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저희는 김지수님의 중국 팬 사이트 CHINA JISOO BAR와 JISOO CHINA입니다. 이번 저희 두 사이트는 지수를 좋아하는 모든 중국 팬들을 대표하여 귀사가 오랫동안 지수의 홍보를 중시하지 않고, 공식 재료 중 지수의 테두리화, 그리고 정규 2집 트랙리스트가 사실대로 공개되지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문제에 대해 합리적인 연합 권익보호를 호소합니다. 문제를 직시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며 지수를 공평하게 대해주시길 바랍니다!
 
1. 공식 재료 중 지수님을 누락, 테두리화

1. 지금까지 뮤직비디오 커버중 지수의 개인 커버가 없었고, 오늘 컴백하는 타이틀 곡 ‘Shut Down’ 뮤직비디오 커버에서도 유독 지수님만 빠짐.
2.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재된 'Pink Venom' 뮤직비디오 Visual Clip에서 지수 커버 이미지의 사용이 부적절하고 원인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유독 지수의 영상을 숨겨졌고 숨긴채 1시간이 넘음.
3. 롤링스톤 잡지 홍보, 공식 트위터에서도 유독 지수 관련 내용 전달이 느림.
 
2. 소속사로서 소속 연예인 지수를 위해 비즈니스 활동의 합리적인 권익을 보호하지 않았습니다.

1. 최근 아디다스 재료 홈페이지 공지에서고 지수 누락
2. 롤링스톤 잡지 공식 업데이트 지연, 인터뷰 중 일부 회사의 부실에 대한 내용등 지수 겨냥.
3. 지수 광고 홍보 수량이 적고 제때 있어야할 행사를 마련하지 못함.
4. 배우 관련 상을 받은 후 레드카펫 및 시상식에 참석을 마련하지 않았고 일치하는 노출도를 제공할 수 없음.
5. 지수에게 새 연기를 맡기지 않고 신인 배우로서의 인지도를 낭비.
 
3. 그룹 활동에서 지수의 개인 이미지 수립을 소홀하였습니다.

1. 올해 두 차례 컴백한 타이틀곡 Shut Down과 Pink Venom 중 다른 멤버들의 관련 장면에는 솔로 장면과 안무 동작이 모두 존재하는데 유독 지수의 장면은 늘 단체 장면입니다.
2. 오늘 컴백 생방송 중 상호작용 문제는 다른 멤버들은 모두 솔로 장면과 관련이 있는데 유독 지수만 단체곡 뮤직비디오 장면 문제였습니다.
3. 뮤직비디오 장면, 가사, 개인 PART, 예외로 제일 적고 블랙핑크 곡들중에 역대로제일 적었습니다.
4. 트랙리스트를 발표할 때 트랙리스트 정보를 제대로 공개하지 않고 다른 멤버의 솔로곡을 삽입하였고, 멤버 한 명 한 명의 솔로를 약속하였지만 지수의 솔로곡은 감감무소식입니다.
 
데뷔 6년 동안 김지수는 한 번도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고 팬들을 슬프게 하는 일을 한 적이 없었고 컴백 기간 동안 적극적으로 자료를 배포하고 그룹과 블링크를 대하는 태도나 모든것이 빈틈이 없었습니다. 저희는 지수의 팬으로서 그녀가 사랑하는 모든 것을 존중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가 지수에게 진 빚은 그 이상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장기적인 불공평한 대우는 팬들이 그것들을 묵인하거나 받아들인다는 뜻이 아닙니다!
 
그 동안의 그룹 활동에 대해 지수의 중국 팬들은 모두 적극적으로 지지했고 지수 본인도 그룹 컴백, 패션 분야, 연예 활동에서 모두 눈부신 활약과 뜨거운 열기를 얻었고 영,미와 호주 등 여러 국가의 추세를 타고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존재입니다. 만약 소속사 측에서 연예인의 직업 발전을 지원할 수 없다면 팬들도 자연히 회사의 상품을 지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지수의 솔로 계획을 명확히 해주기를 바랍니다! 올해 연말 진행될 월드투어에서는 다른 멤버들이 솔로 무대를 선보일 기회가 있는데, 유독 지수만 귀사의 불합리한 스케줄로 인해 COVER 곡만 선보일 수 있으니 보장과 대우를 부탁드립니다!

