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페회

(평양 6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우리 당중앙의 향도에 무한히 고무되여 새롭게 제시된 당의 중대정책들을 충직하게 관철해나가려는 수백만 당원들의 철석의 의지가 분출되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가 상정된 의정토의를 성과적으로 마치고 6월 18일 페회되였다.

전원회의 4일회의에서는 일곱째 의정으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2021년 상반년도 당조직사상생활정형에 대하여 총화하였다.

먼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상반년도 당생활정형에 대한 자료가 통보되였다.

제기된 자료들을 청취하면서 지도기관 성원들은 조선로동당의 핵심으로 믿어주고 맡은 중임을 책임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분투할것을 바라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기대에 따라서지 못한 자책감을 안고 자신들의 당생활정형을 전면적으로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 제8차대회에서 새로 선거된 당중앙지도기관이 당과 인민앞에 엄숙한 서약을 다지였지만 벌써 지도기관 성원들의 사업과 생활에서 심중한 문제들이 발로되고있는데 대하여 일일이 지적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기관 성원들이 맡겨진 력사적소임을 다하기 위하여서는 어떤 각오와 일본새를 가지고 사업하며 자신을 사상정신적으로,문화도덕적으로 수양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해야 하는가를 세심히 가르쳐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기관 성원들이 상반년기간 나타난 결함들에서 심각한 교훈을 찾고 이번 전원회의를 계기로 당대회가 높이 든 이민위천,일심단결,자력갱생의 리념을 다시금 깊이 새기며 더욱 각성분발하여 맡은 책무를 충실히 수행함에 있는 힘을 다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그러자면 혁명의 전세대들처럼 어떤 간고한 환경에서도 당중앙의 결정을 철저히 접수하고 무조건 관철하며 당의 본태를 고수하기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는 진짜배기혁명가가 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의 피부에 사회주의혜택이 하나라도 더 가닿게 하기 위하여 자기의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치겠다는 각오와 어떤 경우에도 인민의 리익에 저촉되는 일은 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군중속에 들어가는 한번한번의 걸음이 당과 대중의 혈연적관계를 두터이 하며 인민들에게 신심과 고무를 주는 중요한 정치적사업으로 되도록 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혁명의 전투적참모부,인민의 심부름군당으로서의 본분을 다하는데서 앞장에 서야 할 사람들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라고 하시면서 이번 전원회의에서 토의결정한 주요정책적과업들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철저히 실행하는데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칠데 대하여 절절히 말씀하시였다.

전원회의는 여덟째 의정으로 조직문제를 토의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고 당중앙위원회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였으며 국가기관 간부를 해임 및 임명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전원회의를 결속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정열적인 참가와 무한한 책임성에 의하여 이번 전원회의가 자기 사업을 원만히 수행하고 력사적인 중대한 임무를 다할수 있게 되였다고 하시면서 모든 지도기관 성원들이 전원회의의 전기간 당과 국가전반사업토의에 적극적으로 진지하게 열중한데 대하여 사의를 표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은 견인불발의 투지로 혁명앞에 가로놓인 현 난국을 반드시 헤칠것이며 앞으로 그 어떤 더 엄혹한 시련이 막아나서도 추호의 변심없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과 위업에 끝까지 충실할것이라는것을 당중앙위원회를 대표하여 엄숙히 선서하시였다.

전원회의 전체 참가자들은 비범특출한 예지와 통찰력,불철주야의 사색과 헌신으로 우리 식 사회주의의 전진발전을 줄기차게 인도하는 불멸의 지침과 위력한 실천적무기를 마련해주시고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에게 무한한 신심과 고무적힘을 안겨주신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올리면서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어갈 충성의 맹세를 담아 우렁찬 박수와 열광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는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내린 력사적인 회의로,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분발력으로 새로운 전진의 시대,력동의 시대를 과감히 열어나가는 조선로동당의 불패의 령도력이 남김없이 과시된 의의깊은 회의로 주체혁명사에 뚜렷이 아로새겨질것이다.(끝)

(2021.06.19)

우리 수령님과 아이들

화창한 4월의 이 강산, 이 하늘가에 우리 아이들의 기쁨의 웃음소리, 행복의 노래소리가 유난히도 랑랑히 메아리친다.

