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너의 애인이 넘어진 후에 너는 뭐라고 할까?너의 첫 반응은?"
ㅎ..내가 지난밤의 영감을 친구에게 알려준 후 그녀는 나에게 이 문제를 물었다.
나의 첫반응은 참 간단해..바로☞"자기야!어머..너 어떻게 또 넘어졌어?그럼 땅은 괜찮니?"
"ㅎㅎㅎㅎㅎㅎㅎㅎ...너 정말 나쁜 여자야..어쩐지 소개팅마다 실패하더라니..네가 지금까지 솔로인 데는 정말 이유가 있는데.."

상황 설정..
"만약 네가 소개팅에서 여자 얼굴만 보고 하지만 여자 존중 안하는 남자와 만난다면..너 어떻게 할까?"
ㅎ...간단해~~
솔직히..나 예전에 정말 이런 남자 만난적 있었는데..
"방금 첫눈에 네 눈을 봤어.당신의 눈은 정말 예뻐."
그가 나에게 이 말을 하였어.
그땐 내가 그냥 그에게 웃어줬어..
하지만 지금 네 성격이라면 내 대답은 이것 하나뿐이야.
"그래?내 눈 좋아하죠?그럼 후벼 너에게 선물으로 줄까?"
"풉..ㅎㅎㅎㅎㅎㅎㅎㅎㅎ!앞으로 너하고 얘기할 때 우유 절대 마시면 안 돼."

"그럼 만약 상대가 키도 크고 잘생긴 재벌 2세라면?그는 네가 매우 특별하다고 생각하지만 너는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ㅎㅎㅎㅎㅎㅎㅎㅎ..그러면 나는 그에게 특히 깊은 인상을 남겨 주어야만 하겠네.무조건 레드와인을 마셔야 해!그다음에 그 사람 앞에서..p1-p3.난 이렇게 연기할 수 있겠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넌 네가 이렇게 할 것이라고 확실해?완전 창피하진 않아?"
"어차피 나한테는 이게 그냥 연기일 뿐이.굉장히 창피한 사람은 아마 상대방이 아닐까?"
"너 참 나쁘고 독하고 미친 여자야..그렇지만 난 좋아해."
"ㅎㅎㅎㅎㅎㅎㅎㅎ..꺼져라~"

먼곳에 있는 오빠..
오늘 기분이 참 좋지?
그래서 트위터에서 팬들과 함께 대화를 나눴죠?
p4.Emmm..사실 나도 궁금해..
너는 왜 낫또를 좋아하게 되었니?
솔직히..난 정말 이 요리를 여태껏 먹어 본 적이 없는데..
ㅎㅎㅎㅎㅎㅎㅎ..혹시 너도 뜻밖이었지?
엉..그릇에 제일 위에 있는 음식은 계란 후라이맞죠?
아..이 요리는 내가 정말 제일 자신 있고 잘할 거야!
하지만 너에게 만들어 줄 수 없어서 진짜 아쉽지?
아휴..또 쉴 시간이 되었네..
그럼 우리 캍이 잘자?나의 만능 원기옥 용캡틴~[挤眼][挤眼][月亮][月亮]

Stay with me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운명처럼 너를 Falling
또 나를 부르네 Calling
헤어 나올 수 없어 제발 Hold Me
내 인연의 끈이 넌지
기다린 네가 맞는지
가슴이 먼저 왜 내려앉는지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가슴은 뛰고 있어
여전히 널 보고 있어
자꾸만 숨이 막혀서
아직은 멀리에서
너를 지켜보고 싶어
내가 또 왜 이러는지
처음 너를 봤을 때부터 다르게
운명의 시간은 또 더디게 갔지
내 가슴은 널 향했고 내 심장은 다시 또 뛰었고
꺼져버리던 희미한 불빛
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내 눈빛
마치 오래전부터 널 사랑한 것 같아
무언가에 이끌리듯 끌려온 것 같아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걸까 넌 Falling You

이런 결사관철의 용사들이 있어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는 굳건하다

관건적인 올해 석탄고지점령을 위해 분투하는 서부지구 탄전 일군들과 탄부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회주의위업의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며 혁혁한 전진을 이루려면 보다 힘겨운 정면돌파전을 각오하여야 합니다.》

나라의 석탄생산에서 큰 몫을 맡고있는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난관을 박차며 과감히 전진하고있다.