我可以畢業了(可能會選擇性做一點中字吧

#뮤지컬랭보
그 세 번째 여정에 함께할 캐스트를 공개합니다!

바람구두를 신은 사나이 #랭보
#박정원 #정욱진 #윤소호

프랑스 시인의 왕 #베를렌느
#김종구 #정상윤 #김경수 #김지철

방황하는 순수한 영혼 #들라에
#문경초 #조훈 #정지우

-
2022.10.18~2023.1.1
대학로 TOM 1관

제힘으로 뚫고나가는 기풍이 좋다

경성애자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각종 애자와 전기기구, 전기설비생산계획을 일별, 순별, 월별로 어김없이 완수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마음먹고 달라붙어 투쟁하면 짧은 기간에 경제건설에서 전환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얼마전 공장앞에는 생산의 첫 공정을 맡은 원료직장의 원료뽐프를 시급히 보수해야 할 과업이 나섰다.

여기에서 난문제로 나선것은 뽐프의 심장부와도 같은 어느한 부속품이였다.지난 시기 공장에서는 이 부속품을 수입에 의존하여 해결하군 하였던것이다.

하다면 그외에 다른 출로가 없는가.지난 시기 우리는 그 출로를 찾기 위해 얼마나 노력해왔는가.

공장의 일군들은 이러한 물음앞에 자신들을 세워볼수록 어쩔수 없다는 관점에 사로잡혀 자체의 발전동력을 강화하지 못한 자책감을 금할수 없었다.

무슨 일이나 제힘으로 뚫고나가려는 투철한 각오, 이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자기자신을 초월하는 분발력도,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일본새도 여기에서 나온다.

이런 의지를 굳게 가다듬으며 공장일군들은 어떤 일이 있어도 그 부속품을 자체의 힘과 기술로 만들어낼것을 결심하였다.

설계도 없었다.내면구조가 복잡하여 정밀가공을 요구하는 부속품을 만드는데 얼마만한 품을 들여야 할지 가늠할수 없었다.하지만 주저하는 사람은 단 한명도 없었다.

공장의 기술력량은 부속품설계를 책임적으로 완성해나갔고 가공을 맡은 기능공들도 지금까지 련마한 기능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높은 정밀도를 요구하는 부속품가공을 손색없이 해내였다.공장일군들은 기술적지표에 알맞는 소재를 구해오는 한편 로동자, 기술자들속에 들어가 착상도 틔워주고 용기도 북돋아주었다.

이런 고심어린 노력끝에 이들은 마침내 3일만에 원료뽐프를 다시 가동시켰을뿐 아니라 그 능력을 종전보다 높일수 있게 되였다.

공장이 생산계획을 드팀없이 완수하며 전진하는 밑바탕에는 바로 이러한 정신력과 자체의 힘을 부단히 증대시키며 계속 마련해가는 성과들이 놓여있다.

160t환강절단기의 마찰판을 우리 식으로 개조한 과정을 놓고보아도 그렇다.

그 마찰판으로 말하면 약간만 닳아도 움직이면서 깨여져 지난 시기 자주 수리하지 않으면 안되였다.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그것을 자체실정에 맞게 개조하기 위한 기술혁신에 대담하게 달라붙었다.

공무직장을 비롯한 여러 단위의 기능공들은 제기되는 기술적문제들을 집체적지혜와 힘을 합쳐 풀어나갔다.하여 마찰판개조를 짧은 기간에 끝내고 절단기의 보수주기를 훨씬 늘임으로써 애자생산을 한계단 높일수 있는 또 하나의 담보를 마련하였다.

이렇게 지금 공장에서는 새로운 소성로건설을 비롯하여 생산을 더욱 활성화할수 있는 물질기술적기초를 하나하나 닦아나가고있다.