한점 그늘도, 구김살도 없이 언제나 밝고 명랑하고 씩씩하게 자라나는 이 땅의 꽃봉오리들,

귀엽고 재롱스러운 그 모습들을 정깊게 바라볼수록 우리 어린이들을 제일로 사랑하시던 위대한 수령님의 자애로우신 영상이 더욱더 뜨겁게 어려온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후대들에 대한 사랑은 인간이 지니고있는 사랑가운데서도 가장 헌신적이고 적극적인 사랑이며 인류에게 바쳐지는 송가가운데서도 가장 순결하고 아름다운 송가이다.》

우리 수령님과 아이들!

불러만 보아도 마음젖게 하는 이 말을 뇌여보느라면 우리가 혁명투쟁을 하는것도 결국은 우리의 후대들을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자는데 목적이 있다고 하시던 어버이수령님의 뜻깊은 가르치심이 세월의 언덕넘어 메아리쳐온다.

혁명투쟁도 결국은 후대들을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자는데 목적이 있다!

이렇듯 숭고한 혁명관, 후대관을 지니신 우리 수령님이시기에 그이께서 수놓아오신 혁명생애는 그리도 위대한 후대사랑의 력사로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간고한 항일전의 나날에 마안산의 아동단원들을 품에 안아주시던 어버이수령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이름할수 없는 격정속에 어려온다.

추위에 떨고 굶주림에 시달리던 아이들을 두팔벌려 부르시던 우리 수령님, 그이께로 어푸러질듯 달려가 안기며 목놓아 울음을 터치던 수십명의 아이들.

동무들, 후대들을 사랑한다는것은 곧 미래를 사랑한다는것을 의미한다.우리 조국은 이제 저 아이들에 의해 백화란만한 화원으로 건설되게 될것이다.조국의 미래,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 후대들을 더 잘 가꾸고 돌보아주자!

갈리신 음성으로 피타는 심정을 터놓으시던 그날에 우리 수령님의 가슴속에는 실로 그 얼마나 뜨거운것이 고패쳐흘렀던가.

강반석어머님께서 유산으로 물려주신 소중한 돈으로 아동단원들에게 새옷을 해입히시고 그들로 소년중대를 무으시여 늘 곁에 데리고다니시면서 혁명의 계승자들로 억세게 키우신 그 위대한 사랑의 이야기를 세월이 흐른들 어찌 잊을수 있으랴.

아이들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고매한 천품으로 지니신 그이이시기에 조국의 운명이 판가름되는 그처럼 준엄한 전화의 나날에 최고사령부에서 부모잃은 어린이를 품들여 맡아키우시였고 현지지도의 길에서 발벗은 한 소년을 보시고서는 그리도 가슴아파하시며 자신의 승용차에 태워 신발을 사신기도록 하신것 아니던가.

우리 수령님의 한평생에 아로새겨진 이런 전설같은 사랑의 이야기들은 실로 끝이 없다.

우리 하나의 감동깊은 일화를 삼가 더듬어본다.

어느해 여름 휴식날 만경봉기슭의 순화강가에서 낚시질을 하던 평범한 근로자가 뜻밖에도 위대한 수령님을 만나뵈온 일이 있었다.

그때 너무도 감격하여 어쩔바를 모르는 그에게 낚시질솜씨가 여간이 아니라고 치하해주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어데서 일하는가고 다정히 물으시였다.

그가 만경대혁명학원에서 일한다고 말씀올리자 그이께서는 더없이 반가와하시며 학원에서 무슨 일을 하는가고 재차 물으시였다.

하지만 그는 인츰 답변을 올리지 못하고 머밋거리였다.

아이들의 머리를 깎아주는 자기의 직업을 어버이수령님께 말씀올리기가 무척 쑥스러웠던것이다.