석탄공업부문 로동계급은 지난 고난의 행군시기부터 지금까지 우리의 국가경제를 굳건히 떠받드는데서 공로가 제일 많은 근로자들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뜨거운 믿음을 인생의 가장 고귀한 영광으로 간직하고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에서 당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돌격전을 벌리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탄부들,

그 강의하고 열정적인 모습에는 조국의 부강발전을 위해 자력갱생, 간고분투하며 5개년계획수행에 총매진하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기상과 의지가 그대로 비껴있다.

시련을 헤치며 나아가는 조국이 우리를 믿고있다

지금 석탄공업부문의 많은 련합기업소들이 집중되여있는 서부지구 탄전에서는 석탄증산을 위한 투쟁이 격렬하게 벌어지고있다.

지난 1월부터 월별계획을 완수하며 내달려온 순천과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덕천과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서부지구 탄전의 많은 탄광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석탄생산과 물질기술적토대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다.굴진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한 당정책관철전의 불길속에 새 탄밭들도 계속 마련되고있다.

혁명앞에 시련의 큰 산이 막아설 때마다 공격력과 투쟁기세를 백배하며 더 높이 도약해온 우리 인민의 위대한 전통과 기개를 우리의 탄부들이 다시금 뚜렷이 과시하고있는것이다.

후대들이 길이 기억하게 될 오늘의 영웅적투쟁사에 성실한 복무와 아낌없는 땀으로 위훈을 새겨가는 우리 탄부들의 불같은 심장은 지금 어떤 숭고한 자각으로 높뛰고있는가.

그 한명한명이 다 조국에 없어서는 안될 진주보석과도 같은 애국자들, 가슴속에 바다처럼 웅심깊은 세계를 안고있는 우리 탄부들의 심중을 어찌 한두마디 말로 대변할수 있으랴만 우리는 굳이 이렇게 말하고싶다.

《석탄증산으로 당을 받들자!》는 그 신념이 오늘의 역경속에서 더욱더 굳건해지고 활화산처럼 분출하고있다고.

지난 5월 천성청년탄광 1갱 채탄2중대의 탄부들앞에 시련이 닥쳐들었다.다른 애로는 둘째치고라도 로력사정이 몹시 긴장해졌다.그때 중대장 문경철동무의 가슴을 꽉 채운것이 있었다.

바로 얼마전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 경축행사참가자로 평양에 가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던 평생토록 잊지 못할 추억이였다.천성의 이름없는 탄부인 자기도 넓으신 한품에 안아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공로자로 내세워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르며 눈물속에 다지고다졌던 맹세가 다시금 세차게 가슴을 두드렸다.

(그렇다.지금이야말로 이 한몸 불태워 보답의 빛과 열을 내야 할 때이다!)

그는 공정관리와 로력조직을 더욱 짜고들며 중대원들과 함께 밤낮이 따로 없는 돌격전을 벌리였다.동발과 탄차베아링을 비롯한 자재가 부족하면 예비와 가능성을 총발동하여 해결하였다.이렇게 완강한 투쟁을 벌려 중대는 전례없이 불리한 조건에서도 석탄생산을 1.5배로 끌어올렸다.

서부지구 탄전의 탄부들모두가 지금 이런 마음가짐으로 분투하고있다.

《우리가 마주한 이 암벽을 조국앞에 가로놓인 시련이라고 생각하면 착암기를 틀어쥔 두손에 열배, 스무배의 힘이 갑니다.》

남양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 대원들이 백열전이 벌어지는 굴진막장에서 후더운 숨결을 내뿜으며 한 말이다.

저 암벽뒤에는 석탄이 있고 내 뒤에는 조국이 있다.지금 조국이 석탄, 석탄을 기다리고있다.내가 순간이라도 주춤하거나 물러선다면 조국의 전진이 그만큼 떠진다.…

이것은 막장마다에서 한생을 하루와 같이 일하며 애국의 땀을 바치는 우리 탄부들만이 느낄수 있는 숭고한 정신적체험인것이다.

