石虎、石人、铁
  • 【山田小夜】6月17日17:39(17:45編集)(19:50編集)山ちゃんの午後の動き  齋藤クリニックさんの診療時間が、午後4時からだったので、京橋の読売テ
  • ”小松鼠说:“是我不小心,让小提琴里的一个小音符掉出来了。动物们围着它,都说:“这准是发了芽的小音符。
  • 故事最后正义胜利,已经不会再有战争,数码兽会回到他们的世界,那个建立起人类孩子和数码世界的羁绊的神圣计划通通变成石头,但那又如何,这一点我是坚定的唯心主义者,我
  • 我自己做完当时感觉即刻效果双下巴小了,第三天感觉皮肤光泽度好了一些,白了一点亮了一点,最明显的是嘴周之前有点暗黄,现在差不多和面部皮肤一个颜色,还有就是朋友见我
  • 其中,有个挺好玩的现象,点赞的网友,他们的手机型号大多都是正常的,现在年轻人常用的手机型号,评论给这哥们找补并且开骂的大多都是很垃圾很垃圾的机型,就那种一看就知
  • 胡彦斌微笑不说话,只说:背景很复杂,也许这首歌是给下一个女朋友的;胡彦斌的这首歌歌词:你要的全拿走,剩下的我承受,留下我们的狗,别管有没有用,我怕它以后没人宠;
  • 货币补偿十多年后,上海各区动迁组还违规将一证多户的安置款全部转给签约人,签约人获全部安置款后将全款转移,即使通过诉讼也无法追回征收补偿款,征收补偿条例规定优先保
  • 特别是挽回的时候,之前已经对她造成了伤害,这次要小心翼翼地处理他的关系,俗话说‘心急吃不了热豆腐’先用做回普通朋友的方式。同时,你的一些举动,一些改变,她也会看
  • 无论你是因为他的那一套戏入的坑,无论你是因为什么喜欢上任嘉伦,都会被他时而阳光活泼,时而成熟冷俊的颜值,日益精湛的演技, 真诚踏实的人品和有趣的灵魂所倾倒!没想
  • 你得有真实的本领,和实打实的才能,以及对你有知遇之恩的人,任何一个有才华大本领努力刚正,正直的人,是不会被辜负的,仅有这些还不够,你还得懂得感恩,懂得隐忍,懂得
  • 无论‮业主‬还是副业都‮绝是‬佳选择《地藏菩萨本愿经》 (观众生业缘品)第三  尔时佛母摩耶夫人,恭敬合掌问地藏菩萨言:圣者,阎浮众生,造业差别,所受报应,其事
  • “愿你知足且上进,温柔而坚定” 这是我很喜欢的一句话, 也是对自己的期许。温柔,是修养,是善意;坚定,是勇敢,是原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