한동안 망설이던 그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웃음을 머금으시고 다시금 물으시자 뒤덜미를 긁으며 학원리발사라고 겨우 말씀올리였다.

그런데 우리 수령님께서 그리도 기뻐하실줄 어이 알았으랴.

수고가 많겠다고, 동무는 참 좋은 일을 한다시며 그의 두손까지 다정히 잡아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친근하신 음성으로 말씀하시였다.

자신께서는 그 학생들의 머리를 일일이 쓰다듬어주지 못하는데 동무는 그 귀여운 보배들의 머리를 다 만지며 깎고있다고.

잠시후 만경봉쪽에서 간간이 울려오는 아이들의 노래소리에 이윽토록 귀를 기울이고계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날마다 우리의 미래, 귀여운 보배들의 머리를 만지며 곱게 단장시켜주는 일이 얼마나 좋은 일인가고 거듭 말씀하시면서 그 학생들을 잘 보살펴주라고 그에게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진정 어버이수령님께서 자라나는 새 세대들을 위하여 기울여오신 심혈과 로고의 세계를 하늘의 높이에 비기랴, 바다의 넓이에 비기랴.

걸음걸음이 혈전혈투로 이어지던 항일전의 그 나날에는 유격대를 따라나선 아동단원들을 보살피시느라 늘 근심이 많으셨고 나라가 해방되여서는 먼저 떠나간 전우들의 아들딸들을 한명한명 찾아내시느라 심려도 크시였다.전후에는 부모잃은 전재고아들을 위하여 학원을 내오시느라고 험한 길을 많이도 걸으시였고 어린이들을 위해 10년제의무교육을 실시하신 이후에는 또 우리 아이들에게 세상에서 처음인 11년제의무교육의 꽃대문을 활짝 열어주시려 잠 못 이루신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참으로 이 땅 어디서나 행복의 메아리로 울리는 아이들의 웃음을 위해 우리 수령님께서는 불같은 한평생을 사시였다.

우리 수십년전 4월 어느날 지방을 현지지도하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 평양아이들뿐아니라 지방아이들도 옷을 잘 입었는가를 한번 보아야 하겠다고 하시며 이른아침 어느 한 학교를 찾으신 그날의 이야기를 다시금 더듬어본다.

그날 새옷을 차려입은 아이들의 모습을 커다란 만족속에 보아주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는 한 남학생의 옷차림을 쭉 훑어보시다가 자신보다 더 신사라고 하시며 호탕하게 웃으시였다.

학생들의 새옷이 몸에도 맞고 보기도 좋다고 못내 기뻐하시면서 아이들의 그 모습을 오래도록 기억속에 간직하시려 몸소 사진까지 찍어주시던 우리 수령님.

그런데 이 무슨 일이랴.

만면에 환한 미소를 담으시고 일일이 사진을 찍어주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 어인 일인지 잠시 샤타를 누르시던 손을 멈추시는것이였다.

이윽고 사진기에서 눈을 떼신 우리 수령님께서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하시며 안경을 벗으시고 푸른 하늘을 이윽히 바라보시는것 아닌가.

순간 어버이수령님께서 사진을 찍어주시는 모습을 바라보며 감격에 목메여하던 일군들과 교원들모두의 가슴속에 뜨거운것이 북받쳐올라 쏟아지는 눈물을 억제하지 못하였다.

(위대한 수령님, 이제는 어린이들과 학생들의 옷때문에 너무 근심하지 말아주십시오!)

이 간절한 심정을 마음속으로 삼가 아뢰이며 일군들과 교원들이 그만하실것을 어버이수령님께 정중히 말씀올리는데 그이께서는 사진을 찍지 못한 학생들이 섭섭해할것이라고 하시면서 전체 학생들과도 기념사진을 찍자고 다정하신 음성으로 이르시는것이였다.

정녕 우리 수령님의 그날의 모습은 아이들의 기쁨과 행복을 생의 가장 큰 락으로 여기시며 그를 위해 심신을 깡그리 불태우시는 위대한 태양의 모습이시였다.