리광철동무를 비롯한 남덕청년탄광 6갱 채탄2중대 탄부들은 탄광적으로도 막장조건이 불리한 곳에서 일하고있다.그렇지만 이들은 올해에 들어와 생산계획을 매달 120%이상 수행하였다.

그 나날에 바친 노력이 가슴뜨겁게 어려와 정말 수고가 많았겠다고 말하는 우리에게 그들은 한목소리로 이렇게 대답했다.

《지금같은 때 누구보다도 우리 탄부들이 억척같이 일해서 더 많은 탄을 캐야 할게 아닙니까.이제부터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제 한몸에 무겁게 실리는 지압과 어려운 과제보다도 나라의 형편을 먼저 생각하고 혁명의 전진을 걱정하며 그 모든 짐을 기꺼이 떠메고 묵묵히 막장길을 걷고있는 우리의 탄부들, 오로지 당결정관철을 위해 남모르게 헌신분투하는 이런 애국자들이 지켜선 일터들에서 어찌 혁신이 창조되지 않을수 있겠는가.

견인불발의 투쟁으로 지난 5월계획을 완수한 제남탄광과 득장청년탄광, 개천탄광을 비롯한 서부지구 탄전의 많은 탄광에서 우리 탄부들 누구나 이와 꼭같은 심정으로 두몫, 세몫의 일감을 맡아안고 달리고있다.이렇게 캐낸 석탄이 제철, 제강소와 화학공장, 발전소를 비롯한 온 나라 곳곳으로 실려가고있다.

조국이 겪는 시련을 우리가 앞장에서 타개하자!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온대도 조국을 꿋꿋이 떠받드는 기둥으로 한생을 살려는 고결한 인생관, 석탄증산으로 당을 보위하려는 불변의 신념에 뿌리를 둔 우리 탄부들의 힘은 이렇듯 강하고 무한한것이다.

래일을 내다보며 생산토대를 튼튼히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지켜선 지하의 전초병!

조국과 탄부!

매일, 매 시각 가슴을 쾅쾅 두드리는 이런 숭고한 자각은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로 하여금 당면한 생산계획수행에서뿐 아니라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한 투쟁에서도 완강한 투지와 주동적인 일본새, 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시키는 지혜를 발휘하게 하고있다.

5개년계획의 석탄고지를 점령하자면 어느 련합기업소와 탄광을 막론하고 생산토대를 부단히 확대강화해야 하는것이 엄연한 현실이다.나날이 격렬해지는 투쟁속에서 이것을 더욱 절감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자체의 실정에서 가장 절실한 문제들을 목표로 내세우고 치밀한 작전과 조직사업, 과학기술의 위력에 의거하여 생산토대강화를 위한 사업을 다그치고있다.

그 과정은 단위발전의 래일에 대한 책임감과 든든한 배심, 투철한 자력갱생정신만 있으면 설비와 자재, 기술적방도 등 모든것을 다 만들어내고 찾아낼수 있음을 생동하게 보여주고있다.

2.8직동청년탄광의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올해에 들어와 탄광실정에 맞게 물유리생산공정을 확립해놓았다.하여 탄광에 필요한 중요자재를 자체로 생산보장할수 있게 되였다.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를 위해서도 이 문제를 꼭 해결할 결심을 다진 이들은 어느한 건재생산단위에서 나오는 페설물을 가져다가 실험에 실험을 거듭하였다.이런 피타는 노력의 결과로 생산된 자재는 그 질에서도 손색이 없다.탄광에서는 또한 종전에 비해 전기를 적게 쓰면서도 성능이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소형원심송풍기를 제작하여 막장환경을 개선할수 있는 또 하나의 담보를 마련하였다.

서창청년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도 이런 전망적인 안목을 가지고 단위의 생산토대를 실속있게 다져나가고있다.

지금 이들은 2단계 벨트콘베아설치를 위한 굴진을 이미 세운 계획보다 앞당겨 내밀고있다.이와 함께 굴진막장들에 보조공기탕크를 설치하여 착암기수명을 늘이기 위한 사업에도 힘을 넣고있다.

