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산낙필을다쓰는것은너고,별의꿈속을바라보는것은너다.3분의달빛7분은너다.책은노란속마음으로가득차있다.베갯머리는너다.번화한베갯머리는너다.만수의끝은너다.천산만수는너다.철마는너다.빙하도너다.@ X소년단쇼전DAYTOY그녀는휘영청밝은달빛과도같다.신비하고아름다운,그녀가당신과사랑에빠질때까지밝은달빛이사라졌습니다.단지그녀가천진난만한아이로돌아갔기때문이다.

【中韩双语】海外韩流现状调查:《爱的迫降》、BTS分别为海外韩流粉丝最喜爱的电视剧与歌手 / 드라마는 사랑의 불시착, 가수는 BTS····해외한류 실태 조사

韩宣网1月28日电(记者Elias Molina 金吕真)有调查显示,虽然受新型冠状病毒疫情的影响,但海外韩流粉丝对K-Pop和韩流内容的消费有所增加。
해외 한류 소비자들은 코로나19 사태에도 K-팝 뿐만 아니라 다른 한류 콘텐츠 소비를 늘린 것으로 조사됐다.

1月28日,文化体育观光部和韩国国际文化交流振兴院发布的《2021海外韩流现状调查(以2020年为准)》显示,在海外韩流消费者支出的整体文化内容中,韩国内容比例为21.5%。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과 함께 28일 발표한 '2021 해외 한류 실태조사(2020년 기준)'에 따르면 해외 한류 소비자들이 소비한 전체 문화콘텐츠 가운데 한국 콘텐츠의 비중은 21.5%로 집계됐다.

此次调查是以18个国家及地区的8500名韩国文化内容体验者为对象,自去年9月-11月通过线上问卷调查进行得出的结果。
이번 조사는 18개국의 한국 문화콘텐츠 경험자 8천5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9∼11월 온라인 설문 방식으로 진행됐다.

在各领域的消费比例中,电视剧占29.7%,比例最高,其后依次为美妆产品和有关视频(27.5%)、综艺节目(26.9%)、时尚(26.9%)。
분야별 소비 비중은 드라마가 29.7%로 가장 높았고 '미용 제품/동영상'(27.5%), 예능(26.9%), 패션(24.8%) 등의 순이었다.

据调查,在人们最喜欢的电视剧中,《爱的迫降》(9.5%)占最高比例,其次是《虽然是精神病但没关系》(4.1%)、 《夫妻的世界》(2.8%)。另外,在电影中,《寄生虫》(18.4%)占最高比例,其次是《釜山行》(10.2%)、 《半岛》(3.5%)。
드라마 가운데 가장 선호하는 콘텐츠는 '사랑의 불시착'(9.5%), '사이코지만 괜찮아'(4.1%), '부부의 세계'(2.8%) 순이었다. 영화는 '기생충'(18.4%), '부산행'(10.2%), '반도'(3.5%) 순으로 조사됐다.

在对韩国歌手及组合的喜爱度中,防弹少年团为22.0%,居首位。其次是BLACKPINK(13.5%)、PSY鸟叔(2.9%)。
가수/그룹 선호도는 방탄소년단이 22.0%로 1위를 차지했고 블랙핑크가 13.5%로 2위, 싸이(2.9%)는 3위로 나타났다.

此次调查结果显示,受语言影响较低的食物(65.3分)、美容(62.4分)、音乐(62.0分)等是引领韩流的重要领域。韩流文化内容体验程度越高,人们对韩国产品及服务的购买率和购买次数则越多。
조사 결과 언어의 장벽이 낮은 음식(65.3점), 뷰티(62.4점), 음악(62.0점) 등이 해외에서 한류 확산을 이끄는 분야로 나타났다. 한류 콘텐츠 경험 정도가 높을수록 한국산 제품·서비스에 대한 '구매 경험률'과 '구매 횟수' 등이 높아지는 경향을 보였다.

#学韩语# #韩娱# #爱的迫降# #BTS#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 성대히 거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평양 1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당과 혁명의 진로를 새롭게 혁신하고 사회주의위업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가장 과학적인 실천강령을 제시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인민군장병들의 드높은 신심과 혁명적열정을 백배해주고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1월 14일 저녁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와 인민의 위대한 수반이시며 주체혁명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감격과 환희를 안고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새로운 진군을 최정예당군의 열병식으로 시작하게 될 1월의 열병광장은 황홀한 불야경을 펼치고있었다.