그렇다.위대한 수령님은 아이들을 제일로 사랑하시며 그들을 위해 자신의 정과 열을 깡그리 부어주신 후대사랑, 미래사랑의 최고화신이시였다.

하기에 우리 인민만이 아닌 온 세계 진보적인류가 위대한 수령님의 한평생은 후대들을 위한 한평생, 조국의 미래를 위한 한평생이였다고 격조높이 칭송하며 우리 수령님에 대한 가장 열렬한 흠모의 마음을 담아 태양칭송의 노래를 목메여 부르고부르는것 아니랴.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안겨주시던 사랑과 정을 그대로 부어주시며 온 나라 아이들을 자애로운 한품에 안아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이 땅우에, 이 하늘가에는 아이들의 기쁨에 겨운 웃음소리, 행복의 노래소리가 오늘도 끝없이 메아리치고있다.

그 웃음, 그 노래를 정겨이 들으시며 우리 수령님께서는 태양처럼 환히 웃으신다.

아이들의 밝은 얼굴을 더없는 만족속에 굽어보시며, 후대들의 창창한 앞날을 따뜻이 축복하시며.

본사기자 장정철

#LISA[超话]#
韩文版本:

안녕하세요, YG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님.

저희는 리사의 중국팬클럽입니다.
이번 트윗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리사가 YG 엔터테이먼트 소속 아티스트 임에
불구 하고 적절한 처우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해 소속 사에 해당 권리를 요구 하고
자 합니다.
1.헤어 스타일 문제: 리사 데뷔 후 소속 사에서 리사의 헤어스타일을 마치 실험실 쥐 와 같이 항상 특이 하고 이상한 스타일을 시도하게 하여금 본인의 매력 발산을 최대치로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중 잡지 표지 모델을 할 때나 브랜드 광고에 노출 되는 헤어 스타일도 마찬가지 입니다. YG사에서는 최근까지도 항상 리사의 헤어스타일과 화장을 같은 스타일로만 하게 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더 관심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3번의 컴백에도 화장과 헤어 스타일이 변함이 없고 Elle China 잡지 및 vivo 광고에서도 보여졌듯이 회사에서 관심을 전혀 주지 않고 있으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했을 때에도 같았었습니다. 팬클럽 입장에서도 아무런 변화를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2.인터넷 문제: 저희는 방송을 통해 인터넷 신호에 문제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YG의 인터넷 신호가 항상 원활하지 못해 리사가 촬영장과 소통 문제가 생겨 연습생들에게 코멘트도 바로 바로 해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통역사가 통역을 정확하게 하지 못해 시청자로 하여금 리사의 전문성을 보여 주지 못 하고 있습니다.
3.. 노래와 춤 문제: 블랙핑크로 리사 데뷔를 하고 난 후로부터 리사는 아주 열심히 일하고 모든 무대에서 멤버의 한 사람으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블랙핑크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 년 전부터는 혼자 main dance 역할을 맡고 있음에도 불구 하고 그 어떤 곡에서도 혼자 Dance break를 하는 무대가 없었습니다.
4. Solo 활동 문제: 작년 12월 30일부터 리사의 솔로 활동에 대해 뉴스가 나와 리사의 팬클럽들은 계속 기다려 왔습니다. 그런데 소속 사에서 리사에게 옳지 않은 행동들을 보여줌으로 인해 저희 팬클럽들은 리사의 솔로 앨범의 퀄리티가 걱정 됩니다. 왜냐하면 이번이 지난 5년 활동 중에 처음으로 나오는 리사 개인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5.방송 프로그램을 보다 저희가 찾은 것은 다른 멘토 및 어시스트 멘토들의 포스터 화질이 HD로 보이는 리사는 프로그램에서 클립을 캡쳐한 화질로 보여져 저희는 그 당시에 소속사에서 방송이 되기 전에는 사진 유출을 금지 하기 때문에 그런 줄 알았다가 실제 방송에서도 포스터 화질이 좋지 않아 저희는 이부 분을 받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저희는 아래와 같이 해주실 것을 촉구 합니다.
1.YG 엔터테이먼트 에서는 앞으로 리사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헤어스타일과 화장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2.5G 시대에 맞게 YG 사의 인터넷 신호 문제를 해결해 주시길 바랍니다. 리사는 AIS 5G 모델이기도 하기 때문에 YG 같은 큰 회사에서 걸맞은 인터넷 속도가 나왔으면 합니다. 그리고 YG 에서 프로페셔널 한 통역사를 고용해 방송 촬영을 할 때 리사 에게 더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3.그룹 활동 시 리사의 춤 실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고 리사 본인의 매력을 어필 할 수 있게 해주고 그 외에 많은 재능을 보여 줄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4.솔로 활동은 리사에게 굉장히 중요 합니다. YG 에서 중요 하게 여겨 주시고 열심히 앨범과 뮤직 비디오 헤어 메이크업 의상 스타일 등을 리사에게 어울리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 외에도 솔로 앨범 프로모팅 및 솔로 앨범 출시 이후 기타 이벤트들까지 잘 부탁 드립니다.
5.YG 사의 카메라 감독님들이 프로그램 방송 중 영상 촬영 또는 사진 촬영을 해 프로그램 플랫폼에 업데이트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중국 스텝들도 중요하게 여겨 주시고 그 외에도 presenter 팀원 또는 프로그램 스텝 들도 경력이 있고 열정으로 가득 차신 분들이 함께 해서 좋은 관계로 작업을 하셨으면 합니다. 현재 전염병으로 인해중국에서 프로그램 촬영은 힘들지만 다른 방법으로 예를 들어 live 방송 또는 짧은 영상 또는 weibo 에 포스팅을 하거나 이런 방법을 통해 프로모팅에 사용하셨으면 합니다.이런 방법들이 관계 유지를 오래 할 수 있는 방법 일 것 같습니다.
리사의 팬클럽은 전체 멤버 데뷔 4년 후 2020년 첫 정규 앨범 판매량에 기여를 해 중국 팬클럽들은 130,000장을 구매 했습니다. 소속 사에서는 멤버들이 회사매출에 기여한 만큼 멤버들에게 대우 해 주셨으면 합니다.
YG 에서 위 문제들을 중요하게 여겨 주시고 프로페셔널하고 열정적인 스텝들을 구성해 향후 리사 활동을 진행 해 주셨으면 합니다.