단위의 오늘은 물론 래일까지도 전적으로 책임지려는 참된 애국심을 간직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공무기지강화를 위한 투쟁도 계속 힘있게 벌리고있다.

올해에 들어와 개천탄광기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탄광들에서 리용하는 뽐프들에 필요한 부속품을 원만히 보장할수 있게 생산공정을 완비하는 사업을 내밀었다.지난 시기 공장에서는 탄광들에서 요구하는 여러 부속품중 일부밖에 생산하지 못하였던것이다.석탄생산을 정상화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이 문제를 반드시 해결할 결심을 굳힌 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진지한 탐구와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마침내 필요한 생산공정을 갖추어놓았다.또 지금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시추기와 착암기부속품생산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있다.

오늘의 간고분투로 래일의 도약대를 마련해가는 서부지구 탄전 일군들과 탄부들의 책임적인 일본새와 완강한 실천력은 당면한 하반년 생산준비를 갖추는 사업에서도 높이 발휘되고있다.

지금 형봉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하반년에 맞다들 장마철에도 생산을 지장없이 내밀기 위해 시간과 로력, 자재 등 모든것이 긴장한 속에서도 물도랑째기와 뽐프전동기수리정비에 힘을 넣고있다.주목되는것은 이 사업을 단순한 장마철생산준비가 아니라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 과정으로 전환시켜 내밀고있다는 점이다.이들은 뽐프전동기수리에 필요한 여러 자재를 실정에 맞게 해결할 목표를 세우고 이악하게 실천하고있다.이렇게 하여 벌써 여러대의 뽐프전동기를 수리하였다.보다 중요한것은 이제부터는 멀리 다른 단위에까지 찾아가지 않고 자체로 설비의 정상가동을 보장할수 있게 된것이다.

석탄이 많아야 자립경제가 그 어떤 조건에서도 끄떡없이 전진할수 있음을 깊이 자각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모두가 오늘의 하루하루를 이렇게 살며 투쟁하고있다.

그 격렬한 투쟁속에 직접 뛰여들지 않고서는 알수 없는, 말이나 글로써는 다 표현할수 없는 우리 탄부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숭고한 정신세계의 일단을 전하면서 우리는 다시금 가슴뜨겁게 확신하게 된다.

바로 이런 결사관철의 용사들이 지켜서있기에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인 우리의 석탄전선은 어떤 시련속에서도 끄떡없으며 당이 가리킨 생산적앙양과 전망적발전의 길을 따라 줄기차게 전진하리라는것을.

* *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뿌리가 되여 헌신분투하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탄부들,

이들이 발휘하고있는 완강한 실천력은 관건적인 올해 진군의 승리를 위해 총매진하고있는 온 나라 인민에게 커다란 고무로 되고있다.

이와 함께 또 한가지 중요한것이 있다.

당이 제시한 5개년계획의 빛나는 완수를 위해 누구나, 어디서나 탄전에 마음을 잇고 우리 탄부들을 성심성의로 떠밀어주어야 한다는것이다.석탄전선을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로 내세운 당의 뜻을 심장깊이 새길 때, 한t한t의 석탄을 단순한 원료, 연료가 아니라 당과 조국에 바치는 우리 탄부들의 뜨거운 피와 땀이라고 생각할 때 스스로 탄광지원사업에 발벗고나서게 된다.

탄부들이여,

시련을 뚫고 새 승리에로 나아가는 조국이 그대들을 굳게 믿고있다.

혁명앞에 지닌 사명을 걸음걸음 무겁게 자각하는 그 숭고한 정신력으로, 당결정관철의 실천투쟁속에서 다지고다진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온갖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더욱 힘차게 용진 또 용진하자.