물론 부족한것도 적지 않고 설비와 자재, 로력, 기술 등 풀어야 할 문제들도 많다.하지만 공장의 로동계급은 부닥치는 난관을 제힘으로 극복하며 보다 큰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줄달음치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现罗列出直播中大家最关心的十个问题,并附上详细解释: 我们可能被环境困住、被路线绑住,这些都不要紧,因为人必须或多或少都会遇上如此的困境,可是你有选择的地步,你
  • 为此,巴菲特退出了在美国四大航空公司的所有投资——美国航空(AAL)、达美航空(DAL)、西南航空(LUV)和联合航空(UAL)。受疫情影响,全球航空业遭受重挫
  • 渠道调研反馈,中秋国庆期间白酒动销平稳运行,高端需求保持高景气度,华东经销商反馈双节整体保持20%+增长,湖南经销商反馈高端茅五泸出货量均保持高个位数增长,与此
  • 产品已在哔哩哔哩会员购919本命好物节独家发售!液态银与无境蓝两种配色,打破虚拟与现实的界限, ENC\AAC\全金属外壳等硬核机甲风设计,玩转酷炫科技感,更有
  • 弟弟这段时间弟弟的睡眠倒退的不行,频繁夜醒,还早起,整体睡眠量也更少,有天晚上还不睡了一个多小时,给我本来就不多的睡眠机会简直是打击。弥鹿磁力拼图这个应该是一开
  • 后来我理解了,妈妈的内心极度缺爱,同时对“得到爱”已经绝望,所以要通过牺牲自己来满足我,间接地满足她“内在的小孩”而实际上,我“抢走”了那个“内在的小孩”的爱,
  • ♚娴情物语barbie日常♚手账本里写下当日要做の小事✨是我生活の一部分要写✍写了才会更深刻才会有真正の收获和感悟 日常生活在平安喜乐の状态中是需要感恩の应更加
  • 工作室阳台成了我的试验地,先挖个小小的“水塘”试试水,种下很多球根、两颗绣球扑腾一下,只待明年春天见分晓,万一没有被“溺毙”那可扩大再生产;若是阵亡,损失也在可
  • 没有在激荡年代奔腾过,怎么能体会乱石穿空,惊涛拍岸,卷起千堆雪的快感。不过越是这样的环境越能激发我们的斗志,如果一路顺风顺水,人生的游戏就只是简单难度,毫无生趣
  • 今日#图书推荐#《拿起手机人人都是摄影师》书中不仅提供了丰富的手机拍摄于后期处理技法,还分享了短视频拍摄创作的既能干货。 本书适合喜欢用手机拍摄、分享照片的人们
  • 小区每年都是这一棵“看桃”最早开花,让我想起了《与一株蒲公英的模拟》这篇文章,也想起了曾经的一篇很美的阅读理解:《谁会错过那番花信风》——“花与风之间有着自己的
  • 25岁有很多很多很多想说的经历了很多 感受到很多 收获很多 也改变很多白天心里就打了好几版草稿了到了晚上 好像又没有足够的时间把那些话都整理出来这一天就快过去了
  • 而运势的起伏变化也是有迹可寻的,今天就和大家说说,面相图解:五色看你的运势好坏一、色动,气色光彩,变动首由鼻准开始,观准头之气色,又牵动财运禄运及是非,同时又要
  • !?
  • HM800更多产品详情:【2021年我市新签约亿元以上招商引资项目362个】#亳州聚焦#2021年,我市优化营商环境,开展招商引资,全市新签约亿元以上招商引资项
  • 以前的以前,邻里和睦,长幼有序,四季分明,三九四九的清晨,低矮的屋檐经常挂着触手可及的冰棱,乡间高低不平的泥路上,小小的冰窝子一踩一个咔嚓,甚是解压,以前的以前
  • 苦行的、内省的凯鲁亚克在真实的世界中得到了洗礼,并且成为一个更为宽广的、更为强大的艺术家。相遇在秋夜,在上天为我们营造的优美的旋律中,你回首一笑,与一勺池的清泉
  • 是俄罗斯花样滑冰女单运动员Sasha(莎莎,莎皇)与Anna(千金,Anya)这对我们简称莎千也叫国王夫妇腼腆(硬核)小傻子莎崽x优雅甜心千金都是04年的,北京
  • 紫微化科争权之心稍减,但自尊心与名誉感却更重,易遭人忌#紫微斗数[超话]##紫微斗数##人生百味[超话]#水中的金块佛 陀说,人生空幻如泡影、如露亦如电,生命无
  • 没有靠山,没有高学历,却将一招鲜吃遍天表现得酣畅淋漓,他的操作方法非常简单,那就是选择“季均线挤出黑马”形态的股票,今天成义毫无保留的分享给各位有缘人,希望给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