推特带上YG Treat Lisa Better 发推 刷词条不刷话题! 词条中间带空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跨年舞台现大坑?让我们一起来防跳坑!
  • 刚刚!港珠澳大桥基本具备通车条件!昨晚全线亮灯+烟花秀!
  • 新的一年有啥大事?2018年新闻日历来啦!
  • 怎么看待新疆逆转深圳赛后球员发生冲突?
  • 谢娜挺孕肚出行,张杰全程紧搂护妻生怕闪失!
  • 苍井空宣布结婚,称男方不帅又没钱,但接受了她以前的工作
  • 消防员台历曝光 日本网友:愿花钱购买
  • 火箭双加时胜湖人止连败 威少三双雷霆负
  • 周末日报|baby疑回应假唱质疑;张若昀唐艺昕穿情侣装同框;李小璐夜宿PGONE家?男方:当嫂子相处!
  • 公司称发错年终奖,几十名员工被要求退还三十余万……(视频)
  • 摩拜推出共享汽车!网友:轮胎可能是用我自行车的押金买来的
  • 苹果致歉降速门 iPhone 6/6s/7/SE电池换新服务宣布提前开始
  • 18岁自拍照刷屏到底什么梗
  • 试卷上天了 佛山教师飞机上改试卷走红
  • 两轮变四轮!摩拜推出共享汽车,小黄车还坐得住吗?
  • 网红"最魔幻宿舍"将整改……
  • 苹果就iPhone降速门致歉 电池替换费用降至29美元
  • 俄圣彼得堡天降蓝雪,居民却愁坏了
  • 巴菲特首谈比特币:这就是一个笑话
  • 雷同试卷案开庭 考评中心:履职程序无严重瑕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