글 본사기자 정경철

본사기자 리철민

사진 리동명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3.PVC木饰面板的应用PVC木饰面板在建材装修中占有极为重要的地位,它的出现极大地推动了木饰面板的市场销售,引起装饰行业的新潮流。7.保温隔热:它是针对夏热冬
  • #随笔[超话]#随笔|桁架的上色一次次日升月恒,一次次星霜荏苒,一次次雨落在选择的指尖,却唯独酿不出那名为“适时”的觉悟。却也从来怵于落笔,留记下的米黄色纸张总
  • 直到离婚后,我看清所谓的情深不过是自己感动了自己。 直到离婚后,我看清所谓的情深不过是自己感动了自己。
  • 3看空亡,马星,病处,用神,对冲处,值使门,时干此处明显的地方是巽宫空亡临马星,所以巽宫是个应期,对宫乾宫也是个应期冲空冲马临值使门时干艮宫也是个应期,甲已合,
  • 并不熟,因为我没拿大号微信加,我就是想跟他学一下中路意识,但就是这样的一个人,我都会认真的回复消息,你从我跟别人的聊天,你很难看出关系,我说我社恐,别人可能觉得
  • (大家如果有更好的翻模店家可以推荐给我)体子➕头高42cm 体子高37cm 脖围9.5cm 磁铁4x3mm,需要的可进群蹲蹲7434485822.【安利】在
  • 看着旧日样子,心中跟他聊天我的心是只海鸥,它展翅翱翔,欣然高唱 ——《采果集》泰戈尔曙光在头上,不抬起头,便永远只能看见物质的闪光——鲁迅《热风》在现实和梦想之
  • 夏天很热,就连做饭都想快速解决战斗,所以今儿分享一个特别简单省事美味的食谱:铸铁锅版蔬菜什锦腊肠焖饭~所需材料:土豆一个,胡萝卜半个,泡发好的香菇六个,腊肠五小
  • 反反复复我折腾了三年才遇到了另一个喜欢的人,那种感觉让我很不可思议,就是我静静地看着他的脸庞时,我会想,我是真的喜欢上了他。就比如我,我失恋的时候不知道和多少人
  • 18、追求卓越就是要克服困难19、完美主义的出现是因为我们的内心无法适应内在与外在的不一致,当不一致出现的时候我们会出现自卫性。18、追求卓越就是要克服困难19
  • 22岁咯王源儿,看你从十年前那个奶团子变成现在成熟坚毅的大人,听你被别人从“源源”叫到“王哥”从旁人的描述中窥见多面的你,鲜活的你,滚烫的你,我们自豪且感慨,喜
  • 樊家树去北京报考大学,唱大鼓书的姑娘沈凤喜,百万富翁的女儿何丽娜,武侠的女儿关秀姑,三个女郎先后都对樊家树萌动了爱情,樊却钟情于贫贱的沈凤喜,坦然表白:“我们的
  • 佛曰:人生有八苦:生,老,病,死,爱别离,怨长久,求不得,放不下。#浦东好的理发店##怎样才能实现高质量独处##头发去哪理##愿你遇到的人都是温暖的##专业店的
  • 写在最后LUMIN由法语变化而来,原意为“光”而当你看到长安LUMIN的实车时,相信你的眼睛肯定会被它耀眼的光所吸引,实际上作为A00级车很难,因为较低的售价成
  • 我爱记录生活他就陪我记录,还会听我给他聊各种八卦,无论拍多少照片他都愿意去做这个可能大多数男生不喜欢做的事情,自己受伤了还会笑着哄我说“没事啦小伤”他总会感叹不
  • 新海诚说谎了,很多人也说谎了;如果非要让我给他们找一个理由,那大概只能说有上升气流。同行的游伴看我兴致缺缺的样子,推荐我去附近的一个公园,他说那里的樱花长得像家
  • “这让我很抓狂,我经常看到这种情况,冰淇淋车和其他货车停在公交车道上,”戴维指责商业车辆堵塞了街道“我们需要在整个系统的执法方面做得更好。纽约市的公交车是出了名
  • ​六、平时较排斥逆光山影,这次拍了不少三怙主神山,这张逆照让我找到了熟悉的,夏日傍晚在成都遥望幺妹峰的意境。6日,有一位网友上传了一段长达4分钟的视频,并写上“
  • (完)#暖新闻365# #云上岭南# #广东身边事#【“尼格”登陆珠海后减弱停编 降雨仍将影响广东一段时间】今年第22号台风“尼格”已于11月3日4时50分前后
  • 仔细一想,也是,不是朋友我也下不来手啊【喂】。L 和 W 最近的交流是,L:W 你这钱你说为啥不便宜我。