열병식주악을 울리게 될 국무위원회연주단,국방성중앙군악단이 특색있게 꾸려진 광장연주석에 자리잡았다.

혁명의 붉은 총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당 제8차대회를 믿음직하게 보위한 긍지와 영예를 안고 열병종대들이 위풍당당히 입장하였다.

광장과 잇닿은 대통로들에는 공화국무력의 무진막강한 위상을 시위하게 될 기계화종대들이 정렬해있었다.

비행종대들도 열병광장의 하늘가에 충성의 비행운을 아로새길 충천한 기세드높이 출격명령을 기다리고있었다.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키는 력사적진군길로 힘차게 나아갈 충천한 기세를 안고 전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방선의 초병들도 장엄한 열병식이 진행될 평양으로 마음과 마음을 달리고있었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광장주석단에 나오시였다.

순간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터치는 《만세!》의 환호성과 《김정은》,《결사옹위》의 함성이 하늘땅을 진감하고 경의의 축포가 터져올라 1월의 밤하늘을 환희롭게 장식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열병대원들과 관중들에게 손저어 답례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군부의 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조용원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리병철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주석단에 자리잡았다.

박태성동지,정상학동지,리일환동지,김두일동지,최상건동지,김재룡동지,오일정동지,김영철동지,오수용동지,정경택동지,리영길동지,박태덕동지,허철만동지,김형식동지,박명순동지,리철만동지,태형철동지,김영환동지,박정근동지,양승호동지,전현철동지,리선권동지를 비롯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박정천동지,권영진동지,김정관동지를 비롯한 군부의 지휘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당과 정부,군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김영남동지,최영림동지,양형섭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김경옥동지,리용무동지,박봉주동지가 주석단에 초대되였다.

초대석에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참가자들과 특별손님들이 자리잡았다.

노래 《빛나는 조국》이 주악되는 가운데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상 김정관동지가 연설하였다.

열병대원들은 우리 당이 안겨준 무적의 총대를 더 억세게 틀어잡고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력사적진군을 최강의 군사력으로 담보해나갈 충성의 맹세를 다지였다.

이어 국기게양식이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호위대가 《우리의 국기》의 장중한 선률에 발맞추어 열병광장으로 엄숙히 입장하였다.

애국가가 울리는 속에 강대한 힘을 지닌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기상,더 밝은 미래를 향해 가는 인민의 리상과 포부,열정과 확신을 안고 오각별찬란한 람홍색공화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환희로운 1월의 하늘가에 거세차게 나붓기는 국기를 우러르며 전체 참가자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우리 당을 따라 성스러운 국기를 대를 이어 굳건히 지켜갈 애국의 불타는 맹세를 안고 력사의 이 시각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평양하늘을 숭엄히 우러렀다.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인 조선인민군 원수 리병철동지에게 총참모장 조선인민군 원수 박정천동지가 열병부대들이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준비검열을 받기 위하여 정렬하였다는것을 보고하였다.

리병철동지가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동지께 리병철동지가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드리였다.

강대한 공화국무력의 위상을 한껏 돋구며 힘찬 행진곡이 울려퍼지는 속에 총참모장 박정천원수가 탄 지휘차를 선두로 열병식이 시작되였다.

위대한 령장의 백두산군마행군길에 나래친 그 정신,그 기백으로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진군길,신념의 행군길을 줄기차게 이어갈 인민군장병들의 철석의 의지를 안고 명예기병종대가 호기차게 달려나갔다.

당중앙결사옹위에 우리 혁명무력의 제일생명,제일사명이 있음을 걸음걸음 힘있게 새겨주며 충성의 친위대오들이 열병광장에 들어섰다.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결사호위하는 천겹만겹의 무쇠방탄벽이 되여 민족만대의 성스러운 사명에 끝까지 충실할 철석의 의지가 열혈의 충신대오마다에 용솟음쳤다.

조국수호의 전초선,혁명보위의 최전방에 세워준 당의 믿음을 새겨안고 충성과 위훈의 자욱만을 새겨온 인민군대의 맏아들군단,일당백고향부대로 자랑높은 제1군단,제2군단종대가 보무당당히 나아갔다.

이어 조국의 서남관문을 믿음직하게 지켜선 제4군단종대,인민군대의 중추군단인 제5군단종대도 자랑찬 군공으로 빛나는 군기를 나붓기며 씩씩하게 전진해갔다.

당중앙이 그어준 돌격침로로만 질풍쳐 내달리는 바다의 결사대,조국의 령공을 지켜선 하늘의 방패가 될 열의에 넘쳐있는 해군종대,항공 및 반항공군종대가 힘찬 보폭을 내짚었다.

용기백배 나아가는 열병대오마다에는 투철한 혁명적당군,국가방위력의 기둥,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진격로를 열어나가는 개척자,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영웅적조선인민군의 참모습이 비껴있었다.

그 이름만 들어도 적대세력들이 전률하는 조선로동당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인 전략군종대에 관중들은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였다.

백전백승의 김일성-김정일전략전술과 영웅적전투정신,대담무쌍한 공격방식과 완벽한 실전능력을 갖춘 지상저격병,해상저격병,공중저격병,경보병종대마다에 위대한 령장의 품속에서 무적의 슬기와 용맹을 키운 일당백혁명강군의 필승의 기상이 나래쳤다.

수도 평양을 철옹성같이 지켜선 고사포병군단,제91군단,제3군단종대들과 조국의 해안과 국경관문을 철벽으로 지켜가고있는 군단종대들의 발구름소리도 드높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국가방위의 기본력량,혁명의 주력군으로서 사회주의조국과 당과 혁명을 무장으로 옹호보위하며 당의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믿음직한 장병들에게 전투적인사를 보내시였다.

수령의 붉은 사상이 당군의 피줄기이고 수령의 권위가 군대의 위신이며 수령의 령도가 무장력의 승리임을 온 세계에 똑똑히 보여주며 열병대오들이 끝없는 긍지와 환희에 넘쳐 터치는 열광의 환호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당이 지펴준 훈련혁명의 불길속에 그 어떤 현대전쟁에도 대처할수 있는 무적필승의 최정예강군으로 강화발전된 혁명무력의 위용떨치며 땅크부대종대,기계화보병사단종대들이 열병식장을 힘차게 누벼나갔다.

만능의 싸움군,맹호부대인 산악보병종대와 최고사령부의 눈과 귀인 정찰병종대에 이어 전자교란작전부대종대를 비롯한 전문병종대들,사회안전무장기동부대종대가 경쾌하고 박력있는 혁명군악에 맞추어 영용한 기개떨치며 나아갔다.

위대한 당의 모습을 군기에 새겨안고 혁명의 년대들에 력사적인 당대회들을 결사보위하며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진군의 돌격로를 앞장에서 열어놓은 우리 혁명무력의 충실성의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여나갈 신념의 맹세가 열병대원들의 가슴속에 세차게 맥동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과 마음도 숨결도 보폭도 맞추며 나아가는 름름한 열병대오들에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내세우시고 인민군대를 조선로동당화된 혁명적당군으로,첨단화된 현대적인 군으로,우리 국가와 인민의 믿음직한 수호자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키시며 혁명무력강화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최고사령관동지를 우러러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탁월한 령도와 빛나는 예지로 조국과 인민의 앞길에 보다 밝은 미래를 펼쳐준 위대한 당중앙에 경례를 드리며 우리의 하늘초병들이 장쾌한 열병비행을 개시하였다.

당중앙뜨락에 신념의 활주로를 이어놓고 충성의 항로만을 날으는 호위비행종대의 뒤를 이어 우리 당의 붉은 매들이 밤하늘가에 눈부시게 빛을 뿌리는 당마크를 형상하며 광장상공을 지나갔다.

당 제8차대회를 우리 당의 전투적행로에서 또 하나의 특기할 정치적사변으로 빛내인 환희와 격정을 담아 비행종대가 황홀한 축포탄으로 하늘에 《8》자를 수놓았다.

조선로동당이 누리에 펼쳐갈 승리의 빛발을 상징하듯 부채살대형을 이룬 전투기들이 수도 평양의 하늘가에 령롱한 비행운을 새기였다.

당의 명령에 오직 《알았습니다》로 대답하는 인민군장병들의 충성의 열도가 거세차게 분출하는 속에 장갑차종대를 선두로 한 기계화종대들의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높은 기동력과 강한 타격력을 자랑하는 최신형전술로케트종대들이 공화국기를 나붓기며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폭풍질주로 천하를 누비며 무쇠주먹으로 적진을 처절하게 짓뭉개버릴 기상안고 조선인민군의 전투력의 상징이라고도 할수 있는 주력땅크종대가 전진해나갔다.

(2021.01.15)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人社部职业技能鉴定中心推广资料之一(见附图)。 人社部职业技能鉴定中心推广资料之一(见附图)。
  • 。~起名叫:小薯条这一对超大的扑闪扑闪的大耳朵在你叫它薯条的时候它还会动一动现在外面卖飞耳宝宝的有很多,有拥有我们这么大的吗,我告诉你,找不到!
  • 12.16 28M12D终于安排上流感疫苗 昨天晚上就一直给童说要打疫苗哦 会有点痛balabala 满口答应好呀好呀!今天带着她到社康门口 童:妈咪唔要打针
  • 无论是在传统电商平台亦或新兴电商领域,鸭鸭的优势在于专业的设计研发能力及强大的供应链承接能力,鸭鸭每年要从上万个设计稿中选出2000多个有效款,并结合平台数据不
  • ……无论如何,希望大家都能在自己的世界里继续闪闪发光,成为更好的人✨今天去了一家种草很久日料店味道其实很一般,甚至可以说不好吃但环境确实不错,墙上的海报,店内的
  • 原本以为自己不会喜欢上任何乙游男主,结果在齐司礼这里翻车了[允悲]看到女主对他说相信他的时候 ,我感觉自己就是追着楚晚宁的墨燃、追着容玄的叶天阳,甚至是追着张
  • 我的闺蜜欠了总计75W多。 说实话,我本人对网贷并不是很了解,只是想起12年前后已经陆续借给她几千块。那年我刚刚毕业,独自一人在陌生城市,几千块已是我当时可拿
  • 那年十八一位少年怀着年少的梦金城初遇政法笃学善行刑技三年,妄言有成少年轻狂,跃跃欲试不惧风雨沧桑,终成长遇(图三小小七)知己二三,形影不离许一生相伴人生至宝,青
  • “中国第一和尚”释明心:因颜值走红,曾被多人追求,结果怎样?多少春闺梦里人,轻歌一曲别无尘,无情哪得眸如海,悲尽轮回苦众生。芸芸众生,红尘滔滔,你我皆是这俗世中
  • 若是一个人的大拇指上长有善痣,那么就代表父母就是其生命中的贵人。如果手上出现两个所罗门环,也就是双重所罗门环,这种手相的人往往更能洞悉他人的天性,也是天生的强运
  • B站今日官方发布#B站2022片单#,影视片单⬇️暑期档暖心大剧《三悦有了新工作》美食宫廷恋爱爽剧《珍馐记》B站X坏猴子影业《大世界扭蛋机》第1&2季最
  • ▪️腌好的咸蛋黄放入预热至180℃的烤箱,烘烤25分钟,取出过筛至细腻,再加入200g淡奶油+50g白砂糖+40g奶粉+40g椰浆+3g淀粉搅匀。咸蛋黄味:小饼
  • 应酬饭局中有这3种表现,说明你还很幼稚:01 领导要你去敬酒,你端起酒就干了02 领导要你去买烟,你掏出自己的烟03 领导要你去结账,你却向领导要钱以上三点,是
  • 或许成年人的孤独,就是悲喜自渡,而这也是我们难得的自由。我们总是想要找到能为自己分担痛苦和悲伤的人,可大多数时候,我们那些惊天动地的伤痛,在别人眼里,不过是随手
  • 产城融合、数字化转型、四力四城……长宁的未来发展将聚焦这些关键词!【今天,这家公司新能源研发总部正式开工建设】今天(12月8日)上午,上海众国集团有限公司新能源
  • 九十年代开始热衷于滚石唱片的歌迷们,肯定忘不了辛晓琪的三张非常重要的、标题皆是两字的专辑,《领悟》、《味道》与《遗忘》。这位黄怡也是极有特点的音乐人,为女歌手写
  • 选择的位置更是学校学生集中居住的宿舍楼外面的栅栏外。【为什么喜欢发红包的人总是运气很好?
  • 痰多、素食的人可以把排骨换成莲藕、花生米、菌菇,更香了。建议大家晚上22点上床,早上7点起床,睡饱饱,才能让阳气得到好的休息,要不然全天都很困。
  • 小妞宣布:给妈妈做麻辣小章鱼,给奶奶做麻辣炒咸菜,给爷爷烤龙虾,因为爷爷不吃辣的~这个待遇明显带了自己的标准,是不是也代表了心目中每个人对她的管理松弛度~小妞今
  • !“夕暮れの フライングめく 夏灯十七回目の七月 君と会う向日葵や 「可愛い」の意を 辞書に聞くサイダーのように 言葉が湧き上がる雷鳴や 伝えるためにこそ 言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